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세인에게 선(善)을 권합니다, 마오쩌둥 초상을 버리세요”

[밍후이왕]

친구 여러분, 안녕하세요.

먼저 당신과 당신 가족이 화목하고 흥성하며 행운이 깃들길 축원합니다!

아마 우린 서로 모르는 사이이겠지만 당신이 이 편지를 볼 수 있는 것은 우리 사이의 연분이겠지요. 연분을 소중히 여기는 것은 복을 소중히 여기는 것이니 당신께서 이 편지를 끝까지 다 읽어 보시기를 바랍니다.

당신에게 이 편지를 보내게 된 것은 당신이 이곳에 마오쩌둥 초상을 건 것을 보았기 때문입니다. 그것을 제거해 버릴 것을 건의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사람에게 복을 주지 못할 뿐만 아니라 오히려 재앙을 초래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무엇 때문일까요? 우리 역사를 돌이켜 보는 것도 무방하겠죠. 아래 몇 가지 방면에서 근거를 들어보죠.

1. 중국인은 예로부터 신불(神佛)에게만 보우를 빌었지만 마오쩌둥은 신을 믿지 않았고 또한 신도 아니다.

수천 년 간, 중국인들은 관세음보살, 옥황상제, 부뚜막신(灶神), 재물신, 문신(門神) 등등을 모셨습니다. 모시는 이런 신들이 있는지 없는지에 대해서는 말하지 않더라도 단정할 수 있는 한 가지는 관세음보살, 옥황상제는 공인하는 신이며, 다른 부뚜막신, 재물신, 문신의 원형은 최소한 역시 신을 믿는 사람이었습니다. 또 중국인이라면 다 알고 있다시피 마오쩌둥은 중국공산당 당 두목으로서 신을 믿지 않았습니다. 중국공산당은 무신론을 주장하며 당원이 신을 믿지 못하게 할 뿐만 아니라 무신론 교육을 학교 교재에까지 써 넣었고 전 중국인이 모두 신을 믿지 못하게 했습니다.

신을 믿지 않는 사람은 당연히 신으로 될 수 없으며 마오쩌둥도 예외가 아닙니다. 마오쩌둥이 사망한 후 동침했던 장칭(江靑)마저 즉시 사형집행유예 판결을 받고 자살했으며, 유일한 적손인 마오신위(毛新宇) 역시 지적 장애인입니다. 자신의 가족도 보우하지 못하는데 또 누구를 보우해 준단 말입니까?

衣服上流口水、面对媒体抠鼻孔,毛新宇的智障在中国广为人知

옷에 침이 흐르고 언론을 마주해 콧구멍을 후비고 있는 마오신위, 그가 지적장애인임을 중국인이라면 다 알고 있다.

2. 신을 믿지 않을 뿐만 아니라 신불을 비방해 아주 큰 죄를 범한 마오쩌둥

1966년, 마오쩌둥은 문화대혁명을 발동해 중국 전통적인 유교, 도교, 불교를 뿌리째 뽑아버렸고, 전국 각지의 공자묘, 도관, 사찰, 신상 대부분이 부서지고 훼손당했으며, 마오의 추종자들은 불법을 욕하고 승려를 박해하는 극악무도한 범죄를 저질렀습니다!

하얼빈 극락사는 북방의 유명 사찰인데 문화대혁명 때, 홍위병은 이 사찰을 부쉈고 벽에는 ‘온갖 잡귀신을 쓸어버리자’라는 등의 대자보가 가득 붙었다. 승려들의 승복을 벗기고 중산복으로 갈아입힌 후 밖에 끌어내 대중 앞에서 비판투쟁을 받게 했으며 또 “무슨 불경이야, 죄다 개소리다”라는 모욕적인 현수막을 핍박으로 들게 했다.

중국인은 줄곧 덕을 쌓고 선을 행하며 신불을 공경함을 소중히 여겼는데, 오직 이래야만 비로소 신불의 보호를 받을 수 있고 평안하고 복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문화혁명 때 신상을 때리고 훼손한 홍위병들은 나이가 어리고 무지해 마오쩌둥을 따라 큰 잘못을 저질렀고, 이후에는 많은 사람이 보응을 받아 미치고 불구가 됐으며, 비명에 죽고 총살을 당했으며, 마오쩌둥은 정신이 정상적인 후손마저 갖지 못했습니다. 이런대도 신불을 훼방한 교훈이 심각하지 않다는 말씀인가요?

3. 마오쩌둥은 아이들의 진학을 보증하지 못하고 부유해짐은 더더욱 보증하지 못한다

어떤 사람은 “마오 초상을 걸면 자식이 좋은 대학에 갈 수 있다”고 말합니다. 사실 마오쩌둥은 지식인을 몹시 깔보았고 그들을 “구린내 나는 아홉째(臭老九)”라고 욕했습니다. 마오는 “노선이 틀렸다면 지식이 많을수록 반동이다”고 말했으며, 또 “지식 청년이 농촌에 가서 빈 하중농의 재교육을 받는 것은 아주 필요하다”, “개조되지 않은 지식인을 노동자와 농민과 비교해 보면 깨끗하지 못함을 느끼게 되고, 가장 깨끗한 것은 그래도 노동자와 농민이다. 비록 그들의 손이 검고 발에는 소똥이 묻었지만……”

反右运动,“引蛇出洞”迫害知识份子

반우파 운동은 ‘뱀을 굴에서 유인하는 식’의 지식인 박해다

지식인에 대한 멸시와 탄압에서 마오쩌둥은 태도가 변한 적이 없습니다. 1957년 마오는 ‘반우파’ 운동을 발기해 일차적으로 55만 명의 지식인을 우파로 몰았고, 마오가 사망한 후에야 우파는 잇달아 ‘명예를 회복’했습니다. 문화대혁명 초기, 마오쩌둥은 ‘산으로 가고 농촌으로 가는’ 운동을 발기해 지식인 청년에게 변형된 노동개조를 시켜 무수한 가정이 강제로 흩어졌으며, 문화혁명 때 중국은 또 대학입시를 취소했다가 마오가 사망한 후인 1977년에야 고등학교 입시를 복원했습니다…. 각종 사실이 보여주다시피 마오의 초상을 걸면 자녀의 진학을 보증할 수 있다는 것은 실제로 황당하기 짝이 없는 일입니다.

또 어떤 사람은 “마오의 초상을 걸면 큰돈을 벌어 부자가 되도록 보우한다”고 합니다. 이런 말은 더욱 황당합니다. 마오쩌둥은 한 평생 부자를 가장 증오했습니다. ‘토지개혁’을 하여 지주와 투쟁했고 ‘3반’, ‘5반’을 해 민족 기업가와 투쟁했습니다. 마오는 부자를 타도하고 투쟁해 죽여 버렸지만 ‘부자를 겁탈한 것으로 빈민을 구제’한 것이 아니라 반대로 마오는 농촌에서 합작화를 진행해 농민이 부업을 하거나 장사로 돈을 벌지 못하게 했고 걸핏하면 ‘자본주의 꼬리를 자른다’, ‘주자파(走資派-자본주의 길로 가는 집권파)’를 타도한다고 했습니다. 1957년 마오쩌둥은 말했습니다. “어떤 사람은 가난한 것은 나쁜 일이라고 하는데 내 보기에 가난은 좋은 일이다. 가난할수록 혁명하려 한다. 사람마다 모두 부유한 시대는 상상조차 할 수 없다. 열 칼로리가 너무 많으면 사람은 머리 두 개에 다리 네 개가 자랄 것이다.”

文革时期揪斗“走资派”

문화혁명시기 끌려나와 투쟁 받고 있는 ‘주자파’

마오쩌둥이 사람들을 가난하게 살기를 원하는 것은 가난한 사람은 생활이 어렵고 독립적인 사상이 없으므로 선동하기만 하면 운동을 일으키기 쉽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부자는 배불리 먹고 따뜻하게 입을 수 있으며, 보통 독립적인 사상이 있는데 이는 모두 마오쩌둥이 꺼리는 것입니다. 여러분 알다시피 마오 시대에는 국민이 찢어지게 가난했다는 것은 누구나 다 아는 사실입니다. 그러므로 마오쩌둥은 분명히 부자가 되는 것을 보우할 수 없습니다.

4. 마오쩌둥은 좋은 말은 다하고 나쁜 짓은 다 했다

어떤 사람은 “마오쩌둥은 인민을 구원한 큰 별(大救星)이며, 가난한 사람을 이끌어 해방시켜 주인이 되게 했다”고 말합니다. 사실, 인민을 구원한 큰 별이란 말은 기만적인 선전이며, 한 편으로 중국공산당은 또 “여태껏 구세주는 없었다”고 선전하는데 이 두 가지 말은 서로 모순되며 철두철미한 거짓말입니다.

마오 시대를 회상해 보면 마오는 입으로는 가난한 사람을 하늘높이 추켜올렸지만 실제로는 가난한 사람을 발밑에 놓고 짓밟았습니다.

혁명시기, 마오쩌둥은 “경작하는 자가 토지를 소유한다”고 승낙했습니다. 하지만 이후에 국민당 정권을 뒤엎고 몇 백만 지주 부농을 살해한 후에는 합작화를 진행해 분배한지 얼마 안 된 농민의 토지를 몰수해 국유화시켰습니다. 결국 농민은 철저한 무산계급이 되어 버렸습니다.

土地改革,全国杀了200多万地主

토지개혁을 위해 전국적으로 200여만 지주를 살해

마오쩌둥은 도농이원(城鄉二元) 호적 제도를 만들어 이주를 엄격히 제한했습니다. 이때부터 농민은 토지를 떠날 수 없이 2등 천민이 됐고 이로 인해 60여년 후 오늘날에도 농촌 호구는 진학, 취업, 사회보험 등 방면에서 여전히 각종 불평등한 대우를 받고 있는데 이는 모두 마오쩌둥을 모셔서 하사받은 ‘선물’입니다.

1958년 대약진 때 “영국을 초월하고 미국을 따라 잡는다“고 말했습니다. 마오쩌둥은 전 국민이 가마를 두드리고 부수어 철을 파는 대형 제련 활동을 발동했고, 과장 선동으로 고가 구매를 유발해 농민의 여유곡식을 전부 약탈해 갔으며, 잇달아 닥친 상황은 1959년부터 1961년까지의 ‘3년 재해’로서 중국에서 3년 사이에 4천만 명이 굶어 죽었습니다! 허난, 쓰촨성 등지의 많은 농촌에서는 한 집 한 집씩 전부 죽었고 또 사람을 잡아먹는 참극까지 빚어졌습니다.

문화혁명 때, 백성이 백성을 서로 투쟁하게 하고 류샤오치(劉少奇) 등 사람을 타도하기 위해 마오는 홍위병을 선동하면서 말했습니다. “무장투쟁은 두 가지 좋은 점이 있다. 첫째는 싸움을 하고나면 작전 경험이 생기고 둘째 좋은 점은 나쁜 사람을 폭로할 수 있다……. 10년을 더 싸운다 해도 지구는 여전히 돌아갈 것이고 하늘은 무너지지 않을 것이다.” 또 말했습니다. “나는 싸우는 게 두렵지 않다, 싸운다는 말만 들어도 나는 기분이 좋다. 베이징이 무슨 싸움인가? 냉병기(冷兵器-칼, 창 등 구식무기)에 지나지 않는데 총을 몇 방 쏘았을 뿐이다. 쓰촨에서 말로 싸운 셈이다. 쌍방이 모두 몇 만 명이었고 총과 대포도 있었으며 듣자하니 무선전도 있다고 했다.” 마오의 선동으로 백성은 반란파와 자본주의 길로 가는 집권파로 나뉘어 서로 살해했고 사람마다 “목숨으로 마오 주석을 보위하자”고 외쳤고 결과적으로 마오의 음모하에 원한을 품고 귀신이 됐습니다. 문화혁명 10년 동안에 수백만 국민이 죽었고 거의 모든 가정이 연루됐습니다.

마오가 한 나쁜 짓은 여기에 그치지 않습니다. 이지적인 중국 사람이라면 관영언론의 선전을 버리고 자신의 두뇌로 독립적인 사고를 하면 일체를 모두 스스로 알 수 있을 것입니다.

맺음말

마오의 초상을 없애 버리면 운수대통한다

마오쩌둥과 그가 이끈 중국공산당은 8천만 중국인을 살해했고 몇 억 사람들이 연루됐습니다. 오늘 공, 농, 상, 학, 병이든 아니면 지식인이든 많은 사람들의 친척 친구가 참혹한 시달림을 당하거나 살해됐습니다. 그러나 마오쩌둥이 주도하고 확립한 호적제, 언론통제, 신앙탄압 등의 정책은 오늘까지도 여전히 국가와 국민을 해치고 있으며 사람에게 큰 해를 끼치고 있습니다.

몇 십 년 동안 중국공산당은 줄곧 마오쩌둥에 대한 개인숭배를 크게 선전하면서 모든 책, 신문, 간행물, 방송국, TV방송국, 인터넷에서는 모두 마오의 거짓말을 칭송함으로서 무수한 중국인이 기만당해 얼떨떨하게 한 평생 고생했고 죽을 때가 되어도 진상을 모르게 됐습니다.

마르크스는 ‘공산당선언’에서 선포했습니다. “한 유령이, 공산주의 유령이 유럽을 떠돌고 있다.” 그렇습니다. 공산당은 유령이며 마오쩌둥이 바로 음귀(陰鬼)입니다.

오늘날 중국인은 집에서든, 장사하든 혹은 차를 몰든 일마다 잘되기를 바랍니다. 그렇다면 누가 마오의 초상을 신변에 모신다면 그 가정에 불안만 가져오지 않을까요?

친애하는 벗이여, 가령 당신께서 내내 하는 일마다 순조롭지 못하다면 왜 마귀의 초상을 버리지 못하는지요? 시비가 명백한 사람이 된다면 복은 반드시 당신에게 올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당신과 가족께서 동해바다처럼 한없는 복을 누리시고 앞날이 양양하길 축원합니다!

당신을 관심하는 사람으로부터

문장발표: 2013년 11월 9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3/11/9/28238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