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중국인들이 새해를 맞아 대법 사부님께 감사드리다

[밍후이왕] 파룬궁(法輪功)에 대한 중국공산당(중공)의 박해는 계속되고 있지만, 대법제자들이 22년간 진상 알리기를 견지하고, 진선인(真·善·忍)에 따라 닦은 언행을 표현함으로써 대법에 공감하고 대법과 대법 제자를 지지하는 중국인이 늘고 있다. 2022년 새해가 밝아올 즈음, 진상을 이해한 공검법사(公檢法司) 사람들을 포함한 많은 중국인이 잇달아 축하 편지를 보내 대법 사부님의 자비로운 구도에 감사드리고, 대법 사부님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했다.

진상을 이해한 충칭시 사핑바(沙坪壩)구 주민들은 축하 편지에서 말했다. “파룬따파는 우리에게 빛과 희망을 가져다주었습니다. 우리는 대법의 수혜자입니다. 파룬궁이 세계에서 더욱 번창하기를 바랍니다.”

지린성 퉁화(通化) 류허(柳河)현 주민들은 대법 사부님께 감사드리며 편지에서 말했다. “인연 있는 사람들이 대법의 진상을 이해하고 사부님의 구원을 받을 수 있기를 빕니다.”

베이징 스징산(石景山)의 한 시민은 말했다. “매년 새해에 저희는 리 사부님을 가장 그리워하고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당신께서는 우리 가족에게 행복과 안녕을 베풀어 주셨습니다. 파룬따파는 진정한 불법(佛法)입니다!”

산둥성 옌타이(煙台) 자오위안(招遠)시의 한 가족은 말했다. “존경하는 리 사부님! 우리 가족은 아직 파룬따파를 수련하지는 않지만 모두 대법을 믿고 대법을 지지하며, 리 사부님을 매우 존경합니다. 중공이 유언비어를 날조해 대법을 모독하는 거짓말은 우리를 속일 수 없습니다. 우리가 대법제자를 보호하고 리 사부님의 은혜를 받은 것은 바로 대법에 대한 올바른 이해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우리의 삶은 편안하고 행복합니다! 손자는 총명하고 사랑스러우며, 아들과 며느리는 일이 잘되고, 우리 노부부는 건강하고 병이 없어 가정이 화목합니다. 마을 사람들은 행복한 우리 가정을 부러워합니다.”

헤이룽장성 자무쓰(佳木斯)에 사는 대법 수련자 가족이 말했다. “제 아내는 암 환자였는데 대법을 수련한 후 회복되었습니다. 아내는 20년 이상 약을 먹거나 주사를 맞지 않았습니다. 파룬따파는 아내를 구했고 저에게 온전한 가정을 주었습니다. 대법에 감사드립니다! 리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저는 대법의 진상을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대법의 진상에 대해 더 많이 듣고, 중공의 거짓말에 속지 않기를 바랍니다. 파룬궁은 병을 제거하고 몸을 건강하게 하는 기적적인 효과가 있습니다. 파룬궁은 사람들에게 좋은 사람이 되라고 가르칩니다. 저는 직접적으로 수혜를 경험한 사람입니다. 저는 아내의 수련을 지지하고, 파룬궁에 대한 박해가 곧 끝나기를 바랍니다.

허베이성 탕산시 펑룬(豐潤)의 한 대법 수련자 가족은 말했다. “존경하는 대법 사부님께서 이 고덕(高德) 대법을 세상 사람들에게 전해주셨습니다. 저 역시도 수많은 대법제자처럼 대법 사부님의 보호를 받고 이 혼란한 세상에서 또 한 해를 평안하게 지냈습니다. 저는 대법제자의 가족이 된 것이 매우 영광스럽고 자랑스럽습니다. 저는 가족들이 파룬따파를 수련하는 것을 계속 지지할 것입니다.”

 

​원문발표: 2021년 12월 29일
문장분류: 신년인사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1/12/29/435792.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12/29/43579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