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파룬따파의 축복을 받은 중국인들이 리 사부님의 자비로운 보호에 감사를 표하다

[밍후이왕] 파룬따파는 믿는 모든 사람에게 혜택을 준다. 대법제자들의 친척과 친구를 포함한 많은 사람은 개인적으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암송하고 기적을 경험했다.

새해를 맞이하면서, 중국 전역의 사람들이 건강을 되돌려주고 위험을 피할 수 있게 도와준 리 사부님과 파룬따파에 감사를 표했다. 많은 이들이 새해 인사를 통해 신기한 경험을 나눴다.

알코올 화상이 20일도 안 되어 회복되다 

허베이성 친황다오시의 한 남성은 업무 중 사고로 알코올 화상을 입었다. 얼굴과 팔의 넓은 부위가 떨어져 나갔다. 그는 곧바로 파룬따파를 수련하는 아내가 자주 기억하라고 한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암송하기 시작했다. 그는 아무런 통증을 느끼지 못했고, 곧 새로운 피부가 올라왔다. 20일도 채 되지 않아, 그는 직장으로 돌아왔다. 그 후 1년이 지났지만, 그는 흉터가 전혀 없다.

86세 노인이 골절에서 회복되다

베이징 창핑구에 사는 86세 여성은 지난 몇 년 동안 여러 차례 넘어지고 뼈가 부러졌지만, 매번 빠르게 회복했다. 그녀는 여전히 청력과 시력이 매우 좋다. 이 모든 것은 리 사부님의 녹음 강의를 듣고 두 문장을 암송한 덕분이다. 수련자인 그녀의 아들은 더 많은 사람이 어머니처럼 파룬따파의 혜택을 받을 수 있기를 원한다.

영업 매니저가 잘 해내다

한 영업부장은 회사 제품을 팔기 위해 중국 전역을 돌아다닌 일에 관해서 말했다. 그와 팀원들은 매출 목표를 달성하지 않으면 해고될 상황이었다. 다른 매니저들과 팀원이 해고되는 것을 보고 그들은 많은 스트레스를 받았다.

이 남자는 수련자인 부모님이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암송하라고 하고 그 메시지가 담긴 호신부를 항상 지니고 다녔기 때문에 침착할 수 있었다. 그 결과 그의 팀은 영업이 우수했고 종종 상위 몇 안 되는 영업 팀 중 하나로 선정되었다. 그들은 또한 뛰어난 성과에 대해 회사에서 여러 번 상을 받았다.

세 번의 암에서 살아남은 남자

지린성 창춘시의 한 남성은 폐암, 림프종, 백혈병에 걸렸다. 병원에서는 세 번이나 위독 통보를 했다. 대법제자인 아들 덕분에 그는 중환자실에 있는 동안 두 구절을 계속 암송했다. 어느 날 그는 노란 가사를 입으신 리 사부님께서 그의 곁으로 오시는 것을 보았다. 그의 통증은 즉시 사라졌고 그는 곧 회복되었다.

행복하게 병원에 입원한 은퇴자

쓰촨성 량산 이족 자치주의 한 퇴직자는 사부님께 문안 인사를 올릴 때 아직 병원에 있었다. 그는 기분이 좋은 비결이 매일 두 구절을 암송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에게 전화한 몇몇 친구들은 그의 목소리가 너무 건강해서 그가 병원에 있는 것을 믿지 않을 정도였다.

90대 노인이 평화를 되찾다

후난성 징저우현에서 공무원을 은퇴한 90대가 일할 때는 권력과 명성을 누리고 아내가 세 명 있었지만, 은퇴 후 삶이 내리막길을 걸었다고 썼다. 그는 건강 문제로 골머리를 앓았을 뿐만 아니라, 며느리들은 그가 아들들에게 재산을 공평하게 분배하지 않았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그에게 못되고 무례하게 굴었다. 그는 매우 불행하고 우울했다.

80세가 되던 해 그의 인생은 역전됐다. 친구를 방문했을 때 그는 처음으로 검열받지 않고 씬탕런을 시청했다. 그는 나중에 인터넷 방화벽을 우회하는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많은 따지웬 기사를 읽었다. 많은 친척과 친구들이 그의 집을 자주 방문해서 그와 함께 검열받지 않은 뉴스를 보고 읽었다. 그들은 또한 중국공산당(중공)과 두 청년 조직에서 탈퇴하는 것의 중요성에 대해 교류했다.

그는 더 자비롭고 인내하는 법을 배웠고 새로운 인생관을 얻었다.

그보다 어린 많은 지인들이 세상을 떠났다. 그는 현대 의학이 증상 대부분을 치료할 수는 있지만, 생명을 구할 수는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고 말했다. 그는 대법이 자신을 치료해주고 생명을 연장해 준 것이 다행이라고 느꼈다.

아버지와 딸 모두 축복받다

한 달 전쯤 랴오닝성 다롄시의 한 남성이 사고를 당했다. 도끼가 엄지손가락에 떨어져 손이 부어올랐다. 그는 손톱이 빠질까 봐 걱정했다. 수련자인 아내는 그에게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외우라고 권했다. 그는 그날 밤 푹 잤고 다음 날 부상에 대해 잊었다. 사흘 뒤, 그는 생각이 나서 엄지손가락을 바라보았는데 마치 아무 일도 없는 듯이 완벽했다. 그는 엄지손가락이 저절로 낫는 것을 보고 놀랐다.

몇 년 전에 그들 가족은 딸과 함께 외식하고 있었다. 주문을 기다리는 동안 딸은 테이블을 떠났다. 그녀가 자리를 뜨자마자 커다란 유리 조각이 그녀의 자리에 떨어졌다. 그녀는 놀랐지만 즉시 사부님께서 그녀를 보호하고 계신다는 것을 알았다.

가족 전체가 혜택받다

후베이성 궁안현에 사는 한 시골 여성은 자신의 가족 전체가 파룬따파의 혜택을 받았다고 말했다. 그녀는 어렸을 때 고시폴 중독과 높은 칼륨 결핍증을 앓았다. 오랫동안 병원에 입원해 있었지만 어른이 되면 임신에 어려움을 겪을 것이라는 경고를 받았다.

그녀는 27살에 결혼했고, 첫 임신은 유산으로 끝났다. 그녀가 다시 임신했을 때 파룬따파를 수련하는 친척의 권유로 그녀는 침대에서 쉬면서 두 구절을 계속 암송했다. 그녀는 합병증 없이 딸을 출산했다. 아기는 나이에 비해 작았지만, 자라면서 키가 매우 커졌다. 딸은 이번 여름에 베이징의 명문 대학에 입학했다.

이 시골 여인의 어머니는 ‘전법륜(轉法輪)’을 읽은 적이 있었다. 그녀의 오빠와 언니, 그리고 그들의 가족들도 파룬따파를 믿으며 종종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외운다. 그들은 모두 개인 사업을 하고 있고 매년 좋은 수익을 내고 있다. 자식들은 모두 대학을 졸업하고 좋은 직장을 얻었다.

일가족 세 명이 교통사고에서 살아남다

허베이성 보터우시에 사는 일가족 세 명이 끔찍한 교통사고를 당했다. 차량은 완전히 망가졌지만, 그들 중 아무도 중상을 입지 않았다. 그들은 파룬따파 메시지가 담긴 호신부를 소지하고 있었기 때문이라는 것을 알았다.

노부부가 사부님께서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를 삼가 축원하다

헤이룽장성 다칭시의 한 노부부는 사부님께서 건강을 지켜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2020년 10월, 남편은 뇌졸중으로 쓰러져 마비되거나 식물인간이 될 것이라는 경고를 받았다.

수련자인 부부의 아들과 며느리는 두 구절을 암송하라고 권했다. 그들은 조언에 귀를 기울였고 남편은 곧 좋아졌다. 이제 그는 자신을 돌볼 수 있게 되었다. 겨울에 집에만 있던 아내는 이제 외출을 할 수 있게 되었다.

그 부부는 매일 어김없이 사부님의 오디오 강의를 듣는다.

부모와 아들이 수술에서 회복하다

산둥성 자오위안시에 사는 3인 가족이 모두 최근에 수술을 받았다. 부부 모두 장에서 용종을 제거했고, 아들은 뇌종양을 제거했다. 그들의 모든 수술은 잘 진행되었다. 그들은 그것이 수련자들(남편의 어머니와 누이를 지칭) 덕분에 이익을 얻었기 때문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중환자가 회복되다

후베이성 훙안시의 한 남성은 올해 10월 말기 폐암 진단을 받았다. 암이 림프절로 퍼졌고, 의사는 치료법이 없다고 말했다.

그의 아내, 딸과 처제는 모두 파룬따파를 수련한다. 그들은 그에게 연공을 한번 해보라고 권했다. 그는 연공을 했고, 지금은 건강하다.

맹장염이 사라지다

랴오닝성 다롄시의 한 젊은 여성은 어렸을 때 할머니와 함께 파룬따파를 수련했다. 그녀는 항상 파룬따파를 믿었지만 나이가 들면서 점차 수련을 중단했다.

2021년 12월 24일, 그녀는 직장에서 맹장염에 걸렸다. 통증이 너무 심해서 숨쉬기도 힘들었다. 30분 동안 상황이 나아지지 않자, 그녀는 갑자기 두 구절을 암송하는 것을 기억했다. 20분도 안 돼 통증이 가라앉더니 이내 사라졌다. 동료들은 “갑자기 통증이 시작되었는데 너무 빨리 사라졌어요!”라고 말했다.

그녀는 자신을 돌봐주신 사부님께 감사를 표했고, 파룬따파 수련을 다시 시작하기로 했다.

온 가족이 보호받다

쓰촨성 청두시의 한 가정은 대법제자들에게서 진상을 알게 되었고, 종종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암송한다고 말했다. 그들은 우주와 인류를 구해주신 사부님께 감사드렸다. 그들은 사부님께서 중국으로 돌아오기를 소망한다.

 

​원문발표: 2022년 1월 1일
문장분류: 새해문안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1/1/436208.html
简体 https://greetings.minghui.org/mh/articles/2022/1/1/436208.html
영문위치: https://en.minghui.org/html/articles/2022/1/2/19781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