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파룬따파 수련 후 나타난 ‘심신 건강의 기적들’

[밍후이왕] 신체적, 정신적 건강은 누구나 꿈꾸는 일이다. 하지만 오늘날의 첨단 의학과 최신기술에도 불구하고 많은 질병은 여전히 ​​치료가 불가능해 인류를 고통과 절망에 빠뜨리는데, 질병은 인류에게 언제나 싸워 이기기 힘든, 어려운 존재였다.

그러나 지난 29년 동안 많은 사람이 파룬궁으로 잘 알려진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수련해 완고한 고질병과 불치병이 치유되는 체험을 직접 겪었다. 이들은 절망에서 벗어나 건강한 삶을 되찾았을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 수련지침서인 ‘전법륜(轉法輪)’을 읽고 파룬따파의 ‘진선인(真·善·忍)’ 원칙을 실천함으로써 심성이 고양되고 도덕이 향상됐다.

◆ 파룬궁 학습반에서 일어난 병 치료 기적들

파룬따파의 창시인 리훙쯔(李洪志) 선생은 1992년 5월 13일부터 1994년 말까지, 중국 전국 각지 기공 과학연구회의 초청으로 중국 전역 23개 도시에서 총 54회 학습반을 개최해 강의했는데, 당시 6만 명 이상이 학습반에 참가했다. 리훙쯔 선생이 학습반에서 법을 전하고 공을 전하는 과정에서 많은 신기한 일들과 기적이 일어났다.

67세의 고급 엔지니어인 리펑밍(李鳳鳴)은 4년 동안 뇌혈전 증상을 앓다가 길림성 창춘(長春)에서 열린 제7회 파룬궁 학습반에 참석해 강의를 듣는 도중 목발을 버리고 혼자 걷을 수 있게 됐다. 그는 너무나 갑작스러운 변화에 크게 흥분해 울다 웃으며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 현장에 있던 많은 사람이 이 마법 같은 신기한 장면을 목격했고, 누구 하나 경탄하지 않은 사람이 없었다. 그의 아내는 그날 저녁 온 가족을 대신해 리훙쯔 선생께 감사의 편지를 썼다.

리펑밍의 아내가 리훙쯔 선생께 보낸 감사 편지.
4년간 뇌혈전을 앓다가 리훙쯔 선생의 파룬궁 학습반에 참가해 목발을 버리고 혼자 걸을 수 있게 된 리펑밍.

철도 제복을 입은 50대 뇌혈전 환자도 학습반에 참석해 즉석에서 완쾌됐다. 그는 격동된 나머지 눈물을 흘리며 리훙쯔 선생의 앞으로 다가가 연신 절을 했다. 그는 또 목발을 들고 강당 밖으로 나가 포장도로에서 목발을 부러뜨리며 “이제부터 더 이상 (목발이) 필요 없다”고 외쳤다.

철도 제복을 입은 50대 뇌혈전 환자가 리훙쯔 선생의 파룬궁 학습반 참가 도중 목발이 필요 없이 스스로 일어나 걸었다.

리훙쯔 선생의 파룬궁 학습반 강연회에서는 이와 같은 병 치료 기적의 사례가 셀 수 없이 많았다. 이리하여 그 당시 많은 사람이 파룬궁의 신기함을 직접 경험하고 목격하면서 파룬따파가 매우 비범하다는 사실을 알게 됐고, 리 선생이 강의에서 설명한 것처럼 건강을 개선하고 더 좋은 사람이 되기 위해 잇달아 수련에 입문했다. 더욱이 매 학습반마다 말과 행동으로 모범을 보이는 리훙쯔 선생의 모습을 통해 많은 기공 마니아들이 파룬궁은 순수하고 바르며 사심 없는 공법임을 진정으로 느낄 수 있었다.

◆ 탁월한 건강증진 효과

테너 관구이민의 새로운 삶

중국에서 가장 유명한 오페라 테너 중 한 명인 관구이민(關貴敏)은 폭넓은 음역대의 가창력과 맑고 순수한 음색을 지닌 가요계의 독보적인 존재로, 50편이 넘는 영화에서 노래를 불렀다. 그는 중국 문화부로부터 국가 일급 연기자로 선정된 바 있다.

그러나 1983년, 가수 경력이 최고봉에 달했을 때 관구이민은 39세의 젊은 나이에 B형 간염과 간경화 초기 진단을 받게 됐다. 그는 여기저기서 의사를 찾아 치료를 받고 여러 기공도 시도해봤지만 아무런 효과를 보지 못했다.

“인생은 비참했다”고 관 씨는 회상했다. “그때는 몸 상태가 너무 안 좋아 쉽게 지쳤어요. 아내와 아들을 데리고 동물원에 갔는데 피로로 인해 잠시 걷고는 풀밭에 누워 틈틈이 휴식을 취해야 했지요. 온종일 머리가 어지럽고 무기력했어요, 하늘을 쳐다보니 온통 잿빛이더군요. 그런 고통을 병이 없는 사람은 상상하기 힘들 겁니다.”

그러다 1996년 봄, 관 씨는 운 좋게 파룬따파 수련을 시작했고 불과 2년 만에 모든 병이 다 나았다. 그는 “파룬따파를 만나기 전에는 심신의 건강이란 제게 그저 하나의 꿈이었어요. 그러나 이제는 병이 없이 진정 몸과 마음이 건강하다는 게 어떤 것인지 알게 됐어요”라고 설명했다.

유명한 테너 관구이민.

전 경제통상부 관리 “인생이 갑자기 확 트이고 밝아졌어요”

장이제(張亦潔)는 1980년대 루마니아 주재 중국 외교관이었다. 이후 90년대에 중국으로 돌아가 경제통상부 사무처장으로 일했고, 현재는 뉴욕에 거주 중이다.

장 씨는 자신의 세대처럼 중국공산당(중공)의 수많은 정치 운동과 세뇌를 겪어온 사람은 새로운 것을 쉽게 믿지 않고 받아들이지 않는 경향이 있다고 말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진정한 삶의 의미를 찾는 일을 절대 포기하지 않았다.

1994년 말, 파룬따파 수련을 시작한 후 오랜 세월 수수께끼와 같았던 삶에 대한 그녀의 질문은 해답을 얻었다. 그녀는 “마음이 확 트이는 느낌”이었다고 당시를 회상하며 말했다.

수련 후, 그녀의 오랜 고질병은 온데간데없이 사라졌고 직장에서 근무 능률도 크게 향상됐다. 더는 개인의 득실을 따지지 않게 됐고, 친절하게 동료를 대하며 심지어 자신에게 상처를 준 사람까지도 선의로 대하면서 삶이 훨씬 간단하고 수월해짐을 느꼈다. 그녀는 “이렇게 여유롭고 편안하게 살 수 있는지 몰랐어요!”라고 얘기했다.

장이제 씨.

스스로 자신의 병을 고칠 수 없었던 의사

왕즈위안(汪志遠) 박사는 하버드 의과대학을 포함해 25년 동안 의사 생활을 했다. 그는 평생 수많은 환자를 치료했지만, 스스로 자신을 치료할 순 없었다. 불치병에 걸린 그는 운 좋게도 파룬따파를 만나 의학으로도 설명할 수 없는 생명의 기적을 직접 체험했다.

중국에 있을 때 왕 박사는 ‘진행성 척수성 근육위축증’ 진단을 받았다. 이는 세계 5대 불치병 중 하나로, 이 병에 걸리면 결과적으로 근육이 약해지고 위축되며, 더 심해지면 호흡에 어려움을 겪게 돼 사망에 이르게 된다. 그 역시 이 점을 잘 알고 있었다. 그래도 한 줄기 희망을 품고 여기저기서 양의사, 중의사를 찾아 치료해봤지만 유명한 교수와 전문가들 전부 속수무책이었다.

3개월 만에 그의 체중은 75kg에서 58kg로 줄어들었다. 몸이 허약해져 계단을 한 층 오르기만 해도 어지럽고, 외출할 때마다 탈 것이 필요했다. 심한 기억 상실로 인해 집 주소조차 기억하지 못했다. 결국 그는 1995년에 중국을 떠나 미국으로 건너가 해법을 찾았다. 그가 떠나기 전, 그와 친구는 둘 중 한 명이 병을 치료할 수 있는 특별한 방법을 발견하면 서로 알려주기로 약속했다.

세계 최고 의료 시설 중 하나인 하버드에서도 왕 박사는 치료법을 찾지 못했다. 그러나 바로 그가 절망에 빠졌을 때, 중국의 한 친구가 그에게 파룬따파를 추천했다. 이리하여 그는 매사추세츠 공과대학에서 현지 수련생들이 개최한 파룬궁 ‘9일학습반’에 참가해 리훙쯔 선생의 비디오 설법 강의를 듣게 됐다.

첫째 날 강의를 듣고 난 후, 왕 박사는 온몸이 편안하고 힘이 생기는 것을 느꼈다. 넷째 날과 다섯째 날에는 위통을 비롯해 온몸의 불편했던 증상들이 모두 사라졌다. 그는 “하루 종일 따뜻한 기류가 몸을 감싸는 느낌이 들 정도로 매우 따뜻하고 편안했다”고 설명했다.

그 후 3개월 동안 체중, 기억력, 헤모글로빈을 포함한 모든 검사 결과가 정상으로 돌아왔으며, 체력은 20년 동안 경험하지 못했던 좋은 컨디션에 도달했다.

왕 박사는 ‘보스턴 글로브지’와의 인터뷰에서 “이 공법이 진정으로 한 사람의 몸을 건강하게 할 뿐만 아니라 도덕적으로 승화시킨다는 점에서 다른 기공과 다르다”며 “파룬따파는 진정한 성명쌍수(性命雙修)의 공법으로, 우리에게 맑은 정신과 더 나은 건강을 줍니다. 강력히 추천합니다!”라고 말했다.

왕즈위안 박사.

◆ 나쁜 습관을 버리다

1998년 12월, 후베이성 우한에서 실시한 ‘우한 파룬따파 수련자의 심신 건강 효과에 대한 부분조사’라는 설문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응답자 중 99.5%가 수련 후 흡연, 음주, 도박을 포함한 나쁜 습관을 끊었다고 답했다. 이런 상황은 현대 의학에서는 상상할 수 없는 일로서, 현재 현대 의학은 술, 담배, 마약 등의 중독 문제에 대한 효과적인 해결책이 거의 없다.

이러한 설문조사 결과는 중국 이외 지역의 파룬궁 수련생들도 마찬가지로 체험한 사실이다.

보스턴에서 일하는 철도 엔지니어 스티브는 15세에 마약에 노출된 후 중독에 빠졌는데, 마약을 끊기 위해 많이 시도했지만 모두 실패로 돌아갔다. 설상가상으로 막내아들 역시 어린 나이에 마약에 중독됐다. 마약 재활센터에서 일하던 스티브의 아내 로베르타는 좌절과 절망에 빠졌다. 그러나 가족이 무너지려던 바로 그때, 한 가지 일이 발생했다.

어느 날 스티브는 중국에서 탄압받고 있는 ‘파룬궁’이라는 수련법에 대한 박해 관련 기사를 온라인에서 읽었다고 아내에게 말했다. 부부는 오랫동안 이 주제에 관해 이야기했고 스티브는 곧 파룬따파 수련을 하기 시작했는데, 놀랍게도 그는 마약을 끊을 수 있게 됐다. “‘진선인(真·善·忍)’의 원칙은 마치 영혼의 족쇄를 열 듯이 그 힘은 상당히 강력했습니다”라고 스티브는 설명했다.

그로부터 얼마 지나지 않아 그의 막내아들도 파룬궁 수련을 시작했다. 아버지와 마찬가지로 아들은 마약을 완전히 끊었을 뿐만 아니라 예의도 많이 좋아졌다. 스티브는 “그는 더 이상 욕을 하지 않고, 담배를 피우지 않으며, 물건을 훔치지 않게 되었습니다. 모든 나쁜 습관을 다 고쳤지요”라고 말했다.

로베르타는 “남편의 마약 중독이 저를 정말 속상하게 했어요. 그리고 어머니로서 제 아들이 그렇게 사는 것을 보고 마음이 아팠습니다. 지금은 활력이 넘치는 아이로 변했고 모자간에 서로를 존중해요. 이 모든 것을 제가 얻을 수 있을 거라곤 상상도 못 했어요”라면서 “우리 가족에게 파룬따파를 가져다주신 리훙쯔 사부님께 너무나 감사합니다”라고 언급했다.

한 가지 소원이 있다는 스티브는 “더 많은 사람이 파룬따파를 알고 혜택을 받을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중공의 거짓말 선전을 믿지 마십시오. 당신의 눈으로 파룬궁이 무엇인지 들여다보면 진실을 알게 될 것입니다”라고 희망했다.

◆ 사회에 도움을 주는 자원봉사와 기부에 동참하다

‘베이징일보’는 1998년 2월 16일 ‘독자들이 보낸 편지’란에서, 이름을 남기지 않고 란저우화학공업연구소에 8만 위안(한화 1400만 원 상당)의 연구비를 기부한 베이징 남성을 칭찬하는 글을 게재했다. 이름을 남기지 않은 이 남성은 또 허베이성 랑팡시에 있는 중국석유탐사개발연구소에도 10만 위안(한화 1800만 원 상당)을 기부했다. 그는 “파룬따파를 수련한 후, 삶의 의미와 인생의 추구 및 심성 수양에 대한 새로운 이해를 하게 됐고, 이러한 기부를 하기로 마음먹었다”고 썼다.

연구비를 기부한 베이징 남성에 대한 ‘베이징일보’ 기사.

1998년 후베이성 ​​우한 창장(長江)​에서 대규모 홍수가 났을 때, 한 무리의 자원봉사자들이 조직되지 않은 상태에서 구조 활동을 위해 밤낮으로 열심히 봉사했다. 기자가 신원을 묻자 이들은 “우리는 파룬따파 수련자입니다”라고 답했다. 당시 우한 텔레비전방송국이 방송한 재난 피해자를 돕기 위해 돈을 기부한 사람들의 목록에 따르면, 많은 사람이 자신을 ‘파룬따파 수련자’라고 밝혔다.

70대 노인인 가오원즈(高文志) 씨는 랴오닝성 후루다오(葫蘆島)시의 아연 공장 당교(黨校) 교사였다. 그는 수련하기 전에 B형 간염, 비염, 중이염, 요통, 거기에 두 종류의 암까지 앓으며 고통에 시달렸다. 의사는 그에게 희망이 없으며 앞으로 몇 달만 더 살 수 있다고 말했다.

가오 씨는 1995년 운 좋게 파룬따파 수련을 시작했다. 수련 후, 그는 ‘진선인(真·善·忍)의 원칙에 따라 마음을 닦으며 선량한 시민이 되기 위해 노력했다. 물론 6개월 후 이전에 앓던 질병들도 모두 사라졌고, 젊었을 때보다 훨씬 더 건강해졌다.

그러나 이후 파룬궁 수련을 한다는 이유로 가오 씨는 감옥에 보내졌다. 석방 후 그는 강제로 집을 떠나 버려진 친구의 공장에서 살았다. 공장밖에는 오랫동안 보수하지 않은 도로가 있었는데, 울퉁불퉁해서 사람과 차가 다니기 어려웠다. 이러한 상황을 보고 그는 마을 사람들에게서 돈 한 푼 모으지 않고 오로지 자신의 돈으로 아스팔트 타르와 석탄재 등 재료를 구입해 세발자전거로 자재를 옮겨 나르며 스스로 도로를 수리했다.

철도 주변에는 300m 길이의 도로가 하나 더 있었는데, 원래 아스팔트 포장이 심하게 훼손돼 상태가 좋지 않은 것을 보고, 가오 씨는 또 수리하기로 마음먹었다. 그는 중고 전기 삼륜차를 사서 어디에 아스팔트 도로를 수리했는지 사방으로 수소문해 버려진 아스팔트 타르 재료를 주웠고, 때로는 도로 건설 노동자들도 남은 재료를 그에게 주었다. 가오 씨는 재료를 충분히 모은 후, 여름 무더위에 도로를 수리하기 시작했다. 그의 선행에 감동한 지역 주민들은 가오 씨에게 감사의 의미로 야채와 과일을 갖다주었다.

이렇게 가오 씨는 8년 동안 총 3000m가 넘는 4개의 도로를 자발적으로 수리했는데, 이를 위해 그는 자신의 돈 3만 위안(한화 540만 원 상당) 이상을 투입했다. 그러나 이런 선량한 사람이 파룬궁에 대한 신념을 포기하지 않는다는 이유로 2017년 6월 23일 저녁, 집에서 경찰에 의해 또다시 체포됐다. 가오 씨는 그해 말 중공 당국의 불법 재판을 통해 4년 6개월 형을 선고받았다.

위의 사례들에서, 파룬따파는 수련자의 육체적 건강을 크게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도덕적 가치를 높여 사회에 커다란 이로움을 준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파룬궁은 위에서 언급한 심신 건강 방면에 관한 기적 외에도 인체, 생명 및 우주의 수수께끼를 밝히고 있어 진정으로 더 높은 층차로 수련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밝은 길을 제시해 준다.

모든 가르침과 수련 지침은 falundafa.org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더 많은 사람이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기억하고, 이 수련자들처럼 파룬따파를 수련해 건강과 행복을 되찾길 바란다.

원문발표: 2021년 8월 26일
문장분류: 파룬궁 소개>전파 초기 리훙쯔 사부님의 중국내 파룬궁학습반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8/26/429058.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1/8/27/19481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