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법서적 |

폴란드 북부 항구 도시서 파룬궁 소개

글/ 폴란드 파룬궁수련자

[명혜망] 매년 7월 말부터 8월 초까지 폴란드 북부 항구 도시 그단스크(Gdańsk)에서는 3주간 성 도미니크(Jarmark św. Dominika) 축제가 열린다. 765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이 축제에는 매년 수천 명의 상인, 예술가, 장인, 수집가들이 참가하며, 국내외 관광객들이 대거 방문한다. 하루 방문객은 약 7만 명, 전체 방문객은 700만 명에 이른다. 축제 기간 동안 사람들은 다양한 쇼핑을 즐기는 것 외에도 풍부한 문화, 음식, 오락 활동을 체험할 수 있다. 폴란드에서 가장 활기찬 축제로 불리며, 그단스크의 연례 대축제이자 유럽 최대 야외 행사 중 하나다.

2025년 7월 26일과 27일, 8월 9일과 10일, 폴란드의 일부 파룬궁수련자들이 주말을 이용해 그단스크의 유명한 드우가 거리(Długa Street – the Long Lane) 광장에서 법을 알리는 활동을 펼쳐 국내외 관광객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많은 사람들이 서명에 참여해 중공의 생체 장기적출 범죄를 규탄하고 정의 구현과 파룬궁 박해 중단을 호소했다. 또한 많은 이들이 파룬궁에 큰 관심을 보이며 진선인(眞·善·忍) 이념에 공감하고, 파룬따파의 주요 저작 『전법륜』을 구입하며 파룬궁을 배우고 싶다고 말했다.

图1~6:波兰学员在演示法轮功五套功法
폴란드 수련자들이 파룬궁 다섯 가지 공법을 시연하고 있다.

图7~10:众多游客市民听真相,纷纷在反活摘器官的征签表上签名,支持法轮功反迫害
많은 관광객과 시민들이 진상을 듣고 생체 장기적출 반대 서명부에 서명하며 파룬궁 박해를 반대했다.
图11:波兰年轻小伙子:我们喜爱法轮功
폴란드 청년들 “우리는 파룬궁을 좋아합니다”

『전법륜』 구입하며 인생의 방향 찾아

폴란드 키엘체(Kielce)시에서 온 유스티나(Justyna)와 남편 마르친(Marcin)은 서명대 앞에서 『전법륜』을 구입하고 현장에서 휴대폰으로 파룬궁 사부님의 공법 영상을 시청한 뒤 파룬궁수련자와 오랫동안 대화를 나눴다. 부인이 말했다. “파룬궁에 대해 처음 들었고, 중공이 이렇게 잔인하게 파룬궁을 박해한다는 것도 처음 알았습니다. 생체 장기적출에 충격을 받았고, 이렇게 더운 날씨인데도 오한을 느끼고 가슴이 아프며 눈물이 멈추지 않습니다. 이제야 진상을 알게 돼 안타깝습니다. 저희는 파룬궁을 지지하는 서명을 했고, 더 많은 사람과 국가가 파룬궁을 위해 정의를 세워주길 바랍니다.”

图12:贾斯蒂娜女士(中)与先生用手机观看法轮功师父的教功视频
유스티나(가운데)와 남편이 휴대폰으로 파룬궁 사부님의 공법 영상을 보고 있다.

남편이 이어 말했다. “저희가 이 책을 구입한 것은 여러분이 이토록 피비린내 나는 박해를 받으면서도 여전히 신념을 지키는 모습을 보았기 때문입니다. 분명 이 책 속의 힘에서 나온 것이라 믿으며, 인생의 갈림길에서 방황하는 저희 같은 사람들에게도 올바른 방향을 제시해 줄 것이라 확신합니다.”

올슈틴(Olsztyn)시에 사는 비올레타(Wioleta)는 성 도미니크 축제를 구경하러 그단스크를 방문했다. 그녀는 파룬궁 서명대 앞에서 발걸음을 멈추고 파룬궁 관련 전단들을 자세히 읽었다. 중공의 파룬궁에 대한 잔혹한 박해를 알게 된 그녀는 즉시 G7+7(주: G7 7개국 + 유럽연합 국가 + 아르헨티나, 호주, 인도, 이스라엘, 멕시코, 한국, 대만) 청원서에 서명했다. 그녀가 말했다. “저는 줄곧 중국 전통문화에 관심이 있었는데, 한 수련법이 이렇게 참혹한 박해를 받을 줄은 몰랐습니다. 그런데도 박해 속에서 이 수련법이 전 세계로 전파된다는 것은 정말 연구할 가치가 있고, 이것이 최고의 공법임을 설명합니다. 『전법륜』의 목차를 보니 제가 늘 찾던 답들이 있었습니다. 특히 ‘진선인은 좋고 나쁜 사람을 가늠하는 유일한 표준’이라는 말에 감동받았습니다. 저는 항상 모든 사람이 내면으로부터 자신을 변화시켜야 한다고 생각해왔습니다. 이 책을 사게 돼 정말 기쁩니다. 감사합니다.”

图13:维奥莱塔(Wioleta)女士购买了《转法轮》
『전법륜』을 구입한 비올레타

폴란드 루블린(Lublin)시에서 온 코발스키(Kowalski)는 해군에서 기수로 복무했던 경력이 있다. 그는 바다에서든 인생에서든 방향이 매우 중요하다고 여기며, 특히 현실에서 어떻게 세태에 휩쓸리지 않을 수 있을지 늘 고민해왔다. 이번에 아내와 여행을 왔다가 그단스크 드우가 거리 광장에서 우연히 파룬궁을 만났다. 그는 전시판과 전단 내용을 진지하게 읽고, 파룬궁 공법 시연을 지켜보며, 파룬궁수련자의 진상 설명을 자세히 들었다. 특히 『전법륜』을 펼쳤을 때 처음 눈에 들어온 몇 구절에 깊이 끌려 즉시 책을 손에서 놓지 않았고, 빨리 읽어보겠다고 말했다.

图14:来自波兰卢布林市(Lubulin)的科瓦尔斯基(Kowalski)先生和太太
폴란드 루블린시에서 온 코발스키와 아내

부부는 또한 중공의 생체 장기적출 범죄행위에 단호히 반대한다며 둘 다 G7+7 청원서에 서명했고, 마지막으로 『전법륜』을 들고 파룬궁수련자와 기념사진을 찍었다.

에너지를 느끼며 파룬궁 배우기를 희망

파룬궁수련자들이 다섯 가지 공법을 시연할 때 많은 관광객들이 걸음을 멈추고 지켜봤다. 영상을 촬영하거나 사진을 찍는 사람들도 있었고, 파룬궁수련자 옆에 서서 음악에 맞춰 동작을 따라 하는 사람들도 있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정보대에서 어디서 영상과 음악을 찾을 수 있는지 문의하며 파룬궁을 배우고 싶다고 말했다. 수련자들은 하나하나 친절하게 답변하며 파룬궁 전단에 있는 웹사이트, 링크, 폴란드 각지의 연공장을 알려주고 연락처도 남겼다. 많은 사람들이 현장에서 인터넷으로 파룬궁 사부님의 공법 영상을 시청했다.

아그니에슈카(Agnieszka)는 파룬궁수련자 옆에 서서 파룬궁 제3장 공법을 완전히 따라 했다. 그녀는 “공법에서 큰 에너지를 느꼈습니다”, “간단하고 배우기 쉽습니다”라며 기뻐했고, 자신이 사는 도시에서 연공장을 찾아 파룬궁을 배우고 싶다고 말했다. 그녀는 웹사이트와 연공장이 적힌 전단을 챙기고 파룬궁수련자의 진상 설명을 진지하게 들었다. 중공이 생체 장기적출로 폭리를 취하는 범죄에 대해 아그니에슈카는 받아들일 수 없다며 “이렇게 좋은 공법이 왜 이토록 잔혹한 박해를 받아야 하는지 이해할 수 없습니다. 모든 사람이 심신이 건강해지는 것이 좋지 않나요?”, “저는 이런 박해에 반대하는 서명을 합니다”, “진심으로 여러분의 행운을 빕니다”라고 말했다.

图15:阿格涅什卡(Agnieszka)女士和法轮功学员交谈
아그니에슈카가 파룬궁수련자와 대화하고 있다.

많은 시민들이 진상을 알고 중공의 잔혹한 파룬궁 박해 반대 서명

노르웨이에서 온 크시슈토프(Krzysztof)와 폴란드인 여자친구는 중공의 생체 장기적출 반대 서명부에 서명한 후 말했다. “이런 박해는 소름이 끼칩니다. 만약 우리가 못 본 척하고 이런 범죄를 용인한다면 인류는 정말로 희망이 없을 것입니다.”

图16:来自挪威的克日什托夫先生与波兰女友签名反对中共迫害法轮功
노르웨이에서 온 크시슈토프와 폴란드인 여자친구가 중공의 파룬궁 박해 반대 서명을 했다.

폴란드 우치시 인근에 사는 에바(Ewa)는 파룬궁수련자에게 말했다. “중공의 생체 장기적출 범죄에 대해 일찍이 들었습니다. 불쌍한 중국인들이 이런 정당의 통치를 어떻게 견디는지 모르겠습니다. 하루빨리 무너지고 파룬궁에 대한 박해가 끝나길 바랍니다.” 그녀는 또한 “파룬궁에 가장 진실한 축복을 보냅니다. 부디 견뎌주세요”라고 말했다. 에바의 남편이 이어 말했다. “우리는 모두 파룬궁을 지지하는 서명을 했습니다.”

图17:来自波兰罗兹市附近伊娃女士与丈夫正在阅读法轮功传单
폴란드 우치시 인근에서 온 에바와 남편이 파룬궁 전단을 읽고 있다.

파룬궁수련자들은 미국, 캐나다, 독일, 이탈리아, 스웨덴, 체코, 슬로바키아, 폴란드 등 각국에서 온 1,100여 명의 서명을 받았다. 그중 많은 이들이 가족 단위로 왔으며, 모두 한목소리로 말했다. 중공은 반드시 생체 장기적출이라는 반인류 범죄를 중단해야 하며, 반드시 파룬궁 박해를 멈춰야 한다.

중국인의 각성

대법을 알리는 과정에서 파룬궁수련자들은 몇몇 중국인도 만났다. 파룬궁 이야기가 나오자 트리시티에서 장사를 한다는 한 중국인 여성이 말했다. “저는 초등학교 때부터 계속 중공의 세뇌를 받았는데, 그 세뇌 방식은 정말 과장됐고, 매우 과장됐습니다. 당시 저와 가족 모두 중공의 거짓말을 믿었습니다. 폴란드에 와서도 오랫동안 생각이 바뀌지 않았는데, 지금 중국에서 생체 장기적출로 실종된 사람 중에 학생, 어린이, 공무원, 군인, 경찰, 심지어 승려까지 있다는 것이 폭로됐습니다. 너무 끔찍합니다. 가족들이 이제야 진상을 알고, 파룬궁수련자가 박해받고 생체 장기적출을 당하는 것이 사실이며 중공이 거짓말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우리 온 가족은 이 사악한 정권이 빨리 무너지길 저주합니다. 삼퇴를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파룬궁이 하루빨리 중국으로 돌아가 중국인들에게 복을 주길 바랍니다.”

한 중국인 남성이 파룬궁 서명대 앞에서 중국인 파룬궁수련자에게 말했다. “당신들이 이렇게 하는 것은 좋지 않아요. 집안의 수치는 밖으로 드러내지 않는 거잖아요.” 파룬궁수련자가 차분하게 물었다. “집안의 수치를 밖으로 드러내지 말아야 한다면, 가정폭력은요? 가족 살해는요? 더 많은 사람이 피해를 입지 않도록 제때 폭로해야 하지 않을까요? 법으로 제재해서 박해를 멈추게 해야 하지 않을까요?” 이 남성은 그 자리에 멍하니 서서 오랫동안 대답하지 못했고, 조용히 떠날 때도 계속 이 문제를 되새기는 것 같았다.

중국에서 장기간 일한 한 대만인도 파룬궁을 알리는 활동에서 진상을 들었다.

 

원문발표: 2025년 8월 14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5/8/14/498342.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5/8/14/498342.html

ⓒ 2025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