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정(情)에서 벗어나자 사부님께서 나의 생명을 구해주셨다

글/ 둥베이(東北) 대법제자

[밍후이왕] 저의 직장 동료들은 모두 제 남편이 저를 정말 잘 대해준다고 했습니다. 저는 일찍이 사당(중국공산당)에 불법적으로 선고받고 감옥에 갇혀 박해당한 적이 있습니다. 우리 집에서 감옥까지 8~9백 리 떨어져 있었는데, 그 기간에 남편이 일이 아무리 바빠도 매 주에 한 번씩 저를 보러 왔습니다.

남편은 항상 저를 지지해 주었고, 그래서 제가 수련하는 길에서 이 정(情)의 관문이 저를 어렵게 했습니다. 남편이 병으로 누워 5개월 넘게 스스로 생활할 수 없었습니다. 이것은 제가 수련하는 데 있어서, 특히 세 가지 일을 하는 것에 매우 큰 영향을 끼쳤습니다.

남편이 세상을 떠난 그 순간에, 저는 정말 수련인 같지 않았습니다. 비록 이것은 정이란 것을 알았지만, 자신을 통제할 수 없었고, 누가 말려도 소용이 없었으며, 그저 울기만 했습니다. 그 후 남편 사진만 보면 펑펑 울었습니다. 딸이 돌아와 제가 남편의 옷을 보면서 우는 모습을 보고 저를 상하이 집으로 데려가 환경을 바꾸어 기분전환을 하게 했습니다.

딸의 집에 가서는 수련 환경이 좋지 않았고, 법공부가 마음에 들어오지 않았으며, 심성을 지키지 못해 세 가지 일을 모두 잘할 수 없었습니다. 때로는 휴대폰으로 답답한 마음을 달랬습니다. 그렇게 4개월 정도 지나도 제가 여전히 잘못한 것을 깨닫지 못하자, 마가 저의 빈틈을 파고들었습니다.

어느 날 한밤중에 화장실에 가려고 깨어났습니다. 스스로 서 있지 못할 것 같이 대단히 어지러웠고, 머리가 아파서 터질 것 같았으며, 가슴이 두근거려 숨을 쉴 수가 없었습니다. 딸이 깨어나 저에게 급히 물었습니다. “엄마, 왜 그래요?” 딸은 바로 혈압계를 가져왔습니다. 혈압 측정 후 혈압이 248인 것을 보고는 좀 겁이 났습니다. 딸이 옷을 입으면서 사위를 불렀습니다. “빨리 쑹장구 병원으로 가자!”

저는 사부님의 설법이 생각이 났습니다. “당신 몸에서 발생한 이 병업 반응은 고비를 넘는 것으로 표현상으로는 꼭 병업의 상태이지만 절대로 신이 병에 걸린 반응이 아니다. 그럼 당신은 정념으로 대해야 하는데 당신이 수련인이기 때문에 그것은 절대로 진짜 병이 아니다. 그러나 표현됨은 또 그렇게 간단하고 간단한 것이 아니다.”[1] “한 신선이 어찌 속인에게 병을 봐 달라고 할 수 있는가?”[1]

저는 마음으로 이것은 병이 아니라 제가 잘못한 것임을 명백히 알았습니다. 저는 “나는 집으로 가야겠다!”라고 말했습니다. 사위가 다소 조급해하며 큰소리로 “장모님 혈압이 너무 높아요. 동북으로 돌아가면 거기 좋은 병원이 없는데 될 것 같아요? 그러면 끝장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딸이 사위에게 운전하게 하고 빨리 병원에 가자고 했습니다. 저는 급히 딸의 손을 잡고 말했습니다. “아니야, 병원에 가지 않을 거다.” 사위가 “왜 그러세요?”라고 물었습니다. 저는 “이것은 병이 아니다. 내가 잘못한 것이니 나는 집에 가서 사람을 구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일시에 저의 머리가 어지럽지 않고 머리가 맑아졌으며, 숨 쉬는 것도 편안해지면서 가슴이 두근거리지 않고, 정상적으로 대화할 수 있었습니다.

딸과 사위는 제가 좋아지는 것을 보고 바로 혈압계를 가져와 혈압을 쟀고, 혈압이 198로 떨어졌습니다. 저는 생각했습니다. ‘내가 옳게 깨달으니 사부님께서 내 업력을 내려가게 해주셨고, 나를 대신하여 감당해 주셨구나.’ 사부님께서 거듭 저를 살려주신 것에 감사드립니다.

그날 새벽 3시가 넘었고, 저는 딸에게 비행기 표를 예매해 달라고 했습니다. 저는 그날 오후 4시 넘어서 집에 도착했습니다. 수련생이 저를 보더니, 웬일인지 안아주었습니다. “당신이 드디어 돌아왔군요!” 저는 자신이 다시 태어난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저는 수련생들에게 당시 혈압이 248까지 올라갔었다고 말해 주자, 수련생이 농담으로 “당신이 만약 돌아오지 않았다면 250이 됐을 거예요”라고 말해 모두 웃었습니다.

저는 모두에게 “저는 병이 없고, 오직 법공부가 부족할 뿐이에요. 법공부가 부족해서 정념이 없었어요. 넉 달 넘게 정이 괴롭혀 세 가지 일을 잘하지 못했어요. 수련은 엄숙한 것으로 특히 저의 생명은 연장하여 온 것이기 때문에 조금도 태만해서는 안 됩니다. 앞으로 저는 정말로 법공부를 많이 하고, 세 가지 일을 잘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사부님께서는 “법은 일체 집착을 타파할 수 있고, 법은 일체 사악을 타파할 수 있으며, 법은 일체 거짓말을 타파해 버릴 수 있고, 법은 정념(正念)을 확고히 할 수 있다.”[2]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사부님의 보호 속에서, 수련생들이 도와주고, 법공부를 많이 하는 것을 통해 이 모든 일이 빨리 회복됐고, 정상적으로 대법 속에서 수련할 수 있게 됐습니다.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께서 이 정진하지 못한 제자를 포기하지 않으셔서 감사드립니다!

선량한 수련생들에게 감사합니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저작: ‘로스앤젤레스시법회설법’
[2] 리훙쯔 사부님 저작: ‘정진요지2-교란을 배제하자’

 

원문발표: 2021년 6월 12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6/12/42273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