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경축 5.13] 해외 어린이들이 대법을 배우다

글/ 해외 대법제자

[밍후이왕] 나는 해외 대법제자로, 밍후이 학교 교사이며, 한 가정의 가장이기도 하다. 2020년 3월, 전염병이 폭발해 학교가 모두 문을 닫았고, 어린이 대법제자들은 학교에 갈 수 없어 집에서 온라인 수업을 했다. 하지만 이것은 어린이 대법제자의 단체 법공부에 좋은 기회였다. 나와 다른 가장들은 함께 아이들을 데리고 온라인으로 단체 법공부와 연공을 시작했는데, 지금 이미 1년이 지났다.

사부님의 은혜로 어린이 대법제자들은 대법의 법광에 푹 빠져들었고, 심신에 모두 거대한 변화가 일어났다. 그들은 도덕이 떨어진 혼탁한 세상 속에서 건강하고 즐겁게 성장하고 있다.

중국어와 영어 읽기 능력이 빠른 속도로 향상되다

우리는 매주 두 차례는 영어로, 네 차례는 중국어로 법공부한다. 음악 수업에선 대법제자의 노래를 배운다. 설령 나중에 학교가 개방돼 아이들이 학교 수업에 들어간다고 해도 우리는 매일 법공부와 연공을 견지할 것이다. 지금까지 아이들은 ‘전법륜(轉法輪)’을 네 번 통독했다.

대법은 신기하다. 해외의 아이들은 중국어 실력이 매우 부족해 대부분 글자를 모르며, 어떤 아이는 발음도 정확하지 않고, 저학년 아이는 영어를 말할 수 있어도 읽지는 못한다. 중국어와 영어를 모두 한 글자, 한 구절씩 가르쳐야 한다. 그런데 1년 동안 아이들은 글자를 알게 되었고, 현재 어떤 아이는 성인과 함께 법공부를 할 수 있게 됐다.

‘전법륜’을 다섯 번째로 배우면서 우리는 법을 외우기 시작했으며, 영어로는 세 번째 읽고 있다. 법공부를 하면서 어린이 대법제자의 영어 읽기와 병음 실력도 아주 많이 늘었다. 우리는 겨울방학과 봄방학에 두 차례 9일 학습반을 열고, 영문판 ‘공산주의 유령이 어떻게 우리 세계를 지배하는가’와 중국어판 ‘9평 공산당’을 듣는다.

사부님께서 어린 대법제자의 신체를 청리(清理)해주시다

봄방학 때 열린 9일 학습반이 막 끝났다. 이번에는 어린이 여러 명에게서 신체상 소업 반응이 나타났다. 여섯 살인 이슈(一修)는 제1강의를 듣고 나서 다리 통증과 어지럼증을 겪었는데, 다리가 너무 아파 밤에 잠을 이루지 못했고, 다음날 새벽에는 어지럼증까지 나타난 것이다. 하지만 이슈는 사부님께서 자신의 신체를 청리해 주신다는 것을 알았다. 다른 친구와 함께 단체 연공을 한 후에 이슈의 소업 증상은 아주 빨리 사라졌다. 열다섯 살인 밍밍(明明, 가명)은 법을 듣기 며칠 전에 전신에 오한이 났고, 얼굴의 여드름도 몹시 심해졌다.

다른 많은 어린이 대법제자는 이번에 법을 들으면서 몸이 아주 편안하고, 아주 가벼운 것을 느꼈다고 했다. 어떤 아이는 따뜻해지는 느낌이 들었다고 했다. 처음 하루 이틀 동안에는 어린이 대법제자들이 집중하지 못하고 졸며 난리법석이었으나 그 뒤로는 점점 조용해졌다.

9일 학습반이 끝난 후, 원래 40분 동안 가부좌를 할 수 있었던 이슈는 현재 1시간 동안 할 수 있게 되었다. 다섯 살인 웨이나(維娜)도 원래 가부좌를 30분 동안 할 수 있었는데, 지금은 1시간 동안 할 수 있다.

여덟 살인 샤오팡(小胖)은 법공부와 연공이 매우 어려운 아이였다. 샤오팡은 법공부를 하고 싶었지만, 매번 견디지 못했고, 어머니까지 바빠 샤오팡을 데리고 법공부와 연공을 할 틈이 없었다. 이번에 9일 학습반을 여는 동안 샤오팡은 우리 집에서 지냈는데, 여전히 법을 듣는 것이 힘들었고, 산만한 데다 졸음이 쏟아졌지만, 그래도 견뎌냈다. 샤오팡은 늘 동생을 울려 부모님의 마음을 불편하게 했는데,이번 며칠 동안 계속 아주 안정돼 있었고 얌전했다. 매일 저녁, 법을 듣고 발정념을 마치면 세수와 양치질을 하고 침대에 누워 ‘보도(普度)’나 ‘제세(濟世)’ 음악을 들으며 잠들었다. 새벽에 샤오팡은 어린이 대법제자들의 단체 연공에 참가했고, 규칙적으로 활동하고 휴식하며 생활했다. 현재 샤오팡은 낮에 아이들과 놀 때 성격이 온순하고 명랑 유쾌한데, 이는 과거에는 찾아볼 수 없었던 일이다.

대법이 지혜를 열다

11살인 나의 딸 원원(文文)은 이번 9일 학습반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온라인 회의를 통해 사부님의 설법 영상을 방영했기에 매일 아침 방영 준비를 한 다음, 가부좌하고 법을 들었다. 원원은 제법 집중하여 들었지만, 문제가 생겼을 때 설득하기가 매우 어려운 아이였다. 속인의 말로 한다면, 고집이 셌다. 하지만 지금은 많이 개선되어 너그럽고 대범해졌다.

원원은 대법을 배우면서 지혜가 열렸다. 원원은 학교에서 대부분의 과목을 아주 수월하게 배웠고, 어떤 기능이든 배우자마자 할 수 있었다. 아이 아빠가 피아노 선생님이지만, 원원이 피아노를 배울 때는 아빠가 옆에 앉아 가르칠 필요가 없었고, 대부분 스스로 배웠다. 원원은 또 아빠의 피아노 학생 교습을 담당했다.

전염병 기간에 원원은 온라인 수업으로 무용, 회화과 수업을 받았는데, 다른 아이가 1~2년 동안 배울 것을 몇 달만에 도달했다..

원원이 대법을 배운 후 가장 눈에 띈 변화는, 어떤 일을 하던 마음을 가라앉히고 장시간 주의력을 집중할 수 있게 됐다는 것이다. 일을 하면 끝까지 마쳤으며, 부모의 감독과 보호가 필요 없었는데 이는 서너 살 때의 산만한 아이였다는 것을 상상할 수 없을 정도다.

현재는 서양의 교육도 모든 것이 뜻대로 되지 않는다. 원원은 진선인(真·善·忍)으로 좋고 나쁨을 헤아려 보며, 학교에서는 변이된 책과 음악을 보거나 듣지 않는다. 하루는 원원이 친구에게서 책을 한 권 빌렸는데, 책 속에는 어린 여자아이에게 어머니 두 명이 있다고 쓰여 있었다. 바로 동성애 가정이었다. 원원은 그 책의 내용이 좋지 않다는 것을 인식하고 더는 읽지 않았다.

오락 중독에 벗어나 법 속에서 정진하다

로건(Logan)은 작년 7월 말에 정식으로 법공부를 시작한 아이다. 당시 그는 오락에 빠져 스스로 벗어날 수 없는 단계였는데, 매일 대부분의 시간을 전자오락을 하는데 사용했다. 게다가 눈과 목, 손을 끊임없이 움직였다. 그래서 어린이 대법제자들이 함께 법공부를 하면서 전자오락과 관련한 사부님의 설법을 외웠고, 그를 도와 발정념 하였다.

약 일주일 만에 그는 오락에 흥미를 느끼지 않게 되었으며 매일 단체 법공부와 연공에 꾸준히 참여하는 가운데 법공부는 이미 생활의 일부가 되었다. 매일 법공부 시간이 되면 스스로 컴퓨터를 켜고 법공부 준비를 한다.

로건은 어떤 일을 할 수 있고, 어떤 일을 할 수 없는지 매사를 법으로 가늠하며, 고생을 견딜 수 있다. 로건의 어머니는 어느 날 로건이 제2장 공법의 포륜(抱輪)을 할 때, 손이 힘들어 시큰거렸지만, 내려놓지 않고 마음속으로 아홉 글자 진언인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외웠다고 말했다.

법공부를 한 후에 로건은 옳고 그름을 더욱 분명하게 가릴 수 있게 됐으며, 변이된 것을 배척할 수 있게 되었고, 설거지, 청소, 자기 방 정리 등 집안일을 분담하게 됐다. 로건은 공부를 쉽게 해 회화반의 선생님도 매우 감동했다. 로건과 어머니의 심성이 제고된 것을 본 아버지도 성격이 갈수록 좋아졌고, 로건 모자의 수련을 더욱더 지지하고 있다.

진선인 수련으로 남매가 화목해지다

봄방학을 앞두고 여덟 살의 룽바오(龍寶)는 세 살인 남동생 더샹(德祥)과 늘 다투었다. 아침마다 어머니가 화해시키느라 기진맥진했고, 아이는 매일 학교에 지각했다.

9일 학습반 이후, 어머니와 룽바오는 놀랍게도 동생과 다투는 일이 줄어들어 학교에 일찍 도착할 수 있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9일 학습반 이후, 더샹은 법공부를 너무나 하고 싶어 했는데, 아주 어린 나이에 단체 법 외우기에 참가할 수 있었다. 한번은 법공부를 하다가 책상에 엎드려 잠이 들었는데, 더샹의 차례가 됐을 때, 누나가 “더샹은 잠들었어요. 읽을 수 없어요”라고 하자, 더샹이 바로 일어나며 읽겠다고 말했다. 더샹은 잠들었지만, 귀를 닫지 않고 있었던 것이다.

이전의 무뚝뚝한 아이가 현재는 음악 천재

열두 살인 루이루이(瑞瑞)는 어린이 대법제자 중에서 가장 많이 변해 과거와는 완전히 딴 사람 같다. 루이루이는 어려서부터 자아와 개성이 매우 강해 고집이 무척 셌다. 어머니는 아이를 가르치면서 골머리를 앓았는데, 동쪽을 말하면 서쪽으로 가곤 했다. 1년 동안 어린이 대법제자들과 법공부와 연공을 하면서 루이루이의 성격은 크게 변해 아주 평화롭고 선량해졌고, 얼굴 생김새까지 변해서 바른 기운이 가득하다.

2021년, 학교 선생님이 피드백하면서 루이루이가 많이 변해서 너그럽고 도량이 커졌다고 말했다. 선생님은, 학급의 한 아이가 주의력결핍증이 있어 늘 루이루이를 괴롭혔는데, 루이루이가 예전에는 그 아이와 다투면서 불평을 했지만, 현재는 그 아이를 포용하고 어떻게 괴롭혀도 마음에 담아두지 않으며 늘 그 아이를 도와주고 덕으로 원한을 갚는다고 했다.

루이루이는 어려서부터 피아노를 배웠는데, 어린이 대법제자들이 음악 수업으로 대법제자의 노래를 배울 때부터 그는 대법제자의 노래 연주를 즐겼다. 악보를 찾지 못한 일부 노래는 스스로 반복해서 들은 후, 악보를 썼고, 왼손 반주까지 맞추었다.

대법 경축 행사를 개최할 때, 성인 프로그램과 어린이 프로그램 반주를 모두 루이루이에게 맡겼다. 루이루이는 자신에게 유튜브 채널이 있다며, 자신의 작품을 인터넷에 올리는데, 모두 피아노로 연주한 대법제자의 창작 음악이라고 했다.

학교에서 예술공연을 할 때, 루이루이는 대법제자 창작곡을 연주했고, 자신의 특기를 이용해 대법을 실증했다.

토론 중에 명리를 내려놓아 높은 점수를 얻다

열다섯 살인 녠녠(念念)은 고등학생이다. 작년에 학교에서는 미국의 한 대학으로부터 NDP(사회민주주의 정당) 당원 한 명을 초청해 강의하게 해서, 학생들에게 사회주의 이념을 주입했다. 어린이 대법제자로서 ‘공산주의 유령은 어떻게 우리 세계를 지배하는가’를 읽었기 때문에, 녠녠의 사상은 아주 명확했고, 그것이 좋지 않다는 것을 알았다.

당시 학교에서는 그것에 관해 심층 토론을 전개하고 있었는데, 녠녠은 그 속에서 두각을 나타내어 두 번째 대표로 선정됐다. 기말이 되어 학교에서 과제 하나를 맡게 됐는데, 서양인 대법제자가 그에게 작전상 조금만 말하고, 너무 직접적으로 말하지 말라고 했다. 왜냐하면 현재 좌파 교육의 영향을 받아 학교 선생님과 학생이 모두 좌파를 지지하기 때문에, 직접적으로 말하면 그들이 대법 진상을 받아들이는 데 영향을 준다는 것이었다.

녠녠의 구상은 아주 명확했고, 방법도 아주 좋았다. 그는 북한을 예로 들어 공산주의가 세계에 미치는 영향을 설명했다. 뜻밖에도 그의 과제는 선생님의 호평을 받았다. 마지막 기말에 그 과목 선생님은 그에게 98점이라는 높은 점수를 주었다. 그는 당시 아주 놀랐다. 왜냐하면 그 선생님이 좌파를 지지하는 사람이기 때문이었다. 녠녠은 선생님이 자신에게 낮은 점수를 줄 것으로 예상했는데, 결과는 오히려 반대였다.

천재 어린이가 대법을 배우다

열네 살인 밍밍(明明, 가명)은 학교에서 ‘천재’라는 소리를 듣는다. 학교에서는 이런 아이에게 특수한 교육을 하는데, 밍밍은 기능을 배우고 응용하는 방면에서 일반적인 아이들을 능가한다. 밍밍은 아주 똑똑하지만, 공부에 큰 관심이 없어 평소 가끔 수학에서 A를 받는 것 외에는 성적이 특별히 좋지 않았다.

그러나 그는 법공부를 많이 하면서부터, 1학기 모든 과목에서 A를 받았고, 2학기에도 모두 Excellent(최고 평가)를 받는 등 실력 향상이 아주 빨랐다.

그는 작년 성탄절에 학교 강당에서 선생님과 학생을 위해 음악을 연주하는 기회를 얻었다. 성탄절 노래 외에도 대법제자 창작곡인 ‘당신을 위해 왔습니다’를 골랐다. 학교 선생님과 학생들은 모두 대법제자의 노래가 아름답다며 찬사를 보냈다. 이것은 대법제자가 대법을 실증하면서 그들 학교의 환경 청리를 도운 매우 좋은 일이었다.

학교에서는 매년 연설 대회가 열렸는데, 밍밍은 어머니와 상의해서 연설 대회라는 기회를 이용해 진상을 알리기로 했다. 결국 그들은 중공의 파룬궁 수련생 강제장기적출이라는 화제를 선택하기로 결정했다. 어머니는 그에게 문장을 부드럽게 써서 사람들이 받아들일 수 있게 하고, 충분한 증거를 제시하라고 충고했다. 연설 시간은 4분으로 제한됐지만, 밍밍이 준비한 내용은 4분 30초 분량이었다. 진상을 알리고 사람을 구하는 것을 더욱 잘하려면 더 줄일 수가 없었다. 결국 시간초과로 끝까지 연설을 할 수 없었지만 밍밍의 연설은 백 여명의 전교생과 선생님들이 중공의 파룬궁 박해 진상을 들을 수 있었다.

1년 동안 밍후이의 어린이 대법제자와 가장들은 수련에서 모두 크게 제고됐다. 여기에서는 몇 명만 소개했지만, 사실 모든 어린이 대법제자가 크게 변화했다. 나머지 이야기를 하고 싶지만, 지면과 시간의 제한으로 일일이 소개하기 어렵다.

사부님 감사드립니다! 어린이 대법제자를 잘 이끄는 것이 가장과 밍후이 선생의 책임이니 저희는 더욱더 잘하여 사부님을 안심시켜 드리고, 오직 사부님께 웃음을 드리고자 합니다.

 

원문발표: 2021년 5월 22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1/5/22/42587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