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심한 골절이 신기하게 회복됐다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대법제자가 사존을 굳게 믿고 대법을 굳게 믿으면 넘어가지 못할 관이 없다. 대법의 신기함이 나의 몸에 나타난 몇 가지 경험을 교류하겠다. 사부님과 대법의 위대함에 감사드립니다.

1. 심한 골절이 신기하게 회복됐다

2004년 4월 6일, 유랑생활 중 지방에서 수련생과 같이 진상 자료를 만들었다. 임대한 집에서 사악한 경찰에게 납치를 당했고, 박해에 저항하기 위해 파출소 2층에서 뛰어내리다 요추(腰椎) 압축성 골절과 양다리가 심하게 골절되었다.

나는 병원에 가지도 못하고 불법적으로 구치소로 끌려갔다. 앉지도 못하고 서지도 못했다. 나의 허리에 커다란 혹이 생겼다. 너무 아파 바로 눕지 못하고 옆으로만 간신히 누울 수 있었다. 7일 밤낮을 한숨도 못 자고 물 한 방울도 못 마셨다. 생명이 위독했지만, 구치소에서는 전혀 치료해주지 않았다.

나는 침대에서 움직일 수 없었지만, 계속 단식과 단수로 박해를 반대하는 것을 견지했다. 그동안 내가 두 번 심문을 받았는데 매번 심하게 때리고 욕을 했다. 경찰이 책 혹은 종이를 둘둘 말아서 내 얼굴을 때렸다. 나는 사부님과 대법을 믿고 협조하지 않고 타협하지 않았다. 심각한 상처의 아픔을 참고 단식과 단수를 하면서 생사(生死)를 내려놓았다.

일주일 뒤 내가 석방되던 날 아침에 꿈을 꿨다. 푸른 잔디밭에 지금까지 인간 세상에서 보지 못했던 아름다운 꽃들이 피어 있었고 하늘에서 지상으로 작은 배가 나를 태우고 내려왔는데 너무나 아름다운 독특한 경치에 놀라 깨어났다. 잠시 후 내 이름을 부르더니 석방해 주었다.

집에 돌아와 법 공부와 연공을 꾸준히 했다. 서지도 앉지도 못했기 때문에 누워서 연공을 했다. 가족들은 접골에 좋은 중약(接骨中藥)을 복용하라고 해도 안 먹고 병원에 가지 않았는데도 체력은 오히려 더 빠르게 회복되었다. 대략 한 달 후 발을 땅에 디딜 수 있었다. 벽을 잡고 몇 걸음을 걸을 수 있게 되자 벽에 기대 동공을 하고 점점 앉아서 정공(靜功)을 할 수 있었다. 신사신법(信社信法)을 통해 반년 후에 몸이 완전히 회복됐다. 자전거도 탈 수 있게 되자 세인을 구하는 대류 속에 녹아들었다. 사부님의 자비로우신 구도에 감사드립니다.

2. 몸에서 부정확 상태가 나타났는데 기적처럼 회복했다.

2016년 말, 수련생과 모순이 생겼는데 심성을 지킬 수 없어 몸에서 부정확(不正確)한 상태가 나타났다. 입과 눈이 다 비뚤어지고 오른쪽 눈썹까지 비뚤어져 속눈썹이 눈을 찔러 눈을 뜰 수 없었다. 왼쪽 입꼬리가 위쪽으로 올라가는 등 오관(五官)이 똑바르지 않아 물조차 마실 수 없었다. 걸음도 비틀거리고 머리가 어지럽고 아파 잠을 잘 수 없었다.

나는 안으로 찾았다. 쟁투심과 두려운 마음을 제거하지 못하고 수련생에게 화를 내 이 난을 초래했다. 나 자신의 잘못을 찾고 나서 법공부하고 발정념을 한 후 진상 자료를 만들었다. 세 가지 일을 하루도 빠지지 않았다. 신사신법(信師信法)하여 한 달 후 기적처럼 회복했다.

사존께서 늘 보호해주심에 감사드리고 수련생 여러분의 도움에 감사드립니다. 세 가지 일을 잘하여 사존께 기쁨을 드리고 근심을 덜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원문발표: 2021년 1월 10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1/10/41828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