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대선은 인류 타락의 폭로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이번 미국 대선에서 진정으로 인류의 타락을 보았다. 대법제자가 문제를 보는 것은 국한성이 없는데, 단지 미국, 중국에만 국한되지 않는 전 세계, 지구 인류 타락이 대폭로되고 있다.

‘공산주의 최종 목적’, ‘마귀가 우리 세계를 통치하고 있다(한글판: 공산주의 유령은 어떻게 우리 세계를 지배하는가?)’가 이미 발표된 지 한참이다. 이것은 대선에서 마침 폭로된 현상인가? 인류사회의 모든 현상은 보기에 매우 어지럽지만 사실 모두 정법 중에서 질서 있게 배치된 것이고 앞으로 나아가고 있다. 이번 대선에서의 폭로가 없었다면 나는 자신의 경지에서 ‘마귀가 우리 세계를 통치하고 있다’를 인식하지 못했을 것이다.

나는 수련에서 나의 부족한 점을 보았는데, 진정으로 정법 노정을 따라가지 못했다. 이것도 정법 중에서 사존께는 한 가지 장애물이다. 왜냐하면 대법제자는 조사정법의 엘리트인데 정법의 실질을 보아내지 못하고 정법의 노정을 보지 못하며, 정법 형세에 대해 모호하고 똑똑히 인식하지 못해 사존께서 우리를 뒤에서 밀어주고 앞에서 끌고 가셔야 하기 때문이다. 만약 이렇다면 우리는 조사정법 할 수 있는가? 사악이 교란하면 사존께서는 어떻게 하겠는가? 사존께서는 한 명의 제자도 떨어뜨리려 하지 않으신다. 이번 대선은 대법제자들의 조사정법의 기회고 위덕을 수립하는 기회이기도 하다. 사존께서는 우리에게 자비를 주셨는데 우리는 아직 자신의 인식으로 문제를 보고 작은 울타리 안에서 일하는데 정말 있을 수 없는 일이다.

중국에서 우리는 최악의 부패와 난잡한 상태를 목격했다. 중국 전통 이념의 도덕 표준으로 가늠하면 현대인은 사람이 되는 기준과 이미 많은 차이가 난다. 진선인(真·善·忍) 표준에 따라 가늠하면 인류는 이미 존재할 수 없다.

하지만 중국에서 생활하는 대법제자는 이번 대선에서 미국의 타락상-관료들의 부패, 금전 매수, 양심에 어긋난 일, 정과 사를 구분하지 못함, 금전으로 양심을 대체, 실효성이 없는 제도 등을 보았다. 국내외 세력은 서로 결탁했고 도덕과 양심이 타락했다.

미국 대선에서 다만 표면만 보지 말고 실질을 봐야 한다. 사실 실질적으로 마귀가 우리 세계를 통치하고 있고 신께서는 남길 수 있는 사람을 고르고 계신다. 이번 대선에서 다른 공간의 구우주 생명은 인류를 소멸하려 한다.

대법제자로서 똑똑히 분간하지 못하면 마찬가지로 마귀에 이용당한다. 이것은 우리 수련 중에서 아주 엄숙한 일이다. 역시 거듭 일깨워주는데 우리는 각성해야 하고 자신의 작은 범위 내에서 문제를 보지 말아야 하며, 자아를 포기하고 전반적인 정세를 주목해야 한다.

이번 대선은 아마 정법이 인류사회에서 배치한 최후의 연극일지도 모른다. 이번 연극에서 사람마다 자신 위치를 선택하는 기회를 남긴 것이다. 당신이 어느 편에 서는지 보는데, 정확하게 서면 구원을 받고 틀리게 서면 그 역시 자신의 선택이다. 사존께서 인간세상에서 정법을 하시며 사람의 표현과 사람 자신의 선택을 보신다.

대선에서 사존께서는 시시각각 미국의 정의로운 참여자를 보호하셨다. 그렇지 않았다면 1월 6일 선거 결과 발표 후 어떤 혼란하고 불안전한 상태가 나타났을지도 모른다. 모든 것은 사존의 배치하에 있고 사존의 통제하에 있다!

더욱 중요한 것은 이번 대선의 성공과 패배는 어느 대통령을 뽑는 것이 아니고 이것은 신께서 배치하신 일이다. 대선 절차에서 마땅히 창세주께서 이 나라를 구원하고 인류를 구원하시는 결과로 돌아갈 것이다.

이상은 나의 현재 경지에서 약간의 인식이니 참고하시기 바란다.

 

원문발표: 2021년 1월 11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1/1/11/41838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