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明慧법회| 하루아침에 대법 얻어 앞날을 묻지 않아도 된다

글/ 허베이성 대법 신수련생

존경하는 사부님 안녕하십니까?
수련생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저는 2019년 3월에 정식으로 대법 수련으로 들어온 신수련생입니다. 1년 동안 사부님께서 저에게 많은 것을 주셔서 제17회 대륙 대법제자 법회를 빌려 사부님에 대한 마음과 대법에 대한 무한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저는 올해 60세이고 처음으로 대법에 대해 들은 것은 2009년 3월입니다. 그해 저는 새 가정을 이루었고 남편은 성 유명 중학교 국어 특급교사이고, 시사가부(詩詞歌賦) 금기서화(琴棋書畫) 등 여러 가지에 능숙했습니다. 저는 남편의 인품과 재주를 흠모했습니다. 남편도 저를 잘 대해주고 전 남편의 딸을 친딸처럼 대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사이가 좋았습니다. 남편은 전 아내와 대법을 배운 적이 있습니다. 대법이 사당의 탄압을 받은 후 두려운 마음에 대법을 포기했습니다. 몇 년 후 남편의 전처는 병으로 죽었습니다. 2009년 3월에 그는 나에게 파룬따파를 소개해 주었습니다. 이렇게 우리 둘은 간혹 법공부하고 연공했지만, 줄곧 진정으로 수련에 들어가지 못했습니다.

인생의 막다른 곳

2018년 12월 어느 날 갑자기 남편은 위급한 병으로 한 시간도 안 돼 사망했습니다. 무방비 상태의 갑작스러운 일이 닥치자 하늘이 무너지고 땅이 꺼지는 것 같았습니다. 저는 대성통곡하며 남편에게 “저를 데려가 주세요!”하고 빌었습니다. 장례를 치르고 텅 빈 집에 돌아오니 고독과 외로움은 섣달 한파처럼 저의 몸을 파고들었습니다. 저는 홀로 집에 감히 있을 수 없습니다. 몸에 있던 일부 고질병, 예를 들면 만성위병, 경추가 뻣뻣하고 다리가 아프고 바람과 차가운 것을 두려워하고 부정맥, 뇌하수체 혈관종, 뇌혈전 초기증상을 앓고 있었는데 모두 심각해졌고 몸 상태는 급격히 악화했습니다.

마침 2019년도 신년이라 중국 민간에는 신년에 대해 전해지는 설이 있습니다. 새해에 과부 된 사람은 다른 집에서 설을 지내며 다른 집에 불운을 가져다준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자신의 집에 있을 수도 없고 형제자매 집에도 갈 수 없었습니다. 저는 앞이 막막하고 남편 잃은 고통 속에서 스스로 빠져나오지 못해 매일 눈물로 지샜습니다. 딸은 저를 자신의 집에 데려갔습니다. 하지만 그들 온 가족(딸은 시골에서 시부모와 함께 살고 있었습니다)은 행복하게 설을 지냈습니다. 저는 자신이 필요 없는 사람으로 여겨졌습니다. 다른 사람은 나의 원망심과 눈물, 괴로운 얼굴을 보게 되면 자연히 저를 싫어했습니다. 행복과 위안을 줄 유일한 제가 키운 외손자도 제 가까이에 오지 않았습니다. 저는 외로움과 고독에 빠져 심각하게 우울했습니다.

어느 날 저는 그곳을 떠나 한 친한 친구 집으로 갔습니다. 친구 집에 마침 손자가 태어났습니다. 저는 5000위안(약 83만 원)의 선물을 했습니다. 하지만 4, 5일이 지나자 친구는 제가 매일 울상을 하고 얼굴은 노랗게 떠서 눈물을 하염없이 흘리며 한숨만 짓고 있으니 죽을까 봐 걱정했고 책임을 지지 못하겠으니 떠나라고 완곡하게 말했습니다. 저는 정말 ‘궁지’에 빠진 것을 경험했습니다. 하는 수 없이 저는 여관에 들어갔습니다.

여관에서 저는 생각하기 시작했고, 난이 있을 때 누구도 의지하지 못한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저는 몇 곳의 부동산과 모든 적금을 손에 쥐고 있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남편의 소원을 이루어야겠다 생각하고 그가 출판하려던 책을 정리해 출판하기로 했습니다. 딸은 막 30세가 넘었고 제가 유일한 가족입니다. 저는 딸과 함께 인생을 걸어야 하며 의붓아들 세 가족 중에서 손녀는 유일하게 나와 남편이 함께 키운 아이입니다. 그들 온 가족이 남방에서 와서 아버지가 떠난 집에 문을 열어 맞이해 주는 사람이 없으면 너무 가련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아직 많은 일을 내가 해야 하고 잘 살아야 하는데 이러면 안 된다고 생각했습니다.

자신을 되돌아보며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 생각했습니다. 이때 어렴풋이 파룬따파(法輪大法)가 생각났고 사부님이 생각났습니다. 저는 비록 진정으로 수련의 길로 들어가지 않았지만, 대법의 종자는 이미 깊이 내 마음속에 있었습니다. 인생에서 궁지에 몰릴 때 대법 사부님만이 저를 고해에서 구해줄 수 있습니다. 저는 정신이 점차 또렷해졌습니다. 저는 비록 무엇이 수련이라는 것을 알지 못하지만 확고한 일념이 올라왔습니다. 저는 대법을 배우겠습니다. 밤에 저는 홀로 공원에 가서 하늘을 보고 남편에게 말했습니다. “저는 후회합니다. 저는 당신에게 가지 않겠습니다. 저는 대법을 배우겠습니다!”

정진하고 착실히 수련

수련하기로 생각한 후 저는 성 소재지에 제가 알고 있는 대법제자가 없다는 것이 생각났습니다. 고향(북방의 한 시)에 있는 여동생이 저에게 말한 기억이 났습니다. 한 친구가 파룬궁을 수련한다고 했습니다. 저는 돌아가 그녀를 찾았습니다. 수련생은 저를 법공부팀에 데려갔습니다. 법공부 환경을 제공한 수련생 집에 앉아서 수련생의 성실하고 열정적인 얼굴을 보고 저의 마음은 편안했습니다. 그날이 2019년 3월입니다.

2009년 3월부터 2019년 3월까지 10년 동안 저는 길을 잃어버린 양처럼 배회하고 미망하며 탐구하고 기대하다가 마침내 집으로 돌아가는 길을 찾았습니다. 여기에서 제자는 사존께 구도해준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저는 고향 여동생 집에서 80여 일 지냈습니다. 80여 일 매일 버스를 타고 왕복 2시간 거리의 법공부팀에 가서 법공부를 했습니다. 점심은 거기서 먹었는데 수련생은 저에게 아무것도 못 하게 하고 저에게 모든 시간을 내줬고 집중해서 법공부하도록 했습니다. 저에게 모든 경문을 찾아 주었고 사부님의 설법 녹음을 다운받아 주었고, 진상자료가 있는 라디오 및 각종 자료를 주었습니다. 저는 매일 3강의 ‘전법륜’을 읽었습니다. 스스로 시간을 내어 사부님 각지 설법을 배웠습니다.

법공부하는 과정에서 저는 정법시기 대법제자는 세 가지 일을 해야 한다는 것을 알았고 특히 진상을 알려 중생을 구해야 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사부님의 제자로서 사부님께서 중생을 구도하는 것을 조급해하는 것을 보고 자신도 마땅히 조급해야 하고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무엇을 하라고 하면 마땅히 전심으로 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법공부 시간이 길어지자 저는 진상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먼저 현지의 친척 친구에게 진상을 알리고 매일 타는 버스에서 고객에게 대면 진상을 알렸고, 만나는 사람마다 진상을 알렸습니다. 저는 많은 생각을 하지 않고 어떤 부정적인 생각이 없었으며 단지 사부님 말씀만 듣고 사람을 많이 구했습니다.

80여 일 동안 50여 명이 중공의 당, 단, 대 조직에서 탈퇴했습니다.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몸의 불편한 느낌은 사라졌고 활기가 넘치고 힘이 넘쳤습니다. 밍후이왕의 이 글을 빌려 열정적으로 도와준 고향 수련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수련생 여러분 감사합니다!”

이 기간 딸은 고향으로 저를 보러 왔습니다. 활기 넘치는 저를 보고 딸은 아주 기뻐했습니다. 하지만 온 집안의 대법책을 보고 내가 대법을 배우는 것을 극히 반대했습니다. 저는 말했습니다. “너도 보았지. 한 달 반 동안 엄마는 딴 사람으로 변했어. 대법이 너의 엄마에게 건강을 주었어. 너는 대법에 감사해야 하고 사부님께 감사해야 하는 것이 맞다. 너는 왜 내가 대법수련하는 것을 가로막니? 솔직히 말하면 나는 아무것도 필요하지 않고 단지 대법만 있으면 돼.”

딸은 내가 결심을 내리자 한바탕 대성통곡하고 돌아갔습니다. 돌아간 후 딸은 두 외삼촌에게 알렸습니다. 이번에 집안에 폭탄이 터졌습니다! 그들이 인터넷에서 본 것은 모두 사당이 대법과 사부님에 대한 유언비어와 비방하는 말입니다. 여동생은 그들에게 현지 파룬궁 박해 상황을 말했습니다. 남동생은 일부러 저를 보러 와서 일부 지나친 말을 했습니다. 큰 남동생은 전화로 간곡히 권했지만, 저는 말했습니다. “만약 내가 대법을 수련해 너희들이 연루된다면 우리는 가서 공정하고 누나와 남동생의 관계를 끊자.” 저는 묵묵히 대법책을 가지런히 배열하고 내가 대법을 수련하겠다는 확고한 결심을 보여줬습니다. 저는 생각했습니다. 그들은 모두 사당 거짓말에 독해된 세인이기에 저는 반드시 사부님의 말을 듣고 잘 수련하고 그들이 내 몸에서 대법의 아름다움을 보게 해야 하고 또 그들을 구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1년 넘게 저는 기회가 있으면 모든 친척에게 대법 진상을 알렸습니다. 그들의 얼음장 같은 마음은 서서히 녹기 시작했습니다. 어떤 친척은 제가 그들에게 대법진상을 알린 사실을 딸에 일렀습니다. 딸도 저의 처지에서 그들에게 권하기 시작했습니다.

여동생 집에 장기적으로 머무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했습니다. 저는 성의 집으로 돌아가 그곳에서 정체에 용해돼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사부님의 고심한 배치에 감사드립니다. 2019년 7월에 저는 성의 수련생과 연락됐습니다. 성에 돌아간 후 저는 즉시 의붓아들과 딸에게 내가 집에 도착했다고 알렸고 시간 되면 놀러 오라고 했습니다. 그들이 집에 왔을 때 그들의 부동산 문서를 모두 가져가게 했습니다. 저는 아무것도 필요하지 않았고, 퇴직금으로 제가 생활하기에 충분했습니다.

당시 저는 진상 알리는 항목이 좋아 2만 위안(약 332만 원)을 찬조했습니다. 평소 진상자료가 필요하면 자료점 수련생에게 돈도 주었습니다. 지금 저와 두 독신 수련생은 함께 집 하나를 임차했습니다. 그중 한 수련생은 병업 상태에 있어 생활을 도와줘야 합니다. 다른 수련생 B언니는 신수련생인 제가 법공부를 많이 하고, 정법노정을 따라가게 하려고 거의 모든 집안일을 도맡았습니다. B언니에게 무심으로 저를 도와준 것에 감사합니다!

우리 세 명의 생활은 간단하고 모든 시간을 다그쳐 세 가지 일을 합니다. 우리는 매일 새벽 3시에 일어나 연공하고 6시 발정념을 하고 국수 세 그릇을 끓여 먹고 아침 식사 후 각자 자신의 방에 들어가 법을 외웁니다. 9시에 발정념을 하고 저는 나가 대면 진상을 알리고 사람을 구합니다. 11시 반 전에 돌아와 집에서 밥 세 그릇을 하고 한 가지 반찬으로 20분 만에 밥을 다 먹습니다. 12시 발정념을 하고 점심 잠깐 쉬고 오후 1시부터 법을 외웁니다. 2시에 단체 발정념 법공부를 하고 4시에 집안일을 한 후 저녁밥을 합니다. 5시 반에 밥을 먹고 6시 발정념을 하고 각자 방에 들어가 법을 외우거나 혹은 밍후이왕 교류문장을 봅니다. 매일 이렇게 반복해서 합니다. 다른 일에 신경 쓰지 않고, 성실하고 착실합니다.

진상을 알리고 사람을 구하다

우리가 임차한 집 위치는 성(省)과 도시와 인접해서 일부 주변 마을 주민은 미화원을 합니다. 한번은 제가 미화원에게 대법 진상을 알렸습니다. 그는 자랑스럽게 말했습니다. “우리 마을 6명의 미화원은 모두 삼퇴를 했습니다. 우리는 함께 공부합니다.” 저는 물었습니다. “당신들은 무엇을 배웁니까?” 그는 말했습니다. “당신들이 우리에게 준 그 얇은 책입니다. 우리는 바꿔가며 읽습니다.” 저는 깊이 감동됐고 웃으며 말했습니다. “당신들은 수련하고 싶습니까?” 그는 말했습니다. “하고 싶습니다!” 저는 말했습니다. “수련하고 싶으면 ’전법륜‘을 읽어야 합니다. 그것은 천서입니다.” 이 미화원은 부끄러워하며 웃었습니다.

나중에 저는 그들에게 ‘전법륜’ 두 권과 ‘파룬궁’ 한 권을 주었고 사부님의 각 지역 설법 몇 권을 주었습니다. 그들 매 사람에게 작은 라디오에 사부님의 설법과 연공음악, 발정념을 넣어 주었습니다. 지금 그들은 어느 정도로 대법 수련으로 걸어 들어왔습니다. 저는 자주 그들에게 한 번씩 들러 봅니다.

한번은 옷을 잘 입은 50여 세 남자에게 진상을 알렸습니다. 그는 저에게 많은 것을 말했습니다. 그는 사당의 죄악을 비교적 잘 알고 있고 대법제자를 매우 존경했습니다. 그는 사당의 당, 단, 대 조직을 탈퇴했습니다. 마지막에 그는 합장하고 저와 헤어질 때 진심으로 말했습니다. “저는 파룬궁 수련자가 모두 용감한 것을 알고 있습니다. 반드시 안전에 주의하십시오!” 저는 감사를 표시했고 아주 감동했습니다.

어느 하루 저는 자전거를 타고 거리에서 인연 있는 사람을 찾았습니다. 얼마 멀지 않는 곳에 남자가 전동차를 밀며 걸어가고 있었습니다. 저는 다가가 그에게 물었습니다. “전동차가 어떻게 됐습니까?” 그는 전기가 없다고 했습니다. 그와 이야기를 나누다 보니 그는 불교 방면의 책을 읽은 적이 있었습니다. 저는 그에게 대법의 법리를 말했더니 그는 인정했습니다. 그에게 대법진상을 알리자 그는 받아들였습니다. 저는 그에게 ‘9평공산당’과 ‘공산주의 최종 목적’을 주었습니다. 그는 저에게 20위안을 주겠다고 해서 저는 안 받는다고 했습니다. 서로 거절하고 있는데 두 사람이 왔습니다. 저는 재빨리 뒤돌아 그 두 사람에게 진상을 알렸습니다. 진상을 알리고 뒤돌아보니 자전거 바구니에 20위안이 있었습니다. 그 사람은 이미 사라졌습니다. 저는 속으로 생각했습니다. 그 전동차가 전기가 없어진 것은 사부님께서 그를 구하게 도와준 것입니다. 돌아간 후 돈을 자료점에 주었습니다.

어느 하루 거리에서 저는 자전거를 타고 목적 없이 인연이 있는 사람을 찾고 있었습니다. 갑자기 앞에 ‘파’하는 소리와 함께 바퀴가 터지는 소리가 났습니다. 이어 저는 30여 세 청년이 자전거에 내려서 고개를 숙여 자전거를 살피는 것을 보았습니다. 저는 재빨리 다가가 관심을 보였고 상황을 물었습니다. 이어 그에게 대법진상을 알렸고 삼퇴를 권했습니다. 진상을 알린 후 그 사람은 자전거를 타고 갔습니다. 자전거는 전혀 문제가 없었던 것입니다. 사부님께서 인연이 있는 사람을 제 앞에 데려다주어 그를 구하게 했습니다. 사부님 감사합니다!

어느 하루 저는 70여 세 노인이 길옆에 앉아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저는 다가가 노인에게 인사했습니다. 그 노인은 오른손으로 귀를 가리키며 연속 나에게 손을 흔들었습니다. 그는 자신이 청각장애인이라고 알렸습니다. 저는 종이를 꺼내 글로 적었습니다. “당신은 소년대에 가입한 적이 있습니까?” 노인은 머리를 끄덕였습니다. 저는 또 적었습니다. “탈퇴하세요. 탈퇴해야 무사합니다.” 노인은 멍한 표정으로 저를 바라보았습니다. 저는 또 적었습니다. “공산당의 역대 운동은 8천만 민중을 죽였고 죄악이 커서 하늘에서 그를 청산하려 합니다. 탈퇴하지 않으면 당신은 그와 같은 일원이라, 그와 함께 매장됩니다. 탈퇴하면 신불이 당신을 관여합니다. 신불이 우리를 무사하게 보호해 줍니다.” 노인은 갑자기 기뻐하며 머리를 끄덕이고 합장하고 저에게 감사를 표시했습니다.

과거 수련생을 찾아오다

어느 하루 50여 세 여자를 보았는데 옷차림이 단정했지만, 걱정이 많은 얼굴로 길에서 홀로 걷고 있었습니다. 저는 자전거에서 내려 다가가 물었습니다. “언니, 좀 도와드릴까요?” 본래 그녀는 시에서 막 퇴직하고 남편은 위급한 병으로 사망했습니다. 그녀는 홀로 있기에 외롭고 온몸에 병이 있었습니다. 지금 근처 딸 집에서 살고 있었습니다. 딸은 그녀와 잘 맞지 않아 늘 잦은 다툼이 있었습니다.

나는 그녀와 이야기를 나누고 저의 경험과 법을 얻은 아름다움을 말했습니다. 그녀는 같은 처지라 생각하고 자신의 불행을 털어놓았습니다. 그녀도 ‘7.20’ 전 파룬궁을 배운 적이 있고 나중에 사당이 박해해 그녀는 감히 하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저는 듣고 과거 수련생이라고 생각하여 더욱 친절히 대했습니다. 저는 사부님께서 과거 수련생을 찾으라는 말씀이 생각났습니다. 저는 그녀에게 말했습니다. “오늘 사부님께서 우리를 만나게 해 주신 것입니다. 사부님은 한 제자도 놓치고 싶지 않으십니다.”

나는 그녀에게 사부님의 정법노정을 알려주었고 지금 대법제자의 3가지 일을 해야 한다고 알렸습니다. 그녀는 감동했고 다시 수련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저는 그녀에게 우리 법공부팀에 참가하라고 격려해 주었고 그녀에게 대법 책을 찾아 주겠다고 했습니다. 그녀는 대법책은 모두 있고 법공부팀이 어디에 있는지도 알고 있다고 했습니다. 저는 그녀에게 단체 법공부팀에 법공부하러 오라고 했고 법공부팀에 오면 도움이 많이 된다고 말했습니다.

어느 하루 버스 정류장에서 40여 세 남자를 만났습니다. 저는 다가가 그에게 대법 진상을 알렸습니다. 그는 미소를 지으며 말했습니다. “시의 수련생은 잘 수련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자신이 부끄럽습니다!” 저는 듣고 수련생이라는 것을 알고 그의 상황을 물어보고 그에게 어떤 도움을 줄 수 있는지 보았습니다.

본래 그는 시골에서 한 남자 수련생과 함께 중공의 소란을 피해 온 가족을 데리고 도시로 왔습니다. 그는 전병을 부치고 과일을 팔고 다른 수련생은 바이지모(白吉饃, 중국식 햄버거)를 팔았습니다. 두 사람은 가족 생계가 어렵다 보니 정진할 수 없었습니다. 법공부와 연공을 따라가지 못해 세 가지 일도 제대로 못 했습니다. 바이지모를 파는 수련생은 컴퓨터가 있지만, 컴퓨터는 업데이트가 따라가지 못해 밍후이왕도 접속할 수 없었고 사부님의 신경문도 볼 수 없었으며 ‘밍후이주간’과 기타 진상자료도 볼 수 없었습니다. 우리는 서로 전화번호를 주고받았습니다. 저는 기술 수련생과 연락했고 그들에게 새 시스템을 설치해주었습니다.

작년 10월부터 올해 8월까지 저는 대면 진상을 알린 지 10여 개월 동안 과거 뒤떨어진 10여 명의 수련생을 만났고, 저는 최선을 다해 그들을 도왔으며 그들이 일찍 돌아오기를 바랐고 정법노정에 따라가기를 바랐습니다.

저는 때로 두통이 있습니다. 10년 동안 시간은 빨리 지나갔습니다. 하지만 또 행복합니다. 사부님의 우주 정법이 막 끝나려 할 때 저는 대법으로 들어왔고 사존의 진수제자가 됐습니다. 저는 법공부 시간이 짧고 법리도 적게 깨달았으며 착실한 수련의 기초가 부족하고 사람 마음이 아직 많습니다. 하지만 반드시 사부님의 말씀을 듣고 한 치의 시간도 낭비하지 않고 법을 배우고 법을 외우는 것을 견지하며 문제에 부딪히면 무조건 안으로 찾고 사람 마음을 찾아 단칼에 제거해 버리겠습니다. 매일 강한 정념으로 진상을 알려 세인을 구하고 사부님께서 요구한 것을 원용하겠습니다. 저는 길을 재촉하고 앞을 묻지 않겠습니다.

다시 한번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다시 한번 수련생들의 무사한 도움에 감사드립니다!

(밍후이왕 제17회 중국대륙 대법제자 수련심득교류회)

 

원문발표: 2020년 11월 21일
문장분류: 대륙법회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11/21/41480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