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대법제자야말로 이번 정사 대결전의 주인공

글/ 북미 대법제자

[밍후이왕] 현재 미국 대선을 두고 펼쳐진 신과 마의 정사대전(正邪大戰)은 매우 관건적인 단계에 진입했다. 전 세계 대법제자들은 2주간 고강도 발정념을 해왔지만 사악은 궤멸의 조짐이 보이지 않을뿐더러 심지어는 좀 우위를 점했다. 이런 상황의 출현은 우리 대법제자 중 상당 부분 사람에게 또 문제가 나타나서 아닐까? 예를 들면 또 중공사당(中共邪黨) 해체와 파룬궁 명예회복을 세인(미국 대통령)에게 기탁하는 마음이 보편적으로 발생했거나, 미국 정부에 의지하는 집착심이 나타나 또 구세력이 그 틈을 타 반드시 트럼프를 교체해야 하는 구실로 된 게 아닐까?

구세력이 이번 사악한 박해를 배치한 근본 원인은 트럼프를 겨냥한 것이 아니며 대법제자를 겨냥한 것으로, 왜냐하면 그것들은 대법제자의 개인 수련을 절대적인 것으로 간주하기 때문이다. 인간세상에서 정과 사의 힘의 대비와 선거 전쟁에 나타난 모든 변화는 모두 다른 공간의 신과 마의 정사대전의 상태가 인간세상 표면 공간에서 구체적인 반응으로 나타난 것으로, 다른 공간의 정사대전이 인간세상에 나타나는 현상을 결정하는 관건적인 요소다.

사부님께서는 ‘2002년 미국 필라델피아 법회 설법’에서 말씀하셨다. “한때, 많은 수련생들이 생각했다. 중공이 16대회(十六大)를 열려 하는데, 만약 중국의 그 마의 우두머리(魔頭), 인류의 이 망나니가 내려가면 우리 대법은 누명이 벗겨지는 것이 아닌가, 누가 또 그것을 대신해서 죄를 뒤집어쓰겠는가, 누가 또 그것처럼 그렇게 우둔하겠는가? 이런 생각은 속인사회에서는 틀리지 않으나, 수련자로서 말하면 옳지 않다.”

어떻게 바로 잡고 잘할 것인지 사부님께서도 여러 번 말씀하셨다. 그중 ‘2009년 워싱턴DC 국제법회 설법’에서 사부님께서 이렇게 말씀해주셨다. “수련인이 안에서 찾는 이것은 법보(法寶)이다.”

사부님께서는 설법 중에 다른 2가지 사례를 언급하셨으며, 대법제자에게서 속인에 의지하는 마음이 보편적으로 나타났기에 구세력이 틈을 타 인간세상의 표면 환경이 열악하게 변화했다고 하셨다.

대법제자가 사당의 사악한 본질을 폭로함에 있어서 표면으로는 그것을 반대하고 그것을 해체하는 것이나, 사실 근본 목적은 더욱 많은 중생이 선악의 대비에서 시비와 선악을 분명히 가릴 수 있게 하는 것이며, 홍마(紅魔)의 거짓말을 타파해 그들이 진상을 알고 대법에 대해 정념이 생겨 구원을 받는 것으로 중생구도를 위한 것이다.

내 이해로 사당이 아무것도 아니라면 대법제자가 진상을 알리는 목적도 이 사당을 겨냥할 것이 아니며, 그럼 우리도 물론 강대한 미국 정부 및 군사, 과학기술의 힘을 바라고 그것에 의지해 중공이란 사악한 정권을 소멸시키려는 어떠한 생각도 하지 말아야 한다. 만약 사당이 쓸모가 없어 신이 사당을 해체하려면 그것은 즉시 끝장날 것으로 미국의 항공모함 같은 것이 전혀 필요 없다.

사부님께서는 ‘정진요지-3’에서 이렇게 일깨워주셨다. “대법제자의 노정(進程)을 이끄는 것은 오로지 사부뿐이다.”

트럼프는 신이 선택한 사람이라는 것을 우리는 알고 있다. 나의 이해로는 이 역사적인 관건 단계에서 트럼프는 기적적으로 미국 대통령으로 당선됐고 그런 후 중공사당에 대해 체계적인 공격을 시작했으며, 미국 정부의 명의로 직접 중공사당에게 파룬궁 박해를 중지할 것을 요구했다. 모두 천멸중공(天滅中共)의 뜻에 부합하며 전 세계인에게 위치를 찾아가는 보편적인 기회를 주는 이렇게 큰 천상이라고 생각한다. 우리가 발정념하는 목적과 기점은 어떤 정치적 추구나 정치에 대한 참여가 아니며, 더욱 많은 중생을 구하기 위함이다.

정념이 있는 미국 대통령과 미국 정부는 전반 세계에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영향을 주며 인간세상이라는 큰 환경에서 정기(正氣)를 승화시켜 대법제자가 중생을 구하는데 유리한 사회환경을 형성한다. 또한 더욱 많은 시민과 정부가 정념과 선념이 생겨 사악의 공갈과 위협에 두려움 없이 역사적 이 관건시각에 바른 선택을 해 구원받을 수 있다. 이는 사부님께서 대법제자에게 더욱 많은 중생을 구하도록 배치하신 것과 목표에 부합하며, 또한 많은 대법제자가 발정념으로 트럼프 대통령이 연임하는 것을 가로막는 공산사령 요소를 깨끗이 제거하는 근본 원인 중 하나다.

대법제자의 발정념으로 다른 공간에서 미국 대선을 직접 교란하는 더욱 많은 사악한 요소를 깨끗이 제거했으며, 인간세상 표면에서는 트럼프가 더욱 자신감과 정념이 있는 것으로 표현되고 더욱 강대한 법률팀이 있게 돼, 더욱 많은 중량급 소송을 걸어 승소할 수 있고 더욱 많은 시민이 걸어나와 트럼프를 지지할 수 있으며, 반면에 사악은 허약해지고 두려워하게 되며, 내부 분란이 일어나고 투항하며 뿔뿔이 흩어지게 된다. 대법제자야말로 이번 정사대전의 결정적 요소이며 주인공이다. 우리는 안으로 찾아 근본적으로 구세력이 이번 사악한 배치를 하게 된 구실과 원인을 부정해야 하며, 발정념으로 사악을 깨끗이 제거해야 하는 것으로, 다시 말하면 대법제자가 주인공 역할을 해야 하며 희망을 세인에게 기탁해서는 안 된다.

개인적인 수련 체험과 보게 된 상황에서 말하자면 구세력이 대법제자에게서 틈을 타는 문제는 아마 아래 몇 가지 방면에서 나타날 수 있다.

1. 일부 대법제자는 트럼프에게 발정념을 함에 있어서 마음에 의심을 품거나 심지어는 마음속으로 거부하는데, 이는 다른 공간에서 집착하는 물질로 만들어져 다른 대법제자의 정념의 위력을 쇠약해지게 한다.

사부님께서는 ‘대법제자는 반드시 법 공부를 해야 한다’에서 일부 대법제자의 집착심이 션윈을 교란하는 사례를 드셨다. “이제 여러분은 작년에 매표가 힘들었던 이유를 안다. 또 하나는 일부 수련생이 한 단체 발정념이다. 발정념은 물론 사람을 구하는 것을 저애하는 사악을 청리하는 것인데, 사실 사악은 이미 그리 많지 않으며, 사악을 청리하는 것은 당연히 좋은 일이다. 그처럼 많은 사람이 발정념을 하는데 작용을 일으키지 않을 수 있겠는가? 작용을 일으킨다. 그러나 우리 어떤 사람이 발정념을 하여 내보내는 것은 무엇인가. 거기 앉아서 손을 입장하고 있지만 생각하는 것은 정념이 아니다. 금년에는 왜 이렇게 하지? 나는 작년에 표를 아주 잘 팔았는데, 아, 왜 나에게 여기에서 발정념을 하라 하고 표를 팔라고 하지 않는가? 왜 기어코 주류사회를 공략하려 하는가? 이 표가 이렇게 비싼데, 사람들이 살 수 있겠는가?!(뭇 사람 웃음) 당신들이 지금 들어보면 아주 가소롭게 느껴지겠지만, 이것은 아주 보편적인 현상이다.”

개인적인 이해로 전 세계 대법제자가 표면에서 볼 때는 한 세인에게 발정념을 하고 있으나, 트럼프가 연임하도록 하는 건 대법제자가 발정념하는 기점과 최종 목적이 아니다. 대법제자가 트럼프 연임을 지지하는 것은 어떠한 정치적 목적과 추구가 없으며 어느 대법제자도 트럼프 정부에서 관직을 탐내거나 미국 정부의 자금 지원이나 상을 받으려 하지 않는다.

대법제자가 발정념하는 근본 목적은 대법을 수호하고 반(反)박해하는 것이며 악을 제거하고 구세력의 배치를 부정해 구세력과 중공사당이 박해를 미국에까지 뻗치는 것을 제지하려는 것이다. 왜냐하면 사부님께서 구세력이 배치한 프랑스가 아닌 미국을 선택해 거주하셨기 때문이다. 또 더욱 많은 중생을 구하기 위함이며 사부님께서 요구하시는 것과 선택하신 것을 원용하기 위함이다.

2. 일체는 모두 사부님께서 장악하고 배치하고 계시는 것으로 대법제자가 어떻게 하든 트럼프는 꼭 당선될 것이라는 생각에 대해

개인적인 이해로 반박해와 중생구도는 대법제자의 책임이다. 사부님께서는 ‘2019년 뉴욕법회 설법’에서 이렇게 말씀하셨다. “속인을 구하는 것은 본래 당신들의 일이다. 나는 당신들을 구하고 당신들은 속인을 구하는 것으로, 지금 나마저도 당신들을 도와서 하고 있는데, 당신이 하지 않으면 당신은 대법제자인가?”

인간세상에서 이번의 선거 전쟁에서 최후 결과에 대한 개인적인 이해로는 사부님의 배치는 꼭 트럼프의 연임일 것이다. 마치 션윈 매표 상황처럼 사부님께서는 만석으로 배치하셨지만 많은 경우 대법제자의 수련상태와 협력의 문제로 션윈의 최후 매표율은 만족스럽지 못했다. 다시 말하면 미국 대선이라는 이 일에서 만약 우리가 잘하지 못하면 최종적으로 사부님의 배치와 요구에 도달하지 못해 중생구도에 손실을 줄 수 있다.

3. 사부님께서는 “대법제자의 노정(進程)을 이끄는 것은 오로지 사부뿐이다.”라고 말씀해주셨다. 그러나 대법제자가 꾸린 매체의 급속한 궐기와 영향력 확대로, 비자각적으로 대법제자가 꾸린 매체와 속인에게 진상을 알리는 내용, 그리고 대법제자 개인이 법에 대한 이해를 수련을 지도하는 법으로 삼고 있다. 예를 들면 매체의 영향으로 발정념의 목적을 트럼프가 악에 대항하는 것을 가지(加持)하는 것으로 여겨 대법제자를 세인의 조연으로 여길 수 있으며, 시시각각 법을 스승으로 모시지 않았다. 대법제자야말로 이번 큰 연극의 주인공임을 명확히 해야 한다. 세인은 대법제자의 조사정법, 구도중생을 협조하기 위해 움직이고 있다.

4. 발정념의 일부 요령과 요구에 대해 명확하지 못하면 발정념의 효과에 영향을 줄 수 있다.

밍후이왕의 ‘발정념 요령과 전 세계 동시 발정념 시간(수정)’이라는 글과 글 속에 들어있는 사부님의 관련 설법을 착실히 읽어보기를 건의한다.

5. 매일의 법공부와 연공을 잘 보증하지 못하는 문제

이번의 정사 대결전을 구체적으로 겨냥할 때 법공부를 잘해야 강대하고 확고한 정념을 집중해 발하는 것을 유지할 수 있으며 세인의 관념, 잡념, 사람 마음의 이끌림과 교란을 당하지 않을 수 있다. 연공은 신통을 가지하는 것이며 에너지를 강화하고 회복할 수 있어 신통으로 악을 제거하는 위력을 보증할 수 있다. 나는 어떨 때 연공하지 않으면 발정념의 힘이 조금 마음과 같지 않았으며 피로감을 느꼈다.

6. 물론 현재 일부 수련생, 일부 서양인 수련생은 인식이 명확하지 않으며 이는 정치를 하는 것이라고 여겨 발정념에 참여를 거절하거나, 또는 감히 트럼프를 지지하지 못하는데 좌파 가족이 이해하지 못할까 봐 걱정하는 경우도 있다. 사실 이는 대법제자의 책임을 잊은 것이다. 가족이 이해하지 못한다면 진상을 알릴 좋은 기회가 아니겠는가? 그들이 진상을 아는 것을 도와줄 수 있고 정확한 선택을 할 좋은 기연(機緣)이 아니겠는가? 만약 그들을 구하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직책마저 내려놓는다면 결말이 어떻겠는가? 세인 생활의 일시적 태평은 지고무상이 아니며, 가져야 할 운명이라면 있을 수 있으나 운명에 없는 것이라면 추구하지 말아야 하는 것으로 특히 사명을 짊어지고 있는 생명이라면 더욱 그러하다.

마지막으로 나는 법공부에서 깨달았다. 제자가 수련 중에서 어려움에 봉착했을 때 사부님께 가지를 청하는 것은 구우주의 법리에 부합하기에 구세력은 더 할 말이 없다. 따라서 이런 건의를 드린다. 이번의 정법 최후 노정이라는 관건적인 정사대전에서 대법제자가 발정념으로 악을 제거할 수 있도록 사부님께 가지를 청하자.

개인 층차에서 깨달음으로 적절하지 않은 곳은 수련생 여러분께서 자비롭게 지적해주시길 바란다.

 

원문발표: 2020년 11월 27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11/27/41569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