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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지역에 발정념을 중시하는 약간의 인식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우리 대법제자는 중국공산당이 대법을 박해하기 시작한 1999년 그해부터 박해를 반대해 왔는데 이미 21년이 지났다. 며칠 전 사악한 중공사당의 박해가 다시 고개를 들기 시작했는데 몇 년간 이곳에서 보이지 않던 소위 ‘전화반(轉化班)’이라는 것이 다시 나타났다.

얼마 전 밍후이왕 교류문장에서 본 글이다. 한 노년 대법제자가 납치당했을 때 하루 5~6시간씩 계속 가부좌를 하고 발정념을 했는데, 며칠이 안 돼 그 마굴에 뛰쳐나올 수 있었다. 그는 집에 돌아온 후에도 매일 긴 시간 동안 발정념으로 지역의 사악한 요소를 청리했다. 한동안 기간이 지나서 그의 지역에서는 더는 박해가 발생하지 않았다.

이 문장을 보고 새로운 인식을 하게 되었다. 우리 전 세계 대법제자가 오랫동안 네 번의 정시 발정념을 하면서 비록 많은 사악을 소멸하고 많은 마굴을 해체(解體)했지만, 각 지역에서 박해는 여전히 발생하고 있다. 내가 몇 년간 우리 지역과 중국 각 지역의 박해상황을 살펴보고 하나의 문제를 발견했는데, 즉 자기 지역의 사악을 청리하는 것을 중시하지 않은 것이다. 하루 네 번 정시에 전국을 향한 발정념으로 사악을 제거하긴 했지만, 또 다른 고정시간에 자기 지역의 사악을 제거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았다.

나는 우리 지역 수련생과 이 발정념에 대한 교류를 한 뒤 역시 문제가 있음을 발견했다. 수련생들은 자기 지역을 향한 별도의 발정념이 필요하다는 의견과 또는 중시하지 않아도 된다는 의견이 있는가 하면 심지어 찬성하지 않는다는 의견도 있었다. 아마 중국 각 지역의 상황도 우리 지역과 비슷할 것으로 여겨진다.

우리 이 문제를 깊게 생각해보자. 만약 우리 대법제자들이 모두 자기 지역(縣, 邑 단위)의 다른 공간에서 ‘610’, 정법위(정치법률위원회), 국보위(국가안전보위대대), 공검법(공안, 검찰, 법원) 등을 조종하는 사악한 생명과 요소를 깨끗이 제거하고 청리하면 우리 이 작은 지역에서 박해가 발생할 수 있겠는가? 그렇다면 중국 전 지역의 시, 현, 읍의 대법제자가 모두 자기 지역의 사악을 깨끗이 제거하면 중국 전 지역에서 박해가 발생할 수 있겠는가?

위의 문장에서 언급한 노년 대법제자는, 혼자서 매일 긴 시간 발정념으로 자기 지역 모든 다른 공간의 사악한 생명과 요소를 제거한 뒤 기본적으로 깨끗해졌다고 했다. 만약 우리 전체 대법제자가 이 노년 수련생처럼 자기 시간에 따라 자기 지역을 향해 강력한 정념으로 사악을 제거하게 되면 중생을 제도할 수 있는 환경이 만들어지지 않겠는가? 그렇게 할 수 있다면 얼마나 더 많은 사람을 구할 수 있겠는가?

마지막으로 사부님의 ‘각지설법11-20년 설법’으로 여러분과 함께 격려하고자 한다.

“내가 여러분에게 알려주겠다. 이렇게 여러 해 동안 나는 줄곧 대법제자의 능력이 대단히 크다고 말했다. 많은 사람이 좀처럼 믿지 않는다. 왜냐하면 당신을 볼 수 없게 했기 때문이다. 당신은 정념의 작용 하에서, 당신 신변의 일체와 당신 자신에 모두 변화가 발생할 수 있는데, 당신은 여태껏 해보려고도 하지 않았다. 구세력과 그런 사악한 요소의 교란은 바로 당신들 사상의 틈을 탄 것으로, 이 몇 년간 줄곧 이 일을 하고 있다. 구세력은 난귀(爛鬼)와 사당의 요소를 조종하여 줄곧 이렇게 했는데, 당신들의 사람 구하는 일을 성사되지 못하게 했다. 왜냐하면 그것들이 당신과 맞서 싸우면 당신을 이기지 못하기 때문이다. 당신이 발정념만 하면 천군만마라 해도 사악한 것들은 모조리 흙이 되어 버리고 전부 소멸되는데, 아무것도 아니다. 이렇게 치고 나가면 난귀와 사당요소의 교란은 깡그리 소멸하게 된다. 대법제자가 사상을 집중하고 정념이 아주 족하게 발정념을 할 수 있다면, 당신들이 해보라. 만약 오늘 해낼 수 있다면, 현재 있는 사악의 절반은 없어질 것이다. 바로 당신에게 각양각색의 사람 마음이 있어 협력을 잘하지 못하기 때문에, 그것이 당신들의 이런 틈을 타서 당신들이 해야 할 일을 성사되지 못하도록 하며, 중생을 구도하는 가운데서 당신의 힘을 약화시키기 때문이다. 사악은 무슨 별다른 방법이 없다. 인간세상에서 표현되는 그러한 나쁜 사람은 아주 악하고 그 사람은 그처럼 흉악한데, 바로 배후의 사악이 그를 받쳐주고 있기 때문이다. 당신이 그 사악을 소멸하면 그 사람도 흉악하지 않게 된다. 만약 대법제자들이 힘을 모두 한데로 뭉치고 정념이 아주 족하게 가서 한다면, 여러분 생각해 보라. 그것이야말로 신(神)이 인간 세상에 있는 것인데, 이것은 사악으로 말하자면 너무나 두려운 것이다!

악인의 표현, 그것은 사악이 뒷면에서 받쳐주어 한 것이다. 당신들은 늘 눈으로 표면의 것을 보고, 이 사람은 왜 이리 나쁜가, 이 사람은 왜 이리 사악한가, 이 악경은 어떠어떠하다, 이 사람의 표현은 왜 이리 이성적이지 못한가, 라고 하면서 늘 표면 여기를 주시한다. 나는 줄곧 당신들에게 말했다. 사람 이 가죽 주머니는 마치 한 벌의 옷과 같으며, 진정하게 인체를 통제하는 것은 元神(왠선)이다. 主元神(주왠선)이든, 副元神(푸왠선)이든 또 사람을 통제하는 것은 元神(왠선) 뿐만이 아니며 각종 영기(靈氣)가 있는 것은 모두 사람을 통제할 수 있다. 대법제자에게 악행을 하는 것은 표면에 있지 않다. 당신이 배후의 그런 요소를 해결한다면, 당신이 보라, 표면이 어떤 모양인지를? 사람에게 배후 요소가 없다면 당신이 그에게 무엇을 하라고 하면 그는 무엇을 한다. 당신은 수련인이며 당신은 능력이 있다. 당신은 신의 길을 걷고 있는 생명이며 그는 속인이고, 그는 힘이 없다. 그러므로 눈을 늘 사람의 표면에 두지 말라. 그런 배후의 요소를 해결해야만 근본적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고, 형세를 변하게 할 수 있으며, 비로소 사람에게 변화가 생기게 할 수 있다.”

개인의 인식을 수련생 여러분과 교류하고자 하는 것이니 적절치 못한 곳은 자비롭게 바로잡아주길 바란다.

 

원문발표: 2020년 7월 31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0/7/31/40978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