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전염병 중에 홍콩 시민이 진언(眞言) 전한 파룬궁수련생에게 감사

[밍후이왕](밍후이 기자 팡후이 인터뷰 보도) 2020년 4월 9일, 홍콩의 한 공원 밖에서 약 50~60세인 세 남성(갑, 을, 병으로 칭함)이 대화를 나누고 있었다. 홍콩 파룬궁 수련생 웬디가 지나가다가 을이 갑에게 한 말을 들었다. “우한폐렴 환자와 한 방에 있으면 정말 번거로울 겁니다!” 웬디는 그들에게로 되돌아가서 갑에게 물었다. “선생님은 우한폐렴 환자와 같은 방에 있습니까?”

갑은 폐에 문제가 있어 병원에 입원해 검사를 받았다. 그는 처음엔 우한폐렴은 아니었지만, 우한폐렴 환자와 같은 병실에 있었기에 감염됐을 것으로 생각해 두 눈이 벌겋게 됐다. 그는 검사 결과를 기다리고 있었는데 무력해 보였다.

인내심 있게 진상을 알리다

을이 웬디에게 말했다. “그 아저씨와 그렇게 가까이 있지 마세요. 그는 아직 격리 중입니다. 나도 저분과 이렇게 먼 거리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웬디는 파룬궁(法輪功)을 연마하기에 에너지장이 강해 괜찮다고 말했다. 그들은 ‘파룬궁’이라는 세 글자를 듣자마자 펄쩍 뛰면서 중공이 했던 파룬궁을 모욕한 거짓말과 증오를 선동하는 말을 많이 했다. 웬디는 그들에게 파룬궁은 우주 특성 ‘진선인(眞∙善∙忍)’을 준칙으로 하는 수련 공법이며 좋은 사람이 되라고 가르쳤고 파룬궁 수련생은 모두 매우 선량하다고 알려줬다.

그들은 여전히 얼른 가라고 웬디를 쫓았다. 을이 말했다. “얼른 가시오. 쓸데없는 소리를 하지 말고. 그(갑)는 군인이었습니다. 공산당이 그를 먹여 살리고 공산당에 의지해 밥을 먹습니다. 당신은 반공(反共)인데 어떻게 그를 도울 수 있습니까?” 그들의 목소리는 점점 커졌고 줄곧 파룬궁이 반공이고 반국가적이며 반당이라고 말했다.

웬디는 평온하면서도 더 온화하게 말했다. “저는 중국에서 왔습니다. 우리는 나라를 사랑하지 당을 사랑하지 않습니다. 중화 문화는 오천 년의 유구한 역사가 있고 인의예지신을 중히 여깁니다. 그러나 공산당은 마르크스 레닌주의를 신봉하고 무신론을 선양해 우리 전통문화와는 전혀 다릅니다. 저는 진심으로 이 선생님을 돕고 싶습니다. 그는 지금 정말 매우 위험합니다.”

웬디는 또 말했다. “중공의 창당은 온통 거짓말뿐입니다. 중공의 역사는 한 부의 거짓말 역사입니다. 중공이 꾸며낸 거짓말은 헤아릴 수 없습니다. 그것이 말한 항일이 가짜고, 영웅인물도 가짜며, 선생님들이 받는 메시지도 가짜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선생님들의 잘못이 아닙니다. 선생님들이 여기에서 본 언론 보도는 중공의 통제를 받기에 본 내용은 사실이 아닙니다. 제 말을 듣고 사고해보십시오.”

세 사람은 여전히 웬디를 반박했다. “그렇게 말하지 마시오. 중국은 지금 매우 좋습니다. 이 바이러스는 미국에서 온 겁니다. 그래도 우리를 구하겠다고?”

웬디는 말했다. “저는 방금 지나갔었는데 선생님들과 2~3m 떨어졌을 때 두 분이 아저씨와 말하는 말을 듣고 아저씨를 도와주려 되돌아왔습니다. 일반인이 들으면 더 빨리 떠났을 겁니다. 이 점을 보더라도 저를 경계하지 마세요. 저는 나쁜 사람이 아닙니다.” 세 사람은 이 말을 듣고 좀 조용해졌다.

그러나 갑은 여전히 들으려 하지 않고 집에 돌아가 약을 달여 먹겠다고 말했다. 웬디는 말했다. “그 약은 선생님을 정말로 도울 수 없습니다. 저는 선생님에게서 돈 한 푼 달라고 하지 않습니다. 제 말을 인내심 있게 들어보세요.”

아홉 글자 진언은 생명을 구하는 좋은 처방

을은 이해할 수 없다는 표정으로 말했다. “정말 저분을 도울 수 있습니까?”

웬디는 말했다. “신의 존재를 믿지 않으면 안 됩니다. 우리가 공기를 볼 수 없지만 존재하는 것처럼, 세상의 많은 것을 우리는 볼 수 없지만 존재하지 않는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맞지요? 중국은 많은 전통 도덕관이 있습니다. 사람에게 선심이 있고 선량해야 기적이 발생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서 웬디는 그들에게 이번 전염병에 관한 특간을 보여주면서 여기 이야기는 모두 사실이라고 말했다. 사람들이 위기에 처했을 때 선량함을 유지하고 진심으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묵념했기에 신불(神佛)께서 보호해주셔서 기적이 나타났는 것을 알린 이야기라고 했다.

갑은 눈을 깜빡이더니 말했다. “이렇게 외우면 되는 겁니까? 저를 도울 수 있습니까?”

웬디는 호신부를 꺼내 갑에게 주었다. “진심으로 외우고 천천히 외우세요.” 또 작은 연꽃 책갈피(하단에 아홉 글자 진언이 있음)를 주면서 그에게 집에 걸어 놓고 가족에게도 그를 도와 진심으로 외워달라고 부탁하라고 말했다.

갑은 빨갛게 된 눈을 가늘게 뜨고 열심히 작은 연꽃을 보았다. 아홉 글자 진언을 보았을 때 희망을 본 것처럼 활짝 웃었다. 갑은 다시 한번 명확하게 말했다. “저는 외울 겁니다. 외울 겁니다. 효과가 있겠지요?” 웬디는 말했다. “신불께서는 선생님의 진심과 선심을 보십니다. 진심과 선심이 있으면 신불께서 선생님을 보호하고 희망이 있을 겁니다.”

웬디는 을과 병을 향해 말했다. “저는 진심으로 저분이 낫길 바랍니다. 선생님들도 파룬궁에 대한 관념을 바꾸기 바랍니다. 이것은 ‘밍후이 주간’입니다. 선생님들이 파룬궁이 이 20년 동안 중공의 잔혹한 박해를 받은 진상을 알아보기 바랍니다.” 그들은 듣고 나서 말했다. “저분에게 호신부, 전염병 소책자를 주고 또 연꽃 책갈피도 주면서 저 아저씨를 잘 대해주는구먼.”

을과 병은 잇따라 또 말했다. “편파적이네요. 그에게 전부 주고 왜 우리에게는 주지 않습니까?” 웬디는 웃으면서 “있습니다. 다 있습니다”라고 말하고 그들에게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외우는 법을 가르쳤다. 그들에게 아홉 글자 진언은 중공 바이러스(우한폐렴)를 예방하는 묘약이라고 알려주고 위험에 처했을 때 아홉 글자 진언을 외우는 것을 잊지 말라고 했다.

처음에 매우 격동하며 큰 목소리로 중공이 파룬궁을 모욕하던 병도 호신부와 연꽃, 소책자를 받은 후 보고 또 본 후 조심스럽게 주머니에 넣었다. 태도가 완전히 변했고 온화해졌다.

중공을 멀리하고 삼퇴하면 목숨을 보전할 수 있다

웬디가 갑 옆에서 진상을 알리는 동안 을은 몇 번이나 의자를 움직여 거리를 두고 웬디에게도 너무 다가가지 말라고 귀띔했다.

그러나 웬디는 갑에게 삼퇴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마스크를 끼면 목소리가 똑똑하지 않을까 봐 말하다가 마스크를 턱 아래로 내렸다. 을은 매우 긴장하며 웬디에게 전염될 수 있으니 갑을 멀리하라고 했다. 웬디는 말했다. “이 일은 매우 중요합니다. 이분이 똑똑히 들을 수 있도록 반드시 명확하게 말해야 합니다.”

그녀는 갑에게 이전에 군인이었을 때 맹세하고 공산당, 공청단, 소선대에 가입했었느냐고 물었다. 갑은 “네, 그게 어때서요?”라고 말했다. 웬디는 단호하게 “반드시 삼퇴해야 합니다”라고 말했다.

뜻밖에 갑이 또 흥분하며 큰 소리로 “필요 없습니다”라고 말했다.

“선생님은 당초 오른손을 들고 혈기(血旗)에 대고 공산주의를 위해 평생 분투하고 시시각각 목숨을 중국공산당에 바치겠다고 맹세했습니다. 이 맹세를 지워버리지 않으면 선생님은 목숨을 공산당에 바치겠다고 했기에 그것의 한 분자입니다. 공산당은 나쁜 일이란 나쁜 일을 다 해서 지금 하늘이 중공을 소멸하려 합니다. 신이 공산당을 청산하려 하기에 선생님은 중공의 희생양이 될 수 있습니다. 선생님은 반드시 중공의 관련 조직을 탈퇴해야 스스로 생명을 주관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 아홉 글자 진언을 외우면 선생님의 병은 나을 수 있습니다.”

갑은 그럼 어떻게 탈퇴하느냐고 물었다.

“필명, 가명으로 삼퇴해도 됩니다.” 테이블 옆에 바둑판이 있었는데 위에는 ‘초하한계[楚河漢界-초(楚)와 한(漢) 경계]’가 있어 ‘한계’라는 가명으로 중공을 탈퇴하고 새 세계를 맞이하라고 했다. 갑은 매우 기뻐하며 말했다. “좋습니다!” 그는 두 손으로 ‘초하한계’를 만지며 말했다. “공산당은 그것이고 나는 나야. 나는 공산당원이 아니기에 앞으로는 관련성이 없지. 한계라는 이름이 좋네요.”

타인을 위하는 파룬궁에 감탄하다

비교적 젊은 을은 웬디가 갑을 삼퇴시키기 위해 마스크를 아래로 내리고 그가 낫길 바라는 것을 보고 진심으로 말했다. “저는 오늘 파룬궁에 매우 감탄했어요. 파룬궁 수련생은 선량하고 다른 사람을 위해 생각합니다. 저는 감동했습니다. 저는 처음으로 진실을 말합니다. 저분과 같은 병실에 있던 우한폐렴 환자는 이미 세상 떠나서 사람들은 다 그와 멀리 떨어지려 하지 이렇게 하는 사람이 아무도 없었습니다. 선생님이 이렇게 오랫동안 서서 한 말은 다 그를 위한 말입니다. 저는 선생님의 성실함과 진심을 보았습니다.”

웬디는 말했다. “모두 대법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가르치신 겁니다. 우리는 ‘진선인’의 표준으로 자신을 요구합니다. 사부님께서는 우리에게 타인을 위하라고 했고 잘 대하라고 했습니다. 우리는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하고 사람들이 중공을 이탈하길 바랍니다. 기회가 있으면 ‘전법륜(轉法輪)’ 책을 읽어보세요. 이 책은 사상과 학식이 넓고 심오합니다.”

마지막으로 웬디는 다시 한번 그들에게 이번 우한폐렴은 중공을 겨냥해 온 것임을 설명하고 중공 조직을 탈퇴하지 않고 중공을 가까이하는 것은 매우 위험하다고 말했다.

4월 13일 웬디는 공원에서 또 갑을 만났다. 그에게 검사 결과를 물었더니 갑은 “매우 좋습니다. 아무 일 없습니다!”라고 대답하고 줄곧 웬디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웬디도 그가 진상을 알게 되어 기뻐했다.

 

원문발표: 202053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5/3/40470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