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정법위 요원의 각성 “직접 내 눈으로 기적들을 봤습니다”

[밍후이왕] 우한 폐렴은 사람들의 생활을 뒤바꾸고 엄청난 피해를 줬으며 많은 사람이 무엇이 우선순위인지 다시 생각하게 했다. 아래는 파룬궁(法輪功) 수련자들을 감시하던 중국 정법위(정치법률위원회) 요원의 이야기다.

파룬궁[파룬따파(法輪大法)]은 진선인(眞·善·忍)을 원칙으로 하는 심신 수련법이다. 파룬궁 수련자들은 1999년부터 중국공산당(중공)에 의해 박해받아왔다.

* * *

파룬궁 수련생인 내 친구 양(楊)은 매일 밤 10시에 문을 닫는 소매점을 운영한다. 작년 12월 말 어느 날, 방언을 쓰는 중년 남성이 친구 양에게 말을 걸었다. 그 남성은 이후로 3주 동안 매일 찾아왔다. 양은 그와 이야기했고 가끔 파룬궁 수련생에 대한 중공의 박해를 말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양은 그 남자가 특수요원이라는 사실을 알고 “당신은 파룬궁 수련생들이 진선인 원칙에 따라 산다는 것을 아는군요. 우리는 우리를 박해하는 경찰도 소중히 여기면서 그들이 잘 되기를 빕니다. 우리는 그들이 중공의 거짓말에 속아서 일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기 때문입니다.”라고 말했다.

이후로 그 사람은 한동안 나타나지 않았다.

얼마 후 우한에서 전염병이 시작돼 곧바로 우리 지역에 확산했다.

올해 3~4월경, 그가 와서 “우한에 여행 갔다가 막 돌아왔습니다”라고 말할 때까지 양은 오랫동안 그 사람을 보지 못했다. 그때 우한은 엄격한 통제 상태에 있었기에 우한에 쉽게 출입할 수 있었다는 사실은 이 남성이 정부 기관에서 일한다는 확신이 들게 했다.

양이 “알다시피 아주 많은 사람이 우한에서 죽었어요. 왜 공식 사망자 수는 겨우 3천 명입니까?”라고물었다.

그가 양에게 실제로 얼마나 많은 사람이 죽었다고 생각하는지 물었을 때 양은 이렇게 말했다.

“모르겠어요. 하지만 사망자 수에 0을 하나 보태거나(3만 명), 아니면 그 이상이면 사실에 근접할 거라고 사람들이 말하는 소리를 들었어요.”

그 남성은 “그 말이 사실입니다.”라며 “우리는 발표된 통계를 믿을 수 없습니다.”라고 했다.

양은 3월 5일 쑨춘란(孫春蘭) 부총리가 우한을 방문한 소식을 들었는지 물었다. 당시 정치인의 방문에 불만을 품은 일부 지역주민들은 “모두 가짜야!”라고 외쳤다.

남성은 부총리의 방문 기간에 실제로 그곳에 있었고 사람들이 쑨에게 소리치는 것을 봤다고 인정했다. 그가 “알다시피 중공은 거짓말을 수없이 해왔고 우리 목숨은 조금도 신경을 쓰지 않습니다.”라며 전염병에 관한 수많은 거짓말을 겪으면서 중공의 본색을 봤다고 말했다.

남성은 “지난번에 말했던 에포크타임스 사이트에 저와 우리 가족을 중공 조직에서 탈퇴시켜 줄 수 있습니까?”라고 말했다.

양이 그를 중공에서 탈퇴시켜 주자 그는 자신이 왜 작년에 3주 연속 양의 가게에 왔는지 밝혔다. 그가 처음 오기 전에 지역 경찰은 양을 포함해서 네달 이상 수련생들을 감시하고 있었고 양의 집을 수색하기까지 했다.

그는 경찰이 설날(2020년 2월)과 양회(전국인민대표대회와 전국인민정치협상회의) 기간에 지역 수련생들을 대량으로 체포하기로 계획했다고 말했다. 하지만 전염병이 퍼지면서 중공은 2020년 3월 초, 예정대로 대회를 열지 못했다.

그는 “선(善)에는 선으로 보상받고 악(惡)은 악을 부른다”라는 말처럼 중국의 신전(神傳) 문화에 관한 이야기를 수련생들에게 종종 들었다고 말했다. 하지만 그는 예전에는 이런 말을 믿지 않았다.

그는 “하지만 전염병을 겪으면서 많은 생각을 하게 됐습니다.”라고 했다.

그의 긍정적인 태도를 보고 양은 “제가 전법륜(轉法輪, 파룬궁 주요 수련서)을 드릴까요? 그러면 더 많은 것을 아시게 될 겁니다.”라며 제안했다.

그 요원은 “사실 저는 이미 한 권을 갖고 있고 읽어봤습니다.”라며 파룬궁을 감시하기 위해서 밍후이 웹사이트도 자주 방문한다고 말했다.

그는 예전에는 밍후이왕에 나오는 신기한 이야기들을 믿지 않았다고 말했다. “하지만 저는 우한에서 많은 사건을 직접 목격했어요. 어떤 사람들은 코로나바이러스에 감염됐는데도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만 암송하고 나았습니다.”라며 “제 눈으로 직접 목격했습니다.”하고 말했다.

그는 최근 양의 가게에 다시 방문해 양에게 “뉴욕에 왜 그렇게 감염자가 많은지 아세요?”라고 물었다.

그는 뉴욕이 중공에 의해 심하게 침투됐기 때문에 그렇다고 말했다. 그는 자신도 침투 공작을 위해 뉴욕에 여러 번 파견됐다고 시인했다.

마지막에 그는 양과 다른 파룬궁 수련생에게 “여러분이 해낸 것은 정말 대단합니다. 사람들에게 진실을 알려주는 진상 자료는 아주 잘 쓰셨어요. 저도 도울 방법이 있는지 찾아보겠습니다.”라며 감사를 표했다.

원문발표: 2020430
문장분류: 대륙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4/30/404550.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0/5/2/18429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