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관념을 바꾸니 봉쇄됐던 인터넷이 즉시 열려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나는 속인 일을 하던 컴퓨터로 밍후이왕을 접속했는데 처음에는 원활했다. 하지만 며칠 후 갑자기 밍후이왕에 접속되지 않았다. 나는 사당 양회(兩會)가 열려 인터넷을 봉쇄했다고 생각했다. 나중에 다른 수련생에게 물으니 인터넷이 잘 된다고 했지만, 나는 인터넷 접속이 안 됐다. 이때 나는 또, 초고속 인터넷을 설치할 때 나의 이름을 사용하고 사진을 찍어 올렸고, 진상을 알릴 때 사악에게 박해당해 나의 얼굴, 이름은 그들에게 남아있어 이번에 그들의 주의를 받아 인터넷에 접속하지 못하는 것이 아닌가하고 생각했다.

대법제자로서 밍후이왕에서 멀어지면 안 된다. 이때 다행스럽게도 다른 수련생의 실명이 아닌 인터넷 충전카드가 나에게 하나 있었다. 수련생은 몇 명의 수련생에게 누가 쓴다면 그에게 주겠다고 말했지만 누구도 사용하지 않는다고 했다. 그리하여 줄곧 나에게 있었다. 이것은 사부님께서 질서 있게 배치한 것이라고 생각했고, 마음속으로 사부님께 감사드렸다. 인터넷 충전카드로 접속하니 연결됐다. 그러나 3월 24일 오후 5시쯤 아무리해도 밍후이왕에 접속이 안 됐다. 나는 조급해졌다. 어떻게 해야 하는가? 실명 초고속 인터넷도 봉쇄당하고 실명이 아닌 인터넷 충전카드도 봉쇄당했다. 나는 마땅히 어떻게 해야 하는가? 밍후이왕에 접속하지 못하면 안 된다!

밤 12시 발정념을 하고 나는 또 초고속 인터넷과 인터넷 충전카드를 바꿔가며 밍후이왕에 접속했다. 하지만 어느 것도 접속이 안 됐다. 밤 1시가 넘어 나는 포기하고 휴식을 취했다.

3월 25일 아침 일찍 일어나니 사부님의 법: “정법을 전하니 만마가 가로막네 중생을 제도하니 관념이 바뀌고 부패된 물체 없애니 광명이 나타나네”[1]와 “본성의 일면이 왜 법을 바로잡지 않는가?”[2]하는 법이 내 머릿속에 떠올랐다. 나는 침착하게 생각했다. 수련생에게 바르지 않는 상태 혹은 병업 가상이 나타날 때 다른 공간의 모든 사악한 생명과 요소의 교란을 철저히 제거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것을 간단히 사악이 인터넷을 봉쇄한다고 말할 수 있는가? 사부님께서 말씀하셨다. “특히 대법제자를 박해하는 이 몇 년 동안의 표현으로 보면 사당(邪黨)이 중국인을 박해하고 수련인을 박해하고 있지만, 실제상 세간의 어떠한 일이든 우주의 배후 요소가 없이는, 미시적인 요소가 없이는 모두 이뤄질 수 없으며 존재할 수 없다. 사당(邪黨)의 배후 요소는 바로 그 사악한 생명인데, 표현상에서 붉은 악룡(惡龍)의 형상을 하고 있다. 하지만 그것은 많은 분자·입자가 있고, 또한 일부 낮은 층의 난귀(爛鬼)의 생명이 있으며, 난잡한 것들이 한데 뒤섞여 있다. 구세력은 바로 이러한 것들을 이용해서 대법제자를 교란하고 있다.”[3] 겉으로는 경찰이 기계를 통해 나쁜 일을 한 것이다. 하지만 진정으로 다른 공간에서는 사악이 조종하고 있다. 사부님께서는 할 수 없는 것이 없으시다. 모든 것은 사부님께서 결정하시고 사부님께서 내 신변에 계신다. 사부님께서 대법제자에게 무한한 신통과 법력을 주셨다. 왜 법을 실증하지 않는가?

그리하여 나는 인터넷 충전카드와 초고속 인터넷으로 각각 인터넷에 접속한다고, 입장하고 확고한 일념을 내보냈다. 나는 정법시기 대법제자이고 밍후이왕에 접속하는 것은 법이 필요로 한 것이고 사부님께서 허용하신 것이다. 나의 부족한 면과 사람 마음이 있는 것은 사부님께서 바로잡아주시고 어떤 생명도 교란할 자격이 없다. 본성의 일면이 함께 법을 바로 잡고 무한한 신통과 법력으로 밍후이왕에 접속하지 못하게 하는 층층 공간의 모든 사악한 생명과 요소를 철저히 없앴고, 또한 사부님께 가지를 청했다. 그런 후 강대한 ‘멸(滅)’자를 내보냈다. 발정념 할 때 온몸은 에너지에 감싸였고 몸에서 갑자기 한줄기 에너지가 온몸을 관통했다. 이것은 사부님께서 가지해주신 것이다. 발정념을 한 후에도 밍후이왕에 접속이 안 됐다. 하지만 나의 마음은 이미 고요해졌다. 초고속 인터넷을 접속한 후 책을 꺼내 법공부를 시작했다. 한참 법공부를 하다가 인터넷을 보니 접속이 됐다.

대법의 신기(神奇)가 또 한 번 펼쳐졌다. 20여일 봉쇄됐던 인터넷이 원활해졌고 속도도 빨랐다. 이것이 바로 “천지는 정법(正法)의 길을 막지 못하는데, 다만 제자들의 사람마음이 가로막고 있네.”[4]이다. 사부님께서 말씀하셨다. “진상을 밝혀 중생을 구도하는 것을 구세력은 감히 반대하지 못하는데, 관건은 일을 할 때의 심태(心態), 그것이 빈틈을 타지 못하도록 해야 한다.”[5] “내가 여러분에게 알려주겠다. 이렇게 여러 해 동안 나는 줄곧 대법제자의 능력이 대단히 크다고 말했다. 많은 사람이 좀처럼 믿지 않는다. 왜냐하면 당신을 볼 수 없게 했기 때문이다. 당신은 정념의 작용 하에서, 당신 신변의 일체와 당신 자신에 모두 변화가 발생할 수 있는데, 당신은 여태껏 해보려고도 하지 않았다. 구세력과 그런 사악한 요소의 교란은 바로 당신들 사상의 틈을 탄 것으로, 이 몇 년간 줄곧 이 일을 하고 있다. 구세력은 난귀(爛鬼)와 사당의 요소를 조종하여 줄곧 이렇게 했는데, 당신들의 사람 구하는 일을 성사되지 못하게 했다. 왜냐하면 그것들이 당신과 맞서 싸우면 당신을 이기지 못하기 때문이다. 당신이 발정념만 하면 천군만마라 해도 사악한 것들은 모조리 흙이 되어 버리고 전부 소멸되는데, 아무것도 아니다. 이렇게 치고 나가면 난귀와 사당요소의 교란은 깡그리 소멸하게 된다. 대법제자가 사상을 집중하고 정념이 아주 족하게 발정념을 할 수 있다면, 당신들이 해보라. 만약 오늘 해낼 수 있다면, 현재 있는 사악의 절반은 없어질 것이다. 바로 당신에게 각양각색의 사람 마음이 있어 협력을 잘하지 못하기 때문에, 그것이 당신들의 이런 틈을 타서 당신들이 해야 할 일을 성사되지 못하도록 하며, 중생을 구도하는 가운데서 당신의 힘을 약화시키기 때문이다. 사악은 무슨 별다른 방법이 없다. 인간세상에서 표현되는 그러한 나쁜 사람은 아주 악하고 그 사람은 그처럼 흉악한데, 바로 배후의 사악이 그를 받쳐주고 있기 때문이다. 당신이 그 사악을 소멸하면 그 사람도 흉악하지 않게 된다. 만약 대법제자들이 힘을 모두 한데로 뭉치고 정념이 아주 족하게 가서 한다면, 여러분 생각해 보라. 그것이야말로 신(神)이 인간 세상에 있는 것인데, 이것은 사악으로 말하자면 너무나 두려운 것이다!”[6]

자비로운 사부님께서 계시고 이렇게 큰 법이 있는데, 우리는 왜 관건시기에 신통을 발휘할 수 없는가? ‘사람 마음, 심태, 사상’에 대한 이 층차에서의 이해는 바로, 우리 두 눈이 물건을 너무 실질적으로 본 것인데, 마치 사악이 인터넷을 봉쇄한 것처럼 보여 인터넷이 봉쇄됐다, 사당이 날뛰고 경찰은 흉악하여 대법제자는 확실히 납치당했다, 대법제자 신체에 나타난 병업 증상은 속인의 병과 똑같다는 등등, 보이지 않거나 사상 속에서 믿지 않는 이런 것들은 가상인데, 일체의 일체는 배후의 요소가 일으킨 작용 때문이다. 뼛속에서 자신이 정법시기 대법제자는 사부님께서 큰 능력을 주셨다고 믿지 않고 심지어 사상 속에서 사부님께서 정말로 내 신변에 있는가를 망설이거나 혹은 사부님과 법을 너무 허위로 보고 입으로만 확고하게 신사신법한다고 말하고, 뼛속에서 변하지 않으면 어떻게 신통을 발휘할 수 있겠는가? 사부님과 법만이 다른 공간을 타파할 수 있고 우리에게 신통을 발휘하게 하고 장애를 타파하고 신념(神念)을 발휘하게 하신다.

사부님의 설법에서 우리에게 법공부를 많이 하고 법을 잘 배우라고 신신당부하셨다. 우리는 사부님의 희망을 저버리지 말고 법공부를 잘하고 법을 잘 배우고 자신을 잘 닦고 신통을 발휘해 사부님을 도와 정법하고 사명을 완성해야한다.

주:
[1]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시사: ‘홍음-신생’
[2]리훙쯔 사부님의 저작: ‘정진요지- 도법’
[3]리훙쯔 사부님의 저작: ‘각지설법8-2008년 뉴욕법회 설법’
[4]리훙쯔 사부님의 시사: ‘홍음3-번거로움’
[5]리훙쯔 사부님의 저작: ‘각지설법2-2002년 보스턴법회 설법’
[6]리훙쯔 사부님의 경문: ‘20년 설법’

 

원문발표: 2018년 5월 2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8/5/2/36352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