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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부님께서 저를 대법 수련의 길로 이끌어주셨습니다

글/ 창춘 대법제자 춘우(春宇)

[명혜망] 저는 1992년에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 수련을 시작했으며, 여러 차례 사부님을 뵙고 가르침을 받았습니다. 그동안 그 경험을 수련생들과 나누고 싶었는데, 오늘 드디어 이 소원을 이룰 수 있게 되었습니다.

1. 사부님께서 병을 제거해주시다

저는 올해 81세입니다. 사부님의 자비로운 제도가 아니었다면 지금까지 생명을 연장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사부님의 은혜는 말로 표현할 수 없습니다.

어머니 말씀에 따르면, 저는 어릴 적에 몇 년 동안 중이염을 앓았고, 홍역에 걸렸을 때는 풍류안(風流眼, 강한 빛이나 바람을 맞으면 눈물을 흘리는 눈병)까지 생겼다고 합니다. 1948년 중공이 창춘을 포위했을 때 많은 사람들이 굶어 죽었고, 저도 거의 굶어 죽을 뻔했으며 그때 위장병에 걸렸습니다. 1949년에는 생활고로 인해 사방으로 바람이 들어오는 흙집에서 살면서 류머티즘에 걸렸습니다. 결혼 후 임신 7개월 때는 신우신염에 걸렸는데 치료해도 낫지 않았습니다. 면역력이 계속 떨어져서 항상 감기는 물론 편두통, 저혈압, 부비강염, 류머티즘, 여러 부인병, 만성 맹장염, 골증식증 등 18가지 질병에 시달렸습니다. 문화대혁명 시기에 농촌 생산대에 들어가 노동할 때는 거의 죽을 뻔했습니다. 도시로 돌아온 후에도 주사 맞고 약 먹는 것이 일상이 되었고, 자주 입원해서 아무 일도 할 수 없었으며, 남편이 집안일과 아이 돌보는 일을 전부 도맡아 했습니다.

기공(氣功)이 출현한 후 저는 병을 치료할 수 있는 공법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여섯 가지 공법을 연마했는데, 약간의 효과는 있었지만 모두 근본적으로 병을 제거하지는 못했습니다. 이후 한 친구의 소개로 불교에 입문해 3년 동안 채식을 했지만, 여전히 병을 치료하지 못했습니다. 게다가 불교에서는 연공을 금지했는데, 저는 ‘연공도 못 하면 어떻게 병을 치료할 수 있을까?’라는 생각에 매우 난감하고 심리적 부담도 컸습니다.

1992년 9월, 사부님께서 지린(吉林)대학에 오셔서 연공장을 세우셨습니다. 어느 날 아침, 우리가 지린대학 목단원에서 아침 운동을 하고 있을 때 어떤 기공사가 대학 선생님들의 병을 치료해준다는 소식을 듣고 모두 찾아갔습니다. 사부님께서는 이날 한 사람당 한 가지 병만 치료해주실 수 있으며, 완전히 병을 제거하고 싶으면 파룬궁을 수련하라고 하셨습니다. 당시 사부님께서는 이미 많은 사람들의 병을 치료해주셨습니다. 제가 보도원에게 저희 셋도 병을 치료해 주실 수 있는지 사부님께 여쭤봐 달라고 부탁드렸더니, 사부님께서 승낙하셨습니다.

제 왼쪽 어깨에는 오십견이 있어서 몇 달 동안 팔을 들어 올리지 못했고, 일상생활에 큰 지장이 있었지만 치료해도 낫지 않았습니다. 사부님께서 치료해 주실 때 보도원이 사진을 찍기도 했는데, 제게도 사진을 찍어주었습니다. 당시에는 너무 기뻐서 사진에 대한 생각을 전혀 못했는데 지금 생각하면 정말 아쉽습니다. 사부님께서 치료해주신 왼쪽 어깨는 지금까지 한 번도 아픈 적이 없습니다.

사부님께서 손만 대시면 병이 치료되는 것을 보고 정말 신기했고, 사부님의 공법을 전적으로 신뢰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단체 연공에 참가하기 시작했는데 연공한 지 일주일도 안 되어 콧물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연공장 보도원에게 어떻게 된 일인지 물어보니, 그분은 제 소주천(小周天)이 통했다고 알려주셨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모든 병이 모르는 사이에 점차 나아져 대법의 신기함을 직접 체험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파룬궁을 수련하기로 맹세했고, 어떤 어려움이 있어도 끝까지 사부님을 따라 수련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이렇게 저는 대법수련의 길에 들어섰습니다.

1993년 초부터 지금까지 저는 약 한 알도 먹지 않았습니다.

2. 사부님께서 전일하게 대법을 수련하도록 이끌어주시다

병이 많아서 저는 6가지 기공을 연마했고 불교에도 입문한 적이 있었습니다. 불교에서 수련할 때는 보통 스승을 모셔야 했는데, 대개 입문하자마자 스승을 모시게 됩니다. 제가 불교에 들어갔지만, 왠지 모르게 스승을 모시고 싶지 않았습니다. 저를 불교로 이끌어준 친구도 스승을 모셨는데, 그것도 지위가 높은 주지스님이었습니다. 이 스님은 함부로 제자를 받지 않았는데, 제가 친구와 함께 스님을 만날 때마다 스님은 저를 아주 잘 대해주셨고, 항상 저에게 먼저 인사하고 말을 걸었습니다. 친구는 왜 스님이 저를 특별히 잘 대해주시는지 이해할 수 없어서 제게 주지스님을 스승으로 모시라고 권했습니다. 그때 저는 “인간 세상에는 아직 제 스승이 될 만한 자격을 가진 사람이 없어”라고 말했습니다. 사실 평소 저는 매우 고지식하고 온순하며 거짓말을 절대 하지 않는 사람이었습니다. 그런데도 그런 말을 했다는 것이 지금 생각해도 이상합니다. 대법을 배운 후에야 제가 찾던 스승이 일반인이 아니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1993년 저는 사부님께서 창춘에서 개최하신 제5기 설법반에 참가했습니다. 처음에는 그저 일반적인 기공이라고 생각했는데, 들으면 들을수록 사부님이 다른 기공사와는 다르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정말 자상하고 친절하며 온화하고 소탈하셨습니다. 제 가까이에 앉아있던 한 사람이 옆 사람에게 강당에 부처님이 오셨고, 수많은 불(佛)·도(道)·신(神)들이 사부님 설법을 듣고 계신다고 말했습니다. 저는 그 사람의 말을 의심하지 않았습니다. 사부님은 절대 평범한 분이 아니며, 더 높은 부처님일지도 모른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다시 생각해보니 불교는 수천 년 동안 전해 내려온 것인데 하는 의문이 들어 마음속으로 모순이 생겨 제대로 집중해서 듣지 못했습니다. 사부님께서 불이법문(不二法門)에 대해 말씀하실 때, 불교 수련하면서 파룬궁을 동시에 수련해서는 안 되며 오직 한 가지 법문만 선택해 수련할 수 있다고 하셨습니다.

9강 강의가 끝난 후 사부님께서는 수련생들의 질문에 답변해주셨습니다. 제가 이 문제를 제출했지만 사부님께서는 답변해주시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마음이 불안해 보도원을 통해 사부님과 개인적으로 대화할 수 있는지 부탁드렸고, 사부님께서 동의하셨습니다.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사부님께서 제 옆으로 오셔서 함께 걸으며 대화를 나누셨습니다. 제가 불이법문에 관한 의문을 여쭈어보자 사부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지금 사찰이 어떤지 보세요. 진정한 부처는 모두 떠나가고 불상에는 부체(附體, 사람 몸에 붙는 동물, 귀신 등의 영체)들이 앉아 있습니다. 주지스님이 불전에 올라 경을 읽을 때 조는가 하면, 공덕함(功德箱) 관리자가 안의 돈을 훔치거나 함부로 개광(開光)합니다. 그들이 진정으로 수행하고 있다고 생각하세요? 사찰이 아직도 정토일까요?”

사부님 말씀은 정말 사실이었습니다. 이 말씀을 듣고 전에 경험했던 일이 생각났습니다. 한번은 저를 불교로 이끌었던 언니와 함께 큰 절에 갔는데, 절 문 옆에 1.8미터 높이의 관음보살상이 있었습니다. 언니가 자신의 이름이 좋지 않다며 저보고 관음보살께 이름을 바꿔도 되는지 여쭤봐 달라고 했습니다. 우리는 관음보살상 앞에 가서 눈을 감고 합장한 후 관음주문을 외웠습니다. 잠시 후 관음보살이 나타났는데, 민간전설에서는 흰 옷을 입은 것으로 알려졌지만, 제가 본 관음보살은 고동색 옷을 입고 있었습니다. 당시 저는 매우 놀랐습니다. 다음 날 누군가가 관음보살상 아래에 여우가 엎드려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이 바로 사찰의 불상에 부체가 올라앉았다는 사부님 말씀과 정확히 일치하지 않습니까?

그때 저는 사부님만이 가장 높은 부처님이시고 중생을 제도하실 수 있다는 것을 깊이 느꼈습니다.

정법을 얻는 과정에서는 방해와 시험이 있기 마련입니다. 부처수련을 함께하던, 제법 친하게 지내던 언니와 동생이 저에게 ○○법문을 함께 수련하자고 제안했습니다. 체면 때문에 정말 어쩔 수 없이 따라갔습니다. 그곳에는 면접시험이 있었는데, 저에게 평소 무엇을 먹느냐고 물었습니다. 당시 저는 남동생을 도와 가게를 봐주었기 때문에 밥을 해 먹을 시간이 없어 점심에는 주로 계란이 들어간 빵을 먹었습니다. 사실대로 말하자, 그들은 제가 먹는 음식이 깨끗하지 않다며 개인 전용 식기가 있어야 하고 계란을 먹어서는 안 된다고 했습니다. 30여 명이 갔는데 저만 합격하지 못했습니다. 그들은 자신들의 요구대로 한 달간 지낸 후 다시 시험을 보아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이 법문을 수련할 자격이 없다고 했습니다. 이 말을 듣고 나서 너무 기뻤고 마치 해방된 것 같았습니다. 저는 파룬궁을 수련할 것이니 다른 법문과는 아무 상관이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며칠 후, 저를 불교로 이끌었던 두 자매가 다시 찾아와서 이제는 절에 가지 말고 집에서 수련을 잘하는 사람이 있다며 억지로 저를 그곳으로 데려가려 했습니다. 제가 가지 않겠다고 하자 그들은 우리집 문 앞에서 지키면서 제가 파룬궁 학습반에 참가하지 못하게 했습니다. 불교를 잘 수련하다가 왜 포기하냐며, 포기하면 헛수고가 된다고 말했습니다. 어쩔 수 없이 그들과 함께 갔습니다.

가보니 그곳은 회사 사장 부인의 집이었고, 방 세 개와 거실 하나가 있었습니다. 그녀는 일부러 방 하나를 비워 불당을 만들고 많은 불상을 모셔 놓았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녀 집에 와서 향을 피우고 절을 하며 불상에 예를 올렸습니다. 저는 예의상 합장만 하고 나왔습니다. 돌아오는 길에 그들이 어땠냐고 물어봐서 저는 별로 좋지 않았다고 대답했습니다. 지질궁(地質宮)이라는 곳에 도착했을 때, 갑자기 다른 공간의 모습이 보였는데, 사찰과 나무가 있는 너무나 아름답고 훌륭한 광경이었습니다. 동시에 귓가에 파룬궁 연공음악이 크게 들렸습니다. 제가 본 것과 들은 것을 그들에게 말하자, 두 사람은 동시에 “당신은 파룬궁을 수련해야겠네요. 이제 각자 자기 길을 가고 더 이상 당신을 끌어당기지 않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날 밤 꿈에서 우리 셋이 하늘을 아주 높이 날고 있었습니다. 삼거리에 이르렀을 때 제가 그들에게 “당신들은 극락세계로 가고, 저는 파룬세계로 갈게요”라고 말했습니다. 이 꿈을 그들에게 이야기하자 그들도 기뻐했습니다. 이렇게 저는 진정으로 파룬따파를 수련하기 시작했고, 리훙쯔(李洪志) 사부님만이 저의 진정한 사부님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반드시 끝까지 사부님을 따라 수련하여 원만을 이루고 사부님을 따라 집으로 돌아가겠다고 다짐했습니다. 저는 사부님의 경문을 종이에 정성스럽게 써서 벽에 붙였습니다. “수련의 길에 고생 있음이 아니라 생생세세 업력이 가로막음이로다. 마음 굳혀 소업하고 心性(씬씽) 수련하리니 영원한 사람몸 얻어야 부처로다”(홍음-인과).

그때부터 저는 확고하게 파룬따파를 수련하기 시작했고, 전에 함께 불교를 수련했던 자매들에게도 파룬따파의 좋은 점을 이야기했습니다. 이를 통해 수련과 덕을 중히 여기는 것, 심성이 무엇인지를 진정으로 알게 되었습니다. 남편도 저를 지지해주면서 파룬궁은 다른 법문에 없는 장점이 있다며, 신체를 건강하게 할 뿐만 아니라 부처 수련도 할 수 있으니 다른 것과는 비교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제7기 창춘설법반 마지막 날, 사부님께서 수업을 마치신 후 제가 강단 통로에 서 있을 때 사부님께서 계속 저를 바라보셨습니다. 저는 속으로 제가 확고하게 대법을 수련하려는 마음이 사부님의 인정을 받은 것 같다고 느꼈습니다. 그 후로도 자주 그 순간이 생각나고, 생각할 때마다 행복감을 느끼며 수련에 대한 정념이 더욱 강해졌습니다. 대법제자는 이렇게 대법 사부님과 신성한 인연을 맺었으니, 이것이 바로 “사제는 정을 따지지 않나니 부처의 은혜 천지를 녹이네”(홍음 2-사도은)라는 말씀의 의미입니다.

3. 사부님께서 부체를 제거해주시다

만약 제가 사부님을 만나지 못했다면 어떻게 되었을지 상상조차 하기 어렵습니다. 아마도 이미 세상을 떠났을지도 모릅니다. 제 몸에 부체가 있었지만 저 자신은 전혀 알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대법을 수련하기 전, 저는 우주어(宇宙語)를 말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저 자신은 무슨 말을 하는지 몰랐고, 다른 사람의 병을 치료하기도 했습니다. 대법을 수련하기 전에 연마하던 기공장에 한 여성이 자주 왔는데, 그녀의 남편은 부처를 모셨지만 보호를 받지 못하자 불상을 내던져 병에 걸려 입원했다고 했습니다. 어느 날 그녀가 다시 연공장에 와서 함께 연공했는데, 연공을 마치고 사람들이 떠날 때 그녀가 갑자기 쓰러졌습니다. 저는 우주어로 그녀를 치료해 주었습니다. 그때 저는 예지 능력도 조금 있었습니다. 예전에 저를 불교 수련으로 이끈 여동생의 어머니가 중병에 걸려 7~8일 동안 음식을 드시지 못했습니다. 누군가 점을 쳐서 그즈음 돌아가실 거라고 했습니다. 그 여동생이 제게 그녀의 집에 같이 가자고 했지만, 저는 그녀 어머니가 돌아가시지 않을 테니 갈 필요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결과적으로 그녀의 어머니는 정말 세상을 떠나지 않고 몇 년을 더 사셨습니다.

중국에서는 문화대혁명 시기부터 기공이 나타나기 시작했고, 병을 치료해주는 기공사도 아주 많았지만, 적지 않은 사람들이 부체로 병을 보았습니다. 제 친여동생이 병에 걸렸을 때 누군가 점을 잘 치는 사람을 소개해 주었습니다. 여동생은 제게 먼저 가서 그 사람이 어떤지 알아봐 달라고 했습니다. 제가 그곳에 가보니 한 할머니가 계셨는데, 그녀는 자신의 딸에게 “이 언니는 괜찮아. 관음보살과 함께 왔어”라고 말했습니다. 방에 들어가 보니 불상과 소위 선가(仙家), 즉 부체를 모시고 있었고, 불상에도 모두 부체가 앉아 있어 바른 도가 아니었습니다. 제가 여동생 대신 병을 치료하러 왔다고 말하자, 그녀는 반드시 본인이 직접 와야 치료해 줄 수 있다고 했습니다. 제가 떠날 때 그녀는 이유 없이 세 번 절을 하면서 부처님께 감사드린다고 말했습니다.

예전에 저도 가끔 다른 사람의 병을 치료해 주었는데, 그것은 부체가 작용한 것이었습니다. 이 사실을 알게 된 후로는 더 이상 다른 사람의 병을 치료해주지 않았습니다. 제가 이런 정념을 가진 것을 보시고 사부님께서 제 몸의 부체를 철저히 제거해주셨습니다. 보도원은 제게 우리가 포륜(抱輪) 공법을 하고 있을 때 사부님이 오셔서 제게 다가오시더니 머리 위에서 손을 몇 번 움켜쥐고 던지셨다고 말해주었습니다. 당시에는 몰랐지만, 보도원의 이야기를 듣고 나서 사부님께서 직접 오셔서 부체를 완전히 제거해주셨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저는 제 몸에 있던 부체가 영원히 사라졌다고 확신합니다. 만약 사부님께서 보호해주시지 않았다면, 제 목숨까지도 부체에게 빼앗겼을 것입니다. 어떤 기공사들은 남의 병을 치료하다가 비참한 최후를 맞이했는데, 실제로는 모두 부체에 해를 입은 것입니다.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얻게 되어 정말 다행입니다. 이 소중한 인체로 대법을 배우고 수련할 수 있어 무한히 행운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사부님께서 초기에 법을 전하실 때 자주 각 연공장에 오셔서 수련생들이 연공하는 것을 살펴보셨습니다. 우리 연공장에도 여러 번 오셨는데, 한번은 사부님과 연공장 계단에서 함께 사진도 찍었습니다. 저는 이 사진을 지금까지 소중하게 간직하고 있습니다.

 

​원문발표: 2018년 4월 21일
문장분류: 수련교류>나의 사부님
원문위치:
正體 http://big5.minghui.org/mh/articles/2018/4/21/362673.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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