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여자감옥에 갇힌 수련생을 위해 발정념할 때 본 것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7월 1일 수련생A가 내게 말했다. “꿈에 여자감옥에 갔는데 한 수련생이 강간당했어요. 제 가족인 수련생도 하마터면 강간당할 뻔 했어요.” 나는 “이는 색마의 요소가 수련생을 교란하는 겁니다. 좀 있다 발정념해서 감옥에 있는 사악들을 제거해요.” 발정념할 때 나는 동해 속의 한 사악한 곤(鯤)이 하늘을 가르고 솟아올랐다가 다시 바다 속에 숨어들고는 몸을 세워 땅 틈새에서 검은색의 끈적한 독수를 마시는 것을 봤다. 이어서 여자감옥 지하에 사지가 지극히 짧고 신체가 동글동글하며 가죽이 거칠고 살이 두터운 검은 색 생명을 보았다. 나는 이 사악한 생명이 수련생의 신체를 박해하는 것임을 알아챘는데 그것은 마탄(貚)[음역은 탄, 일종 마수(魔兽)]이라고 불린다. 발정념할 때 나는 공이 사악한 요소를 대량으로 멸하는 것을 보았다. 마탄을 포위하고 수많은 예리한 검이 땅에 꽂혀 있다가 하나의 직사각형을 형성해 마탄을 그 속에 가뒀다. 화살 하나가 나는 듯이 마탄의 뒷목에 꽂히고 다른 하나는 마탄의 신체 중앙에, 또 다른 화살은 마탄의 꼬리를 찌르는 것을 봤다. 또 봤는데 A가 아주 대단한 법보로 마탄을 제압했고, 수련생B는 손바닥 천둥(掌手雷)으로 마탄을 기절시켰다. 마탄 몸에 꽂힌 화살은 마탄 신체 속에서 팽창되더니 마탄의 신체를 찢었다.

나는 내가 작용을 발휘해야겠다고 생각했다. 이때 수련생과 한번 분석해봤는데, 공능 상태에서 더욱이 발정념할 때 신체는 앉아서 움직이지 않고 나의 왠선은 나는 속도로 일부 일을 할 수 있다. 마음이 닿으면 몸이 닿고 왠선이 신통으로 일을 한다. 나는 자신이 신통의 보호 하에 나는 듯이 마탄의 찢긴 신체 속으로 들어가는 것을 보았다. 속에서 물건 하나를 꺼냈는데 마탄 신체 속의 독주머니였다. 나는 나는 듯이 독주머니를 무간지옥(無間地獄)에 던졌다. 내가 신뢰로 마탄의 신체를 폭파시키려 할 때 사존께서 우리의 정수리 위에 나타나신 것이 보였다. 사존께서 나를 제지하셔서 나는 멈춰서 사존을 바라보았다. 사존께서 손을 내미셨는데 손 위에는 백화금강(百化金剛) 조롱박이 나타났다. 나는 이것이 100가지 독을 해독하는 조롱박임을 알았다. 조롱박은 자동적으로 날기 시작했고 입구를 아래로 해 마탄의 신체를 빨아들였다. 한 신선이 손에 조롱박을 들고 다른 한 공간으로 갔다. 나는 알았다. 만약 마탄의 신체를 폭파시켜버리면 아주 큰 범위의 각종 생명을 오염하고 독해시킬 수 있게 된다. 사존께서 중생에게 자비하시어 유사 이래 나타난 그러한 악독하고 우주중생을 타락시키는 생명과 요소들을 모두 처리하셨기에, 우주의 미래에는 더 이상 그렇게 많은 악독한 생명과 요소가 없게 된다. 나는 뭇신들이 사존을 둘러싸고 떠나는 것을 보았고 나와 수련생이 정념으로 악을 제거하는 것도 거의 마무리지었다.

발정념할 때 나는 수많은 일을 알게 됐다. 동해 속의 사악의 곤은 독소를 저장한 놈이었고 정기적으로 마탄에게 사악한 에너지를 보충해주고 있었다. 그것들은 모두 사악의 낡은 기제 상의 한 개 바둑알이고 악신(惡神)이 그것들을 통제하고 있었다. A는 어제 저녁 한 여자 수련생이 강간당하는 것을 보았는데(사람이 사람에 대한 것이 아님) 이는 진실했다. 나는 다른 공간에서 감옥이 바로 마귀굴이고 마탄 이 사악의 야수가 그 여자 수련생의 복부에 이미 수많은 마성의 것들을 심어놓은 것을 보았다. 마탄은 A의 가족에게 마수를 뻗치려고 할 때는 달성하지 못했다. 나와 수련생이 정기적으로 A의 가족에게 발정념해 그녀에 대해 강대한 보호를 형성했기 때문이었다. 나는 마탄이 어제 달성하지 못해서 오늘 밤에 또 수련생을 해칠 것이고 그것이 해치려는 것이 수련생의 머리와 은밀한 부위라는 것을 알았다. 한차례 정사대전에서 사전에 마탄을 소멸했고 사악의 배치를 산산이 부숴버렸다.

나는 원인을 알아보려고 추적하기로 했다. 마탄이 수련인 몸 속에 배치해 넣고 구체적으로 어떻게 파괴작용을 일으키는지 봤다. 그 결과 이런 마성의 것들이 서로 다른 수련인에 대해 서로 다른 교란 파괴작용을 일으키는 것을 발견했는데 구체적 표현은 이렇다.

1. 수련인으로 하여금 열등감, 의기소침, 기개 소진, 풀이 죽고 남보다 못하다고 느끼게 한다.

2. 수련인이 사오하게 하고 자신이 원만했다고 여기게 한다.

3. 수련인 신체에 병증이 나타나게 하고 엄중한 자는 생명을 잃는다.

4. 수련인이 두려운 마음이 엄중해지게 한다.

5. 수련인으로 하여금 색욕, 정욕이 무척 강성하게 한다.

6. 마귀굴에서 나온 수련인이 속인과 같게 하고 전자게임, 인터넷 영화에 빠져들게 하거나 미색, 금전에 집착하게 하고 결혼하고 싶게 만든다.

이런 것들이 바로 잠복해 있는 폭탄이다. 즉시 제거하지 않으면 후환이 끝없다.

저녁 6시 발정념 후 나는 계속 발정념해 사악한 생명이 다른 한 여자 수련생 몸에 한 짓을 제거했다. 복부만 해도 하나의 공간이고 방대하기 그지없으며 사악한 요소들이 세포 속에 빼곡히 있었고 세포의 간격에도 분포돼 있었으며 일부는 재배하는 양귀비꽃 같고 일부는 동물 같았다. 사악한 작은 머리를 내밀고 뾰족한 작은 이빨을 내미는데 사악한 기운이 가득했다. 각양각색이고 한번 바라보니 끝이 없었는데 청리하기 시작하니 무척 힘들었다. 다소 조급할 때 나는 사존을 보게 됐고 나의 마음은 즉시 안정을 찾았다. 사존께서는 무한한 법력으로 사악한 것들을 청리하셨고 내가 청리한 것은 단지 아주 작고 아주 작은 일부분이었다.

나는 알고 있다. 장기간 사존께서는 계속 나를 인도해주셨고 내가 한 수많은 일들은 단지 사존께서 정법 중에서 일찍이 배치하신 것에 참여했을 뿐이다. 나는 늘 발정념 마지막에 사존을 보게 되는데 일부 잘 해결하지 못한 일에 부딪치면 사존을 보게 된다. 사존께서는 나를 보고 계셨고 나를 도와주셨으며 또 보호해주셨다. 내가 할 수 있는 것은 단지 한 점뿐이고 더욱 많은 일은 사존께서 우리를 위해 해결해주신다. 이 같은 참여는 나에게 영광과 행운을 느끼게 한다. 나는 사존을 보았고 사존의 위대함을 직접 목격했다! 그래서 마음속으로 더욱 경각성을 높이는데, 자신을 대단하게 보지 말고 겸손하며 정진하고, 용감하게 앞으로 나가야 한다고 자신에게 일깨워준다.

저녁 9시에 의념 중에 일부 수련생의 공(功)을 합쳐 여자감옥의 사령과 사람을 조종하는 일체 사악한 요소를 제거했다. 수많은 사악한 생명이 진을 치는 것을 보았는데 기세등등하게 나타났다. 공룡 무리, 악룡 무리, 그리고 기타 괴이하게 생긴 생명들이 모두 나타났다. 우리의 공은 사악을 대량으로 제거했다.

자정 발정념 후 나는 이어서 여자감옥의 사악을 제거했다. 지하 각 통로에서 나타나는 것이 보였고 기타 감옥의 사악요소가 대량으로 몰려와 여자감옥의 힘을 보충했다. 이전에 나의 방법은 격리하고 소멸하는 것이었는데 이번에는 ‘오려면 와라. 오기만 하면 소멸한다!’고 생각했다. 12시 30분 이후 나는 아주 피곤함을 느끼고 잠을 잤다.

이 하루 발정념할 때 본 것에서 나는 사고하게 됐다.

감옥 안의 수련생들은 혹형에 시달리고 음식 중에 독약이 섞여있다. 육안으로 보이지 않는 공간에 또 사령이 있고 괴수의 침습이 있으며 또 악신이 호시탐탐하게 노리고 있다. 사악의 구세력은 혹형, 큰 압력으로 수련인의 의지를 개변시키려고 하고 더욱 음독한 수단으로 수련인의 신체를 박해한다. 신체에서 나온 잘못된 반응으로 수련인의 올바른 믿음을 동요시키고 신체에서부터 시작해 수련생을 무너뜨리려 한다.

사존께서는 설법에서 이렇게 말씀하셨다. “우리 대법제자가 감당한 고통, 감당한 마난(魔難)은, 내가 여러분에게 알려주는데, 단지 개인수련을 겨냥한 것이 아니다. 이는 고층생명이, 수련생에게 업력이 있음과 제고해야 한다는 이유로, 저층(低層)의 부패된 생명을 이용하여 박해를 진행한 것으로서, 대법을 검증하는 요소가 있는데 실은 정법을 놓고 말한다면 모두 파괴이다. 여러분은 단지 사람이 당신들에게 만든 마난(魔難)만을 감당한 것이 아니다. 당신들은 잘 수련된 그 일면을 가지고 있는 위대한 신(神)인데, 대단히 높고 대단히 높은 층차의 신들이 모두 당신들을 고험하고 있으므로, 오늘날 일이 역사상 전례가 없고 여태껏 없었던 이런 마난(魔難)으로 됐다. 이는 우리 수련인의 각도에서 인식한 것이다. 하지만, 바꾸어 말한다면, 누구도 대법을 고험할 자격이 없다. 그러나 그것들은 했다. 그렇다면 이는 바로 그것들의 죄로서, 그것들은 모두 그것들이 한 일체를 전부 감당해야 한다.”[1]

이 몇 년간 나는 일부 수련생이 감옥에서 나온 후 수련상태가 아주 좋지 못한 것을 아는데 이 배후에는 모두 원인이 있다. 일부 수련생은 사오했고 자신이 원만했다고 말했다. 일부 수련생은 속인이 됐다. 일부 수련생은 떨어져내려가 원만하지 못할까봐 두려운 마음에 급히 나가 사람을 구하다, 진상을 모르는 사람에게 신고되거나 혹은 다른 원인으로 아주 빨리 사악에게 잡혀 들어갔다. 일부 수련생은 색심이 심각해 문제가 생겼다. 일부 수련생은 병업이 엄중해 세상을 떠났다.

우리 성에 몇 가지 구체적인 사례가 있다.

한 여자 수련생은 ‘7.20’후에 톈안먼에 가서 현수막을 펼치고 사부님의 결백과 대법제자에게 공정한 수련환경을 돌려줄 것을 요구했다. 사악에게 납치돼 불법으로 판결 받고 수감됐다. 몇 년 뒤 집에 돌아온 후 가족에게서 오는 압력이 아주 컸고 늘 욕을 먹었다. 자신을 조정할 기회가 없어 상태가 아주 좋지 못했다. 가족은 이 수련생에게 결혼을 독촉했는데 그녀는 어쩔 수 없이 서둘러 속인과 결혼했다. 몇 년 뒤 수련생은 병업이 엄중해져 배가 붓고 거동이 불편했는데 결국 남편에게 버림받았다. 내가 이 수련생을 위해 발정념할 때 그녀의 전반 공간장에 수많은 사악한 생명과 끝없는 검은 물이 가득한 것을 봤는데, 이 수련생은 나중에 사망했다.

어떤 젊은 남자 수련생은 색심이 엄중했는데, 색심이 심한 자체가 바로 구세력의 일종 배치였다. 법 중에서 타파할 수 있는데, 법을 스승으로 모시고 실질적으로 수련하는 것이 관건이었다. 사악은 이 수련생의 색심이 엄중하다는 구실로 그를 박해했고 감옥에 가뒀다. 감옥에서 나온 후 색마는 그를 더욱 통제했다. 한번은 발정념하면서 이 수련생 앞에 나체의 여인이 누워있는 것을 봤기에 그에게 색심문제를 지적했다. 이 수련생은 자신에게 색심이 있다고 인정했지만, 그 후로 법에서 자신을 바로잡지 않았다. 수련생에게 들었는데, 이 수련생은 온라인에서 채팅하고 색정적인 사진과 영화를 보고 심지어 채팅 친구와 만남을 가졌고 가장 엄중할 때는 여인과 호텔방에 갔다고 한다. 후에 한 여성을 좋아하게 돼 한시도 떠나지 못할 정도여서 아주 빨리 결혼했고 지금은 완전히 속인이 됐다.

어떤 미혼 남자 수련생은 감옥에서 박해당해 몇 년 수감됐는데 나오기 전에 사악한 생명이 그에게 손을 썼다. 돌아온 후 그는 색마의 통제 하에 자료점 여자 수련생에게 마음을 움직여 그녀에게 매우 마음이 끌릴 만한 말을 했고 두 사람은 아주 가까워졌다. 이 남자 수련생은 빠른 시일 내에 다시 사악에게 박해당해 감옥에 갇혔다. 이 일은 현지 수련생들이 세 가지 일을 하는데 일정한 교란을 조성했다.

한 남자 수련생은 아내가 사라졌다. 그는 한 여자 수련생을 좋아하게 돼 늘 그녀에게 전화를 걸었다. 이 남자 수련생은 나중에 박해당했고 감옥에 몇 년 수감됐는데, 사악은 고의적으로 그의 색심을 가중시켰다. 나온 후 그는 또 여자 수련생에게 연락을 취했다. 결과 이 남자 수련생은 길을 가다 쓰려져 다시는 깨어나지 못했다.

대법수련은 엄숙하다. 법을 스승으로 모시지 않고 마음을 닦아 욕구를 끊지 않으면 구세력이 배치한 길을 걷게 되고 생명이 위험해질 수 있다.

감옥에서 나온 수련생들은 사악이 강제로 주입한 각종 박해의 흔적을 아주 많이 지니고 있다. 유형적이든(신체의 박해, 어두운 심리를 포함) 무형적이든(다른 공간에서 오는 박해 요소) 즉시 법 공부하고 연공하고 발정념해야 이런 것들을 청리할 수 있다. 반대로 멈춰서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면 어떤 하나의 집착심이건 모두 마귀굴에서 가지고 온 것에 의해 확장돼 자라서 수련인을 엄중하게 교란할 수 있다. 심지어 한 번에 무너질 수 있다.

여기서 내가 말하고 싶은 것은 우리가 감옥에 있는 수련생을 위해 발정념하고 사악을 제거해야 한다는 것이다. 사존께서는 이렇게 말씀하셨다. “대법제자에 대한 흑수, 난귀와 구세력의 박해를 철저히 제거하기 위하여, 전 세계 대법제자들 특히 중국 대륙 각 지역의 대법제자들은 이런 사악한 곳을 향해 집중적으로 강대한 정념을 내보내어 대법제자를 박해하는 일체 사악한 생명과 요소를 철저히 해체하고, 중국 대륙에서 대법제자를 박해하는 사악한 형세를 깨끗이 제거해야 하며, 세인을 구도하고 대법제자의 책임을 원만히 하여 신을 향해 나아가야 한다.”[2]

또, 수련생이 감옥에서 나오기만 하면 주변 수련생들은 모두 도와야 한다. 함께 법 공부하고 연공하고 발정념하고 수련생이 감옥에서 당한 오염과 독해를 청리해야 한다. 일부 수련생은 가족이 감시하면서 기타 수련생과 접촉하지 못하게 하는데, 이때 우리는 외부에서 발정념해 가족을 통제하는 사악한 요소를 제거하고 수련생을 도와 신체를 청리해야 한다.

감옥에서 나온 수련생을 대할 때 착한 마음, 관용이 있어야 하고 수련생의 단점과 집착만 보지 말아야 한다. 왜냐하면 이런 단점과 집착 역시 구세력이 만들고 배치한 것이기 때문이다. 수련생을 질책하지 말고 혼내지 말자. 화를 내가며 수련생을 대하면 결과는 수련생을 밖으로 밀어내는 것이다. 개개인은 역사상에서 구축한 것, 지닌 것이 다르고 사악이 대법제자를 겨냥해 강제로 가한 것도 다르다. 착한 마음이 없이 질책, 훈계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가? 그것은 사람의 것이 아닌가? 심층의 미시적인 것을 해결할 수 있는가? 초상적인 법 중의 신통으로 해결해야지 않는가? 자비심을 수련해냈을 때 자비로운 에너지는 좋지 못한 것들을 녹일 수 있다. 때문에 우리는 선념을 갖고 수련생을 정념으로 대하고 법을 스승으로 모시며, 사존께서 배치한 길을 걸어야 한다.

우리는 전에 우주의 고층에서 층층이 아래로 내려왔고 무수한 고생을 했으며 또 삼계의 모진 역경을 겪었다. 간고하게 정법시기까지 걸어왔고 홍마의 발광과 사악의 탄압을 직접 겪었다. 모든 굳건한 영혼은 무척 고귀하다. 매 하나의 견지하는 행동은 모두 소중히 할 가치가 있다. 견인불굴한 우리에 대해 우주의 신들은 탄복한다. 우리들 사이가 서로를 더욱 소중히 여기며, 서로 일깨워주고 부축하며 수련인의 풍모를 체현해야 한다.

주:[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저작:‘도항(導航)-미국서부법회 설법’[2]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저작:‘정진요지3-사악을 철저히 해체하자’

문장발표: 2017년 7월 9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7/7/9/35082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