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두세 마디로 공산당의 화근을 말함

글/ 중국 파룬궁 수련생

[밍후이왕] 진상을 알리다 보면 많은 사람이 지금 생활이 좋아진 것은 공산당 때문이라고 말한다. 물론 이런 관점은 공산당의 세뇌교육 결과로 반박할 방법은 여러 가지다. 개인적으로 공산당을 근거로 공산당 정권이 빨리 무너져야 함을 증명한다면 설득력이 있다고 생각한다.

나는 그들에게 말한다. “바로 지금 생활이 좋아졌다는 것은 반드시 공산당이 무너져야 한다는 걸 설명합니다. 과거에 우리는 왜 가난하여 배불리 먹지도 따뜻하게 입지도 못했나요? 바로 사회주의 길을 가야지, 자본주의 꼬리는 잘라내야 한다며 우리에게 일하지 못하게 했기 때문입니다. 대문 앞뒤에 오이나 콩을 심어도 비판, 투쟁 당하니까 입을 것도 먹을 것도 없었고, 그래도 ‘가난한 사회주의를 고집할지언정, 자본주의를 받아들이지는 않는다(窮過渡)’고 했습니다. 지금 중국공산당은 자신을 돌볼 겨를도 없다 보니 적게 간섭하고 있습니다. 그러니까 사람들은 자연히 상품경제, 시장경제 규칙에 따라 발전하고 우리 노동자, 농민, 과학자들은 비로소 이처럼 풍부한 물질 재부를 생산하게 되어 우리 생활이 비로소 좋아진 것입니다.”

공산당의 이론에 따르면 경제기반은 상부 구조를 결정한다고 한다. 공산당의 경제는 계획경제지만, 상품경제, 시장경제는 자본주의 것이다. 이는 공산당의 ‘상부구조’가 불필요하다는 것을 설명하지 않는가? 게다가 동유럽과 소련 등, 많은 사회주의 국가의 공산당 붕괴에서도 나타나듯 중국공산당 집정은 반드시 망한다는 걸 증명하는 것이다.

문장발표: 2015년 10월 9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10/9/31729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