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휴대폰으로 ‘인터넷봉쇄 돌파’ 소프트웨어를 전하고 진상을 알린 작은 경험

글/대륙대법제자

[밍후이왕] 현재 중국대륙은 인터넷 사용자 수가 점점 많아지기에 사람들은 대륙의 매체가 모두 거짓말을 하고 사람을 속이기만 한다는 것을 안다. 하지만 자유매체를 보는 방법을 찾지 못해 괴로워한다. 뿐만 아니라 나는 사람은 모두 한 가지 특점이 있는데 자신이 친히 본 것은 쉽게 접수하고 타인이 ‘주입’하는 것은 받아들이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는 것을 발견했다. 때문에 방법을 강구하여 인터넷 사용자가 ‘인터넷 봉쇄 돌파’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도록 하는 것은 진상을 알리는 아주 좋은 방법이라 생각한다.

나의 관찰에 의하면 ‘인터넷봉쇄 돌파’소프트웨어를 사용한 사람은 변화가 매우 크다. 뿐만 아니라 그들은 또 자신의 친구, 친척에게 소개해 준다. 때문에 나는 장기적으로 줄곧 각종 방법을 이용해 ‘인터넷 봉쇄 돌파’ 소프트웨어를 전했는데 효과가 아주 좋다.

휴대폰으로 ‘인터넷봉쇄 돌파’소프트웨어를 전하는 과정에서 늘 상대방의 각양각색의 회답을 받는다. 감사하다는 사람이 있고 좋은 제안 혹은 좋은 전파 경로를 제기하는 사람도 있고 모욕하고 경멸하는 사람, 황색 인터넷 사이트 등등을 요구하는 사람도 있다. 이런 회답에 대해 나는 자주 사용하는 문자 메시지를 편집해서 수시로 상대방에게 회답했다. 또 여러 차례 수정했는데 효과가 괜찮다고 생각한다. 특히 그런 저촉하고 심지어 경멸하는 사람은 나의 회답을 받은 후 많은 사람이 태도를 고쳤고 또 어떤 사람은 사죄하고 감사의 뜻을 표시한다.

아래에 수련생 여러분에게 내가 편집한 상용 문자메시지를 소개하여 여러분이 참고하게 제공하고자 한다. 여러분의 훌륭한 의견을 듣기 위해 먼저 나의 미숙한 의견을 내놓는다.

1. 모욕하고 경멸하는 사람에 대해 문자 메시지로 ‘친구, 나는 이미 수만 명에게 전했고 내가 제일 많이 받은 회답은 “감사합니다!” “정말 사용하기 좋다!”입니다. 나는 이로 인하여 많은 친구를 사귀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내가 준 것이 무엇인지 알고 얼마나 소중한지를 알기 때문입니다! 나는 절대로 악의가 없습니다. 소중히 여기기를 바랍니다!’ 라고 회답한다.

2. 나에게 여자인지, 남자인지 묻는 질문에 대해 문자 메시지로 “이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것은 성별을 구분하지 않습니다.”라고 회답한다.

3. 내가 누구인지 묻는 질문에 대해 문자 메시지로 “이것은 별로 중요하지 않고 인연 있는 아는 친구라 생각하세요. 제가 소개한 사이트를 보면 어쩌면 공통된 화제가 있을 것이며 우리가 더욱 많은 친구를 사귀게 될 것입니다.”라고 회답한다.

4. 황색 사이트를 요구하는 사람에 대해 문자 메시지로 “미안합니다. 나는 사람을 해치는 일을 하지 않습니다. 황색 사이트는 중국정부가 진정으로 봉쇄하려고 하는 것이 아니며 그것이 사람을 해치는 것이라도 진정으로 봉쇄하려고 하는 사이트가 아닙니다. 때문에 아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내가 당신에게 소개한 사이트는 중국정부가 진정으로 봉쇄하려 합니다. 때문에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으면 열기 아주 어렵습니다. 당신이 컴퓨터 고수라면 몰라도.”라고 회답한다.

5. 사진을 요구하는 사람에 대해 문자 메시지로 “필요 없을 거예요. 하하. 중국 사람은 사진을 보는 것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온 거리에 모두 입체 사진인데 우리가 다 볼 수 있겠습니까? 중국 사람이 부족한 것은 자유, 진실한 정보와 피차간의 솔직하고 성실한 소통입니다. 친구, 아닌가요?”라고 회답한다.

6. 흥미가 없고 자신과 무관하다고 하는 사람에게 문자 메시지로 “나는 누구도 매일 거짓말 속에 생활하는 것을 원하지 않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우리가 돈을 써 TV, 인터넷과 각종 매체를 보는 것은 진실한 소식을 요해하려고 하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만약 당신과 나에게 무관하다면 정부는 무엇 때문에 방법을 다해 우리를 속이려고 하겠습니까? 계속 거짓말 속에 생활하는 것을 거절해야 합니다. 그러면 우리는 진상을 찾고 진상을 요해하고 진상을 전파하는 것으로 시작해야 합니다. 당신 말씀해 보세요. 아닌가요?”라고 회답한다.

이것은 당연히 흔히 있는 정황에 대한 회답이다. 문자 표현은 한 방면이며 관건은 우리의 태도가 반드시 법에 있는 것이다. 우리가 오직 아무런 원망도 후회도 없이 순정한 사람을 구하려는 마음을 품으면 상대방은 우리의 구구절절에서 대법제자의 자비롭고 선량하고 관용하는 마음을 느끼며 사람의 선념(善念)을 불러일으켜 따라서 구원될 것이다.

문장발표: 2014년 6월 9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홍법경험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6/18/29362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