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안을 향해 찾자 품질 나쁜 CD가 좋게 변하다

글/ 무단장(牡丹江) 대법제자

[밍후이왕] 올해 우리는 처음으로 션윈CD를 굽는 항목을 했다. 인터넷에서 50장 CD를 구매했는데 가격이 싸고 품질이 좋았으므로 자기도 모르게 환희심과 과시심이 생겨 수련생들 앞에서 CD가 얼마나 좋다고 말했다. 그리하여 인터넷에서 또 500장을 구매했다.

그러나 포장을 뜯어보니 전번에 산 CD의 품질과 다르고 품질이 나쁜 CD라는 것을 발견했고 션윈CD를 구울 때 CD가 걸리는 현상이 나타났는데 어떻게 해봐도 잘 안 됐다. 당시 아무것도 생각하지 않았고 ‘이 CD 품질은 좋지 않다. 반품해야겠다.’는 생각밖에 없었다. 당시 아버지, 어머니, 큰고모 수련생도 모두 안을 향해 찾지 않았고 모두 바깥으로 찾았다. 그리하여 나는 판매자에게 환급해달라고 옥신각신 다투면서 오전을 다 허비했는데도 결과가 없었고 판매자는 절반만 반품해주겠다고 했다.

나중에 큰고모가 “모두 안을 향해 찾아보자. CD가 좋게 변해달라고 사부님께 청하자.”라고 해서야 우리는 마음을 가라앉히고 안을 향해 찾았다. 도대체 어디에 문제가 생겼을까? 이후에 우리는 환희심, 과시심, 또 쟁투심, 이익심이 나타났다는 것을 찾아냈다. 어제 찾지 않고 깨닫지 못하자 오늘 사부님께서는 이런 형식을 이용해 이 마음들을 찾게 하신 것이었다. 게다가 가장 큰 문제는 우리가 신사신법(信師信法) 하는 정도가 부족하고 당시 CD가 걸리는 현상이 나타났을 때 사건에 빠져 있었고 주저함이 있었으며 ‘할 수 있을까? 품질이 나쁜 이 CD가 좋게 변할 수 있을까?’라고 생각하기도 했다. 그러나 이후에 우리는 여전히 안을 향해 찾고 가지해달라고 사부님께 청한 다음에 그것이 좋게 변하고, 아름다운 미래가 있길 바란다고 CD와 교류했다.

교류한 후 한 장씩 검사해봤는데 그 결과 CD는 정말로 걸리지 않았다! 정말로 좋게 변했다! 당시 우리의 느낌은 정말로 언어로 표현할 수 없었다!

밍후이왕은 션윈CD에 대한 요구가 매우 높았으므로 우리에게 여전히 잠재된 걱정이 좀 있었다. 이튿날 우리는 또 좀 굽고 세심하게 한 장씩 검사해 봤는데 CD가 좋게 변했을 뿐만 아니라 선명도가 갈수록 좋아졌다. 우리는 철저하게 사부님의 자비로우심과 대법의 신기함을 체득했다!

이 사건을 통해 우리는 꼭 안을 향해 찾고 꼭 신사신법 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개인의 체득이다. 정확하지 않은 곳은 수련생 여러분이 자비로 지적해 주시기 바란다!

문장발표: 2014년 3월 5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수련체험>심성제고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3/5/28837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