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꼬마 대법제자가 본 다른 공간

정진하지 않는 대법제자에게 이야기해주다.

글/대륙대법제자

【명혜망 2009년 10월 27일】

1. 일부 대법제자들 중에는 연공하고 발정념할 때 동작이 비뚤어지거나 흐리멍덩한데, 이런 현상등은 다른 공간에 남아있는 각종 사악한 영체가 대법제자의 바르지 못한 일사일념을 이용하여 신경을 마비시키고 주원신을 통제하여 주의식이 명석하지 못하게 한 후, 대법제자의 정화지기를 빨아들이기 위함이다. 예를 들면, 수련생이 정공을 연마할 때 갑자기 어떻게 수인을 해야 할지 잊어버리거나, 혹은 동공시 포륜할 때 갑자기 멍하고 곤하거나, 신체의 일부가 아프고 힘들거나, 정시에 일어나지 못하는 등은 모두 사악한 영체가 한 짓이다. 목적은 당신을 교란하여 나중에 당신을 훼멸시키려는 것이다.

2. 대법제자가 거주하는 환경의 공간마당을 청리해야 한다. 모(모택동)마귀의 그림, 노래, 시사(詩詞)와 사당의 기, 휘장 등, 물건들의 다른 공간은 더럽기 그지없으며, 사부님의 법신은 더는 이러한 공간에 오시지 않는다. 심지어 모 마귀의 초상을 달았던 의복에도 사악한 영체가 존재하기에 가장 좋기는 태워버려야 한다. 꼬마제자가 말하기를, 어떤 제자는 밤중에 잠깐씩 무서움을 느끼는데, 청리한 후, 환경은 크게 달라졌다고 한다. 각층 공간의 사악한 영체는, 특히 밤 12시에서 1시 무렵에 단체로 출동한다. 밤에 발정념하는 것을 강대히 하며 12시 전에 잠자지 말며, 매일 잠자는 시간이 너무 길지 않기를 건의한다. 시간이 있으면 법공부를 많이 하고 세 가지 일을 잘해야 한다. 법공부할 때 반드시 일심불란하며 정력을 집중해야만 효과가 좋다.

3. 요즘 사악한 영체는 동수의 내려놓지 못하는 집착을 이용하여 경제면으로 대법제자를 박해하는 것에 더욱 주력하고 있다. 예를 들면, 연로한 동수에게는 퇴직금에 관련되는 문제로, 젊은 제자에겐 갑자기 월급을 올려주거나 승진시켜 속인의 일에 바쁘도록 한다. 목적은 이러한 일에 대량의 시간을 낭비하게 하여 세 가지 일을 잘하는데 써야 할 시간을 감소시킨다. 이러한 면에 집착이 있는 수련생은 반드시 마음을 내려놓아야 하며 절대 사악한 영체의 속임수에 넘어가지 말아야 한다. 제때에 사악한 영체를 분간해내고 제거해야 하며 자신을 바로잡아(歸正) 제고해 올라와야 한다.

4. 그리고 대법제자는 늘 신념(神念)을 갖고 제때에 연공하고 발정념 하기를 건의한다. 연공하고 발정념 할 때 말하지 말아야 하며, 조용한 심태를 유지해야 한다.

이상은 꼬마제자가 자신의 현재 상태에서 보게 된 정황으로서 법을 대표하지 않으며 참고되도록 제공할 뿐이다. 이 글을 본 수련생은 법을 스승으로 여기며 교란을 배제하고 공동으로 정진하기 바란다!

문장발표: 2009년 10월 27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문장위치: http://minghui.org/mh/articles/2009/10/27/21115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