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신운 시디 제작관련 세부사항과 배포에 관한 교류

【명혜망 2009년 2월 19일】 지금 아주 많은 동수들은 모두 2009년 신운만회 CD를 제작하여 배포하고 있다. 여기서 나는 자신의 방법을 이야기하여 동수들과 교류하고자 한다. 왜냐하면 신변의 동수들과 접촉하는 가운데 제작과 배포 방면에서 일부 자료점이나 동수들이 세부적으로 아직 잘 모르고 있어 글로 써서 많은 동수들이 참고로 하기 바란다.

(1) 시디를 굽는 방면의 문제

1. 시디를 굽는 속도는 DVD 6배, VCD는 16배로 한다. 공 CD는 품질이 가장 좋은 것을 선택해 도매로 구매하면 되는데 VCD는 1원(元) 정도되고,DVD는 1.5원 정도 된다. 주의할 점 은 도매가격이 0.8원 정도 되는 더 싼 CD도 복사가 가능하지만 어떤 것은 재활용 한 것이다. 이렇게 만든 것은 호환성에 문제가 있어 쓸 수 없다. CD를 굽는 속도와 품질이 제작된 CD의 호환성을 결정한다. 오직 호환성이 좋은 CD만 각종 기계에서 모두 볼 수 있다. 아울러 자료 역시 오래 보존할 수 있어 품질이 안정적이며 반복적으로 신운 만회를 보아도 효과가 좋을 수 있다.

2. 우선 원본 시디를 가져다 컴퓨터에 거울상(镜像) 파일로 저장한다(Nero 혹은 기타 소프트웨어에 모두 이런 기능이 있다). 원본을 일정 시간 사용한 후 컴퓨터에 저장했던 거울상 파일을 가지고 새로 CD를 구어 원본 시디를 만들어야 한다. 이렇게 해야만 원본 시디의 품질을 보증할 수 있다. 그 외 거울상 파일을 이동식 하드디스크나 UBS에서 놓고 복사해선 안 된다.

3. 라이터(시디 굽는 기계)를 잘 선택해 구매해야 한다. 라이터는 선봉(先锋) 제품을 구매할 것을 건의한다. 소프트웨어는 알콜 120도와 Nero가 좋다.

(2) 배포 방면의 문제

지금 자료점에서는 대량으로 2009년 신운 만회 CD를 제작해 광대한 대륙 민중들을 구도하고 있다. 그들 중 중공의 거짓말에 기만당해 대법에 대해 아주 좋지 않게 생각하는 많은 사람들은 대법에 대한 저촉감으로 대법 진상을 알려 하지 않는다. 그리고 또 중공 사당의 테러리즘이 두려워 감히 진상을 알려 하지 않는다. 이런 상황을 동수들은 많건 적건 모두 체험했을 것이다.

2009년 신운 만회 CD는 또 진상 전단지나 소책자와는 다른데 진상전단지는 직접 볼 수 있지만 CD는 반드시 얻은 사람들이 보게 해야만 이 기회를 통해 장차 아름다움과 진상이 그들의 눈앞에 펼쳐지게 해야 한다.

여기서 우리는 반드시 청성해야 한다. 2009년 신운 만회 CD는 기타 진상 CD와는 같지 않다. 단독으로 신운 만회 CD을 배포하는 것이 좋다. 물론 우리가 배포할 때의 심태는 반드시 순정하고, 자비롭고 신성해야 한다. 만회 CD만 단독으로 배포하면 사람들에게 다른 관념을 주지 않기에 사상적으로 순정한 상태에서 2009년 만회를 볼 수 있다. 오직 사람들이 보기만 하면 그런 아름다운 진상이 사람들의 생명속으로 부드럽게 흘러 들어가 그들의 미래를 개변할 수 있다.

보고나면 사람들은 아주 좋은 감각으로 자연스럽게 파룬궁 진상을 많이 알려 한다. 그러한 상태에서 다시 진상 자료를 찾는 것은 힘들지 않다. 만약 배포 시 일부 다른 진상 자료를 함께 넣는다면 사람들이 중공 사당의 거짓말 독해를 받아 신운만회가 파룬궁의 것이라고 인정하고 곧 보지 않는다. 이렇게 되면 도리어 사부님께서 그들을 구도하실 시간을 지체할 수 있다.

그러므로 대륙 동수들은 반드시 요구에 따라 해야 하며, 자신의 기존 관념과 자신의 견해라는 집착에 이끌려 움직이지 말아야 한다. 다른 진상자료와 CD를 첨가하면 어떤 때는 오히려 중생을 구도하는데 저애 작용을 할 수 있다.

문장완성 :2009년 2월 19일

문장분류 : 수련마당
문장위치 :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09/2/19/195731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