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색마(色魔)의 교란을 제거하는 것에 대하여 동수들이 주의를 기울일 것을 바란다

글/대륙대법제자

[명혜망2005년5월19일] 최근 한 시기 동안 우리 지역의 몇몇 동수들이 색마(色魔)의 교란을 받아 지역에서 대법을 실증하는 형세가 곤경에 빠지게 되었다.

동수 A의 아내는 1999년 이전 병으로 사망하였는데, 그 수련생은 마음에 드는 사람을 찾아 재혼을 하고자 했으나 줄곧 그 염원이 이루어지지 않았다.

7.20 이후 그는 대법을 계속 수련한다는 이유로 불법적으로 노동교양을 받게 되었다. 노동교양 과정에서 A수련생은 사부님을 굳게 믿고 대법을 굳게 믿음으로써 정념으로 박해를 제압하고 유력하게 사악들이 두려워 떨게 하였다.

그는 노동교양 만기가 되어 집에 돌아온 후 아주 빨리 대법을 실증하는 일에 참여하며 아주 많은 대법의 일을 담당하였다. 그런데 이 과정 중에 A수련생은 다시 색마의 교란을 심각하게 받게 되었는데, 처음에는 자신보다 10여 세 연하인 여 동수 B에게 호감을 가지고 고백을 했고, B수련생은 완곡하게 거절을 하며 선의적으로 그의 집착을 지적하여 주었다. 하지만 A수련생은 제때에 안으로 자신을 찾지 못했고, 색욕(色慾)을 제거하여 스스로를 제고하지 못했다.

이어 그는 이미 이혼한 다른 한 여 동수 C와 사귀었다.
두 사람은 첫눈에 반해 정에 빠져 들었지만, 결국에는 C동수의 아들이 극력 반대하여 두 사람은 결합할 수 없었다. 이로 인해 C수련생은 교란을 받아 좋지 못한 상태로 빠져 버렸다.

A동수 또한 여전히 안으로 자신을 찾지 못하고, 이번에는 이미 이혼한 D동수와 또 사귀기 시작했고 두 사람은 결혼신고를 안 한 상태에서 결혼식만 치르고 부부가 되었다. 그러나 곧 다른 동수의 배신에 의해 A수련생은 어쩔 수 없이 집을 떠나 떠돌이 생활을 하게 되었고, 이러한 일들 때문에 정상적으로 진행되던 대법의 일은 영향을 받게 되었다.

다른 한 동수 E는 수련에 대해 매우 확고한 동수로서 아주 당당하게 노교소를 뚫고 나왔으며 자료점에서 아주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였다. 그런데 이 수련생은 몇 년 전 아내를 잃은 상태였기에 재혼을 희망하였다. 그는 이혼한 F동수와 끊임없이 왕래를 하며 결혼을 성사시키려고 하였지만 거의 동시에 그 역시 또 다른 배신으로 인해 간수소에 납치되어 갔다.

어느 한 젊은 여수련생은 마음이 아주 순정하고 대법을 실증하는 일도 아주 잘하고 있었으며 주동적으로 자료를 전달하는 일을 담당하였다. 그러나 결혼을 한 이후 그녀는 정욕(情欲)에 빠져 수련을 포기하고 말았다.

나는 다시 사부님의 설법 중, “고대에 달기(妲己)가 조정에 화란(禍亂)을 입힌 일이 나타난 적이 있으며 그 여우가 아주 지독했지만…”()을 보면서 이 한 단락의 법에 대하여 더욱 깊이 이해하게 되었다.

“그러므로 나는 아직 이지적이지 못한 수련생들에게 권고한다. 당신은 이지적이어야 하며, 당신은 자신의 생명에 대하여 책임을 져야 한다. 당신의 집착심으로 인해 당신이 외래의 그런 사악한 생명에 의해 지배되고 교란 받으며 통제 받게 되었고, 당신으로 하여금 그렇게 이지적이지 못하게 하였다.”().

우리의 선천적인 것은 순수하고 선량한 것으로, 정욕(情慾)과 색욕(色慾) 이러한 것들은 모두 우리 자신이 아니며 우리는 정념으로 이것들을 제거해야 한다. 우리 동수들은 그 동안 대법을 실증함에 있어서 생사도 두려워하지 않으며 갖은 고난을 다 겪어왔음에도 정법이 거의 끝날 무렵인 종결단계에 이르러 도리어 색마(色魔)의 심각한 교란을 받는 것은 참으로 가슴아픈 일이다. 사부님께서는,

“어떻게 이 길을 잘 걸을 수 있고 최후까지 걸어가는가가 비로소 가장 대단한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이 이 길을 걷는 과정 중에 곤란이 있을 것이고 각양각색의 고험이 있을 것이며, 당신이 생각지도 못한 마난(魔難)이 있을 수 있는 동시에, 당신이 생각지도 못한 각양각색의 집착과 정(情)의 교란이 있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런 교란은 가정, 사회, 친구, 심지어 당신들 동수 사이에서 오며, 아울러 또 인류사회 형세의 교란이 있으며 인류가 사회에서 형성한 관념의 교란이 있다. 이 일체의 일체는 모두 당신을 속인 속으로 끌어서 되돌아가게 할 수 있다.”()

라고 말씀하셨다. 동수들이여, 만약 우리가 제때에 우리의 집착을 발견하고, 이것을 닦아버리지 않는다면 천만년의 기다림도 하루 아침에 망치게 되고, 그것은 너무나 위험한 일이다. 표면상에서 볼 때에는 배신자의 배신으로 인한 것이지만 실제상으로는 자신이 내려놓지 못하는 집착으로 인해 다른 공간의 흑수(黑手)가 틈을 탄 것이다.

“그러므로 정으로부터 파생되어 나온 많은 집착심을 우리는 그것을 담담히 여겨야 하며 최후에는 완전히 내려놓아야 한다. 욕(慾)과 색(色), 이러한 것은 모두 사람의 집착심에 속하며 이런 것을 마땅히 모두 제거해야 한다.”()

동수들이여, 청성해야 한다! 더 이상 정욕(情慾)의 교란을 받지 말고,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이 마지막 기회를 소중히 여기자! 기왕에 사부님께서 우리를 선택하셨으면, 우리는 사부님을 굳게 믿고 대법을 굳게 믿으며 정법의 노정에서 용맹정진(勇猛精進)하여 우리의 일사일념(一思一念)을 올바른 길로 돌아서게[歸正]하고, 우리를 교란하는 일체 사악한 요소를 철저히 깨끗이 제거하여 우리의 마지막 노정을 바르게 잘 걸어가자!

문장 완성: 2005년 5월 18일
문장 발표: 2005년 5월 19일
문장 갱신: 2005년 5월 19일 01:59:08
문장 분류: [수련마당]
원문 위치: http://minghui.ca/mh/articles/2005/5/19/10214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