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최후의 한 무더기 비밀 문건?

【멸혜망 2005년1월6일】(명혜 기자 베이징에서 보도)2004년 12월 말,베이징의 각 행정 기업, 사업단위에 내용이 똑같은 내부 문건이 하달되었다. 내막을 아는 사람이 말하기를, 어떤 단위의 문건은 증거를 남길까 두려워 아예 도장도 찍지 않았고 문건의 표제는 대개 “某某 단위에서 ‘파룬궁’등 x교를 방비하는 조직을 세우는 데 관한 사업방안”이었다고 했다. 각 단위에서 파룬궁 수련생들이 베이징에서 대규모적인 진상 알리기 활동에 대비하라는 것이었다.

예를 들면 베이징의 어느 향급 당위원회에서 내려 보낸 문건의 서두엔 이렇게 썼다. ‘某 향 某 회사는 향 당위원회 정부의 회의 정신에 근거하여 현재의……의 투쟁 형세와 결합하여 ‘파룬궁’의 베이징 ‘정사(正邪) 대결전’ 계획을 분쇄하는 지시를 수행하기 위하여 본 회사의 실제와 결합하여 특별히 본 방안을 제정한다……’

내막을 아는 사람이 말하기를, 이 말은 연말 ‘상부’에서 회의 때 말한 것인데 층층이 그대로 답습한 것이라고 하였다.

이 문건의 소위 ‘방안’은 세 부분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다. 즉 지도팀을 설립하고(당 통치를 부각시킨다), 사업 임무를 배치하며(본 단위의 이름으로 ‘상부’의 명령을 전달), 610게슈타포의 지위를 공고히 하며 610이 지방 당위원회를 통제하여 줄줄이 ‘조사’하고, ‘감독’(자기집을 잘 지키고 자기집 사람을 잘 관리하는)하는 것을 강조하고 ‘당직과 정보 소식 사업을 강화하는’ 것이다.

* ‘지도팀’도 연좌 행렬에 있다.

층층이 그대로 답습한 ‘문건’의 내용은, ‘지도팀’은 반드시 당총지도부 서기가 조장을 맡고 각 하층 단위의 책임자들이 구성원이 되어야 한다고 규정하였다. 이 임무는 ‘당의 통치’를 부각시키는 동시에 계속 연좌를 시행하여 각급 각 단위의 당위원회를 “한 줄에 선 메뚜기”로 만드는 것이다.

* 주요 임무는 실질상 ‘장(江)을 보호’하기 위한 것이다

각 시, 현, 향과 각 단위의 당위원회는 장쩌민과 610의 최근 형세에 대한 판단에 근거하여 해외 파룬궁이 베이징과 기타 지역의 파룬궁 수련생들을 조직하여 탠안먼 광장과 중남해 지구 등 중점 지구와 중요 활동 장소에서 선전 활동을 진행하려 한다고 하면서 동시에 베이징 지구의 유선, 무선 텔레비전, 인터넷에서 파룬궁 진상을 삽입 방송하는 것을 엄밀히 방비해야 한다고 말하고 있다.

내막을 아는 사람의 말에 의하면 2004년 12월 초, 중앙의 모 ‘지도자’는 보고에서 귀에 못에 박히도록 들어오던 ‘안정’의 간판을 다시 내걸고 공산당원들의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지방당의 계통적인 문건 또한 이것을 ‘버팀목’—‘수도에서 중대한 정치 영향을 일으켜 수도와 전국의 정치 안정을 교란하고 파괴하려 시도하고 있다’고 파룬궁을 헐뜯고 있다.

내막을 아는 사람은, 장쩌민은 중공의 전형적인 정치 깡패로서 학식도 없고 기술도 없다. 그러나 중공 그것들이 과장된 말로 남의 관심을 집중시키면서 집지키는 재능은 오히려 능숙하게 활용할 수 있고, 큰 사리사욕을 추구하고 자신이 죽는 시기를 늦추기 위해 어떤 사람이나 농락하려 하고 타인이 어떤 대가를 치르든지 아랑곳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안정 파괴’라는 묵은 단어 ‘중죄’에 따라 지방 당위원회는 상급에서 하달한 ‘분쇄’ ‘정사(正邪) 대결전’의 주요 사업을 아래와 같이 정했다.

1, 본 직장의 문 앞, 도로 양측과 높은 건물에 반동 선전 플래카드 거는 것을 단호하게 제지한다.
2, 본 회사의 각 소속 단위의 중요한 장소에서의 파룬궁 활동을 단호히 제지한다.
3, 본 직장의 파룬궁 수련생이 파룬궁 활동에 참가하는 것을 단호히 제지하며 타 지방의 파룬궁 수련생들이 호텔에 투숙하지 못하게 한다.
4, 본 직장의 유선, 텔레비젼 인터넷에 삽입 방송 사건이 발생하지 않게 보장해야 한다.
5, 파룬궁 수련생이 선전물을 뿌리는 것을 단호히 방지한다.

내막을 아는 사람은 “진압은 장쩌민이 억지로 한 것이다. 진압이 멈추면 장씨의 정치 생명도 곧 철저히 끝나는 것이다. 장씨 집안의, 부정한 수단으로 모은 거액의 재물도 보존하기 어렵게 되였기에 이렇게 발악하는 것이다.”하고 명백히 말하였다. “파룬궁을 탄압하는 것은 장씨를 보호하고 그 집의 재산을 보호하고 다른 사람을 위해 혼수품을 장만하는 것과 같다고 여긴다.”

* ‘제지하지 못한다’,‘확보하지 못한다’

이 문건에 대해 중공 내부의 많은 당원들은 몰래 이렇게 말한다. — 99년 7월, 파룬궁이 절대 열세에 처해 있을 때 장쩌민이 ‘단호히’ ‘소멸’한다고 했어도 성공하지 못했는데, 5년이 지난 지금은 형세가 크게 변하여 파룬궁의 反박해가 세계에서 크게 인심을 얻고 있다. 장쩌민이나 xx당이 아무리 ‘단호히 제지’해도 진압의 철저한 실패를 만회하진 못할 것이다.

문장 완성: 2005년 1월 5일
문장 발표: 2005년 1월 6일
문장 수정: 2005년 1월 6일 05:54:09
원문 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5/1/6/92972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