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정념의 위력을 체득하다

글/ 중국 대법제자

[명혜망] 저는 1998년 7월에 법을 얻었습니다. 그동안 비틀거리는 과정이 있었지만 사부님께서는 줄곧 저를 인도해 오늘까지 오게 하셨습니다. 저는 정진하며 수련하지는 못했지만 발정념은 매우 중시해 왔습니다. 이에 제가 발정념을 하며 겪은 몇 가지 소소한 일을 써내어 수련생들과 나누며 대법의 위력을 실증하고자 합니다.

저는 우리 마을의 보도원이었기에 1999년 7월 20일 중공 악당이 대법을 박해한 후로 자주 진(鎭) 정부 인원들에게 불려 갔습니다. 그곳에서 저는 정말 하루가 일 년처럼 느껴졌고, 저녁이 되면 또 하루를 버텨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한번은 같은 마을의 수련생 두 명과 함께 진 정부로 불려 갔는데 우리는 2층에 배치됐고 한 명씩 아래층으로 불려 내려가 수련을 하는지 질문을 받았습니다. 저는 2층에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를 묵념했으며, 이어 ‘멸(滅)’ 자가 2층 전체를 덮는다고 생각하며 아무런 잡념도 갖지 않았습니다. 한 수련생이 사부님께 청하자 사부님께서는 그녀에게 기침하고 토하는 병업 가상을 연화해 주셨고 진 정부 사람들은 서둘러 그녀를 집으로 돌려보냈습니다. 제 차례가 됐을 때 그들은 아무것도 묻지 않고 “집에 가서 잘 사세요”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당시 매우 의아해하며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또 한번은 이웃이 저에게 진 정부 사람들이 당신을 찾아올 것이라고 알려주었습니다. 저는 집에서 한나절 동안 발정념을 했습니다. 그날 밤 꿈을 꾸었는데 꿈속에서 진 정부 사람들이 왔지만 그들은 모두 졸개 귀신의 머리를 하고 있었습니다. 제가 그들의 상공으로 날아가 발정념을 하자 그것들은 즉시 사라졌습니다. 그 후 이 일은 흐지부지됐습니다.

제가 두 번째로 불법 강제노동을 당했을 때 노동수용소 제2대대에 갇혀 있었습니다. 한번은 식당에서 밥을 먹을 때 다른 대대의 한 여성이 몸이 매우 허약해진 상태로 두 명의 부축을 받으며 식당으로 들어오는 것을 보았습니다. 저는 그분이 수련생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식사를 마치고 숙소로 돌아온 저는 즉시 발정념을 시작했습니다. 수련생의 모습을 떠올리며 정념으로 수련생을 가지(加持)하고 수련생에 대한 교란과 박해를 제거했습니다. 다음 날 그 수련생이 활기찬 모습으로 스스로 식당에 걸어 들어오는 것을 보았습니다.

노동수용소에서 우리 수련생들은 함께 혈기(血旗: 공산당 깃발)를 향해 발정념을 했고 결국 혈기는 뿌리째 부러졌습니다. 한번은 제가 장시간 발정념으로 노동수용소의 소굴을 파괴하고 노동수용소 다른 공간의 모든 사악을 멸했습니다. 그날 밤 꿈에 노동수용소 바닥에 커다란 구멍이 뚫려 검은 물이 솟구치더니 꼬리가 아홉 개 달린 뱀 한 마리가 구멍에서 기어 나왔습니다. 아홉 개의 꼬리로 땅을 기고 몸은 꼿꼿이 세운 채 주변 사람들을 살피더니 밖으로 기어 나갔습니다.

저희 집은 농촌에 있었으나 지금은 진내 아파트로 이사해 살고 있습니다. 저희 집 아파트는 파출소와 매우 가까워서 집에서 파출소 사람들이 무엇을 하는지 보입니다. 저는 ‘이곳은 나의 공간장이며 그 누구도 대법제자를 박해하는 데 가담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다’라는 일념을 품었습니다. 저는 발정념을 할 때 때로는 제가 파출소 안에 있다고 생각하며 그곳에서 발정념을 합니다. 그래서 저는 정신이 몽롱해지거나 손이 쓰러지는 일이 거의 없으며, 밤 12시에 흐리멍덩하면 즉시 발정념 시간을 연장합니다. 그리하여 우리 지역에는 박해받는 일이 거의 없습니다. 물론 우리 지역 수련생들의 정체적인 상태도 매우 좋습니다.

사부님께서는 말씀하셨습니다. “현재 오로지 소수의 사악한 난귀들이 구세력에 의해 노교소(勞敎所), 감옥 등 대법제자를 박해하는 검은 소굴에 집중되어 있다. 그러므로 사악의 박해는 여전히 국부적인 곳에 엄중하게 존재하고 있다. 대법제자에 대한 흑수, 난귀와 구세력의 박해를 철저히 제거하기 위하여, 전 세계 대법제자들 특히 중국 대륙 각 지역의 대법제자들은 이런 사악한 곳을 향해 집중적으로 강대한 정념을 내보내어 대법제자를 박해하는 일체 사악한 생명과 요소를 철저히 해체하고, 중국 대륙에서 대법제자를 박해하는 사악한 형세를 깨끗이 제거해야 하며, 세인을 구도하고 대법제자의 책임을 원만히 하여 신을 향해 나아가야 한다.” (정진요지 3-사악을 철저히 해체하자)

저에게는 한 가지 염원이 있습니다. 각 성(省)에는 보통 한두 개의 감옥이 있는데, 우리 수련생들이 자발적으로 결합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허베이성에는 지둥(冀東) 감옥과 스자좡(石家莊) 여자감옥이 있는데, 우리 허베이성 전체 수련생들이 자발적으로 결합해 가까운 곳에 있는 수련생들이 능동적으로 협력하여 그곳을 향해 발정념을 하는 것입니다. 매일 밤 9시에 30분이나 1시간씩 장기간 견지한다면 어느 사악이 감히 우리 수련생을 가두어 두겠습니까? 외부의 수련생들이 안으로 붙잡혀 들어가는 일도 생기겠습니까?

개인적인 체득이므로 맞지 않는 부분은 수련생 여러분께서 자비롭게 지적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발표: 2026년 1월 4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6/1/4/504293.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6/1/4/50429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