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중국 대법제자 종의(鍾意)
[명혜망] 저는 2001년에 대법을 얻은 파룬궁수련생입니다. 그 당시 우리 집은 축산 농가였으며 마을에서 4~5km 떨어진 곳에 있었습니다. 2000년 10월 법을 얻기 전, 같은 마을의 한 오빠가 우리집에 와서 제 남편에게 “갈 곳이 없어 떠돌이 생활을 하는 대법제자가 있는데, 당신 집에 머물고 싶어 하네요. 괜찮을까요?”라고 물었습니다. 제 남편은 “진정으로 대법을 수련하는 사람이라면 우리집에 머물러도 됩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제 남편은 수련하지 않았지만 매우 선량했고, 파룬따파 수련하는 이들이 모두 좋은 사람임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날 저녁 수련생이 우리집에 도착했습니다. 그는 우리에게 장쩌민(江澤民)이 파룬궁을 박해하고 탄압하는 상황을 설명했고, 천안문 분신 사건이 조작된 거짓이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파룬궁이 진선인(眞·善·忍)을 수련하는 얼마나 좋은 공법인지 알려주었습니다. 그는 자신이 큰 수술을 받은 적이 있고 여러 질병이 있었는데 파룬궁 수련으로 모두 나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직장을 잃어도 괜찮습니다. 저는 이 대법만 수련하겠습니다”라고 했습니다. 저는 그의 이야기를 듣고 파룬궁이 좋다고 생각했고 2001년 3월에 저도 운 좋게 대법을 얻게 되었습니다.
2016년 저는 축산장에서 집으로 돌아왔고, 이로써 우리 마을의 단체 법공부에 참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2020년 팬데믹이 발생했을 때 우리 마을은 집집마다 문을 닫았는데, 우리집에는 빈방이 하나 있어서 수련생들이 그곳에서 법공부를 할 수 있게 했습니다. 남편이 팬데믹 기간에 마당 하나를 내어주며 모두가 법공부할 수 있게 한 것은 돈 문제가 아니라 대법에 대한 확고한 믿음 때문이었습니다. 그는 제가 원래 온몸에 병이 있었는데 한 푼도 쓰지 않고 파룬궁 수련으로 모두 나은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수련생들은 두려움 없이 매일 함께 법공부를 했습니다. 우리 마을의 수련 환경이 형성되어 지금은 어느 집에서든 법공부를 할 수 있게 됐습니다. 사부님의 가지(加持) 아래 모두 빠르게 각자 바쁘게 사부님을 도와 중생을 구하는 길을 걸으며, 자신의 서약을 이행하고 있습니다.
며칠 전, 수련생들이 우리집에서 수련 심득교류회를 열자고 제안하면서, 다른 마을에서 열심히 모두를 위해 자원봉사로 조율해주는 수련생들을 초대해 교류하고 정체(整體) 제고를 도모하자고 했습니다. 저는 남편과 이 일을 상의했고, 그는 “안전에 주의하세요. 만약 위험하면 여러분이 법회 여는 날, 제가 거리 입구에 앉아 있을게요. 추워서 앉아있기 힘들면 대문을 잠그고 산책 갈게요”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문 잠그지 마세요. 우리에게는 사부님이 계시고, 사부님께서 이미 장소를 정화해주셨으니 안심하세요”라고 말했습니다.
법회 당일 아침, 제가 여섯 시가 좀 넘어 연공을 마치고 보니 남편이 이미 거실을 깨끗이 청소해 놓았고, 자신이 쓰던 물건들을 모두 다른 방으로 옮겨놓았습니다. 아들과 며느리가 위층에서 내려와 방이 이렇게 깨끗한 것을 보고 누가 이렇게 깨끗하게 치웠냐고 물었습니다. 제가 “너희 아빠가 정리했어”라고 하자, 아이들은 아버지가 평소에 방을 정리한 적이 없다는 것을 알기에 매우 놀라워했습니다. 저는 사부님 말씀이 생각났습니다. “불광이 널리 비치니, 예의가 원만하고 밝도다(佛光普照, 禮義圓明)”(파룬궁)
법회에는 20여 명의 수련생이 참석했고, 16명이 교류문을 낭독했습니다. 법회는 매우 성공적이었습니다. 어떤 수련생은 자신의 집에서 법공부 팀을 설립한 과정을 나누었고, 어떤 이는 어떻게 예전 수련생들을 다시 찾았는지 교류했습니다. 한 수련생은 1999년 이전에 자기 집에서 법공부 팀을 만들었던 과정을 나누며, 당시 여러 마을 사람들이 그의 집에서 법공부를 했는데 장 마귀가 파룬궁을 탄압한 후에는 아무도 오지 않았다가 지금은 다시 법공부 팀을 만들었다고 했습니다. 또 다른 수련생은 박해 전에 자신의 집이 법공부 모임 장소였는데 탄압 후 박해를 당했고, 이제 다시 법공부 팀을 만들었다고 나눴습니다. 어떤 수련생은 법공부 팀을 찾았을 때 마치 집을 찾은 것 같았다며, 돌아가서도 법공부 팀을 만들겠다고 했습니다. 또 다른 수련생들은 집에 찾아온 경찰들에게 어떻게 자비롭게 진상을 알렸는지 교류했습니다. 이번 법회는 진정으로 정체 제고를 촉진하는 목적을 달성했습니다.
법회가 열린 날, 제 남편은 안쪽 방에서 수련생들의 발언을 듣고 대법에 대해 새로운 인식을 갖게 되었습니다. 우리 지역의 수련 심득교류회를 우리집에서 개최한 것은 제게 영광이었습니다. 저도 점차 성숙해져서 단순히 법공부 장소를 제공하는 평범한 수련생에서 모두를 위해 자원봉사로 봉사하는 협조인으로 변화했습니다. 이것은 관직도 아니고 돈을 버는 일도 아닌, 바로 저의 사명입니다! 수련생들이 저에게 지지와 도움을 준 것에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서로 도우며, 우리의 정체를 더욱 견고하고 힘이 넘치게 했습니다. 사부님의 자비로운 제도에 감사드립니다.
지금 중공이 해외에서 사부님을 비방한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마음이 매우 아팠습니다. 사부님은 우리에게 한 푼도 요구하지 않으셨는데, 우리의 병은 나았고, 가정은 화목해졌으며, 가족들도 모두 대법을 지지합니다.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모든 수련생께 감사드립니다!
원문발표: 2025년 5월 12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5/5/12/488534.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5/5/12/48853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