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법서적 |

수련생 구출은 우리의 수련과 중생을 구하는 과정

글/ 산둥성 대법제자

[명혜망] 최근 우리 지역에서 일부 수련생들이 형을 선고받았고, 일부는 불법 구금됐으며, 일부는 국보(국내안전보위대: 파룬궁 탄압 담당 공안기구)에 의해 법정에 악의적으로 고발당해 집을 떠나 도피해야만 했다. 하지만 수련생들 대다수는 발정념만 할 뿐 다른 일은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고 있다. 이 문제에 대해 나는 수련생들이 정체(整體)를 이뤄 중생을 구하는 높은 각도에서 문제를 봐야 한다고 생각한다.

1. 수련생이 형을 선고받은 것을 우리는 인정할 수 없다. 그것은 중공 악당의 불법적인 억울한 판결이기 때문이다. 설령 수련생이 감옥에 갇혔더라도 우리는 감옥을 향해 발정념을 해야 한다. 감옥에 있는 수련생의 정념을 가지(加持)하고, 구세력의 배치를 부정하며, 정념으로 사악한 검은 소굴을 뚫고 나와야 한다. 동시에 그곳의 사악을 뿌리 뽑고, 계속해서 대법제자들에게 악행을 저지르는 악인들이 현세에서 응보를 받게 하며, 아직 구원될 수 있는 감옥경찰 등 중생을 구해야 한다.

조건이 되는 수련생은 가까운 곳에서 발정념을 하거나 진상자료를 보낼 수 있다. 그곳 경찰들에게 진상 편지를 보내는 것도 좋은데, 주소와 이름은 보통 명혜망에서 찾을 수 있다. 또는 가족 명의로 안에 있는 수련생에게 편지를 보내는 것도 가능하다. 목적은 진상을 알리는 것이다. 수련생은 편지를 받지 못할 수 있지만, 그곳 경찰은 반드시 받아볼 것이고 내용을 읽을 것이므로 그들을 구할 수 있다. 그러므로 정체를 이뤄야 구원의 힘이 더 커질 것이다.

2. 수련생이 납치된 것도 중공 악당 요원들의 불법 행위이며, 대법제자는 죄가 없다. 우리는 수련생의 가족들과 적극 협력해 수련생을 되찾아와야 하며, 동시에 수련생 가족들에게 대법 진상을 알리고 그들의 생활 등 어려움을 적극적으로 도와줘야 한다. 일부 수련생 가족들은 대법을 이해하지 못하거나 극력 반대했지만, 수련생들이 진상을 알린 후에는 대법을 지지하고 수련생을 구출하는 데 적극 협력하게 됐다. 이 과정은 우리의 수련 과정이자 정체적 협력을 통한 중생을 구하는 과정이다.

3. 수련생이 악의적으로 고발당한 것도 우리는 인정하지 않는다. 그것은 중공 악당의 법정이며 그들이 결정한 것은 무효다. 수련생은 범죄를 저지르지 않았고 죄가 없다. 우리는 수련생에게 정념을 더해주는 동시에, 지역 정법위원회와 공안, 검찰, 법원 관계자들 배후의 사악한 요소들을 철저히 제거해야 한다. 그것들이 중생을 조종해 대법과 대법제자에게 죄를 짓지 못하게 하고, 정념을 그들의 미시적인 곳까지 보내 그들 각자가 현명한 선택을 해 아름다운 미래를 갖도록 해야 한다. 동시에 조건이 되는 수련생은 관련자들에게 진상자료를 보내고 전화번호를 수집해 해외 수련생들과 협력해 진상을 알리는 데 힘써야 한다.

일부 수련생들은 가족들과 협력해 변호사를 선임하는 등 적극적으로 수련생을 구출하고 있다. 이 과정에서 수련생의 가족들이 구원됐고, 변호사와 구금된 수련생, 외부 수련생들이 함께 협력해 진상을 알림으로써 많은 중생들을 구할 수 있었다.

결론적으로, 이 과정에서 우리가 알아야 할 것은 이것이 박해와 피박해의 관계가 아닌 구원와 구원받는 관계라는 점이다. 이 기점을 바로잡으면 수련생 구출도 자연스럽게 이뤄질 것이다.

우리는 모두 하나의 정체다. 사악을 해체하고 중생을 구하는 것이 우리의 공동 염원이다.

 

​원문발표: 2024년 12월 27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12/27/486487.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12/27/486487.html

ⓒ 2025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