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회사에서 공인받는 만능 직원

글/ 랴오닝성 대법제자

[명혜망] 47세가 된 해, 나는 한 연료 가스 회사에 뜻밖에 채용돼 가스 주입원이 됐다.

최근 몇 년간 중국에서는 안전사고가 빈번히 발생해 상부에서는 각 인화성, 폭발성 물질을 다루는 기업과 사업 단위에 전담 인력을 파견해 안전 업무를 추진하도록 요구했는데, 이는 각종 사고 발생을 막고 줄이기 위해서였다. 나는 가스 주입 업무 외에도 회사에서 장소 설비 순회 점검 업무를 맡았는데, 매번 순회 점검 시 한 치의 소홀함도 없이 임했다.

한번은 순회 점검 중 발견하기 어려운 보일러실 전기모터 옆 누수를 세심히 점검하고 식별한 끝에, 보일러실 전기모터 옆 관에 바늘구멍만 한 크기의 구멍에서 물이 뿜어져 나오고 있음을 확인했다. 도랑에 전선이 있어 누수 시 누전 사고가 발생하기 쉬웠다. 나는 즉시 회사 책임자에게 보고했고, 지역 관리자는 큰 회의에서 내 업무 태도를 칭찬했다.

회사 설비는 이미 노후화되어 새것으로 교체해야 했지만 자금이 부족해 교체가 불가능했다. 사장은 외지에서 정비공을 초빙했고, 정비공이 기계를 수리한 후 시운전을 해보니 기계가 정상이 됐고, 정비공과 지역 관리자는 자리를 떴다. 그런데 얼마 지나지 않아 압축기 압력계가 갑자기 24 압력까지 올라갔다(정상값은 19~20 압력). 이러면 언제든 폭발할 위험이 있어서 나는 재빨리 지역 관리자에게 전화를 걸어 상황을 보고했고, 지역 관리자와 정비공이 제때 돌아와 설비를 정상 작동 압력으로 조정했다. 지역 관리자는 감격하며 말했다. “고맙습니다!” 지역 관리자는 술을 좋아해서 여러 번 내가 문제를 제때 발견하지 않았더라면 사고가 발생했을 것이다.

회사 설비 정비는 원래 지역 관리자의 일이었지만 내가 일일이 챙겨야 했다. 사부님께서 대법제자들에게 어디서든 좋은 사람이 되라고 가르치셨기 때문이다. 회사 사람들은 모두 내가 파룬궁을 배운다는 걸 알고 있었고, 모두 나를 좋은 직원으로 공인했다. 휴식 시간에 나는 그들에게 파룬궁에 관한 진상을 알렸다. 회사에서 누구의 일이든 내가 도울 수 있는 건 모두 주도적으로 했다. 한 경비원은 나에게 말했다. “사장님이 선생님을 괜히 높이 평가하는 게 아니었어요! 정말 일을 잘하시네요!”

작년 가을, 시에서 기능직 시험을 봤는데 총 7과목이었다. 파룬궁을 배우고 수련해 지혜가 열렸기에 중학교 학력밖에 없고, 자신의 전공도 아니며, 나이는 이미 50 중반이 넘은 내가 모든 과목에서 합격했다. 간부와 동료들은 모두 날 새로운 눈으로 바라봤다.

 

원문발표: 2024년 4월 17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4/17/475259.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4/17/47525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