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은퇴한 수련생의 연금지급이 불법적으로 중단된 것에 대해

글/ 중국 대법제자

[명혜망] 최근 몇 년간 중국에서는 은퇴한 일부 사업단위 수련생들이 중공 악당에 의해 불법적으로 투옥된 후, 각 지역 사회보장부서에서 이를 이유로 연금 지급을 불법적으로 중단하고 ‘근무경력 제로화(工齡淸零)’를 실시했으며, 심지어 이미 지급된 연금까지 수련생들에게 반환을 요구했다. 일부 수련생들은 불법적으로 법정에 고소당하기도 했고, 어떤 수련생들은 마땅히 받아야 할 수십만 위안의 연금을 악당에 반환해야 했다. 또 법원에서 수련생이 승소 판결을 받은 경우에도 사회보장부서는 법원 판결 집행을 거부하고 계속해 불법적으로 수련생의 연금을 차압했다.

불법적으로 판결받은 사업단위 수련생들에 대해 중공은 ‘근무경력 제로화’라는 수단을 사용했는데, 이는 60여 년 전인 1959년의 방식을 계승한 것이다. 즉 ‘근무경력 제로화 문건’에 따라 각지 사회보장국을 조종해 인사자원사회보장부 발(2012) 69호 문건에 의거해, 불법 판결을 받은 대법제자들을 박해하는 것이다.

본문에서는 이런 경제적 박해가 우리들에게 가져온 곤란과 중생제도에 가져온 어려움을 법리적으로 깨닫고, 앞으로의 길을 잘 걸어가기 위해 사고의 맥락을 잡아보고자 한다.

1. 경제적 박해가 중생제도에 미치는 교란

중공 악당이 대법제자들에게 가하는 여러 박해 중에서 경제적 박해는 중생들의 구원에 가장 큰 교란을 주고, 세상 사람들이 대법을 공경하지 않게 되는 주요 원인 중 하나다. 현재 사회의 풍조가 나빠지면서 세인들은 이익을 매우 중시하고 이익만 추구하게 되었기 때문이다. 개인의 이익이 손실되기만 하면 하지 않게 되고, 심지어 이를 선악을 가늠하는 기준으로 여긴다.

대법제자들이 불법적으로 노동수용소에 수감되거나 판결을 받으면, 진상을 모르는 사람들은 대법에 대해 원망하는 마음을 갖게 된다. 그리고 경제적 박해는 사람의 마음을 가장 쉽게 건드리는데, 특히 박해받아 경제적 손실을 입게 되면 가족들은 우리가 대법을 확고히 수련하는 것을 이해하지 못하고, 중공 악당을 두려워하며, 미래에 대한 걱정과 근심에 빠지기 쉽다.

특히 중공에 의해 부당한 판결을 받은 수련생의 경우, 근무경력이 ‘제로화’되는 이런 일은 일반인에게는 치명적인 재앙이고, 생활의 출구가 없어지며, 생존이 절망에 빠지게 되는 것과 같다. 기업체에서 은퇴한 사람들은 부당한 옥살이를 마친 후 연금을 회복할 수 있다. 하지만 사업단위 대법제자들에게 이런 ‘제로화’라는 극단적인 수단은 수련인의 생계를 끊어버리는 것이다. 이런 강도적인 약탈행위는 우리 관련 수련생들과 가정에 엄청난 압박, 고난, 고통과 상처를 안겨주고 있다.

나는 숙부님과 관계가 매우 좋은데, 내 연금이 불법 중단되고 근무경력이 제로화된 것에 대해 말씀드리자 그분은 매우 놀라셨다. 나중에 그분은 내게 한동안 이 일을 생각할 때마다 마음이 철렁 내려앉고 슬픔을 느꼈으며, 한동안 마음을 가라앉히기 어려웠다고 하셨다. 내가 여러 번 깨우쳐 드린 후에야 그분의 마음은 서서히 평온해졌다. 숙모는 대법을 지지하고 진상을 알고 계신 분인데, 만약 대법 진상을 완전히 알지 못하는 사람이 이런 상황을 알게 된다면 어떤 반응을 보일지 생각해 보라.

나의 한 일반인 친척은 이미 삼퇴(중국공산당의 당, 단, 대 조직 탈퇴)를 했지만, 내 연금이 중단된 것을 듣고는 감정을 억누르지 못하고 소리쳤다. “공산당이 퇴직금을 주는 거지 파룬궁이 주는 게 아니야!” 이런 상황에서 이익에 집착하는 일반인에게 진상을 알리는 것은 어려워지고, 우리의 구원 활동에 교란을 준다. 그러므로 이런 경제적 박해 역시 중공 악당이 사람을 망치는 흉기라고 할 수 있다. 대법제자들은 악당이 사람을 망치는 음모를 똑바로 알아야 하며, 사상적으로 구세력의 배치를 철저히 부정하고, 경제적 박해를 완전히 부정해야 한다.

2. 이익에 대한 집착을 내려놓았는지 안으로 찾아보기

대법제자가 문제에 부딪히면 우선 자신을 돌아봐야 하는데, 우리 자신이 이익에 대한 집착을 완전히 내려놓았는지 살펴봐야 한다. 나 자신을 놓고 말하자면, 이익에 대한 마음을 억제하고 제거하려 노력하고 있지만, 그 마음이 완전히 없어지지는 않았다는 것을 안다. 상태가 좋을 때는 이익심이 없어진 것 같지만, 좋지 않을 때는 돈에 대한 집착이 여전히 강하고 망상에 빠지곤 한다. 나는 어려서부터 생활이 어려웠기에 일찍이 돈에 대한 동경과 추구가 생겼고, 훗날 부유한 삶을 살 수 있기를, 심지어 큰 부자가 되기를 자주 상상했다. 이런 관념의 작용 아래 아름다운 삶을 동경해 왔다.

수련인이 인간 세상에 대해 갖고 있는 집착은 구세력이 박해의 구실을 만드는 빌미가 될 수 있다. 그래서 우리는 우선 자신의 이익에 집착하는 마음을 찾아내, 그것과 자신을 분리해야 하며, 그것은 내가 아니고 후천적으로 형성된 관념임을 알아야 한다. 그리고 정념으로 그것을 제거해야 한다. 나는 이 교류 글을 쓰면서 나 자신의 돈에 대한 관념, 집착 등의 변이된 물질이 녹아 없어지고 해체되는 것을 느꼈다.

또 하나의 매우 중요한 요소는 바로 우리 자신의 업력이다. 우리는 이번 생에 겪는 고난이 모두 자신의 전생의 업력 때문이며, 여기에 자신의 집착심이 더해지면 사악이 강제로 박해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3. 법에서 정념으로 경제적 박해 해체하기

1) 개인수련의 테두리에서 벗어나자

우리는 법에서 제고되어 올라와야 한다. 비록 우리에게 집착이 있다고 해도 그것은 구세력이 박해할 구실이 되어서는 안 된다. 구세력은 대법제자들에 대해 여러 가지 배치를 해놓았고, 심지어 역사상 대법제자들을 기만해 그들과 약속을 맺게 했다. 내가 연금 불법 중단 며칠 후 한 차례 발정념을 할 때 천목으로 이런 장면을 본 기억이 난다. 검은 옷을 입은 남자 신(神)이 손에 도장을 들고 나에게 “넌 도장을 찍어야 한다”라고 말했다. 나는 즉시 그것을 부정했다. 그 후 나는 이것이 구세력이 내게, 내가 이미 그들과 약속을 맺었기에 이런 난을 겪게 된다고 알려주는 것임을 깨달았다.

우리는 이것이 구세력이 강제로 가하는 박해임을 똑바로 인식해야 한다. 대법제자는 개인수련을 하는 것이 아니라, 사명을 지니고 인간 세상에 온 것이며, 무량한 중생을 구해야 한다. 정법시기에 이런 박해는 사람을 구하는 대법제자들의 생활을 곤궁하게 만들고, 중생을 구하는 일을 교란하며, 중생제도에 어려움을 초래한다. 그러므로 우리는 정법의 기점에 서서 구세력의 배치를 철저히 부정하고, 이런 박해를 승인하거나 인정해서는 안 된다.

2) 사부님을 믿고 법을 믿으며, 낙담하거나 비관하지 말자

연금을 끊어버리는 이런 박해에 직면해서 우리는 침체되거나 비관해서는 안 되며, 사람을 만나기 어려워졌다고 생각해서도 안 된다. 우리가 정념을 지키고, 인정(人情)의 각도에서 문제를 보지 않으며, 일반인의 아름다운 삶에 대한 집착을 내려놓고, 인간 세상의 것들을 담담히 대한다면, 사부님과 법을 믿는 한 넘기 어려운 고비가 없을 것이다. 사부님께서는 반드시 우리에게 생활의 출로를 열어주시고, 우리가 배불리 먹을 수 있게 해주시며, 중생제도의 조건을 만들어 주실 것이다. 설령 현재 우리의 연금이 회복되지 않았다 해도, 우리가 정념만 지킨다면 생활은 의지할 곳이 있을 것이다.

연금이 불법 중단된 지 3년 남짓 지난 어느 날, 나는 이것이 구세력이 배치한 경제적 박해라는 것을 깨달았고 절대 그것을 승인할 수 없다고 생각했다. 나는 그것을 해체하고 세상 사람들에게 대법제자의 아름다움을 보여주어 사람들이 구원받게 하고 싶었다. 그 후 며칠간 나는 계속 정념을 발했고, 이어서 두 명의 학생 학부모가 날 찾아와 자녀의 과외를 요청했다. 나는 퇴직 전에 중학교 교사였고 주요 과목을 가르쳤다. 내가 가르쳤던 과목 지식을 복습한 후 아이들을 가르쳤더니 교육 효과가 매우 좋았고, 학생들의 성적이 빠르게 향상됐다. 이렇게 해서 나는 다시 생활비를 마련할 수 있게 됐다. 또 두 아이와 학부모는 모두 삼퇴를 했다.

내가 학생을 과외하면서 수입이 생기자 가족들은 원래의 낙담에서 벗어나 희망을 보는 듯했고, 제 동생은 기쁜 마음에 나에게 말했다. “공산당이 형을 막지 못했네!”

우리가 또 하나 똑바로 알아야 할 점은, 사부님께서는 제자들에게 이런 수련의 길을 배치하지 않으셨다는 것이다. 이것은 구세력이 우리에게 업력이 있다는 것을 구실로 정법을 교란하는 것이다. 그러므로 우리는 마음속으로 생활 자원을 끊어버리는 이런 박해를 조금도 용납해선 안 된다. 용납한다면 그것을 추구하는 것이고 갖기를 원하는 것이다.

우리는 일사일념 중에서 그것을 철저히 제거해야 하며, 사부님께서 우리를 위해 관여해주실 것이다. 우리가 마음속으로 집착을 내려놓고,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강대한 정념을 내보내며, 정념을 지키고, 단호하게 사악의 박해를 승인하지 않는다면, 우리 내심에서 ‘어쩔 수 없음’, ‘묵인’, ‘소극적 수용’ 등 부정적 사고를 철저히 제거할 수 있고, 국면을 개변할 수 있으며, 전환점이 올 것이다.

3) 연금 요구를 계기로 진상을 알리고 중생을 구하다

명혜망에 발표된 수련생들이 중공의 경제적 박해를 받은 것에 관한 글에서, 일부 수련생들은 꾸준히 진상을 알려 사람을 구했고, 매우 좋은 효과를 거두어 연금을 회복한 경우도 있었다. 하지만 대다수 수련생의 연금은 회복되지 않았고, 심지어 일부는 사회보장국으로부터 이미 지급된 연금까지 반환 요구를 받는 등, 상황이 복잡다단하다.

사업단위에서 근무했던 수련생들의 숫자가 그리 많지 않고 중국 각지에 흩어져 있어서, 사회보장 부서에 진상을 알리는 수련생이 많지 않기 때문이다. 반면 기업체에서 불법적으로 연금이 차압된 사람들의 숫자는 상대적으로 좀 더 많고, 일반인들도 여러 방식으로 연금을 요구하고 있어서 기업체 출신 투옥자들의 연금은 매우 빨리 회복이 됐다. 우리 시의 사회보장 직원은 우리에게 “기업체 사람들은 모두 찾으러 오니까 회복해준 거예요. 당신들 사업단위 사람들도 찾아와야만 회복할 수 있어요”라고 말했다.

대법제자가 주역입니다. 우리는 일반인에게 기대서는 안 되며, 일당십으로 정념을 사용해 환경을 개창해야 한다. 생활이 아무리 어려워도 우리는 자비로운 마음을 품고 사회보장 부서의 중생들을 원망해서는 안 된다. 사실 그들도 진상을 모르기에 감히 대법제자들에게 경제적 박해를 가하는 것이다. 우리는 이를 계기로 진상을 알리고 중생을 구해야 하는데, 이것 또한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중공의 각급 관리들을 구할 기회를 주신 것이다. 평소에는 그들을 접촉할 기회가 없었지만 지금이 바로 그 계기인 것이다.

우리는 중공의 각급 관리들에게 진상 편지, 고발장, 기소장 등을 써서 보낼 수 있다.(공의논단 수련생이 중국 최고 기관들의 우편 주소와 책임자 이름을 알려주셨음) 또한 사회보장 사건의 법정 진술에서 대법을 실증하고, 연금을 되찾는 화제를 빌려 대법 진상을 설명함으로써, 이런 사람들이 진상을 알고 중공의 거짓말에 대한 주입을 제거하며, 그들의 법률 의식과 도덕적 양심을 일깨울 수 있다.

우리는 또한 기점을 잘 파악해야 하는데, 즉 우리 마음속에서 무엇을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가 하는 것이다. 연금을 되찾기 위해 진상을 알리는 것인가? 아니면 단지 연금 문제를 화제로 삼아 진정으로 중생을 구원하기 위해 진상을 알리는 것인가? 사고의 깊은 곳에서 돈을 위한 것인지, 사심을 위한 것인지, 자신을 위한 것인지, 아니면 그들을 위해, 그들을 구하기 위해, 그들이 아름다운 미래를 갖도록 하기 위해 이 부분의 관련 인원들을 접촉하는 것인지, 이 기점을 어디에 두는지가 대단히 중요하다. 설령 우리의 연금이 당장 회복되지 않는다 해도, 이런 중생들이 우리의 진상 알리기를 통해 중공 악당의 본질을 똑바로 인식하고 진정한 자신을 되찾는다면, 그들에게 앞으로 잘할 기회를 줄 수 있을 것이다.

4) 발정념으로 경제적 박해 해체하기

사부님께서는 “대법제자의 정념(正念)은 위력이 있다.”[정진요지2-대법제자의 정념(正念)은 위력이 있다]라고 말씀하셨다.

우리는 정념의 작용을 홀시해서는 안 되며, 중공 인사자원사회보장부와 그 산하 각 성시의 사회보장 등 관련 부서를 다른 공간에서 조종하는 사악한 생명과 요소들을 겨냥해 끊임없이 강대한 정념을 발해 사악을 해체해야 한다. 현재 나는 매일 네 차례의 정시 발정념 마지막 5분과 현지에 정념을 발할 때 모두 이런 염두를 더합니다. ‘중공 악당 사회보장 부서가 사업단위 대법제자들에 대해 행하는 경제적 박해를 철저히 해체하라. 반드시 대법제자들에 대한 연금 지급을 회복하라. 우리의 연금은 대법제자들이 사람을 구하는 데 쓰는 것이며 대법의 자원이니 정법을 교란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대법에 죄를 짓는 것이며 교란자는 도태될 대상이 된다.’

연금이 불법 중단된 모든 수련생들이 발정념에 동참하기를 제안하며, 다른 수련생들도 함께해 주시기를 희망한다. 중공 악당이 대법제자들에게 연금 중단이라는 방식으로 자행하는 경제적 박해를 겨냥해, 정념으로 사악을 철저히 해체하고, 대법제자 자신에게 곤경을 조성하고 중생제도에 영향을 주는 일체 사악한 생명과 요소를 빠뜨림 없이 해체하자.

이상의 교류에 부족한 점이 있다면 수련생 여러분의 자비로운 지적을 부탁드린다.

 

원문발표: 2024년 4월 7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4/7/474116.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4/7/47411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