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중국법회] 원하는 대로 정보를 수집해 중생을 구하다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존경하는 사부님 안녕하십니까!

사부님에 대한 감사한 마음은 어떠한 말로도 표현할 수 없습니다! 파룬따파(法輪大法)가 저를 변화시킨 것을 어떠한 단어로도 묘사할 수 없습니다. 법을 실증하는 수련 과정 중에 우리가 오로지 대법이 요구하는 이 층의 이치에 부합되고, 조사정법(助師正法) 하려는 소원이 있으면 사부님께서 모든 것을 배치해주시어 자신의 서약을 실현할 수 있다는 것을 절실히 느꼈습니다.

그동안 중생을 구하기 위해 관련 정보를 수집한 제 경험을 사부님께 보고드리고 수련생 여러분과 교류하려 합니다.

1. 현지 ‘610’과 정부기관 인원들의 데이터베이스 구축

저는 사무직이어서 온종일 컴퓨터를 마주합니다. 수련생들이 진상편지를 부치고 진상전화를 걸려면 먼저 정부, 공안, 검찰, 법원 사람들의 정보를 파악해야 합니다. 저는 컴퓨터로 일하면서 마침 홈페이지에서 관련 정보를 많이 찾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그때부터 저는 이런 정보를 수집하고 정리해 수련생들과 협력하면서 사람들을 구하기 시작했습니다.

예를 들면 바이두나 구글에서 정부 사이트에 접속하면 해당 정부 부처의 인사정보란에서 각 부처의 관리자 명단을 찾을 수 있습니다. 최근 1~2년간 기본적으로 시, 구 주요 책임자 정보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저는 그 사람들의 이력서와 업무 이력 정보를 저장해뒀습니다. 그렇게 하면 악인들의 대법제자에 대한 박해를 폭로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검사, 판사의 임명과 해임 정보는 인민대표대회 홈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고 검찰, 법원 홈페이지에서도 각지의 관련인사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일부 검찰청 홈페이지에는 각 과 명단과 전화번호도 있습니다. ‘중국 재판절차 정보공개 사이트’에서는 각지 법원의 판사 명단을 찾을 수 있었으나 일부 정보는 제때 업데이트되지 않아 확인이 필요했습니다. 구체적인 법원장이나 재판장, 판사 이름은 바이두나 구글에서 검색해 확인하면 됩니다.

만약 어떤 악인이 재임 기간 중 대법제자를 박해했는데 상세한 정황을 설명하려면 그 사람의 이력서가 필요합니다. 그것도 바이두나 구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관직이 높을수록 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주의할 점은 낙마한 관료가 조사를 받게 되면 일반적으로 각급 기율검사위 홈페이지에 게시되고 업무 이력 등 자세한 신상 정보가 공개되지만, 이후 당적을 박탈당하고 공식적으로 처벌받으면 이러한 신상 정보는 더 이상 공개되지 않습니다.

말단 파출소, 공안 경찰 정보는 인터넷에서 찾아보기 힘든데 보통 바이두나 구글에 ‘어느 파출소’나 ‘어느 파출소 소장 2022’ 등 키워드로 구체적으로 검색하면 정보가 나옵니다. 저는 이런 방법으로 우리 지역의 대부분 파출소장, 부소장들의 이름을 찾아냈습니다.

그 과정에서 사부님께서 저를 도와주셨습니다. 때로는 키워드 하나만 입력해도 관련 자료를 금방 찾을 수 있었습니다. 중국공산당 매체는 종종 각급 지도자들의 활동을 보도하는데, 거기서도 지도자와 관련자들이 파룬궁에 저지른 일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각지 연감(年鑒), 검찰, 법원, 공안, 정법위(정치법률위원회)의 업무 보고에서도 대법제자에 대한 박해 상황을 볼 수 있었습니다.

지난 몇 년간 저는 그 정보들을 모두 사무실 컴퓨터로 수집했는데 업무용 컴퓨터로 홈페이지에 접속하는 것은 매우 정상적인 일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게다가 그러한 정보들은 원래 홈페이지에 게시된 것인데 제가 저장했을 뿐입니다.

2007년, 저는 우리 지역 각 기관 전화번호 책이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얼마 지나지 않아 정말 그 책을 얻게 됐습니다. 저는 두 수련생에게 카메라로 한 페이지씩 찍어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마침 수련생에게 사진을 텍스트로 전환하는 소프트웨어가 있어서 사진을 바로 워드로 변환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번호를 하나하나 꼼꼼히 체크해 4~5천 명의 이름과 전화번호를 얻게 됐습니다. 5년마다 책이 갱신되는데 매번 책을 얻을 적절한 기회가 생겼습니다.

우리 몇몇 수련생들은 어떻게 하면 우리 도시를 포함한 기관의 전화번호와 향, 진 정부 사람들의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을지 교류했습니다. 우리는 발정념으로 사부님께 도움을 청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정부 기관에서 일하는 수련생으로부터 우리 시의 기관 주소록, 행정기관, 기관 단위, 기업체, 향, 진 파출소 소장들의 전화번호를 받게 됐습니다. 수련생은 그 자료를 밤새 정리했습니다.

한 수련생은 ‘7.20’ 이후에 두려운 마음이 있어 정진하지 못했고 더 많은 수련생을 감히 만나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일을 잘하고 인맥도 좋아 내부정보를 잘 알고 있었습니다. 저는 그녀와 교류하고 정부 기관, 향, 진 사람들의 휴대폰 번호를 수집해야 한다고 하자 그녀는 흔쾌히 대답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녀는 저에게 많은 전화번호를 주었는데 거기에는 다른 자료에 없던 전화번호들도 있었습니다. 사부님께서 그녀에게 위덕(威德)을 쌓을 기회를 주셨던 것입니다.

그 정보들은 수련생들이 진상편지, 동영상, 메시지를 보내고 해외와 현지 수련생들이 진상전화로 악인을 폭로하는 데 도움을 줬으며 우리 지역 사람들을 구하는데 큰 작용을 일으켰습니다.

2. 세뇌반 악인 폭로

우리 지역의 ‘610(파룬궁 탄압기구)’은 2010~2012년 사이에 수련생들을 전부 ‘전향(수련 포기)’시키겠다고 떠들어댔습니다. 그리하여 대법제자에 대한 세뇌는 더욱 강화됐습니다. 성(省)급에서 지방에 이르기까지 세뇌반이 열렸고 수십 명 수련생이 납치됐습니다.

저는 세뇌반을 해체시키기 위해 우리 시의 정법위 서기, ‘610’주임, 부주임, 정권유지과 과장, 지역 국보(국내안정보위국) 대장의 이름과 나이, 임직 기간 등 상세한 정보를 기록했습니다. 그리고 1999년 이래 역대 대도시와 직할시 정법위 서기, ‘610’주임, 국보 대장 등이 임기 기간 파룬궁수련생을 박해한 정보를 사람들에게 알렸습니다.

그 자료는 그들의 범죄를 증명할 수 있는 확실한 증거로서 관련 부서 사람들이 보고 깨우치기를 바랐습니다. 그 정보가 밍후이왕에 발표된 후에도 우리는 진상 전단지와 동영상 등을 만들어 관련 부서에 보냈습니다.

밍후이왕에서 발표된 지 얼마 안 되어 ‘610’ 주임이 현지 대법제자에게 의견을 제출했습니다. 그는 자신은 파룬궁에 대해 온화하고 감화시키는 방식으로 하고 고문을 가하고 폭력을 사용하지 않았는데 어떻게 자신이 그렇게 많은 파룬궁수련생들을 박해했냐고 했습니다. 이는 그가 이 일에 엄청 신경을 쓰고 있고 밍후이왕 발표를 주시하고 있다는 것을 설명합니다.

수련생들은 이 ‘610’에 대해 각종 방법을 찾아 진상을 알리고 선(善)을 권했습니다. 그들은 자신들의 악행이 담긴 자료를 보고 모두 깜짝 놀랐습니다. 그 ‘610’ 주임도 소리 없이 사라졌습니다. 몇 년 후에야 알게 됐는데 그는 작은 지역 현장 겸 서기를 맡고 있었습니다. 그렇게 그는 그 도시의 마지막 ‘610’ 주임이 됐습니다.

수련생들은 고밀도 발정념을 했고 세뇌반에 갇힌 수련생들은 안에서 진상을 알려 세뇌반을 해체했습니다. 2018년 ‘610’이 철거됐을 때 인터넷에서 세뇌반 소재지가 정부 기관으로 되어 더는 존재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3. 현지 수련생 구출에 협력

2014년, 현지의 한 여성 수련생을 구하기 위해 인터넷에서 1999년부터의 국보 대장, 정법위 서기와 ‘610’ 주임 명단과 임기(일부 정보는 완전하지 않음)를 찾았습니다. 그리고 그동안 불법적으로 판결을 받은 수련생 수와 명단을 통계하고 그 자료들을 폭로했습니다. 그런데 현임 국보 대장이 재직하는 기간에 불법적으로 판결받은 수련생이 가장 많아 우리를 놀라게 했습니다.

안으로 찾으니 저를 포함한 일부 수련생들이 그 국보 대장에게 호감이 있었습니다. 그가 한때 표현이 좋았기 때문이었습니다. 저는 ‘이 국보 대장이 다시 죄를 범하게 해서는 안 된다!’라는 구절을 박해자 명단 위에 적었고 이 자료가 밍후이왕에 발표됐습니다. 여러 방면의 노력으로 그 여성 수련생은 집행유예로 풀려났고 세 가지 일을 계속했습니다.

나중에 그 국보 대장은 다른 기관으로 옮겨갔고 부대장이 대신한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좀 더 지나 그 국보 대장은 공안계통을 떠났습니다.

4. 협력해 사법부와 정부기관 사람들에게 진상 알리기

2013년, 우리 지역의 한 수련생이 감옥에서 박해로 사망했습니다. 가족은 변호사를 청해 수련생의 사망 원인을 추적했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감옥, 사법, 정법위 기관에 진상을 알릴 기회라고 생각했습니다. 저와 수련생은 감옥 전화번호부가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정말 전체 감옥계통 전화번호부를 얻게 됐습니다. 인터넷에서 과장급 이상의 전화번호(사무실 전화와 휴대폰 번호)와 상세주소까지 찾을 수 있었습니다.

A 성에는 수련생이 적었는데 다른 성 수련생과 해외 수련생들이 이 번호를 이용해 진상을 알릴 수 있었습니다. 저는 2~3주 시간(출근해서 필요한 업무를 하는 시간 제외)을 이용해 A 성의 정부기관, 사법기관, 그리고 관련된 시와 현의 과장급 이상 사람들의 정보를 정리했습니다.

저는 수천 명 명단과 전화번호를 각 지역 수련생에게 나눠주어 그들이 이메일을 보내고 진상전화를 걸도록 했으며 또 밍후이왕에 올려 해외 수련생들이 진상전화를 걸게 했습니다. 우리는 수련생이 박해받아 사망한 내용을 선택해 사람들에게 전했고 현지에서 발생한 일이기에 관심이 더 컸습니다. 그리고 밍후이왕에서 제작한 진상 오디오도 들려줬는데 수련생들은 효과가 비교적 좋았다고 했습니다. 그 자료들은 밍후이왕에서 악인들을 제보할 때 사용하는 자료가 됐습니다.

5. 하늘에서 떨어진 인터넷 접속 카드

사부님께서는 말씀하셨습니다. “여러분이 모두 알다시피, 법을 실증하는 중에는 확실히 하나의 형세의 변화가 있으며 이는 필연적이다. 사부가 정법 하는 것과 정법하기 이전은 같지 않다. 어떠한 일을 하든, 하지 않든, 심지어 하는 과정에 이르기까지 모두 점차 변화하고 있는데, 범위가 넓은 일은 곧 하나의 형세 변화가 있게 된다.”[1]

2019년, 밍후이왕에서 악인들의 정보를 수집한다는 것을 알게 됐고 평소 제가 수집한 악인들의 정보는 마침 잘 쓰이게 됐습니다. 그리고 더 많은 자료가 필요했는데 사악도 이 방면을 주시하고 있어서 빨리 수집을 완성해야 했습니다. 사악이 눈치채면 자료가 없어지기 때문이었습니다. 그렇게 큰 면적에서 자료를 수집하는 것은 사용자가 알려지지 않은 개인용 컴퓨터로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수련생은 저에게 남은 컴퓨터를 설치해줬습니다. 하루는 진상전화를 거는 수련생이 카드 한 장을 발견했습니다. 그 수련생이 사용하는 통신카드와 다른 카드였는데 컴퓨터에 꽂으니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가 익명의 전화카드가 필요하다고 느꼈을 때 마침 생긴 것이었습니다. 우리가 무엇이 필요하면 사부님께서 마련해주셨습니다. 저는 그 카드로 민감한 정보도 찾을 수 있었고 집 컴퓨터와 연결되지 않아 사용이 편리했습니다.

제가 수집한 정보들은 대부분 정부기관 인사가 내부에서 공개한 것을 다운로드해서 정리했기에 민감한 정보라 하더라도 별다른 느낌이 없었습니다.

우리와 인접한 성의 수련생은 그들 지역에서는 이런 정보 수집이 어렵다고 했습니다. 사이트가 막혀 접속할 수 없고 사악이 이 항목을 하는 수련생에 대해 엄하게 감시하고 있기 때문이었습니다. 저는 컴퓨터를 분별하는 방식으로 했는데 효과가 좋았습니다. 봉쇄를 뚫고 들어가도 열리지 않는 것은 다시 속인들의 시스템으로 하면 열 수 있었습니다.

그 지역의 많은 민감한 정보는 인터넷에 공개돼 있었습니다. 그 지역 수련생들이 감시당하고 있기에 저는 도와주기로 마음먹었습니다. 저도 두려운 마음이 생겨 국보팀이 발견하기 전에 정보들을 하루빨리 안전한 곳으로 옮기려 했습니다.

그러나 제가 이렇게 생각하자 다운로드 중이던 메모리카드가 작동을 멈췄습니다. 안으로 찾아보니 그 생각이 틀렸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저는 사람을 구하는 일을 하고 있어 박해받지 않는다고 생각하자 훨씬 홀가분해졌습니다. 메모리카드도 다시 작동했습니다. 그 후부터 정보를 수집할 때 저는 좋은 일을 하는 것이고 사람을 구하는 일을 하고 있다고 생각하니 순조롭게 잘 됐고 홀가분했습니다.

이번에는 사흘 밤낮 정보를 수집했습니다. 마지막 날은 잠을 자지 않아도 피곤하지 않았습니다. 아침이 되어 창가에 두 마리 새가 날아와 저를 보고 한참이나 재잘거렸습니다. 마치 좋은 소식을 전하는 것 같아 즐거웠습니다.

저는 수집한 정보를 몇십 개 파일로 정리한 후 인터넷 상태가 좋은 아침 시간을 이용해 수련생에게 보냈습니다. 발송이 어려울 때면 발정념을 하고 공능을 사용했더니 몇십 개 파일이 순조롭게 발송됐습니다.

그 지역 수련생은 우리에게 시스템을 분리하는 방법으로 수집하면 안전하다고 알려줬습니다. 우리는 안전에 더욱 주의해야 했습니다. 밍후이왕에 발표된 후 사악은 간담이 서늘해져 미친 듯이 발악했습니다. 사악에게 빈틈을 주지 않기 위해 컴퓨터 시스템을 분리하고 제한이 없는 봉쇄프로그램을 사용했더니 정부 사이트에도 접속이 잘 됐고 막히지도 않았습니다.

정보 수집을 위해 우리는 임시로 주말 일정을 변경했습니다. 그런데 그 변경이 저와 다른 한 수련생이 납치당하는 것을 막아줬습니다. 그날 10여 명 수련생이 납치됐고 그 장소로 갔던 한 수련생도 납치됐습니다.

밍후이왕은 납치사건을 발표했습니다. 그것은 사악들이 자신들의 말로를 보고 교란한 것이었습니다. 본 지역 사악의 명단을 공개하고 수련생들과 함께 정보를 수집하려 했으나 그 납치사건으로 압력이 커졌습니다. 그래서 저 혼자 정보 수집을 책임지고 다른 수련생은 협조하기로 했습니다.

수련생의 석방을 위해 저는 현지 ‘610’ 두목, 국보, 검찰원, 법원의 비교적 두드러진 박해자 명단을 공개하기로 했습니다. 예전에 그 명단을 공개한 적이 있었기에 이번에는 박해에 가담한 사람만 공개하면 됐습니다. 우리가 폭로한 악인들의 범죄는 단계별로 밍후이왕에 올랐습니다.

그중에 정법위 부서기가 있었는데 그의 임기 기간과 직위는 정확하게 밍후이왕에 기재됐습니다. 저는 그가 공안국장, 시 정법위 서기, 대도시 정법위 부서기 직을 맡고 있을 때 가담한 박해 내용을 정리했습니다.

최근 2년간 우리 지역에서 공안, 검찰, 법원 인원들이 응보를 받아 낙마하거나 면직된 사례가 많습니다. 이런 사람에 대해 우리는 그들이 대법제자를 박해한 내용을 우선적으로 정리하고 적시에 폭로했습니다. 밍후이왕에서 그 내용이 공개되자 사악은 두려움에 떨었습니다. 우리는 그것으로 진상자료를 만들어 주민과 공안, 검찰, 법원, 정법위 사람들에게 보내 그들을 구했습니다.

6. 정보를 수집하고 수련생들과 협력해 진상편지를 보내다

2020년 설날 전에 우리 지역 수련생이 지역관리실 게시판을 보았습니다. 게시판에는 당선인, 후보, 관리자 등 명단과 전화번호가 적혀 있었습니다. 우리는 정보를 수집할 좋은 기회라고 생각했습니다. 그 자료에 근거해 인터넷에서 상세한 자료를 수집하고 정리해 수련생들이 진상전화를 걸도록 했는데 전화번호가 없는 곳은 편지를 쓰기로 했습니다.

그 당시에 많은 수련생이 주민센터와 지역관리실, 파출소 경찰로부터 ‘제로화’ 박해를 받았습니다. 설날을 전후로 수련생들은 거의 모든 지역관리실, 주민센터, 파출소, 정법위 사람들에게 대법제자를 교란하고 박해하는 ‘제로화’에 참여하지 말라는 진상편지를 보냈습니다.

저는 사이트에서 늘 무슨 ‘선진 교사’, ‘불우이웃을 돕는 선진 우수경찰’, ‘우수 정치법률 간부’ 등 글을 보게 됩니다. 그런 명단 중에는 우리가 평소에는 볼 수 없었던 정권유지 사무실, 국보 경찰, 사이버 경찰 등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모두 한 해 전 정보여서 진상편지를 쓰기에 비교적 적합했습니다.

한번은 제가 한 지역 모든 학교의 우수 교사 명단을 얻었습니다. 편지를 쓰는 수련생들이 보고 정말 기뻐했습니다. 수련생들은 협력해 진상편지를 보냈는데 편벽한 곳까지 모두 보냈습니다. 원래 그곳과는 정말 접촉할 방법이 없었는데 이것은 정말로 좋은 방법이었습니다.

저는 안전을 고려해 조용히 이 일을 하려고 생각했습니다. 그리하여 줄곧 밍후이왕에 글을 올리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며칠 전, 머릿속에 ‘정보를 뜻대로 수집해 중생을 구하다’라는 말이 떠올랐습니다. 예전에 타지 수련생과 이것에 관련해 교류한 일이 생각났습니다. 특히는 밍후이왕에 수집된 자료가 발표되고 나서 전염병 기간에 이 항목을 더욱 잘해야겠다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그리하여 제 방법과 경험, 그리고 체험을 적어내 수련생들이 참고하게 하고 함께 더 많은 중국인을 구하기를 바랐습니다.

애초에 우리가 대법에 동화돼 중생을 구하려고 세상에 내려올 때 오직 사부님에 대한 믿음 하나로 큰 위험을 무릅쓰고 내려왔습니다. 사부님께서는 우리에게 모든 것을 배치해주십니다. 우리에게 서약을 실현하려는 소원이 있기만 하면 세상에서 중생을 구할 기연을 질서 있게 배치해주십니다. 저는 더 용맹하게 정진해야만 자비로운 사부님의 제도에 보답할 수 있습니다!

자비롭고 위대한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저작: ‘각지설법7-미국서부국제법회 설법’

(밍후이왕 제19회 중국 대법제자 수련심득교류회)

 

원문발표: 2022년 11월 14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11/14/451571.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11/14/45157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