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경축 5.13] 생명은 짧지만 귀하며 모두 이 순간을 위한 것이다

글/ 베트남 대법제자

[밍후이왕] 저와 아내는 모두 대법제자고 딸이 하나 있는데 올해 4살이 넘었습니다. 아래는 우리가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수련하기 전후의 경험들입니다.

저는 성공한 어업 엔지니어로 사업 파트너와 회사를 설립했습니다. 그러나 저는 여전히 만족하지 않았고 어떻게 하면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을지 생각했습니다. 저는 명리가 삶의 목적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타인에게 관심을 기울이고 고려한 적이 매우 드물었는데, 공허하고 고독했던 적이 많았습니다.

2년 전까지만 해도 저는 여전히 술에 취해서 난폭했고 골초였습니다. 그때 저는 이미 10년 가까이 담배를 피운 것은 물론 피울수록 심해져 어떨 때는 하루에 세 갑을 피웠습니다. 자주 가슴이 답답하고 아팠으며 호흡이 가빠지는 것을 느꼈습니다. 또한, 비염과 등 부위가 아파 괴로웠습니다.

2019년 초, 음주 운전으로 교통사고를 당해서 비장에 타박상을 입었고 흉강에 물이 고였으며 내출혈(內出血)이 있었고 갈비뼈가 부러졌습니다. 저는 병원에 입원했는데 혈중알코올농도가 너무 높아 그때 바로 수술을 할 수 없었습니다. 의사는 제게 반드시 가능한 한 빨리 수술해야 한다면서 그렇지 않으면 생명이 위험하다고 알려줬습니다. 하지만 보름여 만에 건강을 회복해 수술받지 않고 퇴원했습니다.

나중에 저는 그때 비록 대법 수련으로 걸어 들어오지 않았지만, 대법 사부님께서 그때 이미 저를 보호해주고 계셨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파룬궁의 진상 자료를 본 적이 있고 중공(중국공산당)이 천안문 광장에서 분신자살 사건을 위조해 파룬따파를 비방했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온라인으로 ‘전법륜(轉法輪)’을 읽어보았는데, 다만 그때 폐쇄적인 관념에 지나치게 사로잡혀 다 읽어보지 못했을 뿐이었습니다.

퇴원 후는 제가 가장 어려웠던 때입니다. 그때 사업은 끝났고 저는 파산했습니다. 아내는 아직 젊고 딸도 2살밖에 안 돼 저는 그들의 유일한 기댈 곳이었습니다. 그때 저는 가난과 빚, 여러 방면으로부터 온 스트레스와 엉망이 돼버린 건강 상태가 온몸을 휘감았고 생활은 아무런 살길이 없었습니다. 스트레스와 어려움에 직면해 저는 대법 책들을 읽어보기 시작했습니다. 이번에는 달라졌습니다. 읽을수록 흥미를 느꼈고 더욱 믿었으며 종종 눈물을 머금었고 아침부터 오후까지 내내 읽었습니다. 매일 저는 끊임없이 읽었습니다. 많이 읽을수록 법에 더욱 녹아 들어갈 수 있었고 많이 읽을수록 인생의 진정한 의의는 더욱 자명해졌습니다.

지난 10년 동안, 가족, 친구, 아내가 여러 번이나 담배를 끊으라고 권유했지만, 딸이 태어날 때까지도 저는 담배를 끊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전법륜’ 제7강을 읽었을 때, 단번에 담배를 끊었습니다. 그 담뱃갑들은 탁자 위에 널브러져 있었지만 더는 한 대도 피우지 않았습니다. 그 후, 오래지 않아 저는 술도 완전히 끊었습니다.

저는 마침내 사람이 되는 진정한 목적을 찾았고 생명은 짧지만 귀하며 모두 대법 수련을 위한 것이라는 점을 깨달았습니다. 저는 온라인의 다섯 세트 공법에 대한 설명에 따라 수련하기로 했습니다. 신기하게도, 예전의 모든 질병이 부지불식간에 사라졌습니다. 예전에는 장기간의 흡연으로 입술마저 어두웠으나 이제는 빛깔이 건강하게 윤기가 돕니다. 저도 일에 부딪히면 먼저 타인을 생각하고 고려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는 제가 수련하기 전에 매우 행하기 어려웠던 것입니다.

대법 수련을 통해, 저의 심신은 완전히 새 생명을 얻었습니다. 저는 진선인(真·善·忍)의 원칙에 따라 사고하고 행동하려고 노력했습니다. 파산할 때, 빚이 30여억 베트남 동(약 1억 6천만 원)이었는데 제게 있어서 거액의 빚이었습니다. 지금과 같은 이런 사회 풍조에서 사람들이 빚을 피하려고 활로를 모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법을 얻은 후, 채권자들이 저를 찾지 못해 걱정하지 않도록 언제든지 저를 찾아올 수 있도록 줄곧 전화번호를 바꾸지 않았습니다. 채권자가 전화하면, 진심으로 그들에게 자신의 상황을 알려줬고 빚을 갚도록 시간을 좀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다행히 그들 중 대부분 사람이 동의했고 해결하지 못할 것 같던 일들에 호전의 기회가 생겼습니다.

대법을 수련하고 약 6개월 후, 아내도 대법을 수련하기 시작했습니다. 아내는 부지런히 법공부하고 가부좌를 하며 부지불식간에 충혈성 심장병 및 위장염이 모두 사라졌습니다. 의사의 말에 따르면, 이런 병은 완치되기 어렵다고 했습니다.

저는 아내와 원래 하던 일을 그만두고 만두를 빚고 음료수를 판매하는 사업을 했습니다. 예전에 아내가 시장에 갈 때면 흥정을 하면서 세심하게 골랐지만, 이제는 그렇지 않습니다. 물건을 사면서 더는 고르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자신이 좋은 것을 고르면 나머지의 물건은 판매자가 판매하기가 매우 곤란해지기 때문입니다. 아내는 또 자주 그런 가난한 판매자들에게 관심을 기울였습니다.

고객의 이익을 위해 우리가 판매하는 음료수는 천연 또는 유기농 음료만 선택하며 화학약품과 색소가 들어간 것은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만두를 만들 때, 품질 개선에 노력을 들였고 표백 가루나 화학성의 베이킹파우더를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2021년 7월쯤, 전염병 상황이 우리 현지에 폭발적으로 발생하여 많은 지역의 수많은 사람이 격리되기 시작해 나가서 식품을 살 수 없었습니다. 어려운 시기에, 장사꾼들은 흔히 판매 가격을 올리거나 별도의 비용을 추가로 얹어 고객의 계산서에 떠넘겼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렇게 하지 않았습니다. 여러 번이나 우리에게 식사를 주문했던 고객은 아내에게 “어려움을 겪을 때에야 비로소 우리는 누가 좋은 사람이고 누가 나쁜 사람인지를 알게 됐어요.”라고 말했습니다.

저와 아내는 함께 수련하기 때문에 딸도 대법의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어려서부터 자라기까지 딸은 아팠던 적 없이 매우 착하고 성실하며 늘 주변의 친구들과 작은 동물들을 선하게 대합니다. 딸은 타인이 이유 없이 건네는 돈과 선물을 함부로 받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타인이 자신에게 돈을 주면 그들 스스로 손실을 보게 될까 봐 걱정되었기 때문입니다. 딸도 어떻게 부모를 도와야 하는지 알아 아내가 바쁠 때면 전화 받는 것을 도와주었습니다. 우리는 딸이 어려서부터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못하게 했고, 휴대전화를 절대 사용하지 않고 달래서 밥을 먹게 하거나 잠을 재웠습니다. 딸은 궁금하더라도 스스로 가서 보지 않습니다.

우리는 대법으로부터 많은 혜택을 받아왔기 때문에 여러 사람에게 대법의 아름다움과 훌륭함을 나누는 것에 조금도 망설이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조금도 주저하지 않고 여러 사람에게 파룬따파가 중공으로부터 박해받는 진상을 알렸고 사악이 대법제자에 대한 박해를 모두가 보도록 했습니다.

저는 생생세세 윤회 환생한 것은 모두 법을 얻은 이 순간을 위한 것이며 우리 온 가족이 받은 복 역시 제가 파룬따파의 진상을 깨달으면서 시작된 것입니다.

 

원문발표: 2022년 5월 20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5/20/442907.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5/20/44290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