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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축 5.13] 속세의 깨끗한 연꽃

글/ 중국 대법제자 위칭(宇清)

[밍후이왕] 우리 가족은 모두 대법제자입니다. 20여 년 동안 부처님의 은혜를 입으면서 몸과 마음에서 얻은 너무 많은 이익을 한 마디로 다 말할 수 없습니다! 오늘은 몇 가지 사례를 여러분과 교류하며 사부님의 자비와 파룬따파(法輪大法)의 위대함을 실증하고 사부님의 자비로운 구도의 은혜에 감사드리려 합니다!

1. 아버지가 환골탈태하여 온 집안이 화기애애

예전에 몸이 매우 안 좋으신 우리 아버지는 심한 고혈압과 오십견, 요추병을 앓았고, 성질도 매우 급하며, 사소한 일로 끊임없이 잔소리를 하다가 큰 소리로 욕설을 퍼붓고 물건을 던지며, 나중에는 손찌검까지 하는데 몸에는 항상 이유 없는 분노가 타오르는 것 같았습니다. 아버지가 집에 있는 한, 우리는 아버지의 노여움이 자신에게 올까 봐 전전긍긍하는 나날을 보냈습니다. 천성이 착하고 온화한 어머니는 아버지의 꾸지람에도 울며 겨자 먹기로 하루하루를 조마조마하게 보내며 억눌린 집안 분위기에서 힘들게 살아왔습니다.

더구나 부모님은 언제부턴가 마작에 빠져들었습니다. 수업을 마치고 집에 돌아가면 항상 매캐한 연기와 콸콸거리는 마작 소리가 저를 반겨주었는데 가뜩이나 즐겁지 않던 집안 분위기는 따스함이란 더욱 없었습니다.

이런 날이 얼마나 지났는지 기억도 안 나고 아버지의 마작과 담배 중독이 점점 심해지면서 성질도 더 나빠지자 몸이 자연히 더 안 좋아졌다는 것만 기억납니다. 건강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아버지도 많이 노력하셨고, 약을 구하고 몸을 단련했으나 별 효과가 없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공원에서 운동하고 돌아오신 아버지가 갑자기 흥분하여 우리에게 “공원에서 파룬궁(法輪功)을 연마하는 것을 보았는데 연공 음악이 아주 좋아서 파룬궁을 연마하려고 한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아버지가 책 한 권을 가지고 왔어도 우리는 대수롭지 않게 여겼습니다.

그러나 얼마 지나지 않아 우리는 언제나 표정이 매섭게 굳어 있던 아버지가 더는 눈살을 찌푸리지 않고, 매일 싱글벙글하는 것이 정말 해가 서쪽에서 뜨는 것 같은 느낌이 들 정도로 매일매일 연공 후의 편안함을 즐겁게 묘사하는 커다란 변화를 발견했습니다. 불과 1~2주 만에 치료해도 낫지 않던 온몸의 병이 저절로 낫고, 정신도 맑아졌습니다. 더욱 이해가 안 되는 것은 연공을 한 후 아버지는 다시는 담배 냄새를 맡을 수 없게 되어 자연히 담배를 끊어버렸고, 연공하는 사람으로서 도박과 마작은 해서는 안 된다고 했습니다. 우리 가족 모두를 가장 놀라게 한 것은, 우리를 극도로 증오하게 하는, 마구 화를 내고 남을 욕하는 버릇을 고쳤다는 점입니다! 아버지와 수십 년을 함께하며 우리 가족에게 큰 상처를 안겨준 나쁜 버릇입니다!

아직 파룬궁을 접하지는 못했으나 우리 마음속으로는 이미 파룬궁에 대해 저절로 고개를 숙였습니다! 왜냐하면 제 인상 중 기공을 연마하는 것은 건강에 좋은 것이지만, 이렇게 신속하게 병을 제거하고 몸을 건강하게 할 수 있으며, 심지어는 사람의 고치기 힘든 나쁜 버릇과 기호까지도 고칠 수 있으니 이 파룬궁은 정말 대단하고 신기했습니다!

그래서 몸이 좋지 않아 다른 기공을 연마하고 있던 언니가 호기심에 ‘파룬궁’이라는 책을 펼쳐 들었는데 보기만 하면 놓으려 하지 않았습니다. 이 책은 잘 썼다고 마음속에 있는 많은 문제를 풀었다며 바로 파룬궁을 연마하겠다고 했습니다.

언니의 확고한 모습을 보고 저도 ‘파룬궁’ 책을 보기 시작했습니다. 책에서 저는 파룬궁은 신체뿐만 아니라 마음조차 맑게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진선인(真·善·忍)’을 기준으로 처신하도록 가르침과 아울러 연공인은 반드시 심성 수련을 중시해야 한다고 강조하였습니다. 이렇게 사람들에게 덕을 근본으로 중요시하게 가르치는 공법을 이전에는 들어 본 적이 없었는데 아버지께서 이렇게 큰 변화가 일어나신 것은 당연한 일이었습니다!

언니와 어머니, 그리고 저는 잇따라 법을 얻으며 수련하게 되었습니다. 연공을 한 후, 언니를 오랫동안 괴롭혔던 신경쇠약과 빈혈로 어지러웠던 병들이 아주 빨리 없어졌고, 심한 불면증세가 좋아져서 머리를 베개에 닿자마자 잠이 들었고 그 노랗던 얼굴에 혈색이 띠었습니다. 언니는 정말 너무 즐거웠습니다!

저는 병을 고치기 위해 연공을 한 것은 아니지만, 인두염, 관절염과 이전에 체육 수업 때 도움닫기 때문에 생긴 허리 통증 등도 어느새 좋아졌습니다. 이전에 발에 찬물을 묻히면 안 되었는데, 그러면 무릎 관절이 지끈지끈 쑤셨습니다. 연공을 한 후에, 저는 수도꼭지 아래에서 바로 발을 씻을 수 있었습니다.

원래부터 고생을 참고 견디던 어머니는 연공을 한 후 더욱 원기 왕성해졌고, 앙상한 얼굴은 둥글게 반들반들하며 희고도 불그레했습니다.

온 가족이 파룬따파를 수련하니 이전의 답답하고 침울한 분위기는 아늑하고 조화롭게 바뀌어 일가족은 기쁨으로 충만한 말할 수 없는 즐거움 속에 항상 함께 수련 중의 각종 아름다운 느낌을 교류하였습니다. 이 모든 것이 이처럼 불가사의하게 찾아왔고 이것은 제가 이전에 꿈꿔왔던 것입니다! 대법의 찬란한 빛이 우리 집에 드리워진 어두운 구름을 몰아내고 밝고 따스함으로 바꿔놓았습니다.

아버지가 연공을 하신 뒤 일어난 한 가지 일에서 대법의 위력과 신비함을 다시 목격했습니다,

한번은 집 2층 지붕 끝의 석면 기와가 깨진 것을 본 아버지는 절약하려고 본인이 사다리를 타고, 석면 기와를 교체하려 했습니다. 전문가가 아니라 한참을 바삐 돌아쳐도 바꾸지 못하자 아버지는 석면 기와를 힘껏 밀었는데 힘을 너무 쓰다 보니 똑바로 서지 못해 높은 사다리에서 떨어졌습니다. 사다리 바로 옆에는 2층으로 통하는 계단이 있었는데 아버지는 3m가 넘는 곳에서 콘크리트 계단으로 떨어져 계단에 엎드려있었습니다. 이 상황을 본 우리는 너무 놀랐습니다. 이미 오십 대 중반인 아버지는 창백한 얼굴에 괴로운 표정으로 이미 말도 할 수 없었습니다. 아버지가 정신을 차리기를 기다려, 우리는 급히 침대에 눕혔습니다. 아버지는 고통스럽게 신음하며, 천정을 보며 누워도 엎드려도 괴로웠고 옆으로 누워도 더 아팠고, 어찌해도 안 되자 아예 간신히 일어나 결가부좌를 하고 정공을 연마하셨습니다.

결가부좌를 다 하고 나서 덜 괴로워하시며 누울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아버지의 상황을 예의 주시하고 있는데, 연공을 통해 몸 상태가 점점 좋아지고 있음을 발견했고 3일 후에는 침대에서 내려올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아버지는 동공(動功)을 연마하기 시작했는데 매우 힘들었지만, 회복이 빨라서 며칠 되지 않아 집에서 걸어 다닐 수 있었습니다. 13일 후, 모든 것이 정상으로 회복된 아버지는 자전거를 타고 단체 연공에 참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직접 보지 않았더라면 도저히 믿을 수 없었을 것입니다. 아버지께 일어난 이 기적으로 우리 가족은 파룬따파의 신기함과 비상함을 목격한 증인이 되었습니다.

사부님과 대법의 보호 없이는 사람이 죽지 않아도 크게 다칠 수 있다는 당시의 상황을 생각하면 끔찍합니다. 그러나 아버지는 십여 일 만에 골절도 없이 완쾌했습니다. 대법제자가 된 것은 정말 행운입니다! 우리 가족은 제자를 자비롭게 보호해 주신 사부님의 은혜에 비할 데 없는 감사를 드립니다!

2. 세속의 깨끗한 한 송이 연꽃이 되다

저는 초등학교 교사입니다. 일하는 이십여 년 동안, 저는 교사 업계의 상황과 환경이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큰 변화가 생겼다는 것을 발견하였습니다. 큰 사회환경과 사람들의 생각이 바뀌어 많은 업무 스트레스와 학부모들의 까다로운 비난에 교사들은 원망과 불만이 많았습니다. 그러나 많은 학부모는 전통적인 교육 이념이 부족하고, 아이들에 대한 집착과 사랑으로 자기 아이들에 대한 교사의 가르침을 이성적으로 받아들이지 못해 많은 교사와 학부모가 서로 긴장하고 조화를 이룰 수 없어 심지어 서로 경계하기도 합니다. 선생님이 학부모를 훈계하고, 학부모가 선생님을 고자질하는 것은 이미 보편적인 현상으로 되었습니다.

저는 이런 큰 환경에서 예외가 될 수 있게 된 것을 다행스럽게 생각합니다. 학부모들은 저를 진심으로 존경하며 모든 일에 협력하고 심지어는 자진해 저를 도와 학급의 일을 분담했는데 제가 미처 준비하지 못한 일들을 일부 학부모들은 이미 대청소, 교실 배치, 반 전체의 학생에게 꼭 필요한 문구 구매 등을 미리 준비해 놓았습니다. 학부모들 사이에서 잡담할 때 저에 대한 칭찬이 자자했습니다. 저를 만나도 깍듯이 대하고 저 역시 친구처럼 어울려서 사무실 다른 선생님들의 부러움을 샀습니다.

사실 파룬따파를 수련하지 않으면 저도 다른 동료들처럼 학부모와 어울리기 힘들 수 있습니다. 초등학교 교사, 특히 담임교사로서는 수업을 틀어쥐어야 하고 번거로움도 감당해야 하는 데다 초등학생들이 자제력도 떨어져 여러 가지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파룬따파를 수련하기 전, 성질이 매우 급한 저는 학생들이 말을 듣지 않을 때, 대부분 화를 내는 방식으로 학생들을 제압했는데 학생이 너무 많고 일이 너무 많아 이런 방식이 가장 빠릅니다. 하지만, 학생들은 마치 박을 물에 누르듯이 결코 달갑게 복종하지 않습니다. 또 바쁜 와중에 학생들이 소란을 피우면 제 마음을 다스리기 어렵습니다. 학생들이 자신의 억울함을 학부모에게 알리는데, 학부모가 마음이 편치 않으면 선생님과의 틈이 생길 수밖에 없습니다. 많은 교사와 학부모 사이의 갈등은 종종 이렇게 잠복해 있는 병으로 숨겨져 있습니다.

파룬따파를 수련한 후, 저는 마음 닦음의 중요함을 알게 되었고, 말하고 일함에 모두 진선인을 기준으로 삼아 다른 사람의 느낌을 고려해야 하기에, 자신의 기분을 통제하지 못하여 학생들에게 상처를 주어서는 안 된다고 자신에게 요구했습니다. 하루아침에 잘해야 하는 것은 아니지만, 자제하려고 노력하고, 때로는 통제하지 못하여 화를 냈을 때는 몹시 후회하며 다시는 화를 내면 안 된다고 자신에게 충고합니다.

차츰차츰 저는 제가 화를 잘 내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아무리 짜증 나는 일을 당하더라도 저의 첫 반응은 학생들의 관점에서 그가 왜 이런 실수를 했을까를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자신이 느끼는 감정을 버리고 다른 사람을 먼저 생각할 때 화를 내지 않고 오히려 학생들을 잘 이해할 수 있고, 냉정할 때 문제를 처리하는 것이 더 효과적일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학생들을 가르칠 때 남을 배려하고 친절하게 대해주며 저 자신이 법에서 벗어난 점을 찾아내 학생들에게 잘못을 고칠 기회를 주었습니다. 학생들의 문제를 다룰 때 학생들은 그들에 대한 저의 관용과 사랑을 느낄 수 있게 됐고 그들도 마음속으로부터 저를 좋아하는 동시에 제가 말한 이치를 쉽게 받아들일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저의 속삭임 속에서 학생들은 모두 영리하고 철이 들었습니다. 특히 저는 학생들을 위해 옛날 사람들의 덕을 중시하는 이야기, 중국의 전통문화를 이야기하는데 학생들이 하나같이 재미있게 듣고, 모르는 사이에 감화된 그들의 마음속에는 인간으로서의 준칙이 있게 되었습니다. 오랜 시일이 지나면서 저의 반 학생들은 생각이 단순하고 밝고 긍정적이며, 친절해졌고 각 과의 담당 선생님은 우리 반 학생들에게 수업하기를 즐기면서 말을 잘 듣고, 활동적이며 매우 귀엽다고 칭찬해 주셨습니다.

“학생들을 어떤 방법으로 말을 잘 듣게 교육했나요?”라는 동료들의 질문이 종종 있습니다. 사실, 이것은 표면적인 방법으로 이루어진 것이 아니라 이러한 교육 효과는 제가 학생의 마음과 소통에서, 저에 대한 믿음에서, 학생에 대한 저의 진심 어린 애정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교사들에게 학생들의 성적이 좋고 나쁘다는 것은 교사의 수준과 업적을 의미하기 때문에 많은 교사가 학생을 개인의 명예를 얻는 도구로 이용합니다. 성적을 올리기 위해 외부에서 우수생을 육성하는 교사도 있고, 어린 나이에 과중한 학업 부담을 주며 숙제를 많이 내주는 교사도 있고, 시험 때 답안을 노출하는 교사도 있으니 수단 방법을 가리지 않는다고 할 수 있습니다. 대법제자로서 저는 당연히 그렇게 할 수 없습니다. 지식을 가르치고 인성을 길러주는 것은 선생의 책임이므로 이렇게 급선무와 이익만을 추구하는 방법은 학생의 심신 발달에 도움이 되지 않고 학생의 학습 능력 배양에도 좋지 않을 뿐만 아니라, 심지어는 학생들에게 공부에 대한 싫증을 느끼게 할 수도 있습니다.

학생을 진정으로 향상하게 하려면, 교사가 더 큰 노력을 기울여 교수 방식의 방법을 구상하고 학생의 학습 흥미와 적극성을 높이며, 좋은 학습 습관을 길러주는 것인데, 즉 학생의 학습 능력 배양에 중점을 두어야 합니다. 그래서 저는 수업마다 열심히 준비하고 핵심 내용을 잘 파악해서 학생들이 배운 지식도 익히고, 즐겁고 편안한 마음을 가질 수 있도록 합니다. 수업할 때마다 학생들이 재미있게 듣고, 생각이 활발해지면 수업 효과도 매우 좋을 것입니다. 숙제를 내줄 때도 최대한 간소하게 했습니다. 저는 학생 개개인의 숙제를 꼼꼼히 교정하며 숙제를 통해 각 학생의 학습 태도와 습득한 정도를 파악할 수 있어 수업할 때 어떤 학생에게 향상에 중점을 두어야 하는지를 알 수 있습니다.

많은 시간과 노력이 드는 과정이지만 지속적으로 하다 보면 학생들이 배운 지식을 탄탄하게 습득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그래서 제가 가르치던 반의 시험 성적은 학년 상위였습니다. 그리고 학생들은 제가 가르치는 국어 과목에 대해 매우 흥미를 느끼고 수업 시간은 매우 즐거울 뿐만 아니라 수업이 끝난 후에도 여전히 저를 둘러싸고 끊임없이 이야기합니다. 우리 반 학생들은 다른 반에서 항상 숙제 더미에 파묻혀 있는 학생들에 비해 쉽고 재미있게 공부해 매일 일찍 숙제해내 다른 반 학생들의 부러움을 샀습니다.

학부모가 선생님께 선물을 보내는 것은 이제 흔한 일입니다. 파룬궁을 수련하기 전에는 저도 학부모의 선물을 받았고 심지어 동료와 비교도 하며 학부모가 너무 적게 주었을까 봐 두려웠습니다. 수련 후, 저는 이것이 일종의 비리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교사가 개인의 이익을 중시하면 반드시 수업의 형평성에 영향을 줄 것이며, 선물을 주지 않는 학부모에게도 압력을 줄 것입니다. 더구나 저는 법에서 “잃지 않으면 얻지 못함이라”[1]는 이치를 깨달았기 때문에 어떤 학부모의 선물도 받지 않았습니다. 지금은 선물이 유행이다 보니 거절당한 학부모들은 보통 이해가 안 되어 적다고 오해하는 경우가 많아 거듭 설명만 반복해도 반신반의합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학부모들은 제가 반의 모든 학생에게 책임을 다하고, 또 반의 일을 처리할 때 학생에게 절대 공평하며 누구에게도 편들지 않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남들과 다른 좋은 선생님을 만났다는 것을 알게 된 학부모들은 자기도 모르게 자기 아이를 다행스럽게 여기며 마음으로부터 저를 존경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선물을 거부하는 것에 학부모만 이해하지 못하는 게 아니라 동료의 거부감도 있습니다. 동료들이 모두 제가 선물을 받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되었을 때, 일부 동료들은 저의 이러한 방법이 그들의 명목상 선물을 받는 것에 영향을 끼쳤다고 생각하여 매우 불쾌해하고 심지어는 제가 명예를 낚는 것이 아닌가 생각하여 뒤에서 저를 의론하고 있었습니다. 어떤 동료들은 무의식적으로 저의 얼굴을 주시하고 심지어 저를 고립시켰습니다.

저는 남을 생각하는 좋은 사람이 되는 것이 이렇게 어려운지 몰랐습니다. 그러나 저는 그들의 태도를 문제 삼지 않고, 여전히 진실하고 열정적으로 대하면서, 일과 생활에서 진선인 기준으로 처신할 것을 엄격히 요구했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마음에 거리낌이 없고, 정직하고 선량하며 일에 성실하고, 개인적인 이익을 따지지 않기 때문에 동료들도 점점 이해하게 되었고, 저와 가까워지기를 원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제가 선물을 받지 않는 것은 파룬궁을 수련하기 때문임을 알고서 이전의 오해는 깨끗이 사라졌고, 저와 동료들 사이는 점점 더 좋아졌습니다.

또한 저와 가까운 동료들이 저의 영향을 받아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열심히 일하며 학생들에게 친절해졌는데 특히 저와 호흡을 맞춘 수학 선생님도 학부모의 선물을 받지 않았고 학생에게도 화를 내지 않았습니다. 예전엔 늘 학생들에게 불만을 품었지만, 지금은 저와 함께 학생들의 귀여움을 이야기하는데 업무 환경은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바뀌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걸어오면서 대가도 치렀으나 얻는 것은 더 많았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존중과 인정을 받는 것 외에 주변 사람들의 선한 생각을 불러일으키는 것은 정말 의미 있는 일이었습니다!

3. 품행과 학업이 모두 우수한 아이

저의 아이는 품행과 학업이 모두 우수하고, 전면적으로 발전하여 각종 학습과 음악, 체육 방면의 표창장은 몇 개의 서류 봉투를 가득 채웠습니다. 제 지인들은 말합니다. “당신 아이는 남들이 말하는 ‘남의 자식’처럼 보이기는 하지만 이루기는 어렵습니다! 육아 비법을 많이 전수해 주세요!”

사실 우리는 육아법을 따로 배우지 않고 평소에 아이를 데리고 사부님의 저서 ‘전법륜(轉法輪)’을 배우며 대법의 진선인의 요구에 따라 사람이 되라고 이끌어 주었을 뿐입니다.

대부분 학부모는 아이가 밖에서 불이익을 받을까 봐, 밖에서 남에게 업신여김을 당하지 않고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가르칩니다. 우리는 반대로 진실하게 선의로 사람을 대하고 갈등에 직면했을 때 용서하며, 남의 입장을 생각하며 괴롭히지 않도록 가르칩니다. 저의 친한 친구가 이런 교육을 하면 아이가 남에게 괴롭힘을 당할까 봐 걱정했는데, 사실 아이는 친구들과 잘 어울리고 모두 그와 친구가 되기를 원했고, 아이도 매일 매우 즐거워했습니다.

어린 시절 아이가 만화 영화 ‘서유기’를 좋아했던 기억이 납니다. 아이의 시력을 보호하고, 자제할 줄 아는 습관을 키우기 위해 저는 그에게 시계를 주의해서 보게 하고, 규정된 시간이 되면 텔레비전을 끄게 엄마에게 알리라고 했습니다. 그러고 나서 저는 집안일을 서둘렀습니다. 잠시 후, 아이가 달려와 “엄마, 긴 바늘이 그 숫자를 가리키고 있어요!”라고 말했고 제가 보니 과연 제가 정해 놓은 시간이었습니다. 저는 아이가 계속 보고 싶었으나 유혹을 이겨낸 것에 매우 기뻤습니다. 왜냐하면 성실하게 신용을 지키려고 하는 것이 이미 습관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아이가 조금 컸을 때 저는 ‘전법륜’과 ‘홍음(洪吟)’을 가르쳤습니다. 다섯 살 남짓한 나이에 이미 많은 한자를 알고 있었고, 진선인은 어린 마음에 뿌리를 내리고 싹을 틔우고 있었습니다. 우리는 늘 아이에게 대법의 어린 제자는 어디에서도 좋은 사람이 되어야 하며 어른은 직장에서 열심히 일하고 아이들은 학교에서 열심히 공부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유치원생부터 초등학교, 중학교에 이르기까지 모두 선생님이 좋아하는 훌륭한 학생입니다. 그는 공부를 좋아하고 교실의 규율을 준수하며, 선생님을 존경하고 학업성적도 우수합니다.

아이는 우수한 학업성적을 바탕으로 현지 최고 중·고등학교에 진학했고 최고 반에도 들어갔습니다. 남들이 보기에 지금 이렇게 학생들끼리 경쟁이 심한데, 그가 이런 성적을 거두기 위해서는 큰 노력이 필요했을 거로 생각합니다. 솔직히 제 아이는 따로 대가를 치르지 않고 편하게 여기까지 온 것 같습니다. 가장으로서 걱정이 없이 단지 큰 방향에서 파악하고 어떤 학부모처럼 공부시키거나 강요해 본 적이 없습니다. 마음속으로는 아이가 대법을 배우며 덕을 보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평소 대법대로만 하면 일이 잘 풀리고 여유롭다는 것을 스스로 체득했기 때문에 아이의 공부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합니다. 성적이 좋고 또 겸손한 아이는 우리에게 어떤 요구를 하거나 남에게 과시하지 않았습니다.

우리가 고생하는 것이 결코 나쁜 것이 아님을 대법에서 알았기에 결코 아이를 응석받이로 키운 적이 없습니다. 아이가 학교에 입학한 날부터 우리는 아이에게 스스로 가방을 메라고 했고 자신이 할 수 있는 일은 일반적으로 모두 도맡아 대신하지 않기 때문에, 아이는 조금도 연약하지 않고 생활에 부닥치는 일이 있어서도 모두 편안히 할 수 있었습니다.

아이도 철이 들었습니다. 커서 길을 걷다가 제 손에 들고 있는 물건을 보면 바로 가져다 들었습니다. 평소 아이가 중학교에 가면 어떻게 반대로 변하며 학부모와 대립한다는 동료들의 말을 자주 들었습니다. 그런데 우리 아이는 이런 반항적인 마음으로 행동하지 않고 일이 생기면 우리와 잘 소통할 수 있어 무슨 문제가 있으면, 우리는 모두 이치로 인도하는데 그도 기꺼이 받아들입니다.

아이는 할아버지 할머니나 외할아버지 외할머니에게 우리가 가르쳐준 대로 어른들에게 예의를 갖춰서 그들이 오시면 즉시 일어서서 맞이하고 그들이 떠나려 하면 문 앞에 서서 배웅했습니다. 할머니를 기쁘게 해드리기 위해 먼저 포커를 치기도 하고 일부러 져주기도 했습니다. 그의 이런 모습은 우리 부모로서도 뿌듯함을 느끼게 합니다. 왜냐하면 지금의 외동 자녀들은 모두의 우상으로 성장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모두 자아를 가지고 다른 사람을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아이는 일함에 다른 사람을 배려하고, 자진해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이것은 모두 파룬따파를 배웠기에 할 수 있는 것입니다.

파룬따파의 진정한 수련자는 모두 대법의 덕을 보게 될 것입니다. 파룬따파는 이미 전 세계 100여 개 국가와 지역에 널리 퍼졌고, 대법 사부님의 저작은 이미 40개의 언어로 번역되어 각국의 각급 정부와 민간조직의 표창과 국민의 사랑을 받았으나, 유독 중공의 잔혹한 탄압과 박해를 받았습니다. 중공의 거짓말로 모함하는 선전 때문에 많은 중국인이 파룬따파를 오해하고 적대시하는 것은 우리 중국인들의 큰 불행이 아닐 수 없습니다. 저는 우리 가족 모두가 파룬따파를 수련하여 덕을 본 진솔한 이야기를 통해 많은 사람이 파룬궁의 진상을 알게 되기를 바랍니다. 파룬따파는 나라와 국민에게 백 가지 이로움이 있을 뿐 한 가지 해로움도 없는 고덕 대법에 대해 올바른 인식을 두고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또한 진상을 분명히 알게 된 모든 선량한 사람들이 아름다운 미래를 가질 수 있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저작: ‘전법륜(轉法輪)’

 

원문발표: 2022년 5월 17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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