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마음을 써서 진지하게 사람을 구하다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진상을 알리는 과정에서 많은 노년 공산당원들이 대법 진상을 듣지 못해 삼퇴하지 못했다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그들은 비교적 완고해 입을 열자마자 “나는 몇십 년 동안 당원이어서 탈퇴할 수 없어요.”라고 말합니다. 만약 그들의 말에 이끌리지 않고 선한 마음과 정념으로 알리면 그들은 들을 것입니다. 하물며 사부님께서 시시각각 우리 곁에 계시니 우리를 도와주실 것입니다.

저는 자주 시장과 공원에 가서 진상을 알립니다. 한번은 공원에 가자마자 벤치에 한 사람이 앉아 있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저는 분명 인연이 있는 사람이라는 것을 알고 다가가 말을 걸었습니다. 잠시 이야기를 나눈 후, 삼퇴하면 평안을 보장받는다는 이야기를 들어 본 적이 있는지 묻자 그는 바로 불쾌한 표정을 지으며 “내게 그런 것을 말하지 말아요. 나는 이 말을 많이 들었어요. 우리 누나와 여동생, 동창과 동료들도 모두 내게 말했었죠. 나는 오랜 당원입니다. 이런 것을 믿지 않으니 얼른 가세요.”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가지 않고 오히려 앉았습니다. 저는 정말 이 사람을 구하고 싶었습니다!

저는 그에게 “당신이 진상을 듣고 싶지 않은 것은 거짓말을 너무 많이 들었기 때문이에요. 곰곰이 생각해보세요. 당신에게 진상을 알려준 것은 당신의 친지와 좋은 친구들 아닌가요. 그분들이 당신을 해치려고 그랬을까요? 사람에게는 재난이 있을 수 있고 그분들은 당신을 걱정해 진상을 알려 재앙을 피하도록 하고 싶은 거예요. 공산당은 ‘천안문 분신자살’ 거짓 사건을 꾸며내 파룬궁에 죄를 뒤집어씌웠어요.”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또 그에게 장자석(藏字石)을 알려줬고 삼퇴한 사람의 수를 알려줬으며 수많은 고위 관리가 모두 삼퇴해 모두 자신을 위해 여지를 남겨둔 사실을 알려줬습니다. 마지막으로 저는 그에게 “탈퇴하시죠. 당신과 내가 알고 하늘이 알아요.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기억하시고 이 ‘9자진언(九字眞言)’을 자주 염하세요. 머리 석 자 위에 신령이 있어요. 이렇게 하면 신의 보호를 받을 수 있어요.”라고 말했습니다.

저의 선념(善念)이 그에게 감동을 줬는지 그는 조용히 듣고 더는 반박하지 않았습니다. 마지막에 제게 자신의 실명을 알려줬고 진상자료까지 받았습니다. 저는 마음속으로 말할 수 없는 기분이 들었는데 정말 그가 구원받을 수 있어서 기뻤습니다.

계속해서 앞으로 걸어가 보니 앞에 인상이 험상궂어 보이는 공안복 차림의 70대 남자가 벤치에 앉아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사람을 구하려면 겉모습을 보면 안 되므로 앉아서 그와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알고 보니 동북 지역 사람이었습니다. 그는 말솜씨가 좋았습니다. 저는 속으로 그에게 먼저 말하게 하고 자신은 잠시 발정념을 하려고 생각했습니다. 그가 잠시 이야기하기를 기다렸다가 자연스럽게 화제를 바꿔서 지금 전염병이 끊이지 않는 것은 천상의 변화라고 말했습니다. 현재 사람들의 생활 수준이 향상됐지만, 사람들에게 도덕이 없어 천재인화가 이렇게 많은 것이라고 했습니다. 사람이 만약 재난을 피하려면 하늘의 뜻에 순응해서 행해야 한다고 했습니다. 아울러 그에게 대법 진상과 삼퇴하면 평안을 보장받는다는 이치를 알렸습니다. 그는 제게 자신은 50년이 넘은 오랜 당원이라고 알려줬고 탈당을 위해 실명도 알려줬습니다. 또 한 생명이 구원받았습니다. 정말 그를 위해 기쁘고 안심됐습니다.

한 번은 공원에서 산책하면서 인연 있는 사람을 찾아봤습니다. 한 노인이 거닐고 있는 모습을 보고 다가가 “계속 산책만 하시면 안 되잖아요. 앉아서 잠시 쉬세요.”라고 말을 걸었습니다. 그는 벤치에 앉았고 우리는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이야기를 나누면서 그가 40여 년간 장교였고 오랜 당원이라는 사실을 알게 됐습니다. 저는 그에게 진상을 알리고 삼퇴를 권했습니다. 그는 많은 사람이 그에게 알려줬지만 탈퇴하지 않았다고 했습니다. 저는 낙심하지 않고 속으로 사람의 집착에 따라 진상을 알려야 한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는 계속해서 그에게 “당신이 벼슬을 해 부자가 된 것도 전생에 쌓은 복 때문이에요. 오늘 저를 만났고 당신에게 이 좋은 일을 알려주는 것도 진상을 알면 재앙을 피할 수 있기 때문이에요. 이래야 끝까지 행복할 수 있으니까요!”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듣고 매우 기뻐하며 곧바로 삼퇴에 동의했습니다. 그리고 진상 자료도 요구했습니다.

이런 예는 아직 많습니다. 진상을 아는 많은 사람이 두 손 모아 합장하며 제게 감사의 뜻을 표했습니다. 저는 그들에게 사부님께서 우리가 많은 사람을 구하도록 하셨으므로 대법 사부님께 감사드리라고 알려줬습니다.

 

원문발표: 2022년 3월 17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3/17/440143.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3/17/44014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