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대법을 수련하니 ‘섬유근육통’이 사라지다

글/ 프랑스 베트남계 대법제자

[밍후이왕]

사부님 안녕하십니까!
수련생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2015년, 저는 파룬궁(法輪功) 수련생들이 중국에서 박해당한 소식과 사진을 보게 되었습니다. 당시 저는 말도 안 되는 그런 중공의 죄악에 격분해 박해를 종식 시키겠다는 서명서에 서명했습니다. 2년 후 저는 현대 의학으로는 고칠 수 없는 병에 걸렸습니다. 그런데 파룬따파(法輪大法)가 저를 구해주었습니다.

저는 베트남계 대법제자로 배달음식점 가게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2016년부터 2017년 사이에 저는 섬유근육통(고통이 극에 달하는 병)을 앓았는데 현대 의학으로는 고칠 수 없었습니다. 장기적인 불면증과 저혈압으로 양방과 중의사의 치료를 동시에 받았으나 효과가 없었습니다. 다행히 2017년 10월, 인터넷에서 파룬궁을 배웠습니다. 3년 이래 제 몸은 아주 건강해서 약을 먹을 필요가 없습니다. 아래에 제가 법을 얻고 세 가지 일을 한 과정을 여러분들과 교류하려 합니다.

사부님의 설법을 듣고 깊은 잠에서 깨어나다

저는 사부님께서 말씀하신 “우리는 연공인(煉功人)으로서, 때려도 맞받아치지 않고 욕해도 대꾸하지 않으며”[1]를 들었을 때 친근하면서도 흥분되는 것을 느꼈습니다. 오늘날 사람들은 더 많은 돈을 쓰고 남들보다 더 많은 것을 얻고 싶어 하는데 이런 도리를 말할 수 있는 사람이 있다는 것에 매우 놀랐습니다.

저는 계속하여 사부님의 법을 많이 들었습니다. 법은 보기에는 간단했지만 아주 심오한 내포가 있었습니다. 예를 들면 ‘진(真)’은 무엇인가? 전에는 들어본 적이 없었지만 듣고 나니 모든 것이 갑자기 또렷해진 것 같았습니다. 마치 깊은 잠에서 깨어난 것 같았습니다. 파룬따파 창시자인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설법을 무수히 많이 들었지만 들을수록 편안했고 법을 들을 수 있다는 것이 정말 행운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서서히 자신을 바꾸기 시작했고 목표를 자신에게 돌려 안으로 찾으며 제 언행을 돌아보았습니다. 확실히 좋은 사람의 표준과는 거리가 멀었습니다. 성격이 급하고 쉽게 화를 내며 잘못을 쉽게 저지르고 또 다른 좋지 않은 것들도 많았습니다.

저는 사부님께서 말씀하신 법이 생각나기 시작하면서 진정한 인성은 성실함, 진지함, 선량함, 관용이고 이것이 바로 나의 진정한 본성이란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렇다면 그런 나쁜 것들은 어디에서 온 것일까요? 휴대전화를 책상 위에 놓고 몇 시간이 지나면 그 위에 먼지가 한 층 앉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면 우리는 이 세상에서 얼마나 살 수 있고 몇 번이나 윤회했는지 알 수 없습니다. 얼마나 많은 ‘먼지’가 우리 몸에 붙었겠습니까? 나는 줄곧 법으로 가늠하고 진실한 자아를 구분했으며 끊임없이 집착을 버렸습니다. 그리고 더욱 열심히 법 공부하고 법을 들었습니다.

수련한 후 불면증이 사라지고 신기함을 체험하다

제가 수련을 시작한 후, 불면증이 사라져 시끄러운 곳에서도 잠을 잘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몸 상태가 회복되기 시작해 안경도 벗었습니다. 비록 천목으로 아무것도 보지 못하지만, 사부님께서 시시각각 몸을 정화해주시고 파룬이 몸속에서 돌고 있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몸은 늘 일종의 에너지에 둘러싸여 있고 가슴과 머리에서 좋지 않은 물질이 나가고 있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전에 다쳤던 곳도 사부님께서 낫게 해주셨습니다

신체가 정화된 후 저의 머리에서 소리가 들렸는데 수련하지 않는 가족들도 놀랐습니다. 사부님께서는 정말로 저를 지옥에서 건져주셨고 끊임없이 정화시켜 주셨으며 이미 훼멸 단계에 도달한 미시적인 세계를 새로 만들어주셨습니다. 사부님께 대한 고마움은 말로 표현할 수 없습니다.

지금 돌이켜보니 사부님께서는 오래전부터 저를 보호해주셨던 것 같습니다. 제가 중학생 때 바로 사부님께서는 중국에서 법을 전하기 시작한 때였습니다. 저는 늘 아주 특별한 꿈들을 꾸었습니다. 꿈속에서 무수한 불(佛), 도(道), 신(神)들이 하늘에 가득해 없는 곳이 없었습니다. 때로는 그들이 작은 마차 위에 있었고 때로는 별이 불타는 것 같기도 하고 또 다른 광경을 많이 보았습니다. 하지만 당시에는 공상과학 영화처럼 생각했기 때문에 신경 쓰지 않아 지금은 세부적인 것을 많이 잊어버렸습니다. 지금에 와서야 사부님께서 정법의 장면을 보여주셨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법을 외워 교란을 돌파하다

저에게 법 공부는 연공보다 더 어려운 문제입니다. 제가 법 공부할 때, 몸속의 업력, 특히 머리 부분의 업력은 부단히 교란합니다. 교란이 아주 강렬하여 아프고 괴로우며 흐리멍덩합니다. 때로는 업력때문에 입을 다물지 못하거나 소리가 나서 아주 괴롭습니다. 만약 혼자서 법 공부하면 1강을 읽는데 아주 긴 시간이 걸립니다. 그리하여 저는 법을 외우기로 했습니다.

현재 일 년이 넘는 시간에 저는 이미 ‘전법륜’ 제7강까지 외웠습니다. 속도가 아주 느리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포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저는 법을 외우려고 하는 수련생들이 겁먹지 말기 바랍니다. 저도 외울 수 있는데 견지만 한다면 누구나 외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바로잡다

수련 전과 비교하면 정(情) 방면에서도 많이 정화되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는 결혼했지만 한 연인과 10년 동안 줄곧 연락하고 있었습니다. 때로는 몹시 피곤해서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지만, 일종의 무형적인 걱정에서 벗어나기 아주 어려웠습니다. 한동안의 법 공부를 통해 저는 그것은 구세력이 배치한 것이고 최종적으로 제가 수련을 선택하는지 연애를 선택하는지 시험하는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저는 조금도 주저하지 않고 수련을 선택했습니다. 그 친구는 몹시 상심하여 자신을 많이 괴롭혔습니다. 저는 그것이 시련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저는 정념으로 연정(戀情)을 배제했습니다. 그리고 사부님께 “저는 수련하여 집으로 돌아갈 것입니다. 이 연정을 원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구 우주의 것이고 진정한 자아에 속하지 않습니다.”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저는 사부님의 가지를 느꼈고 아주 빨리 지나왔습니다.

가족들이 9자 진언을 염해 고질병이 치료되다

제가 수련을 시작했을 때 가족들은 그다지 지지하지 않았습니다. 우리 가족은 원래 다른 불교를 믿었습니다. 제가 가족들과 교류하고 홍법하여 현재 베트남의 가족들은 모두 대법을 믿고 늘 9자 진언을 염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이 이미 중병으로부터 회복되었습니다. 예를 들면 어머니는 의사로부터 평생 약을 먹어야 한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그러나 9자 진언을 염하는 것을 통해 현재 관절, 위, 신경 등 통증과 고혈압이 전부 치료되었습니다. 몇 번은 어머니가 밤에 심한 통증을 느껴 9자 진언을 염했는데 날이 밝을 때까지 잠을 잘 수 있었고 다음 날 완전히 회복되었습니다. 어머니는 아주 복이 있는데 사부님과 대법을 굳게 믿습니다. 현재 이미 83세가 되었지만 아주 건강하고 약을 먹을 필요가 없으며 피부도 불그스레합니다.

오빠는 말기 암 진단을 받았고 수술이 필요한 종양이 있었지만 늘 9자 진언을 염하고 연공하자 몸이 건강하게 되었습니다. 현재는 약도 먹지 않습니다.

한 사람이 연공하여 온 가족이 혜택을 보다

우리 집에는 아직도 아름다운 이야기가 많습니다. 저는 이것도 사부님의 자비로우신 큰 은혜에 감사드려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사부님의 은혜는 말로 표현할 수 없습니다. 현재 베트남에 계시는 어머니, 형제자매들과 일부 후배들은 모두 사람들에게 연꽃을 선물하고 대법진상을 전하고 있습니다.

제 남편과 아이는 연공을 한 지 1년이 지나자 아주 건강해져 감기도 걸리지 않습니다. 남편은 머리와 등에 통증이 심했는데 전부 사라졌습니다.

사부님께서는 “당신은 무의식중에 당신의 장(場) 범위 내에 있는 사람, 그의 신체를 조정해 줄 수 있는데, 이런 장은 일체 바르지 않은(不正確) 상태를 바로잡을 수 있기 때문이다. 사람의 신체는 마땅히 병이 없어야 한다. 병이 있다는 것은 바로 바르지 않은 상태에 속하기에 그것은 이런 바르지 않은 상태를 바로잡을 수 있다.”[1]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진상을 알리다

베트남에도 대법을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저는 페이스북을 통해 많은 친구와 지인들에게 진상 알리기를 시도했습니다. 일부 동창들은 이미 대법 수련에 들어섰고 많은 사람이 대법이 좋다는 것을 믿고 성심성의로 9자 진언을 염하고 있으며 또 일부 사람들은 대법의 신기함을 경험했습니다. 최근에 한 친구가 중공 바이러스에 감염되었는데 제가 9자 진언을 염하라고 했는데 그녀는 현재 많이 좋아졌습니다. 또 일부 친구들은 친한 친구들에게 주려고 대량의 종이 연꽃과 9자 진언이 새겨져 있는 열쇠고리를 저에게 요청했습니다. 저는 진상 자료와 함께 부쳐주었습니다. 그들은 좋은 사람들이고 그들에게 좋은 미래가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제가 사는 곳은 낭트에서 70km 떨어져 있습니다. 토요일마다 낭트에서 진상을 알리는 수련생이 있는데 저는 한 시간 동안 기차를 타고 가서 참가하고 저녁에 돌아와서 출근합니다. 올해 여름, 일하는 시간이 토요일 오후 4시 30분으로 조정되었습니다. 저는 그것이 구세력의 교란이라고 생각하고 반드시 극복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때로는 동료와 일하는 시간을 바꾸고 다른 사람에게 먼저 두 시간 동안 일을 부탁하기 위해 때로는 이틀을 더 일합니다. 저는 그 교란을 부정하고 사부님께 가지 해 달라고 빌었습니다. 현재는 주말을 제외하고 하루만 더 일합니다. 토요일에는 오후 6시부터 일을 시작하기 때문에 진상 알리는 시간문제를 해결했습니다.

현재 우리 지역에서 저는 유일하게 진상을 알리는 수련생이기에 신문과 ‘중공 해체’ 전단을 배포합니다. 한번은 전단을 배포하는 길에서 나쁜 에너지가 다리를 감싸는 느낌이 들어 고통스럽고 힘들었습니다. 전에 여러 번 그런 경험을 했지만,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제가 사람을 구하는 것을 막는 것인가 라고도 생각했습니다. 저는 발정념 하여 그것을 제거했습니다. 그것은 몇 초 안에 사라졌습니다. 그때부터 다시는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교류를 마치기 전, 여러분들과 제가 얼마 전에 겪은 경험 하나를 교류하려 합니다. 8월 14일 토요일, 우리는 낭트에서 진상 활동 허가를 신청했습니다. 그러나 8월 13일 금요일 오후까지 정부는 허락하지 않았습니다. 금요일 아주 늦게 서야 수련생에게서 신청에 허가가 났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저는 얼른 기차표를 샀습니다. 하지만 돌아오는 차편이 없었습니다. 줄을 서서 검사하는 사람이 많았지만, 출근 전에 증명서를 받았습니다. 그날 저녁, 저는 제가 차를 운전하여 가려고 생각했지만 큰 도시는 주차할 곳이 불편하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남편은 “낭트시에서 운전하는 것은 아주 힘들어요, 나도 운전하기 힘들어요.”라고 말했습니다.

토요일 아침에 저는 가기로 했습니다. 남편은 “당신이 가지 않아도 다른 사람이 갈 것이니 이번에는 가지 않는 것이 좋겠어요.”라고 말했습니다. 남편은 또 “오늘은 토요일이니 차가 막힐 거에요.”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속으로 ‘어떠한 일에도 방해를 받을 수 없다. 모든 것이 시련이고 도전이다. 우리 지역의 수련생은 아주 적다. 오늘 세 명이 참가한다고 해도 다른 지역에 비하면 아주 적다. 한 사람이 더 있으면 에너지장도 더 강하기 때문에 나는 번거로움을 두려워하지 말아야 한다.’라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차가 심하게 막히자 차를 돌려 집으로 가자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러나 저는 그렇게 하지 않았습니다.

우리가 진상을 알리는 곳에 ‘위생 통행증’을 반대하는 시위행렬이 지나갔습니다. 저는 신문을 배포할 때 진상 거점을 보았는데 많은 사람이 줄을 서서 서명하고 있기에 몹시 감동했습니다. 시위대가 지나가고 얼마 지나지 않아 그들은 또 돌아와서 진상 거점 옆에 모였습니다. 원래 많은 중생이 진상을 알고 서명하러 온 것이었습니다. 그 장면은 감동적이었습니다. 제가 신문을 다 배포하고 나서 시위대 중의 한 사람이 “저는 유튜브에서 파룬궁 동영상을 봤습니다. 당신들은 정말 잘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당신들을 X교라고 하지만 저는 전혀 믿지 않습니다. 저는 당신들이 좋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여러 사람 앞에서 끊임없이 칭찬했습니다.

전에 제가 파룬따파가 새겨진 노란 티를 입었는데 한 젊은이가 큰 소리로 “아! 파룬궁!”이라고 말하며 엄지를 치켜세웠습니다.

저는 진상을 알고 구원을 받은 중생들을 위해 기뻐했습니다. 오늘 일을 겪으니 전에 지나온 시련은 우연이 아니라는 걸 알았습니다.

사부님께서는 우리에게 “대법제자로서 말하면, 당신들이 해야 하는 일, 특히 이 세 가지 일을 느슨히 해서는 안 되며, 절대 느슨히 해서는 안 된다. 당신들의 위덕, 당신들의 수련, 당신들이 감당할 그 일체는 모두 그 속에 있다.”[2] “내가 여러분에게 말한 적이 있는데, 사실 당신들이 구한 사람은 사부에게 구해주는 것이 아니고, 다른 사람에게 구해주는 것도 아니며, 당신들 자신에게 구해주는 것으로, 아마도 그건 모두 당신들 미래 세계의 중생이거나, 혹은 당신들 범위 내의 중생일 것이다. 당신이 귀위(歸位)한 후 중생이 없는 왕이 되어, 아무것도 없이 텅 빈 거대한 천체에 당신 혼자만 거기에 있을 수는 없지 않은가. 부처란 궁(窮)함을 말하는 것이 아닌, 부유함을 위한 말이다. 생명이 바로 재부(財富)로서, 당신의 세계를 번영하게 할 수 있다. 그것은 모두 재부이며, 매 생명이 모두 재부이다.”[2]라고 알려주셨습니다.

저는 이 시기의 대법제자로서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하라고 하신 세 가지 일은 임무가 아닌 선택이며 어느 중생이나 모두 얻을 수 있는 영광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우리 모두 사부님께서 주신 기회와 영광, 어떠한 기대와 중생의 어떠한 기대, 사부님의 자비와 대가를 더욱 소중히 여겨야 합니다. 저는 아직 부족하다는 것을 알고 대법의 요구표준과 거리가 멀다는 것도 알지만 더 노력할 것입니다.

층차에 한계가 있어 법에 부합되지 않은 부분이 있으면 수련생들께서 자비로 바로 잡아주시기 바랍니다.

사부님 감사합니다! 수련생 여러분 감사합니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저서: ‘전법륜’
[2] 리훙쯔 사부님 저서: ‘각지설법11-대법제자는 반드시 법 공부를 해야 한다’

(2021년 프랑스 파룬따파수련 심득교류회 발표원고)

 

​원문발표: 2021년 9월 23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9/23/43133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