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션윈 공연 여러 도시서 만석, 관객들 찬탄 ‘신이 인간세상에 내려오셨다’

[밍후이왕](밍후이 기자 쉬징 종합보도) 뉴욕에 본부를 둔 4개 무용단과 4개의 오케스트라를 보유한 션윈예술단이 2016년 신년부터 캘리포니아, 텍사스와 미시간 주 4개 도시에서 동시 공연을 시작했다. 이는 역대 최고 규모다.

神韵巡回艺术团在底特律的第二天的演出迎来了爆满的观众

디트로이트에서의 두 번째 날 션윈 공연은 만석을 이뤘다.

旧金山歌剧院(War Memorial Opera House)外明亮醒目的神韵演出信息

샌프란시스코 오페라 하우스 밖의 밝고 눈에 띄는 션윈 공연 정보

在美国加州硅谷圣荷西表演艺术中心的神韵演出一票难求

미국 캘리포니아 주 실리콘밸리 새너제이 공연예술센터에서 열린 션윈 공연은 표 한 장 구하기 어려웠다.

션윈 순회공연 시작, 여러 도시에서 만석

1월 1일 새해 첫날 션윈 국제예술단은 미국 댈러스에서 개최한 올해 10회 공연 중 처음으로 만석을 기록했고 그 후 댈러스 AT&T 공연예술센터 윈스피어 오페라하우스에서 여러 차례 만석을 기록했으다. 특히공연 마지막 3회는 입장권이연속 매진돼 표 한 장구하기 어려웠다.

같은 시간인 1월 3일, 수천 명 관객들의 열렬하고 오래도록 멎지 않는 박수소리는 100년 역사가 있는 미국 디트로이트 오페라하우스 내에서 울려 퍼졌고 1월 2일과 3일 연속 만석 기록을 세웠다.

在神韵世界艺术团抵达旧金山湾区巡演之前,加州四十六位各级官员,其中包括五位 美国联邦国会议员、十位加州参众两院议员、三十一位湾区的县市官员,向神韵艺术团以及演出主办方颁发褒奖与贺信,欢迎神韵的到来,并感谢他们为观众带来回味无穷的精彩演出。

션윈예술단이 샌프란시스코 베이 에어리어에 도착해 순회공연하기 전 캘리포니아 주 46명 각급 관료들 중 미국 연방 국회의원 5명을 포함해 상하원 의원 10명, 베이 에어리어 현지 관료 31명은 션윈예술단 및 공연 주최 측에 상장과 축사를 보내 션윈을 환영하는 동시에관객들을 위해 여운이 오래 남는 뛰어난 공연을 가져다줌에 감사를 표했다.

동일한 상황은 미국 서해안에서도 나타났다. 션윈 미국 서해안 공연은 실리콘밸리 도시를 포함해 산호세와 유명 관광문화 도시인 샌프란시스코에서 공연했는데 연속 만석을 기록했으며 주말 공연은 표 한 장 구하기 어려웠다. 많은 관객들은 이미 션윈 공연을 수년간 기다려왔다고 말했다. 2016년부터 미국 캘리포니아 실리콘밸리 새너제이 공연예술센터에서 공연한 션윈 공연은 전례 없던 성황을 기록해 매회 초만원을 이뤘다. 주최 측은 특히 1월 2일과 3일 극장 좌석이 전부 매진됐고 연속 이틀간 표 한 장 구하기 어려운 상황이 나타났다고 말했다. 명성을 듣고 찾아온 많은 관객들은 다음 공연일인 1월 5일 샌프란시스코시 공연 입장권을 구매해 션윈을 관람할 수밖에 없었다. 샌프란시스코 오페라 하우스 주말 공연 역시 전부 매진됐으며 1월 9일 2회 공연 역시 모두 매진됐다. 션윈의 명성을 듣고 찾아온 많은 샌프란시스코 관객들의 요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주최 측은 평소 판매하지 않던 주변 좌석을 임시 개방하기로 결정했다.

“이는 미래 희망에 관한 공연입니다.” “이 공연은 곧 거대한 영향력을 일으킬 것이며 이는 희망, 광명 및 신과 관련되기 때문입니다.” 디트로이트 관객들은 잇달아 이와 같이 션윈에 대해 평가했다. “저는 창세주가 오늘 이미 이곳에 계신다는 것을 믿습니다!” “그는 오늘밤 바로 이곳에 계십니다!” 연속 4년간 공연을 관람한 한 여성은 말했다. “저는 션윈의 매력을 좋아하며 제 영혼을 더욱 좋게 변하게 하는데 공연은 아름다운 정보인 희망과 자비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댈러스 관객은 말했다. “(션윈은) 우리들에게 진정한 중국을 보여주었고 순수한 중국역사의 아름다움을 보았습니다.” 또한 일부 관객들은 말했다. “가장 감동적이었던 것은 바로 신과 부처님이 하늘에서 내려와 어려움 속에서 분발하는 사람들을 구하는 것이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제작자 “천국을 재현했고 신이 내려왔다”

린 펜츠(Lynn Pentz)는 엔터테인먼트 제작자로 미국의 많은 대형 행사 제작을 맡고 있다. 1월 2일 그녀와 언니 르네 비솔드는 캘리포니아 실리콘밸리 새네제이 공연예술센터에서 열린 션윈 공연을 관람했고 션윈을 관람하고 비할 수 없는 행운을 느낀다고 말했다. “이는 진정한 천국을 보여준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초능력이 있어 천안(天眼)으로 신의 세계를 볼 수 있다면 오늘 사람들이 육안으로 본 공연 장면이 바로 천국이며 진정으로 신의 세계임을 알 수 있을 겁니다!”라고 린은 말했다.

新年刚过的第二天,观看神韵后的蕾妮(左)和林恩(右)惊叹不已:神来了!

새해 두 번째 날 션윈 공연을 관람한 후 르네(왼쪽)와 린(오른쪽)은 경탄을 금치 못하며 말했다. “신이 내려오셨어요!”

린은 말했다. “이번 공연은 매우 뛰어났고 공연 중에는 천국과 지옥의 여러 공간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런 섬세함과 아름다움 및 우아함은 정말로 정교하고 아름답기 그지없었습니다. 이번 공연은 신에서 왔습니다.” 어릴 때부터 태극권을 좋아하고 신통력을 구비했던 린은 말했다. “제가 천안(제3의 눈으로 불림)으로 보았던 천국을 무대에서 진실하게 보여주었습니다. 때문에 (션윈은)사람들에게 천국의 다양한 공간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주었습니다. 이곳의 천국은 대다수 사람들 마음속에서 상상 혹은 묘사적인 체현일 뿐만 아니라 더욱이 마음이 넓은 사람들이 천안으로 본 진실한 경관이며 마음과 신의 진실한 소통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천국은 바로 (션윈이) 이곳에서 보여준 이런 모습이며 그것이 곧 천국입니다. 저에게 이는 진실하고 진실한 것입니다. 아울러 진실한 천국, 부처를 포함한 보살 및 천사와 그들이 소재하는 신묘한 왕국이 우리의 눈앞에 펼쳐졌는데 사실 그것은 우리에게 내려주신 선물입니다! 이런 부처, 보살과 천사들은 정말로 우리 지구상 인류에게 은혜를 베푼 것입니다!” “여기에서 보여준 천국은 일종 문화를 초월하는 체험이며 저는 신을 떠올릴 때 곧 천국세계가 상상되는데 그런 인류에게 변화가 발생하는 중요한 시기에 지구상에 내려와 인류도덕 수준을 향상시켜주는 높은 지혜를 지닌 생명입니다.”

“션윈은 사람을 환골탈태하게 하는 아름다운 경험으로 이는 하나의 문화 여정이며 중국문화와 역사일 뿐만 아니라 더욱이 최고 예술을 마음으로 즐기는 과정입니다. 여기에는 함의가 있고 또한 음악과 아름다운 무용, 의상과 시공을 전환하는 스크린 배경을 통해 일종 향상이 있습니다. 이 일체는 여러 층의 시공, 신의공간과 현실 세계를 완벽히 결합했습니다.” 린은 신이 내려오시는 것을 맞이할 준비가 이미 돼있다고 말했다. “전설에서 미륵불이 인간세상에 내려오셔서 사람을 구도한다고 말했는데 그는 세계 종말과 같은 파멸을 보았던 것입니다.” “우리는 우담바라가 이미 세계 도처에서 피어나는 것을 알고 있는데 마치 션윈 프로그램에서 보여준 것과 같습니다. 이는 성왕이 내려오신 것을 상징하는 것입니다. 저는 션윈은 이러한 점을 보여줬다고 생각하며 신이 정말로 내려오셨습니다!”

“또한 저는 지금 이 시각 마음 심태와 사상 및 일체 모두 신의 도래를 맞이할 준비를 마쳤습니다. 이 세계는 현재 뜻대로 되지 않고 위기로 가득해 있는데 어쩌면 이런 시기에 신이 내려오신 것이기도 합니다.”

“창세주는 오늘 이미 이곳에 계십니다”

Richard Hammond先生与妻子观看了底特律的演出后,Hammond太太说:“我相信创世主,而且我相信创世主今天已经就在这里了,我觉得他没有离开我们,而且一直跟我们在一起。”

리처드 해먼드는 아내와 함께 디트로이트 공연을 관람했다. 관람 후 해먼드 부인은 말했다. “저는 창세주를 믿으며 게다가 창세주가 오늘 이미 이곳에 계신다는 것을 믿습니다. 저는 그가 우리를 떠나지 않았고 또한 줄곧 우리와 함께 계신다고 느낍니다.”

리처드 해먼드(Richard Hammond)는 아내와 함께 션윈예술단 디트로이트 오페라 하우스 공연을 관람했다. 해먼드 부인은 디트로이트 3대 자동차 회사에 근무하는업무능률 전문가다. 공연을 관람한 후 그녀는 매우 감동하며 말했다. “저는 이 공연이 매우 마음에 들며 이는 우리가 처음으로 관람하는 공연입니다. 이후 저는 매년 관람할 것입니다. 저는 결코 공연이 이러한 정보를 전달할지 몰랐으며 그 음악과 노래, 무용은 정말로 아름다웠습니다. 저는 보고 배웠던 모든 것을 제 일생 중에 운용할 것입니다.”

공연은 그녀에게 많은 생각이 들게 했다. “저는 정말로 명백히 알게 됐고 마치 저를 깨우치는 것을 느꼈는데 이는 매우 중요합니다. 마치 제 인생을 위해 시연하는 것처럼 느껴졌고 우리보다 더욱 높고, 더욱 위대한 생명이 일체를 보살피고 있다는 것을 마음 깊은 곳으로 믿습니다. 이는 정말로 매우 위대한 정보입니다. 현재 우리가 생존하는 시대는우리가 이해하려 시도하고 함께 참여해야 하며 아울러 이 일체를 꿋꿋이 마주할 때 가끔 정의로운 힘이 우리를 도와줄 것입니다!”

해먼드 부인은 이어서 말했다. “저는 창세주를 믿으며 아울러 창세주가 오늘 이미 이곳에 계시는 것을 믿습니다. 저는 그가 우리를 떠나지 않았다고 생각하며 줄곧 우리와 함께 하신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저는 우리 인생의 최후를 맞을 때 우리는 다시 환생할 것이며 그가 일찍이 우리를 떠난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또 다시 기억을 되살려 암흑의 힘이 다가올 때 우리는 그를 절대 잊지 말아야 합니다.”

해먼드 씨는 말했다. “저도 창세주를 믿습니다. 그는 곧 개인마다 마음속에 있지만 오늘 그는 이곳에 계십니다!”

건축설계사 “션윈은 공연을 통해 사람 구하고 있어”

“션윈은 우리의 신성을 일깨우고 있으며 사람의 심령을 계발해 진정한 자신을 찾을 수 있게 합니다. 저는 매우 공연이 좋았고 친구들에게 추천할 겁니다.” 두 번째로 션윈 공연을 관람한 건축설계사 마이클 버렛(Michael Barrette)은 샌프란시스코 오페라 하우스에서 감격하며 말했다.

버렛은 진선인(眞善忍) 원칙을 매우 찬성하며 말했다. “진선인은 중요한 정보를 전달하며 현재 우리에게 부족한 것이 바로 진선인입니다. 이는 사람과 사람 사이의규칙입니다. 슬픈 것은 현재 중국에는 선량함마저 용납되지 않고 존재하지 않습니다. 이런 행위는 인성이 없는 것이며 또한 영혼이 없는 것입니다.”

第二次观赏神韵的建筑设计师Michael Barrette说,神韵在通过演出救人

두 번째로 션윈 공연을 관람한 건축설계사 마이클 버렛은 션윈은 공연을 통해 사람을 구하고 있다고 말했다.

버렛은 중국에서 발생하고 있는 박해는 받아들일 수 없다며 말했다. “이런 박해는 어떠한 나라에서 발생해도 모두 받아들일 수 없으며 중국공산당의 기본신앙권에 대한 박탈은 받아들여서는 안 됩니다.” 그는 또 말했다. “특히 미국과 서양은 중국과 그렇게 많은 무역량을 보유하고 있지만 중국공산당은 사람들의 자유로운 표현과 신앙 권리도 모두 허락하지 않습니다. 그곳에는 반드시 사악한 행위가 발생하고 있을 것입니다.” “저는 우주 중에는 더욱 높은 신과 더욱 높은 지배자가 있다고 인정합니다.” 그는 중국에서 발생하고 있는 박해는 곧 지속되지 않을 것이며 마땅히 세계를 빛으로 비추고 매 개인의 마음을 밝게 비춰야 한다고 말했다. “저는 일체 암흑은 모두 곧해체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션윈은 공연을 통해 사람을 구하고 있습니다. 션윈 공연을 관람하며 저는 우리 지구에는 더욱 높은 사명이 있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만약 우리들이 내심 깊은 곳으로부터 순수함을 유지한다면 우리는 곧 희망이 있을 것입니다. 저는 천당이 곧 지구로 강림할 것이라고 믿습니다.”버렛은 신을 믿는 사람들이 내재적으로 진실한 자아를 수호하고 외부의 교란을 받지 않는다면 곧 신의 보호를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션윈이미래에 대해 무한한 희망을 보여주었다고 말했다.

“색채로만으로도 매우 아름다웠고 무용수들의 동작은 중국 문화의 높은 경지와 우아함을 보여주었습니다. 매우 선명하게 고전예술 형식을 현 세계에 가져다주었는데 우리는 이것이 매우 중요한 것이자 아름다움이란 어떤 것인지 진정으로 명백히 알 수 있었습니다.”

부총재 “공연 제작자는 위대해”

존 그윈 프로서(John Gwynne Prosser II)는 한 보건기구 부총재로 한 재활센터 집행총재인 소피아 봉과 함께 션윈예술단 디트로이트 공연을 관람했다. 그는 취재 시 말했다. “이는 매우 뛰어난 공연이며 한 가지 정보를 아름답고 명백히 전달했는데 바로 중국인들도 마찬가지로 신을 공경하며 그들도 마찬가지로 창세주를 믿고 결코 중국 5천년 아름다운 역사를 잃게 한 공산주의 정부의 압박을 좋아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공연은 또한 강대한 가치 이념을 보여주었고 많은 기타 전통문화와 유사하며 만약 우리가 좋은 사람으로 되는 것을 선택한다면 최후에는 곧 천국으로 돌아갈 수 있다는 점입니다.”

John Gwynne是一家保健机构副总裁兼合伙人,他和在一家康复中心任执行总裁的Sofia Bong女士于一起前来底特律歌剧院观看神韵演出。

존 그윈은 한 보건기구의 부총재로 재활센터 집행총재를 역임하고 있는 소피아 봉과 함께 디트로이트 오페라하우스에서 션윈 공연을 관람했다.

“저는 이 공연이 매우 좋았으며 공연은 매우 웅장하고 화려했고 공연이 전달하는 정보가 더욱 좋았는데 희망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번 공연을 제작한 사람은 위대합니다. 우리 인류의 영혼은 불멸하기 때문에 이 역시 미래 희망에 관련된 공연이며 우리들은 중국 역사의 아름다움에 대해 더욱 많이 이해할 가치가 있습니다. 신을 공경하는 이것이야 말로 진정한 문화이며 중국공산당이 세계에 소개한 중국이 아닙니다. 저는 션윈 공연 중에서 진술한 이야기를 특별히 좋아하며 또한 가사 중의 ‘무신론은 사람을 속이는 거짓말’이라는 말이 좋았습니다. 오늘 공연은 한위대한 중국인들이 제작한 것이며 이렇게 아름다운 제작은 저를 감동케 했고 저 역시 모든 사람들에게 관람할 수 있게 추천할 것입니다.”

프로서는 션윈 공연은 곧 거대한 영향을 일으킬 것이라고 믿었다. “션윈 공연은 매우 강대하며 이는 곧 거대한 영향력을 일으킬 것입니다. 중국공산당은 역사상 그렇게 많은 선량한 시민들을 살해했고 마르크스주의는 무신론을 선전했는데 현재 이런 것이 모두 이 세계에 체현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션윈 공연 중의 광명은 이런 암흑을 밀어냈고 광명 자체는 곧 악으로 하여금 숨을 곳 없게 할 것입니다.”

마지막에 그는 말했다. “저는 이 공연은 인류에 거대한 영향력을 일으킬 것이라 믿습니다. 왜냐하면 이는 희망으로 충만 됐고 사람을 분발하게 하며 자비와 신, 광명과 희망이 담긴 공연이기 때문입니다. 공연은 우리들의 이해, 용인과 선량함 이런 모든 아름다운 품성을 일깨워줬는데 사람들은 이를 이미 점차 잊고 있습니다. 션윈 공연에 매우 감사하고 탄복합니다. 때문에 우리는 올해 다시 와서 관람했습니다.”

“이 시대에 션윈은 매우 필요하다!”

해롤드 퍼넬(Harold Pernell)은 컴퓨터 기술에 종사하며 부인 라나와 함께 션윈 공연을 관람한 후 오랫동안 떠나기 아쉬워했고 션윈이 전달하는 정보에 깊이 감동했다. 그는 말했다. “션윈은 독보적이고 남다른 풍격을 지니고 있으며 사람들에게 일종 즐거움을 주고 상처 받은 사람들의 마음을 위로해 주는데 사람들을 깨닫고 승화하게 합니다.” “션윈은 사람을 돕고 우리를 돕습니다. 매 사람은 모두 션윈을 관람해야 합니다.”

퍼넬 부인은 말했다. “션윈은 도덕적 측면의 중요성을 지적했고 사람들은 선과 악의 사이에서 선택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 시대에는 션윈이 매우 필요합니다!” 그녀는 또 말했다. “저는 션윈에 참여한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그런 무용수를 포함한 제작진에게 매우 감사드립니다. 션윈은 이 시대의 수요입니다! 이 시대는 션윈이 매우 필요하며 이는 저에게 매우 소중합니다!”

퍼넬씨는 말했다. “많은 사람들이 방향을 잃었고 정신적 상실감을 느꼈습니다. 현재 사회의 많은 사람들은 창세주를 언급하기 싫어합니다. 하지만 사람들은 이미 인류 스스로는 해결할 방법과 답안이 없다는 것과 현재 인류가 마주한 곤경을 해결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창세주와 신의 도움을 구하고 있는데 션윈은 마침 좋은 시기를 만났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션윈의 중요성은 창세주를 언급한 것입니다. 현재 여기서는 다만 진화론만 논하고 창세는 더 이상 논하지 않습니다. 때문에 션윈이 언급한 창세주는 우리에게 이것은 우리 (인류)위에 더욱 높은 신이 존재하며 신은 우리보다 위대하고 우리보다 지혜와 견식이 높다는 것을 일깨워주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인류는 매우 완벽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현재사회 많은 사람들이 모두 길을 잃고 망설이고 있습니다. 도덕은 선량한 일을 하는 것과 하나를 이루는데 이런 것에 대해 사람들은 이미 모두 무관심해졌습니다. 그러나 션윈은 이 한 점을 보여주었고 사람들은 오직 선량함을 견지해야만 난관을 이겨낼 수 있습니다. 이것이야말로 우리나라가 절실히 필요한 것입니다.”

퍼넬은 마지막으로 말했다. “이 세계는 거짓말로 충만 됐고 거짓말은 곧 마음을 소멸하고 있습니다. 션윈은 사람들의 마음과 정신을 새롭게 설계하고 건립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션윈이 보여준 것은 평화와 선량한 방식을 이용해 저항하고 악을 이겨내는 것으로 악으로 악을 치료하려는 폭력은 없습니다.”

많은 상장과 축복 받은 션윈예술단

션윈예술단은 도착하는 곳마다 모두 많은 상장과 축사를 받았다. 미국 캘리포니아 주 46명 각계 정계인사, 텍사스 주 26명 정계인사, 유타주 주지사에서 상원의원, 여러 시장에 이르기까지 모두션윈예술단에 상장과 축사를 보내왔다. 이런 정계 인사들은 션윈예술단이 박대정심(博大精深)한 중국전통문화를 현지에 가져다주어 현지 시민들로 하여금 혜택을 받게 한 점에 잇달아 감사를 전했다.

미국 국회하원 원내대표 낸시 펠로시(Nancy Pelosi)는 며칠 전 션윈예술단이 북부 캘리포니아 주를 재차 방문함에 환영을 표했다. 그녀는 션윈예술단에 보내는 축사에서 “션윈 공연은 우리를 승화하게 하고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준다”고 말했다.

미국 대통령 후보이자 텍사스 상원의원인 테드 크루즈는 며칠 전 축하서신에서 말했다. “저는 션윈예술단 단원들이 텍사스 주에 와서 공연하는 것을 매우 기쁘게 환영합니다.” 그는 션윈예술단이 예술 방식으로 세계에 5천년 중화문명을 보여주는 것에 찬사를 보냈다.

델라웨어 주에서 온 상원의원 크리스 쿤스(Chris Coons)는 션윈예술단에 가장 성실한 문안을 보냈다. 그는 축사에서 표시했다. “우리는 우리의 시야를 넓히고 유구한 역사의 중국문화에 대해 풍부하게 인식할 수 있는 이런 기회를 행운으로 생각합니다. 우리는 션윈이 보유하고 있는 특유의 천부와 창조력으로 이런 전통을 부활시킴에 감사드립니다.”

필라델피아 의회 대표 대럴 클락(Darrell L. Clarke)은 필라델피아 의회를 대표해 션윈예술단에 상장을 보냈고 공연예술에 서사시적인 공헌을 한 션윈을 표창했으며 아울러 션윈예술단이 2016년 재차 필라델피아를 방문한 것을 환영했다. 앞서 펜실베니아 주 제7선거구역 하원의원 패트릭 미헨(Patrick Meehan) 역시 특별히 표창 편지를 보내 션윈예술단이 ‘중국고전 문화와 예술의 촉진 및 보호를 위해보여준 약속’을 표창했다.

문장발표: 2016년 1월 11일
문장분류: 해외소식>션윈예술>북미에서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1/11/32209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