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탈당 핫라인 열풍 불어, 민중들 파룬궁을 수련하려 한다 

[밍후이왕](밍후이 기자 장윈 보도) 현재 따지웬(大纪元) 싸이트 발표에 의하면 중공의 공산당, 공 청단, 소선대 조직을 탈퇴한 총원이 3억 8천여만 명 된다. 캐나다 토론토 탈당 핫라인은 24시간 가동되고 있다. 2021년 7월, 자원봉사자 왕 여사의 말에 의하면 근래 핫라인에 분명한 변화가 일어났는데 탈당하는 민중들이 많아졌고 파룬궁을 배우고 파룬따파(法輪大法) 서적을 요구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고 한다.

인민폐에서 탈당 핫라인을 찾았다

왕 여사는 “박해가 시작된 초기, 중공이 파룬궁에 대한 공포와 증오로 선동해 많은 사람이 파룬궁 수련생들이 진상을 알리면 적대적인 태도로 전화를 받아 욕하거나 전화기를 던져버리는 사람이 많았습니다. 22년간의 끊임없는 노력으로 지금은 커다란 변화가 생겨 많은 사람이 연공 하려 하고 대법책을 요구할 뿐만 아니라 어떤 사람은 파룬궁을 수련하겠다고 합니다. 박해 초기에 전혀 있어 본 적이 없던 열풍이 일고 있습니다”하고 말했다.

그녀는 “많은 사람이 직접 전화를 걸어와 ‘9평(九評共產黨)’을 요구하고 탈당하려 합니다. 어떤 사람은 인민폐에서 탈당 핫라인 번호를 보았다고 하고 어떤 사람은 진상 소책자에서 보았다고 합니다. 대륙 수련생들이 인민폐에 우리 탈당 핫라인 번호를 써넣어 진상하는데 이 방법은 매우 큰 작용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탈당 소식을 듣고 전화를 걸어오는 비율이 매우 높은데 고위급 간부에서 서민에 이르기까지 다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6월의 어느 날, 광저우에서 걸려 온 전화 한 통을 받았는데 천 선생(가명)이 급하게 걸어온 전화였다고 한다. “끝내 당신들을 찾았군요. 줄곧 당신들과 연락을 하려 했으나 어떻게 하는지 몰랐었는데 인민폐에서 당신들의 핫라인을 보았습니다”라고 천 선생은 말했다.

광저우에서 전염병이 계속 퍼지자 중공 당국은 광저우 난사구에서 학교, 주민들이 집중된 지역에 강제로 코로나 19(중공 바이러스) 감염자 검역소를 설치해 민중들이 집단항의를 했다고 한다. 약 3~4천 명 마을 사람들과 과학기술학교 학생들이 오스터 빌딩 문 앞에서 항의하다가 경찰 측에 의해 강제 해산되었다. 200여 명 경찰이 출동해 항의 민중을 강제 해산시키는 도중에 어떤 사람은 구타를 당했다. 천 선생은 붙잡힐 위험을 무릅쓰고 사진과 동영상을 보내왔었고, 따지웬과 씬탕런(新唐人)에서 관련 보도를 했다.

9자 진언(九字真言)을 외워 기적이 나타나다

보름 뒤, 천 선생이 또 전화를 걸어왔다. “나는 잡혔다가 금방 나왔습니다. 안에서 또 피를 뽑았는데 무슨 원인인지 모르겠습니다. 나에게 무슨 병이 있는 것도 아닌데 왜 피를 뽑는단 말입니까? 집에 돌아온 후 마음이 너무 괴로운데 어떻게 하면 좋겠습니까?” 왕 여사가 그에게 말했다. “당신은 민중들이 광저우의 코로나19 진상을 요해하는데 공덕이 무량한 일을 했습니다. 당신이 정성을 다해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끊임없이 외우면 당신은 대법의 보호를 받을 수 있고 신이 당신을 보호해 줄 것입니다.”

이틀 후, 그는 “나는 날마다 백번씩 외우고 이틀에 2백 번 외웠는데 이틀 후 나의 건강 상태가 좋아졌습니다. 정말 신기합니다. 파룬궁은 정말 너무 좋습니다. 나는 파룬궁 서적을 보고 싶고 파룬궁을 수련하려 합니다. 어떻게 파룬궁 서적을 얻을 수 있습니까?”라고 문의했다.

왕 여사가 천 선생에게 탈당 성명을 했느냐고 묻자 그는 말했다 “나는 벌써 당적을 제명당했습니다. 우리 집은 간부급 대가족이어서 당원이 30여 명 있습니다. 나는 짜오즈양을 추모하는 ‘톈안먼 광장이 흐느끼다’라는 문장 한 편을 썼는데 이로 인해 저는 당적과 호적을 제명당했습니다. 가족들도 나를 배척하며 나를 배반자라고 합니다.”

왕 여사가 그에게 ‘삼퇴’ 성명의 의의를 말하자 그는 “나는 진명으로 탈당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동북의 퇴직 노간부가 가족 네 명을 도와 삼퇴를 하다

동북의 한 퇴직 노간부는 핫라인으로 전화를 걸어 탈당 성명을 한다고 했다. 그는 형제가 일곱 명 있는데 고급공정사, 대학교수와 과학자도 있다고 했다. 그의 삼퇴를 도우면서 왕 여사는 그가 중공의 본질에 대해 인식이 투철한 것을 보았다. 그녀는 여섯 개의 가명을 지어놓고 이 이름으로 가족들에게 삼퇴를 권해보라고 그에게 건의했다. 그는 흔쾌히 “좋습니다. 나는 동의합니다”하고 대답했다. 후에 그가 핫라인 전화를 걸어와 “네 명이 탈당했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경찰이 몰수한 진상 자료가 그의 어머니를 구했다

왕 여사는 말했다. “지금 진상을 아는 사람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고, 톈안먼 분신자살은 사기극임을 사람들은 잘 알고 있습니다. 이지적인 사람들은 모두 파룬궁 문제를 사고하고 있습니다. 세계인들이 모두 파룬궁을 연마하고 있는데 왜 국내에서는 못하게 하는가? 고위급 간부와 경찰들이 모두 청성해지기 시작했습니다.”

“이미 탈당한 동북 사람이 나에게 한 경찰의 이야기를 들려주었습니다. 지린에서 한 경찰이 대법제자의 집에서 몰수한 진상 자료를 자기 집에 놓아두었습니다. 반신불수로 침대에 누워 있던 그의 어머니가 그 진상 소책자를 보고 나서 책에서 시킨 대로 9자 진언을 외웠더니 몸에서 큰 변화가 일어나 뜻밖에 일어설 수 있었고 다리도 완전히 나았다고 합니다. 사실을 목격한 그 경찰은 각성하게 되었고 파룬궁에 대한 박해는 틀린 것임을 알게 되었습니다.”

“또 한번은 동북 사람인 40여 세 되는 중년분이 전화를 걸어와 삼퇴를 한 적이 있습니다. 주역과 팔괘의 계산대로 하면 그의 어머니는 68세까지 살 수 있었으나 현재 어머니는 70여 세, 80세가 가까워져 온다고 합니다. 그의 어머님은 파룬궁 진상 자료를 본 후 늘 9자 진언을 외우고 있는데 이렇게 장수하게 되고 몸에 병이 다 나았다고 합니다.”

중공은 사람을 고용해 교란하려다가 도리어 일을 망쳤다

왕 여사는 말했다. “지금 직접 전화로 욕설을 퍼붓는 사람은 대개 중공이 고용한 자들입니다. 초, 중고등학교 학생들이 많은데 각지 학교에 분포되어 있는데 때론 밤새도록 소란을 피웁니다.”

“우리는 그들이 이용당한 것임을 압니다. 그러므로 그들에게 진상을 알리고 탈당은 왜 해야 하는지, 파룬궁은 무엇이고 파룬궁 박해는 어찌 된 영문인지 말해줍니다. 대단한 인내로 이야기해주면 일부 학생들은 진상을 알게 되고 나중에 개변된 어떤 학생은 삼퇴를 합니다.”

한번은 학생 몇이 전화를 걸어왔다. “우리가 전에 전화로 당신들을 괴롭혔는데 지금 우리는 알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삼퇴를 하렵니다. 전화로 소란 피우던 몇 아이가 병에 걸린 걸 보고 우리는 나쁜 일을 했다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그들과 다릅니다. 당신들이 우리의 삼퇴를 도와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원문발표: 2021년 8월 1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8/1/42899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