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이탈리아 티에네 시민들이 파룬궁을 배우다

글/ 이탈리아 밍후이 통신원

[밍후이왕] 2021년 5월 29일, 파룬궁수련생들은 이탈리아 북부 비첸차 지방에 위치한 티에네에서 파룬궁 공법을 소개했다. 현지 주민들은 파룬궁 연공 및 지난 22년간 중국공산당(중공)의 파룬궁 박해에 대해 알게 됐다.

图:意大利蒂埃内市民学炼法轮功
파룬궁 연공을 배우는 이탈리아 티에네 시민들

파룬궁수련생들은 행사에 참가한 사람들에게 파룬궁의 역사와 원리, 이점들을 소개했다. 연공 동작 비디오를 재생하고 두 수련생이 느린 동작으로 동작을 반복해 참가자들이 쉽게 따라 배울 수 있게 했다. 다른 수련생들은 참가자들의 동작을 교정해줬다.

지역 주민들은 수련생들의 노력에 감사해했고 수련생들이 나눠주는 종이 연꽃을 가져가면서 기뻐했다. 많은 사람이 이탈리아 정부에 중공의 박해, 특히 살아있는 파룬궁수련자들의 장기적출을 막을 것을 촉구하는 청원에 서명했다.

한 여성은 자원봉사를 해준 파룬궁수련생들에게 깊은 감사를 표했다. 그녀는 행사에서 많은 것을 배웠다고 말했다. 그녀는 청원서에 서명하고 파룬궁 주요 서적 ‘전법륜(轉法輪)’을 포함해 두 권의 서적을 구입했다.

일부 참가자들은 연공을 계속하고 싶다고 말하면서 지역 단체연공 장소와 시간에 대해 문의했다.

행사 주최자가 말했다. “모든 사람이 곧바로 수련을 시작하지는 않겠지만 진선인(真·善·忍) 원칙은 진정으로 도움이 됩니다. 오늘 여기에 있는 모든 분들이 혜택을 받기를 바랍니다.”

 

원문발표: 2021년 6월 8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1/6/8/426717.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1/6/11/19365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