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캐나다 오타와 선출직 관리들, 파룬따파의 날을 선포하고 파룬궁을 표창하다

[밍후이왕](밍후이기자 잉신(英梓) 캐나다 오타와 보도) 2021년 5월 13일은 제22회 세계 파룬따파의 날이다. 오타와 시장 짐 왓슨은 2021년 5월 13일을 그 도시의 파룬따파의 날로 선포했다. 오타와 연방 및 지방과 시의 선출직 공무원들은 파룬따파 전파 29주년을 기념하는 서한을 보냈다.

그 관리들은 특히 전염병 대유행 기간에 이 사회에 진선인(真·善·忍)의 가치가 필요하다고 했다. 그들은 건강과 도덕에 공헌한 파룬궁수련생들에게 찬사를 보냈다.

오타와 시장, 파룬따파의 날을 10년째 선포하다

짐 왓슨 시장이 오타와에서 5월 13일 파룬따파의 날을 10년째 선포했다

오타와 시장 짐 왓슨은 선언문에서 “파룬따파 수련인들은 진선인(真·善·忍)의 원칙을 따르고 이를 일상 속에 접목하여 모든 환경과 상황에서 더 나은 사람이 되기 위해 노력한다”라고 밝혔다.

짐 왓은 시장은 또한 “오타와와 전 세계의 파룬따파수련생들은 2021년 5월 파룬따파 전파 29주년을 즐겁게 기념하고 있다”라고 했다.

야당 일자리산업부 장관, 멋진 파룬따파 기념일을 진심으로 축하하다

야당 일자리산업부 장관 피에르 포일리예브르 하원의원의 서한

피에르 포일리예브르 하원의원은 서한에서 “나는 캐나다와 전 세계 파룬따파 수련생들의 용기에 감탄한다. 그들은 진선인(真·善·忍)의 보편적 원칙을 축하하는 데 뜻을 이루었고, 중국 공산당의 어둠과 억압을 거부했다. 캐나다인들이 소중히 여기는 자유를 증진하려고 노력한 파룬따파 수련생들에게 찬사를 보낸다”라고 밝혔다.

하원의원 “파룬궁수련생들은 캐나다인의 행복에 공헌한다”

(캐나다 오타와) 오를레앙의 마리 프랑스 라롱드 의원의 서한

마리 프랑스 라롱드 의원은 서한에서 “파룬궁과 캐나다 파룬따파수련생들은 우리의 활기찬 문화를 구성하는 강력한 요소이다. 우리 사회에 대한 그들의 공헌은 특히 이 전염병 대유행을 통해 두드러졌는바, 특히 파룬따파협회의 무료 온라인 명상은 함께 어려움을 견디는 캐나다인들의 복지에 공헌했다”라고 했다.

마리 프랑스 라롱드 의원은 또한 “그들의 경험을 공유함으로써 그 단체는 인권과 양심의 자유 그리고 진선인(真·善·忍)의 가치와 캐나다인에 대한 혜택을 끊임없이 일깨워주고 있다”라고 했다.

하원의원 스콧 레이드가 보낸 서한

스콧 레이드 의원은 서한에서 “계속되는 박해에 맞서서 진선인(真·善·忍)을 추구하는 가운데, 그리고 여러분이 표방하는 가치에서 배울 것이 매우 많은 세상에서, 올 파룬따파의 날에 파룬따파 전 수련생들에게 최고의 축하를 전하게 되어 영광이다”라고 했다.

주의회 의원 “존중과 선량을 꾸준히 강조해 주어 감사하다”

주의회 의원 스티븐 블레이스가 보낸 서한

오타와 주의회 의원 스티븐 블레이스는 서한에서 “올리언스 지역은 평화, 이해, 정신적 깨달음을 공유하는 여러분과 또 한 해를 축하한다. 어려운 이 시기에 우리는 이러한 가장 중요한 가치를 확실하게 반영한다”라고 했다.

오타와 시의회 의원, 축하 서한을 보내다

오타와 시의회 의원 매튜 룰로프가 보낸 서한

매튜 룰로프 오타와 시의회 의원은 서한에서 “나는 신앙, 표현, 사상, 평화로운 시위의 자유를 진심으로 믿는다. 진선인(真·善·忍) 그리고 자신의 도덕성 고양은 칭찬할 만하며 바람직한 가치이다. 즉, 오늘날 사회에서 정말 되살릴 필요가 있는 가치들이다. 세상을 발전시키려면 먼저 우리 자신이 나아져야 한다”라고 했다.

파룬따파는 무엇인가?

파룬따파는 1992년 중국 창춘에서 리홍쯔(李洪志) 선생이 처음으로 대중에게 소개했다. 현재 전 세계 100여 개 국가와 지역에서 그 영적 수련을 하고 있다. 수백만 명이 진선인(真·善·忍) 뿐만 아니라 다섯 가지의 부드러운 동작에 바탕을 두고 있는 이 가르침을 받아들여 건강과 행복을 경험했다.

중공(중국공산당) 전 주석 장쩌민은, 이 영적 수련 인구의 증가를 중공의 무신론 사상에 대한 위협으로 인식하고, 1999년 7월 20일 그 수련에 대해 금지명령을 내렸다.

밍후이왕은 지난 22년간 그 박해로 수련생 수천 명이 사망한 것을 확인했다. 실제 숫자는 훨씬 더 많을 것으로 추정한다. 더 많은 사람이 그들의 신앙 때문에 투옥되고 고문당했다.

중공이 구금된 수련생들의 장기 적출을 허가한다는 구체적인 증거가 있다. 그 수련생들은 이식 산업에 공급할 장기를 위해 살해된다.

중공은 장쩌민의 개인적인 지시하에, 경찰과 사법 시스템을 압도하는 권한을 가진 특별 보안 조직 ‘610’ 사무소를 설립했는바, 그 기구의 유일한 역할은 파룬따파 박해이다.

 

원문발표: 2021년 5월 13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5/13/425375.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1/5/15/19306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