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대만 파룬궁수련생 5천여 명, 인각 활동으로 대법 홍전(洪傳) 29주년 경축

대만 각계 함께 축하

[밍후이왕][밍후이기자 팡후이(方慧) 대만 타이베이 보도] 2021년 5월 1일, 맑은 날씨 속에 대만 파룬궁수련생 5200여 명이 타이베이 중정기념관 앞 자유광장에서 인각으로 신성한 장관을 이루며, 리훙쯔(李洪志) 선생님의 생신과 파룬따파(法輪大法)가 세계 곳곳에 전해진 29주년을 경축했다.

'图1:二零二一年五月一日,五千二百多名法轮功学员在台湾台北中正纪念堂前自由广场排字,排出“贺师尊华诞暨法轮大法洪传29周年”图像,庆祝李洪志先生华诞暨法轮大法弘传世界。台湾各界祝贺李洪志先生:生日快乐!'
5200여 명 파룬궁수련생이 대만 타이베이 중정기념관 앞 자유광장에서 인각을 했다. “사부님 생신 축하드립니다 파룬따파 홍전 29주년”이라는 글자를 인각하여 리훙쯔 선생님의 생신과 파룬따파가 세계에 널리 퍼진 것을 경축했다. 대만 각계에서는 리훙쯔 선생께 “생신 축하합니다!”라고 축사를 보냈다.

'图2~3:二零二一年五月一日,五千二百多名台湾法轮功学员集聚台北中正纪念堂前自由广场排字,并恭祝伟大的师尊生日快乐。'
2021년 5월 1일, 5200여 명 대만 파룬궁수련생이 타이베이 중정기념관 앞 자유광장에서 인각을 하는 동시에 위대한 사존의 생신을 함께 축하했다.

대만 파룬따파학회 장진화(張錦華) 이사장은 “올해 5월 13일은 사부님께서 칠순을 맞이하신 날이자 ‘세계 파룬따파의 날’이므로 온 세상이 함께 경축합니다. 대만 수련생들은 인각을 통해 사존께서 무한히 수승하고 아름다운 대법을 널리 전해주심에 감사를 표합니다. 우리 모두 대법을 수련함으로써 신체와 마음이 승화되고 전반적으로 삶의 질이 변화하고 생명의 경지가 자유자재하며 평온한 데에 이른 것을 직접 느꼈습니다.”라고 말했다.

대만 파룬따파학회 황춘메이(黃春梅) 부이사장은 “국제적으로 코로나가 심각한 상황에서 대만 파룬궁수련생들이 평소와 같이 대형 인각 활동을 할 수 있던 것은 양안의 정부가 파룬궁을 대하는 태도가 상반되기 때문입니다. 인류에 대한 집단학살적 박해가 하루빨리 종식되어 중국이 세계 각지와 마찬가지로 파룬궁을 자유롭게 수련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기를 희망합니다.”라고 말했다.

대만 각계가 리훙쯔 선생님께 “생신 축하드립니다”라고 축하하다

대만 입법원 부원장 차이지창(蔡基昌)은 “파룬궁 창시인의 생신에 즈음해 모든 파룬궁수련생을 축복하며, 그들이 신념을 견지하고 진선인의 힘을 전 세계에 지속해서 확산해주기를 희망합니다.”라고 말했다.

대만 전 위생서장이자 바이오기술개발센터(생물기술개발센터) 투싱저(塗醒哲) 회장은 “5월 13일은 파룬궁수련생들에게 가장 중요한 날이자 창시인의 생신입니다. 여기서 먼저 창시인의 생신을 축하드리며 축복합니다. 모든 파룬궁수련생이 건강하고 만사가 뜻대로 되기를 기원합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파룬궁수련생들이 수십 년간 중국공산당의 박해를 받아왔는데 그 반(反)박해의 정신과 진선인을 따라 행해온 것이 전 세계의 인정을 받았습니다.”라며 경탄했다. 중국공산당의 인권박해, 심지어 생체에서 장기를 적출하는 행위에 대해 그는 전 세계가 말과 글로 질타하여 인류를 박해하는 이런 일이 다시는 일어나지 않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화인민주서원(華人民主書院) 이사장 쩡젠위안(曾建元)은 “리훙쯔 선생의 용기에 감사합니다. 수련생에 대해 지도와 리더십으로 과거에 인식해온 그런 기공에서 벗어나 새로운 길을 걷게 되었습니다. 사람들이 신체를 단련하는 외에 그는 또 속세에 깊이 들어옴으로써 인간 세상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었습니다.”라고 말했다.

쩡 이사장은 “리훙쯔 선생의 그 지혜와 용기, 그리고 이러한 아름다운 진리와 윤리를 추구하는 정신은 모든 수련생과 파룬따파의 법리에 공감하는 사람들을 계속 이끌어 세상의 아름다움을 함께 증진케 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우리는 함께 모든 파룬궁수련생을 축복합니다.” 전 국대 대표 황펑샤오(黃澎孝)는 “파룬궁 기념일에 파룬궁과 모든 수련생께 축복을 드립니다. 지난 수십 년간 파룬궁수련생들은, 중국공산당이 저지르는 신앙과 자유에 대한 인권유린 속에서, 끈기 있게 노력하여 끊임없이 세계를 올바른 방향으로 이끌며 진선인의 정신을 더욱 충분히 발휘할 수 있게 했고 사람들에게 미래 중국의 한 줄기 서광을 보여 주었습니다.”라고 말했다.

신주(新竹) 시의원 쩡쯔청(曾資程)은 리훙쯔 선생님의 생신을 축하했다. 그는 “수년간 파룬궁수련생들이 주최한 촛불집회와 퍼레이드 등에 참여하여 그들의 높은 규율 정신을 느낀 동시에 아주 평화롭고 조용히 각종 행사를 마무리하는 것에 매우 감동하였습니다.”라며, “심신이 건강해지기 바라거나 긍정적인 에너지를 흡수할 수 있는 좋은 분들이 모두 와서 파룬궁의 각종 행사에 참여하면 좋겠습니다. 우리는 더 많은 분이 파룬궁에 참여하기를 기대합니다. 이것이 세계 평화와 안정을 위한 가장 강한 힘으로 믿기 때문입니다.”라고 말했다.

쩡 의원은 파룬따파가 널리 전해진 29년간 수련생들의 전파를 통해 세계 각국 시민들이 진선인의 신념을 알 수 있게 했고, 사람들의 심신 건강에 많은 계발과 도움을 주었다고 언급했다. 그는 “특히 수년간 파룬궁수련생들을 통해 중국공산당의 박해 진상을 알 수 있었고 그 덕분에 중국공산당의 본질을 더 잘 알게 되어, 세계 각국 지도자와 의회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지금은 각국이 협력해 중공 사악한 정권을 규탄할 때입니다.”라고 말했다.

타이베이시 훙젠이(洪建益) 의원은 파룬궁 창시자 리훙쯔 선생님의 건강과 뜻하는 일이 모두 이루어지기를 기원했다. 그는 파룬궁수련생들이 일을 할 때 매우 마음을 써서 한다고 말했다. 20여 년간 중국 공산정권의 진상을 일선에서 밝혀왔는데 중공의 강제장기적출 및 매매, 인권 관련 의제를 포함한다고 말했다. 또 파룬궁수련생들의 정신력과 진상을 밝히는 변치 않는 초심에 탄복하며 중공의 박해를 받더라도 전혀 줄어들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그가 알고 있는 타이베이시의 많은 파룬궁수련생은 자발적으로 나와서 봉사하며 진상자료를 배포해, 중공이 파룬궁을 박해하는 진상을 중국인들에게 알게 했다고 했다. 그는 “세인들에게 미치는 영향이 긍정적이고 좋다.”라고 덧붙였다.

대만 지진(基進) 신문부의 장보양(張博洋) 주임은 파룬궁 창시인 리훙쯔 선생의 생신을 축하하며 말했다. “이렇게 성대한 날에 파룬따파가 널리 전해질 수 있는 것을 축복해야 합니다. 대법은 개인의 심신 수양이나 선념의 전파에 있어 매우 긍정적이기 때문입니다. 저는 중공의 사악한 진상을 더 많은 사람에게 인식시킬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런 후 더 많은 사람에게 다양한 문화와 사회의 서로 다른 의견을 마땅히 다원적으로 포용하고 존중할 줄 알게 하는 것을 배우게 해야지, 의견이 다르다고 억압하는 이것은 아주 바르지 않은 행위라고 생각합니다.”

성대한 인각으로 진상을 전시하고 중공을 폭로하다

22년째 인각 도형 설계를 담당해온 우칭샹(吳清祥) 씨는 “대만 파룬궁수련생들이 현장에서 인각한 도형이 너무 아름다워 매번 인터넷에 올리면 많은 사람이 보고, 또 많은 사람의 주목을 받습니다. 중국의 파룬궁수련생들에게도 고무적인 역할을 합니다. 중국 민중들에게 파룬따파가 전 세계 100여 나라와 지역에 널리 전파된 것을 알게 함으로써 중공의 거짓말을 타파할 수 있습니다.”라고 설명했다.

우 씨는 말했다. “파룬궁은 사람들에게 심성을 수양하여 좋은 사람이 되도록 가르치는데, 신체가 건강하면 국가의 의료비도 절약할 수 있고 사회에 좋은 사람이 많아지면 사회가 더욱더 평화로워지며, 나쁜 사람이 적어지면 그만큼 분쟁도 적어지니 대만 정부가 환영하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사실, 대만뿐 아니라 전 세계 많은 국가에서 파룬궁을 환영하고 있습니다. 중공은 파룬궁을 탄압하는데, 설마 좋은 사람이 많아질수록 걱정이 된단 말입니까? 사실 매우 황당무계하고 가장 어리석은 행위입니다. 그러므로 파룬궁수련생들은 인각의 방식으로 파룬따파가 세계에 널리 전해진 성황을 펼쳐 보여 세인에게 진상을 알게 하는데, 중공의 거짓말은 중공을 자멸하게 할 것입니다.”

 

원문발표: 2021년 5월 3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5/3/42412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