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미 하원에 새로 제출된 법안, 중국공산당을 국제 범죄조직으로 지정

글/ 밍후이 특파원 잉쯔

[밍후이왕] 10월 1일, 스콧 페리 미 하원의원은 중국공산당을 국제 조직범죄집단으로 지정하는 법안, H.R.8491을 제출했다.

미 의회 웹사이트의 법안 스크린 캡처
스콧 페리 의원이 2020년 10월 1일, 미국 국회의사당 밖에서 열린 중국공산당의 폭정에 반대하는 집회에서 법안 제출을 발표했다.

페리 의원은 이 법안으로 미국 사법기관이 공산당 관련자들에게 RECO(Racketeer Influenced and Corrupt Organizations Act, 협박형 부패조직법) 법령을 적용하고 “(중국)정부가 조종이나 주도한 미국 지적 재산권 절취 및 미국 시스템에 대한 사이버 공격, 간첩행위, 국제적인 펜타닐 밀매 등의 범죄 행위에 대한 책임을 물을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법안은 미국 이민국(USCIS)이 공산당 및 기타 전체주의 정당을 용납하지 않는 정책 지침을 발표하기 하루 전에 제출되었다. 두 가지 움직임은 중국공산당 전체주의에 맞서기 위한 미국의 주요 정책변화를 예고하고 있다.

페리 의원은 자신의 웹사이트를 통해 “중국공산당은 미국의 자유에 대한 실존적 위협이며, 미국은 중국공산당의 비난받아 마땅한 행동에 맞서기 위해 정부 차원의 모든 접근법을 펼쳐나가야 한다.”고 밝혔다.

10월 1일, 미 국회의사당 밖에서 열린 인권 집회 중, 페리 의원은 “이 법안은 중국공산당의 국가 면책특권을 없애 미국 내에서 근무하고 있는 외교관이라 하더라도 범죄 활동에 관여할 경우 이(징역형)의 대상이 될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우리는 사악한 중국공산당을 끝장내는 세대가 되어야 한다”

페리 의원은 10월 1일 집회에서 “지난 100년간 우리 세계는 소련에서 공산주의가 부상하는 것을 보았다. 또 자유가 악으로 인해 위태로워지는 것을 목격했다. 그리고 우리는 바로 지금도 그것을 목격하고 있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그는 중국공산당의 노동교양소와 파룬궁, 몽골인, 티베트인들에 대한 끔찍한 박해 등 억압 행위에도 불구하고 그들이 처벌을 모면하도록 세계가 허용해왔다고 말했다. “이 모든 일을 끝장내야 한다. 그것은 전 세계 공동체가 인식하고 반대해야 할 범죄 행위다. 미국이 이 일을 주도해야 한다.”

“중국공산당은 아주 비참한 도덕적 실패다. 이제 노쇠했지만, 여전히 악마적이다. 자신이 지배하고 있는 인민을 복속시키고 노예화하는 기구다.”

“우리는 그들에게 책임을 묻고, 그들이 법의 심판을 받게 하고, 그들의 폭정을 끝내려 한다. 우리는 중국공산당이라는 사악한 정권에 맞서서 패배시키고 종식시키는 세대가 되어야 한다.”

 

원문발표: 2020년 10월 5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10/5/413394.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0/10/8/18772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