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미술관 관장, “미술전을 통해 파룬궁을 알게 되어 감격”

글/ 밴쿠버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2020년 8월 4일부터 31일까지 캐나다 파룬궁수련생들은 브리티시컬럼비아 킬로나시 중심에서 한 달간 ‘진선인(真·善·忍) 미술전’을 개최했다. 비록 전염병으로 인해 미술전 개최지인 로터리 아트센터의 유동인구는 비교적 적었지만, 관중의 반응은 매우 열광적이었다. 작품이 보여준 영적인 내포와 전통적인 창작기법은 관람객을 깊이 매료시켰다.

'图:“真善忍国际美展”在加拿大卑诗省基洛纳市扶轮艺术中心举办'
‘진선인 국제미술전’이 캐나다 브리티시컬럼비아 킬로나시 로터리 아트센터에서 개최

현지 여러 대형 매체들도 광고 내는 것을 도와주었다. 미술전 개최지인 로터리 아트센터(Rotary Centre for the Arts)도 고객들에게 미술전 메시지를 발송하고 미술전 포스터, 소개, 사진, 동영상 광고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확산시켜 예술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발길을 끌었다. 또 일부 시민들은 도심의 다른 장소들이 모두 문을 닫은 관계로 이곳에 와 기분전환을 하기도 했다.

미술관 관장 프리야 바단(Priya Badhan)은 말했다. “미술전은 수준이 매우 높아 깊이 사색하게 합니다. 이런 이야기는 매우 감동적입니다. 미술전을 통해 파룬궁을 알게 된 것에 매우 감사드립니다.”

한 미술교사는 학생들을 데리고 각 그림을 자세히 관람하며 모든 설명을 주의 깊게 읽었다. 작품에서 풍기는 평화로운 아름다움은 어린이들에게 아름다움과 신성함을 선사했다.

많은 관중이 미술전을 관람한 후 깊이 감동했고, 방명록에 소감을 남겼다.

“이런 그림들을 사랑합니다. 작품마다 큰 의미가 있습니다!”

“아름답고 깊이 생각하게 하는 예술입니다. 청중에게 경외심을 불러일으키고 교육적인 예술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용감하고 영웅적인 예술가들이 중국의 시련을 공유했습니다. 충격적이고 아름답습니다.”

“와, 눈물이 나네요.”

“아름답고 감동적인 전시였습니다.”

“세계에 진실을 알리는 중요한 작품입니다.”

“강력하며 영적인 영감.”

“환상적인 예술 작품입니다. 캐나다, 특히 브리티시컬럼비아와 킬로나에서 이런 작품을 볼 수 있다니 정말 행운입니다!”

“아름답고 영혼을 밝혀주는 예술입니다.”

“살아 있는 것 같고 실제 감정을 반영합니다. 작품의 현실을 받아들이기 어렵네요.”

“제 아이들이 이 전시회를 사랑합니다. 여러 사람을 일깨워주셔서 감사합니다. 집에 돌아간 후 우리도 중국공산당에 평화적인 항의를 할 갑니다.”

“이 엄청난 비극을 일깨워 줄 수 있는 아름다운 그림과 표현입니다. 감사합니다!”

“서양인들에게 이번 잔학 행위를 교육하는 역할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름다운 작품, 중요한 정보!”

전염병 기간 사람들의 생활은 다방면으로 영향을 받았다. 많은 서양 시민은 중국공산당이 진실을 은폐함으로 전염병이 확산된 것에 분노했고, 이로 인해 파룬궁 진상을 더욱 알고 싶어 했다.

두 명의 미술교사 파룬궁수련생을 그들의 수업에 초청해 반 전체 학생들에게 파룬궁 진상을 알리게 했고, 학생들에게 공법을 시연하고 함께 연공했다. 한 교사는 방명록에 글을 남겼다. “여름 미술 캠프에 참가한 학생들에게 역사를 알려주셨는데, 이는 정말로 대단한 것입니다. 초청에 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들에게 가부좌를 가르쳐주시고 그림에 대해 (의미를) 설명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원문발표: 2020년 9월 3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9/3/41132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