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중국 퇴역 군인 “당신들은 견지하기 바랍니다.”

글/ 미국 보스턴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미국 매사추세츠주 주도이며 제일 큰 도시인 보스턴은 뉴잉글랜드 지역에서 화인(華人)이 집거한 제일 큰 도시다. 현지의 화인(華人)들은 매년 보스턴 차이나타운에서 각종 민속 문화 활동을 한다. 2018년 7월 7일은 보스턴의 연례 차이나타운 중심가 친목회이다. ‘천하가 공평해진다.’는 패방 양측의 비취 가(Beach St)와 허드슨 가(Hudson St) 등의 거리에는 중국 전통 특색으로 넘치는 맛있는 음식, 공예품과 민족의상 부스 및 무술과 사자춤이 있었다. 풍부한 중화 요소와 공기도 상쾌하여 많은 거주민과 여름휴가를 보내러 온 관광객이 참여했다.



'图1~3:法轮功学员在波士顿中国城主街联欢会上向游客讲真相'
파룬궁수련생이 보스턴 차이나타운 중심가 친목회에서 관광객에게 진상을 알리다
.

파룬따파(파룬궁이라고도 함)를 소개하는 부스에서 파룬궁수련생은 현수막을 펼치고 테이블엔 정성 들여 고른 파룬궁 소개와 반박해 진상 자료가 놓여있었다. 파룬따파가 세계에 널리 알려진 아름다움을 보여주었고 중국공산당이 국가 기구를 이용하여 근 20년간 파룬궁수련자를 잔혹하게 박해한 사실도 폭로했다. 많은 관광객은 현장의 연공시범에 마음이 이끌려 발걸음을 멈추고 보았으며 사진을 찍기도 했다.

서양인 여성 “모든 사람이 이런 일을 다 알아야 합니다.”

서양인 커플 한 쌍이 부스에 와 정교하고 아름답게 제작한 ‘밍후이 화보’를 들고 그림책 속의 연공 시범에 깊은 흥미를 가졌다. 여성이 진상 그림책 속에 그린 중국공산당의 파룬궁수련생을 혹형 박해하는 사진을 보고 그녀는 말했다. “너무 잔인합니다. 나는 계속 보지 못하겠어요.”

한 서양인 여성은 부스에서 이런 혹형 사진을 보고 떨리는 목소리로 말했다. “그렇습니다. 이런 사진에 묘사한 것은 모두 인간성이 없는 행위입니다. 나는 매우 무섭습니다. 하지만 반드시 보아야 합니다. 나는 이런 일을 알아야 합니다. 모든 사람이 이런 일을 다 알아야 합니다.”

파룬궁 음악, 인연 있는 사람을 매료시키다

파룬궁수련생들이 연공 시범을 할 때 오고가는 행인들은 발걸음을 멈추고 연공 동작을 보았을 뿐만 아니라 연공 음악은 인연 있는 사람의 마음을 이끌었다. 매사추세츠주 동남부 케이프 코드(Cape Cod)에 살고 있는 서양인 여성은 본인은 매우 미묘한 음악을 듣고 음악 소리에 따라 파룬궁 부스를 찾았다고 말했다. 연공 시범을 하고 있는 파룬궁수련생을 보고 그녀는 즉시 연공을 따라 배우고 싶다고 말했다. 수련생은 열심히 이 여성에게 스피커에서 흘러나오는 연공 음악 꽌퉁량지파를 가르쳐주었다. 서양인 여성은 다 연마한 후 내심의 평온함을 찾았다면서 대법의 신기함을 찬양했다.

파룬따파 수련생은 연공 시범 이외 시간에 ‘보도(普度)’와 ‘제세(濟世)’ 음악을 번갈아 틀었다. 한 서양인 남성은 발걸음을 멈추고 조용히 듣더니 이 음악이 정말 아름답다고 감개무량해했다. 그와 얘기 중에 수련생은 그가 중국 고전음악에 매우 흥미 있어 하는 것을 발견하고 진상을 알린 후에 그에게 하반기 보스턴에 와서 공연할 션윈 오케스트라를 추천했다.

매사추세츠 종합병원 간호사 “난 찾았습니다.”

한 화인(華人) 여성교장과 매사추세츠 종합병원에서 간호사로 있는 서양인 여성은 파룬따파 수련 체험을 상세하게 묻고 수련할 의향을 말했다. “나와 남편은 줄곧 직장일과 생활 압력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나는 오늘 우리에게 적합한 방법을 찾은 것 같습니다.”

파룬따파 부스에는 수련생들이 제작한 채색 연꽃 걸이가 가득 걸려 있었다. 오색 연꽃이 바람에 흔들렸는데 적지 않은 행인이 다가와 “아름답다!”고 감탄했다. 수련생은 시민에게 연꽃은 성결한 상징이고 파룬궁수련생은 진∙선∙인(眞∙善∙忍)의 원칙에 따르고 파룬따파는 이 사회와 우주를 정화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수련생은 연꽃을 사람들에게 증정하면서 걸이에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파룬따파는 좋습니다.)’와 ‘쩐싼런(眞善忍: 진선인)’이 있는데 아름다움과 광명을 가져다줄 수 있다고 알려주었다.

한 화인(華人) 여성은 친구가 파룬궁수련생이 만든 연꽃을 가진 것을 보고 일부러 파룬따파를 소개하는 부스에 와 두 손자에게 각각 한 송이씩 주려고 달라고 했다. 그녀는 수련생이 말한 파룬따파가 중국에서 받은 박해 진상을 들은 후 연꽃을 받고 낮은 소리로 ‘파룬따파하오’와 ‘쩐싼런’을 두 번 외웠다.

중국 퇴역 군인 “당신들이 줄곧 이렇게 견지하기 바랍니다.”

파룬궁수련생이 부스를 설치할 때 2014년에 보스턴에 온 중국 퇴역군인이 전시테이블 앞에 와서 진상 자료를 들고 읽어보았다. 수련생이 ‘3퇴’(중국공산당, 공청단, 소선대 탈퇴)를 언급하자 이 노 군인은 국내에 있을 때 이미 삼퇴 했다고 말했다. 미국에 온 후 그는 파룬궁의 아름다움을 더 알았다면서 파룬궁수련생을 축복해주었다. “당신들(파룬궁수련생)은모두 매우 좋습니다. 당신들은 줄곧 이렇게 견지하기 바랍니다.”

중국에서 온 다른 한 노인은 현장에 있는 파룬궁수련생 중에서 고향 사람 두 사람을 찾았다. 그는 즉시 흥분하며 온 가족을 다 파룬궁 부스에 불러와 손에 든 진상 자료를 가족에게 주고 함께 읽었다. 노인은 수련생에게 본인은 국내에 있을 때 이미 소재지의 박해 진상을 좀 알고 있었는데 오늘 수련생의설명을 듣고 파룬궁에 대한 박해가 사실 그가 알고 있는 것보다 더 잔혹하다는 것을 알았다고 말했다.

광둥 말투를 하는 한 화인(華人)은 진상을 들은 후 말했다. “……전 세계 다른 나라도 행동을 취해야 합니다.(박해 저지) 미국정부에서 당신들(파룬궁)을 돕는 투표를 실시한다면 나는 즉시 당신들에게 투표할 겁니다.”

원문발표: 2018년 7월 11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8/7/11/37091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