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영화 ‘비밀번호’ 미국에서 개봉, 관중을 감동시키다

[밍후이왕] (밍후이 기자 장윈 종합보도) 2018년 4월 29일 북부 뉴욕의 미국 신세기 영화제작사에서 영화 ‘비밀번호’ 개봉식을 열었다. 이는 부근 지역사회의 약 100명의 서양인 관중을 위한 것이며 또한 신세기 영화사가 설립된 이래 첫 개봉식이기도 하다. 관중들은 영화가 실감나고 감동적이며 심금을 울린다고 말했다.

영화 ‘비밀번호’는 중국에서 발생한 사실을 바탕으로 개편한 것이다. 파룬궁수련자와 반체제인사가 공동으로 중국공산당의 박해를 폭로한 이야기이다. 파룬궁수련인 장기를 ‘생체적출’한 중국공산당의 죄악이 영화의 기본 줄거리이다. 영화 속의 이야기는 현 중국의 모 도시에서 발생한 이야기다. 모모과학기술회사에서 외국바이어와 중요한 사업적 협상을 해야 하는데 이번 협상의 성패를 결정할 수 있는 중요한 문서가 이 회사 기술원의 비밀번호를 설치한 노트북에 보존되어 있었다. 어떻게 컴퓨터 비밀번호를 풀 건가? 문서를 순조롭게 꺼낼 수 있을까? 컴퓨터 속에 도대체 무슨 놀라운 비밀이 있을까? 영화는 생체장기적출 현장을 목격한 중국경찰이 제공한 실제 사건을 취재했으며 컴퓨터 비밀번호를 푸는 과정을 둘러싸고 펼쳐졌다. 다 방면의 힘겨룸에서 정과 사, 선과 악의 겨룸을 보여주었다.

영화 ‘비밀번호(Code of Revelation)’는 2017년에 설립된 미국 신세기 영화제작사(New Century Film)의 첫 작품이다. 올해 3월 20일 이 영화는 2018년 캐나다 밴쿠버국제영화제(Canada International Film Festival)에서 ‘최고상(Grand Prize Award)’을 받았다.

“각성된 의식을 외부에서 중국에 전파해야 한다.”

'图1:纽约州橙县项目开发机构总裁兼执行长莫林-哈拉涵(Maureen Halahan)表示,让世界其它国家知道这场迫害,将觉醒意识从外部向中国传播。'
뉴욕주 오렌지카운티 파트너십
(Orange County Partnership) 회장 및 CEO 모린 할라핸(Maureen Halahan)은 세계 여러 국가에도 이번 박해를 알려서 각성 의식을 외부에서 중국에 전파해야 한다고 말했다.

뉴욕주 오렌지카운티 파트너십(Orange County Partnership) 회장 및 CEO 모린 할라핸은 말했다. “영화는 아주 좋았고 매우 전문적이었습니다. 제작도 훌륭했습니다! 영화는 매우 의의가 있습니다. 예산이 매우 적은 것은(약 50분 되는 영화의 예산은 2,000달러밖에 되지 않았음.) 스텝들이 노력하여 제작했다는 증거입니다. 모두 신념에 대한 열정으로 했기 때문이라 생각합니다.”

그녀는 말했다. “동기가 돈이 아니라 열정이기 때문에 매우 다릅니다. 물론 두 가지가 다 필요하지만 우리가 신념에 대한 열정으로 했을 때 제작한 것은 크게 업그레이드됩니다. 영화는 나를 감동시켰습니다. 매우 심금을 울리고 진지했습니다. 제작을 위해 많은 심혈을 부은 이 영화를 통해 (파룬궁이) 중국에서 받는 박해를 전 세계가 알길 바랍니다. 중국은 공산당 독재국가이기에 사람들은 보고 싶은 정보를 보기 어렵습니다. 다른 측면에서 보면 중국인은 공산당에 대한 공포를 타파하기도 어렵습니다. 그들이 돕고 싶어도 두려워할 겁니다. 때문에 전 세계 여러 국가에서 이번 박해를 알고 각성된 의식을 중국에 전파해야 합니다.”

영화는 감동적이고 깊은 깨우침을 준다

뉴욕에서 온 브로드웨이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 데이비드 로렌스(David Lawrence)는 말했다. “이 영화는 매우 감동적입니다. 정말 대단합니다! 주인공의 이야기는 매우 매력적입니다. 그녀는 전체 사건의 ‘비밀을 풀어야’하기 때문입니다.”

'图2:纽约百老汇发型及化妆设计师大卫-劳伦斯'
뉴욕 브로드웨이 헤어
메이크업 아티스트 데이비드 로렌스(David Lawrence)

펜실베니아의 부동산중개인 타마라 챈트 살츠만(Tamara Chant Saltzman)은 말했다. “주인공은 그녀의 동료를 끝까지 믿었고 도대체 무슨 일이 발생했는지를 알아보았습니다. 그녀가 한 일은 본인 회사를 위한 것만이 아니라 진상을 분명히 알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영화는 매우 감동적입니다. 솔직히 말하면 나는 눈물을 흘렸습니다.”

'图3:宾州房地产商塔玛拉-咏-萨尔兹曼'
펜실베니아의 부동산중개인 타마라 챈트 살츠만
(Tamara Chant Saltzman)

자동차 판매점 사장이며 전 뉴욕주 자동차 판매협회 회장 하워드 E. 쿠퍼맨(Howard E. Kuperman)은 말했다. “영화는 깨우침을 줍니다. 문화 작용이라 할까. 나에게는 이전에 익숙하지 않았던 것입니다.”

'图4:车行老板前纽约州汽车经销商协会主席霍华德E.库珀曼'
자동차 판매점 사장이며 전 뉴욕 주 자동차 판매협회 회장 하워드
E. 쿠퍼맨(Howard E. Kuperman)

정신보건간호사 캐롤 쿠퍼맨(Carol Kuperman)은 말했다. “이 영화의 리듬은 빈틈이 없고 생활에 더 많은 의의를 가져다줍니다.”

'图5:精神保健护理卡罗尔-库珀曼(Carol Kuperman)'
정신보건간호사 캐롤 쿠퍼맨
(Carol Kuperman)

치료사 실비 어콜론(Sylvie Acoulon)은 말했다. “나는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라는 것을 압니다. 이 점이 매우 매력적이며 매우 좋다고 생각합니다. 우리에게 무슨 일이 발생했는지를 알려준 거죠.”

'图6:治疗师西尔维·阿库咯'
치료사 실비 어콜론
(Sylvie Acoulon)

진실한 사건을 보여주다

영화 ‘비밀번호’ 여주인공 후이웨는 말했다. “한 차례 박해가 있는데 이 박해를 받아들일 수 없다는 것을 알았을 때 그녀의 정상적인 반응은 어떠했을까요? 때문에 어떤 사람은 저에게 매우 자연스럽게 연기했다고 말하는데 사실 나는 연기를 한 것이 아니라 그때 나는 나의 첫 느낌을 관중에게 보여준 것입니다.”

영화 ‘비밀번호’의 조감독 위페이는 말했다. “마지막에 비밀 녹화 부분이 나오는데 이 비밀 녹화 원본은 추적국제에서 발표한 것입니다. 진저우 무장경찰의 증언입니다. 이 무장경찰의 증언에 근거하면 그가 바로 파룬궁수련인 생체장기적출을 목격한 증인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역주: 추적국제의 전체 명칭은 ‘파룬궁 박해 추적 국제조직’이다. 2009년 12월 12일에 이 진실한 녹음 증거를 발표했다.)

'图7:新世纪影视基地发言人彼得魏(Peter Wei)'
신세기 영화제작사 대변인 피터 웨이
(Peter Wei)

신세기 영화제작사 대변인 피터 웨이는 말했다. “파룬궁은 중국에서 1억에 달하는 사람이 수련했습니다. 이야기가 너무 많아 무진장한 소재가 있습니다. 우리는 그런 소재를 기초로 매우 생동적인 이야기가 있기에 우리도 알고 있는 20년 동안의 너무 많은 이야기를 배경으로 더 많은 작품을 개발하려고 생각합니다.”

원문발표: 2018년 5월 3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8/5/3/36488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