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대만 의원들, 파룬따파 법회 성공 축하

[밍후이왕](밍후이 기자 류원신 종합 보도) 2016년 11월 17일 대만 파룬따파 수련심득교류회가 대만대학 종합체육관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대만 입법위원회(국회에 해당)는 이번 법회에 축복을 보냈다. 대만 의원들은 파룬궁 창시자 리훙쯔(李洪志) 대사가 진선인(眞善忍)을 전 세계에 보급하고 좋은 사람이 되려는 수많은 파룬궁수련생을 가르쳐 사회를 안정시킨 공헌이 아주 크다고 찬사를 보냈다. 아울러 파룬궁 박해를 중지할 것을 중국공산당에 호소했다.

     '图1:立委许智杰(左)、刘建国(右)'

대만 입법위원회 쉬즈제(좌), 류젠궈(우) 의원

류젠궈 의원 “진선인을 전 세계에 가져다준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대만 입법위원회 류젠궈(劉建國) 의원은 파룬궁수련생이 전 세계에서 대법을 널리 전하는 의지가 아주 확고하며, 특히 많은 중국대륙 수련생들이 심각한 박해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 “진심으로 파룬궁수련생들이 모두 행복하고 평안하길 바랍니다. 파룬궁의 견지와 인내는 대단합니다. 여러분은 정념을 모으고 서로 격려해 파룬궁 수련생이 여러 나라와 지역에서 모두 끝까지 견지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확고하게 견지하기만 하면 파룬따파가 사회에 주는 영향은 점점 강대해질 것이고 전 세계의 미래를 발전시키고 진보시키는데 도움이 될 겁니다.”

류젠궈는 파룬궁 창시자 리훙쯔 대사를 ‘사부’라고 존칭하며 말했다. “대법 사부님께서 파룬궁을 창시하고 진선인을 전 세계에 보급하신 것에 대해 아주 탄복합니다.” 그는 또 말했다. “전 세계 대법제자는 사부님께서 이끄신 방향과 취지에 따랐습니다. 이 확고한 의념으로 지금까지 견지해 왔습니다. 목적은 전 세계에 큰일을 하기 위한 것입니다.”

그는 중국대륙 수련생이 (중국공산당의) 엄중한 박해를 받고 있는 사실도 알고 있었다. “리훙쯔 사부님께서 대법을 널리 전하는 과정 중에 봉착한 어려움, 간고함과 위험은 우리 일반인이 상상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장기간 파룬궁 인권을 관심해왔던 쉬즈제(許智傑) 의원은 법회가 원만하게 성공하길 축원한다면서 점점 많은 사람이 (파룬궁 수련에) 참여하길 바라고 중국공산당이 파룬궁 박해를 중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图2:高雄市议员陈丽娜(左)、嘉义市议员王美惠(右)'

가오슝시 의원 천리나(좌) 자이시 의원 왕메이후이(우)

가오슝시 의원 천리나 “파룬궁 수련생들은 옳은 것을 지지하는 사람들”

천리나(陳麗娜) 가오슝시 의원은 파룬궁수련생의법회가 원만하게 성공하고 국외에서 대만에 온 파룬궁 수련생들도 이번 집회에서 수확이 많고 원만하고 순조롭길 축원했다. 그녀는 가오슝 사회 각계에 파룬궁 수련생들이 아주 많다고 말했다. “그들에 대한 저의 인상은 모든 파룬궁 친구들은 아주 선량했고 근무 태도가 아주 진지하며 평소 품행과 기율을 엄격하게 지키는 사회에서 아주 우수한 사람들입니다. 파룬궁수련생들과 함께 있으면 남을 해치는 마음을 가질 사람이 있을까 봐 근심할 필요가 없습니다. 아주 편안합니다.”

그녀는 또 칭찬했다. “파룬궁 친구들은 옳은 것을 지지하는 사람들이며 긍정적인 선(善)의 힘이 있습니다. 이것은 파룬궁수련생의 아주 훌륭한 점이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자이시 의원 왕메이후이 “많은 좋은 사람을 가르쳐낸 파룬궁 창시자께 감사드려”

왕메이후이(王美惠) 자이시 의원은 자이 문화공원에서 많은 사람이 파룬궁을 연마하는 것을 보았다고 말했다. 대만에 수련하는 사람이 수십만이 되고 해마다 법회에 참가하는 사람이 많으며 먼 해외에서도 비행기를 타고 참가하는 사람이 있다는 말을 듣고 그녀는 이 공법이 남다르기 때문에 이렇게 많은 사람이 참가한다고 말했다.

파룬궁 수련생이 1억이 넘고 전 세계 백여 개 나라 및 지역에 널리 전해졌다는 말을 들은 왕메이후이는 말했다. “사부님께서 여러분에게 ‘진선인(眞善忍)’으로 좋은 사람이 되라고 가르쳤다고 쓴 전단지를 보았습니다. 이 세 글자는 보기에는 간단한 것 같지만 사실 간단하지 않습니다. 이렇게 많은 좋은 사람을 가르쳐 낸 리훙쯔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사회가 안정될 수 있으며 공헌이 아주 큽니다.”

원문발표: 2016년 12월 5일
문장분류: 해외소식>사회지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12/5/33852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