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파룬궁수련생들은 10월 24일 효고현 아마가사키시 시정부에서 시행한 제39기 아마가사키 축제에 참가하여 민중들에게 파룬궁진상을 알렸다. 파룬궁 수련생들은 무대 위에서 5장 공법을 시연했고 관중들에게 파룬궁은 신체를 건강히 하고, 쉽게 배울 수 있으며, 도덕을 제고하며, 파룬궁이 세계에 널리 전파된 상황을 소개하였다. 현장의 관중들과 사회자도 수련생을 따라 흥미진진하게 따라서 연마했다.
영국 그레이터 런던지구 킹스톤시의 서비턴 지역은 9월 25일 특별히 흥성거렸다. 현지 파룬궁 수련생들은 파룬궁 정보소개 부스를 설치하고 사람들에게 파룬궁의 상화롭고 완만한 5장 공법을 시연했다. 많은 사람들이 현지 무료 강습반의 정보를 물었고 공법을 배우고 싶어 했다. 특히 금년 서비턴축제 때 파룬궁 부스에 도와 주러 온 두 명의 신수련생이 있었는데 그들은 바로 작년 서비턴축제 때 파룬궁을 알게 되어 수련하기 시작했다.
말레이시아 파룬궁 수련생들은 2010년 중반부터 사람들에게 대법진상을 더욱 분명히 알리기 위하여 남부지역 조호르바루에 요고대를 창설하여 일상적으로 현지 및 주변지역에서 공법을 시연하고 요고대 행렬로 세인들에게 대법을 널리 전하고 박해진상을 분명히 알렸다.
문장발표: 2010년 11월 4일
문장분류: 명혜주간제460기>해외종합
원문위치: http://package.minghui.org/dafa_baozhang/mhweekly/mhweekly.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