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해외수련생들이 대법을 실증하고, 진상을 알린 개요

4월 5일, 오스트레일리아 빅토리아 캐슬 파룬궁수련생들은 벤디고시 제140회 부활절경축활동에 참가하였다. 이것은 파룬궁 수련생들이 10차례나 요청을 받아 부활절 행진에 참가한 것이다. ‘眞(쩐), 善(싼), 忍(런)’이 씌어 있는 컬러 현수막, 상화로운 수련공법 시연, 아름다운 부채춤, 즐겁고 경쾌한 요고대는 중국의 유구한 전통문화를 생동감 있게 관중들 앞에 보여주었고, 관중들의 진심 어린 찬탄을 받았다. 오스트레일리아에서 역사가 가장 오래된 이 행진에서, 파룬궁 대열은 여러 차례 ‘가장 훌륭한 사회단체상’과 ‘가장 우수한 주제표현상’등 특별한 영예를 얻었다. 축제조직위원회는 또 파룬궁 수련생들에게 편지를 써서 감사를 표시했고, 또 수련생들이 행진한 비디오자료를 시문헌자료에 수록하여 대외에 벤디고시를 소개하는 자료 중의 하나로 삼았다.

4월 5일, 캐나다 토론토 천국악단은 토론토에서 1년에 한번 열리는 부활절행진에 참가하여, 관중들의 열렬한 환영을 받았다. 퍼레이드의 총책임자는 천국악단의 대열 앞에서 “이것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악단인데, 나는 매년 그들을 초청하였는데 그들도 이미 연속 3년 동안 우리들의 행진에 참가하였습니다. 그들의 연출은 아주 출중합니다, 나는 영원히 그들을 초청할 것입니다”라고 했다. 70여 세 되는 엘비아(Elvia)는 격동되어 말했다. “저는 이곳에 거주한지 20여 년이 되는데, 이 몇 년 동안 그들을 보았습니다. 때문에 지금 매번 퍼레이드 때마다 그들이 오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퍼레이드는 나로 하여금 말할 수 없는 감동을 느끼게 합니다.”

4월2일, 우크라이나 북부의 빈니차주 정부측 사이트에는 ‘진선인국제미술전이 빈니차에 오다’라는 제목으로 ‘진선인국제미술전’ 순회전시 소식이 보도되었다. 미술전은 우크라이나에서 키에프, 오데사 등을 지나 빈니차주에 도착했다. 그리고 현대예술센터에서 14일 동안의 전시를 진행하는데, 전시기간은 4월 1일부터 14일까지다. 빈니차주 문화사무위원회 회장은 “우리는 중국은 발전하는 국가라고 여겼습니다. 그건데 이런 그림 전시는 다른 일면을 전시하였습니다. 사람들은 자신의 도덕을 제고하기 위해서였지만, (중공은) 그들을 소멸하려고 생각했는데, 이것은 정말로 낙관할 수 없는 정황입니다. 한창 진행 중인 박해는 아주 큰 재난입니다. 이런 그림은 우리들한테 인식하지 못했던 또 다른 하나의 세계를 전시해주었는데, 이것이 바로 진선인 국제미술전이 우리들에게 추천해준 것입니다”고 했다.

‘제22회 아동체육왕국박람회’가 3월 27일부터 30일까지 모스크바 전러시아전시센터에서 거행되었다. 러시아파룬따파는 박람회에 참가하여, 공법을 시연하고, 파룬궁을 간단히 소개한 전단지를 배포했으며, 어린이들에게 연꽃을 접는 방법을 가르쳐주기도 했다. ‘모스크바시의 사회프로그램’과 ‘문화체육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였기에, 아동체육왕국박람회 조직위원회에서 발급한 두 개 항목의 상장을 수여 받았다. 이것은 파룬궁 수련생들이 세 번째로 아동박람회에서 상을 받은 것이다.

문장발표: 2010년 4월 8일
문장분류: 명혜주간 제430기(4/8/2010)>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package.minghui.org/dafa_baozhang/mhweekly/mhweekly.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