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워싱턴DC: 각계인사들 박해종식을 호소 (사진들)

글 / 명혜기자 류빙 및 황카이리

[명혜망] 2009년 7월 16일, 1천명 이상의 파룬궁 수련생들과 지지자들이 워싱턴 DC 국회의사당 앞에서 중국의 파룬궁 반-박해 집회를 열었다. 각계 유명인사들은 집회 연설을 통해, 파룬궁 수련생들에 대한 지지와 반-박해를 표시하고, 각계에 박해 중지를 호소했다.

高精度图片

집회현장

기독교부녀연맹 대표, 패트리시아 벌크하르트

기독교부녀연맹의 패트리시아 벌크하드트는 “파룬궁 수련생들에 대한 고문은 중국의 각 성, 감옥, 노동수용소, 세뇌반과 큰 도시의 학교, 작은 타운, 그리고 마을에 까지 문서화되어 있다. 현재 3천명이 넘는 사망자가 확인되었고, 6만3천이 넘는 고문사례가 기록되었다. 실제 사망자 수는 수만 명이 넘는 것으로 추정된다.”고 말했따.

또한 “파룬궁 수련생들은 이 모든 것을 현저한 평화적인 수단으로 대응해 왔다. 전반 10년 박해기간, 그들은 폭력을 행사하기를 거부했다. 대신에 그들은 먼저 편지와 청원서를 통해 공산당 통치자들에게 이유를 물으려고 노력했다. 이런 것들이 실패로 돌아가자 파룬궁은 톈안먼 광장으로 향해 그곳에서 체포되기까지 조용한 명상이나 현수막을 펼쳐 중국인들은 물론 세계 지도자들의 양심에 호소하고자 했다. 박해가 계속되면서, 파룬궁은 국가의 허위비방에 맞서 박해를 폭로하는 정보를 배부하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그리고 파룬궁은 현대에서 최대의 비폭력 운동이 되었다며, 기독교부녀연맹은 동시에 박해에 대면하는 그들의 자비와 인내심과 함께 그들의 용기를 칭찬했다. 또한 “기독교부녀연맹은 박해가 종식될 때까지 당신들과 함께 결속하여 일어설 것이다.”고 말했다.

Jim Geheran의 대독 성명에서, ‘공민역량(公民力量)’ 의 발기인인 양젠리 박사는 파룬궁 수련생들은 중국정부를 쓰러뜨리려는 것이 아니라, 그들은 평화로운 사람들이고 眞善忍(쩐싼런) 원리를 따르는 사람들이라고 말했다.

기독교수호연맹의 패트릭 마호니

기독교수호연맹의 패트릭 마호니는 2008 베이징 올림픽 게임 하루 전인 2008년 8월 7일, 파룬궁을 청원하러 톈안먼 광장으로 갔다. 연설에서 그는 비록 중국정부가 그를 추방했지만 이것은 그의 영광이었다고 말했다. 그는 강력하게 박해를 질책했다.

그는 파룬궁 수련생들에 대한 존경심을 표현하며, 그들의 행동은 매우 훌륭하고 감동스럽다고 말했다.

그는 “박해를 중지시키고 중국인들에게 자유, 인권과 존엄을 주기 위해 우리는 중공을 해체시켜야 한다.”고 지적했다. 또한 “이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중국인들은 걸어 나와야 하고, 부동한 단체는 그들의 목소리를 내야 한다. 우리는 국제무대에서 목소리를 높여야 하며, 침묵해서는 안 된다. 이 문제에서 대통령은 그의 위치를 성명해야 하고, 중공의 인권침해를 폭로하고 이에 압력을 가해야 한다.”고 말했다.

마호니는 “우리가 중공과의 비즈니스를 위해 인권을 팔아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그는 오바마 대통령에게 박해 10주년이 되는 7월 20일 파룬궁 박해를 정식으로 비난할 것을 호소했다.

마호니는 “미국 국민들에게 박해와 장기적출에 대해 말해야 하는 이유는, 그들이 충격을 받고 박해에 대한 평화적 저항에 동참할 것이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허드슨 인스티튜트의 고참 연구원, 마이클 호로비츠

허드슨 인스티튜트의 고참연구원 마이클 호로비츠는 그의 연설에서 “역사는 유명한 사람들에 의해 쓰여진 것이 아니다. 대신에 이것은 그들의 삶을 진리에 공헌한 사람들에 의해 쓰여진 것이다.”라며, 그는 파룬궁 수련생들이 이 세계를 보다 아름답게 만든다고 말했다.

호로비츠는 “박해를 종식시키기 위해 우리가 중공을 해체시켜야 한다는 데 동의한다.”며, 그는 “중공과 같은 독재권력은 그들 스스로 개변할 메커니즘이 없다. 또한 독재권력은 오래 지속할 수 없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전 소련연방이 동유럽이 무너진 것처럼 무너졌기 때문에, 중공도 붕괴될 것이며 이것 역시 역사적 필요임을 지적했다.

쑨 옌쥔, 방문학자

방문학자 쑨 옌쥔은 파룬궁 수련생들의 박해에 대한 10년 평화저항은 많은 사람들을 감동시켰다고 말했다. 그는, “한 종교연구학자로서 나는 많은 종교단체를 보아왔다. 나는 파룬궁 수련생들이 내가 보아왔던 단체 중 가장 진지하고, 선량하며 현명한 단체라는 것을 말해야 한다. 그들은 이 세상에 정토(净土)를 만들고, 인류에게는 희망을 대표한다.”고 언급했다.

쑨 옌쥔은 또한 “중공의 권력은 거짓과 폭력에 기반을 둔다. 그들은 중국국민들을 속이고 국제사회를 속이려고 애쓴다. 그러나 파룬궁 수련생들의 진상이 모든 거짓을 쫓아버렸다.”고 말했다.

그는 “10년 전 박해가 파룬궁 수련생들로 하여금 진상을 세상에 알리게 했다. 지금 세계적으로 점점 더욱 많은 사람들이 이에 대해 알고 중공의 사악한 본질을 인정하게 되었다. 박해의 종식은 많은 사람들의 공통된 소망이다.”고 말했다.

유명한 인권변호사, 가오즈성의 부인, 겅허

유명한 인권변호사, 가오즈성의 부인, 겅허는 가오즈성 변호사가 파룬궁 수련생들을 방어했기 때문에 중국에서 비밀리에 체포되었다고 말했다. 그녀는 “비록 그가 체포되었고 우리가 그를 만나지 못하지만, 우리는 우리가 한 일을 후회하지 않는다. 가오씨는 중국국민들의 고통을 끝내는 것은 높은 도덕수준을 가진 사람들의 임무라고 말했다. 파룬궁수련생들이 이 임무를 성취시키고 있고, 우리도 해야 한다. 오직 중공이 해체되어야만 우리의 고통이 끝날 것이다.”고 말했다.

발표일자: 2009년 7월 18일

원문일자: 2009년 7월 18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영문위치: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9/7/18/109280.html
중문위치: http://minghui.ca/mh/articles/2009/7/17/20474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