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워싱턴DC 법회가 성공리에 열리고, 사존께서 왕림하시어 친히 설법하시다 (사진)

글 / 명혜기자 정하이산

[명혜망] 2009년 7월18일, 일년에 한 번 열리는 워싱턴DC 파룬따파 수련심득교류회가 헌법 홀에서 열렸다. 세계각지에서 온 3천명이 넘는 파룬궁 수련생들이 법회에 참석했다.

오후 5시, 사존께서 왕림하시어 대법제자들을 위해 약 40분간 설법해주셨다. 사존께서는 수련생들에게 문제에 부딪쳤을 때 안을 향해 찾고, 자비롭게 중생을 구도하라고 격려해주셨다.

사존께서 설법하시다

법회장

법회에 17명의 중서방 수련생들이 법공부, 씬씽(心性)제고, 진상과 중생구도 중의 수련심득체험을 교류했다. 일부 수련생은 법을 실증하는 항목에서 어떻게 안을 향해 자신을 수련하고 동수들과 더욱 잘 소통하며 조화롭게 협조하는가에 대해 이야기했다. 수련생들은 또한 목전의 정법형세 하에서 어떻게 더욱 큰 범위로 중생을 구도했는가의 체험을 교류했다.

일부수련생은 션윈예술단 공연홍보 과정 중의 수련체험을 교류했다. 워싱턴DC의 대법제자들이 어떻게 정체적으로 배합하고 한 마음 한 뜻으로 협력하여 13,000 장 되는 티켓을 거의 다 판매했는가에 대해 말했다. 이 기간 션윈은 DC의 적지 않은 주류사회 사교장소에서 빼놓을 수 없는 화제가 되었다.

시애틀에서 온 양 여사는 2002년부터 전화로 중국인에게 진상해 왔다. 그녀는 적어도 하루에 4시간씩 중국에 있는 사람들과 이야기한다. 그녀는 이 과정에서 씬씽(心性)을 제고한 경험을 교류하였다. 처음에는 상대방의 욕설을 들으면 참았지만 나중에는 태연자약하게 되었고, 어떻게 과시심과 환희심을 제거했는지 교류했다.

벨기에에서 온 양 씨는 유텔셋 회사가 중국정부의 압력 하에 중국으로 보내는 NTD TV 방송을 중지시킨 후에 수련생들이 유럽에서 어떻게 유럽의회에 진상했는지에 대해 이야기했다.

법회는 오후 6시에 원만하게 결속되었다.

발표일자 : 2009년 7월 19일

원문일자 : 2009년 7월 19일

문장분류 : [해외소식]
영문위치 :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9/7/19/109313.html
중문위치 : http://minghui.ca/mh/articles/2009/7/19/20486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