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캘거리의 파룬궁 수련생들이 캐나다 정부가 황화화의 입국을 금지해 줄 것을 요청하다 (사진들)

글 / 캘거리 파룬궁 수련생

[명혜망] 2005년10월17일, 캐나다 캘거리의 파룬궁 수련생들은 캘거리에 있는 중국영사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캐나다를 방문하려는 현 광둥성장, 황화화의 입국을 금지해 줄 것을 다시 한 번 캐나다 정부에 요청했다. 수련생들은 또한 캐나다 정부에게 캐빈 돤의 어머니를 긴급히 구출해 달라고 요청했다. 최근 돤씨가 기자회견에서 한 연설에서 파룬궁 수련생들에 대한 중공의 잔인한 박해를 증언한 후, 그의 어머니가 광둥 경찰에 의해 체포되었고 현재 그녀의 행방이 알려지지 않고 있다.


파룬궁 수련생들이 캘거리 중국영사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있다


캐빈 돤이 그의 어머니가 납치된 상황을 자세히 설명하고 있다

캘거리 파룬궁 수련생들의 대변인, 카이란은 오늘 현재 광둥성에서 박해로 치사 된 파룬궁 수련생들의 숫자가 64명에 달한다는 것이 밝혀졌고, 광둥이 박해에 있어 가장 치명적인 성들 중에 하나가 되었다고 말했다. 성에서 파룬궁 박해를 지휘하고 있는, 황화화는 책임을 져야 한다. 카이란은 캐나다의 법에 따라서, 우리는 “캐나다 반-인류와 전쟁 범죄 방안”의 연합 행동 소조가 황화화에게 비자발급을 금한다고 요구한다.

카이란은 또한 캐빈 돤이 증언하던 날, 그의 어머니가 중국의 지역경찰에게 미행당하고 납치되었으며, 그런 다음 가족과 연락이 끊어졌다고 말했다. 카이란은 캐나다 파룬따파 협회가 이를 주시하고 있으며, 캐나다 정부에게 큰 위험에 빠진 캐빈 돤의 가족을 구출해줄 것을 요청했다.

캐빈은 그가 파룬궁을 수련한다는 이유만으로 불법적으로 감금되어 있는 동안 포악하게 얻어맞고 노예노동으로 고통받았다는 것을 지적했다. 광둥성에서 파룬궁 박해를 지휘하고 있는 황화화는 그가 갇혀 있던 당시 광저우시 제1 강제노동수용소에서 특별히 파룬궁 수련생들만 가두어 두는 제2대대를 직접 시찰한 적이 있었다. 그의 시찰이 있은 후, 강제노동수용소 당국은 파룬궁 수련생들에게 정신적, 육체적으로 더욱 잔혹하고 조직적인 박해를 행사했다.

그의 어머니의 체포 경과 소개에서, 돤씨는 10월 14일 오후 7시에, 그의 어머니와 13세 된 조카가 신화 책방에 갔다. 책방 밖에서, 그들을 미행해온 경찰이 “그녀의 주민등록을 조사한다”는 구실로 그의 어머니를 솬더, 다량진에 있는 중구 경찰서로 데려갔다. 여러 명의 경찰들이 그의 어머니를 심문하며, “당신의 자식들이 현재 어디에 있느냐?” “당신은 ‘9평’을 아는가?” 등 많은 질문들을 했다. 그들은 또한 그의 어머니에게 강제로 지문을 남기게 했다. 그의 어머니는 당시 풀려났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그녀는 가족들과 연락이 끊어졌다.

돤의 어머니의 체포는 파룬따파 협회가 황화화의 입국 금지를 요청하는 기자회견에서 캐빈 돤이 증언한 바로 직후에 일어났다. 캐빈은 국외 중공 스파이가 연루되어 있는 것이 그의 어머니가 납치된 이유 중 하나라고 믿는다. 목적은 그에게 압력을 가하려는 것이다.

그의 어머니의 곤경과 관련하여, 캐빈 돤은 60대의 그의 어머니의 상황을 매우 걱정하고 있다고 표명했다. 하지만 그는 또 그가 침묵을 지키지 않을 것이며, 인류에 대해 범죄를 저지른, 황화화의 입국을 금하도록 캐나다 정부에 계속 요청할 것이라고 말했다. 일단 황화화가 캐나다에 들어오게 되면, 캐나다 법률에 근거해서 그에 대한 소송이 제기될 것이다.

발표일자: 2005년 10월 20일
원문일자: 2005년 10월 20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중문위치: http://minghui.ca/mh/articles/2005/10/19/112722.html
영문위치: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5/10/20/6606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