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오스트레일리아: 꼬마 수련생들이 진상하며 중국에서 파룬궁 고아들을 구출하기 위한 자동차 여행을 시작하다 (사진들)

글 / 시드니 수련생들

[명혜망, 2005년10월6일) 중국에서 박해받고 있는 파룬궁 어린이들을 구출하기 위해, 5세에서 19세 사이의 학생 단체가 학교가 쉬는 4일 동안 자동차 여행을 한다. 여행을 떠나기 전에, 2005년10월4일 학생들은 시드니 중국영사관 앞에서 기자회견을 했다. 여행의 스케줄은 지역 매체와 정부기관에 중국에서의 파룬궁 박해의 진상을 알리고 오스트레일리아 사회에게 파룬궁 수련생들에 대한 박해에 주의를 기울여 줄 것과 박해중지에 도움을 요청하기 위해 8개의 도시를 순회할 계획이다.


자동차 여행에 참가하는 어린이들


자동차 여행에 참가하는 어린이들

기자회견이 있는 동안, 일부 자동차 여행을 대표하는 학생들이 매체와 일반인들에게 파룬궁 수련에서의 그들의 경험을 이야기하고, 중국에서의 파룬궁 박해와 박해로 인한 어린 수련생들의 힘든 삶을 폭로했다.


어린 수련생들의 대표가 기자회견에서 발언하다

15세의 허이, 13세의 허쉬, 그리고 11세의 허웨는 같은 가족이다. 그들은 발언에서, “중국에서, 파룬궁 어린이들이 우리와 비슷한 나이들이고, 일부는 더 어립니다. 우리는 그들의 고통을 상상할 수 있으며 그들이 정상적으로 공부할 수 있고 자유롭게 수련할 수 있도록 우리가 도와주어야 할 책임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동시에, 우리는 그들이 우리처럼 자유롭고 행복한 삶을 살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16세의 옌 완잉 소녀는 일곱 살 때부터 파룬궁을 수련해왔다고 말했다. 그녀는 학교에서 좋은 학생이 되고 집에서 착한 어린이가 되기 위해서 眞-善-忍(쩐-싼-런)의 법리를 따랐다. 그녀는 행복하게 살고 있다. 하지만, 중공의 파룬궁에 대한 박해 이후로, 그녀의 전 가족이 중국 영사관의 블랙리스트에 올라가 있어 중국으로 돌아갈 수가 없다. 중국에는, 많은 친척들이 있는데, 그 중 한 아주머니는 불법으로 강제노동수용소에 3년 선고를 받았다. 그녀의 할머니도 박해를 받고 나중에 오스트레일리아에 난민이 되었다. 그녀는 더 많은 오스트레일리아 국민들이 박해의 잔혹성에 대해 알게 하고 고아가 된 어린아이들을 돕고 싶다고 말했다.


자동차여행 팀에서 가장 어린 어린이는 다섯 살 난 파두이다. 그녀의 아버지, 천충융은 그녀가 한 살 되었을 때 고문 받아 죽임을 당했다

조직자들 중 한 명인, 17세의 쉬양은 지난 6년 동안, 중국에서 파룬궁 수련생들에 대한 잔혹한 박해의 결과로, 2700명 이상의 수련생들이 생명을 잃은 것이 밝혀졌고, 그들 뒤에 지금 고아가 되었거나 반-고아 상태가 된 죄 없는 각층 나이의 어린이들을 남겨두었다. 이 어린이들을 위해 아무런 복지 제도도 존재하지 않아 그들의 삶이 매일 위태롭게 되었다.

쉬양은 말했다, “우리는 오스트레일리아에서 그들을 위해 말할 수 있고 그들을 도울 수 있습니다. 우리는 어린이들이 얼마나 고통을 받고 있는가를 사람들에게 이해시켜주려고 합니다. 중공이 감추고 있기 때문에, 오스트레일리아 국민들은 박해의 잔혹성을 모릅니다. 그래서 우리가 분명하게 소리 내어 말하고자 하는 것은 더욱 많은 사람들이 진상을 알고 박해를 중지시킴으로써 어린이들을 도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운전사이며 여행 중에 어린 수련생들을 보살피는 관리자, 리사는 여행에 두 대의 차량을 가져간다고 말했다. 열 명의 청소년 수련생들은 그들 자신의 돈이나 그들 부모님으로부터 받은 자금으로 참여했다. 일부 어린이들은 그들의 용돈을 기부했다. 더욱 나아가 그녀는 여행이 어떤 지역에서는 어려울 것이지만, 어린이들은 준비되어 있다고 말했다. 그들은 그들 자신의 노력을 통해서 고아가 된 파룬궁 어린이들을 구출하는 것을 돕고자 희망했다.

발표일자: 2005년 10월 8일
원문일자: 2005년 10월 8일

문장분류: [세계속의 파룬따파]

중문위치: http://minghui.ca/mh/articles/2005/10/6/111875.html
영문위치: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5/10/8/65681.html